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한한영화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그 중 몇 가지를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한한영화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그 중 몇 가지를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한한은 감독이라는 지위를 떠나 실제로 덩차오의 '이별사부', 다펑의 '팬케이크맨' 등 많은 영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성', '장안의 난' 등의 영화로 각색되었지만 여기서는 한한의 감독 작품에 대해서만 논의하겠다.

'미래는 불특정이다'

한한의 데뷔소설인 만큼 '미래는 불특정'은 그의 원작 독자, 즉 독자의 견해와 완전히 일치한다. 한한의. 로드무비로서 '다시 만나요'는 2014년 개봉한 닝하오 감독의 '마음의 꽃'과 동등한 평가를 받고 있다. 신인 감독 한한이 관객들에게 데뷔 때 좋은 경험을 안겨줬다고 할 수 있다. 영화.

제 생각에는 'The End of Time'이 쿠엔틴의 'Pulp Fiction'과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하는데, 둘 다 영화의 유일한 특징으로 '설교하지 않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만나요"는 완전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느낌이 아니라 한한이 자신의 캐릭터의 삶을 쓰고 조작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가 영화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연주'하는 것 역시 한한의 이전 문학 창작 스타일과 매우 유사하며, 독자들의 취향과도 매우 일치한다.

'바람과 파도를 타고'

한한의 두 번째 감독작인 '바람과 파도를 타고'는 '한한의 스타일'을 영화에 담아냈다. 한한은 대사, 캐릭터 감정, 샷, 이미지를 통해 농담을 만들고 영화에 흥미를 더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이 점은 <시간의 끝>에서도 두드러지게 나타나는데, 한한은 이 특징을 <바람과 파도를 타고>에서도 잘 이어갔다.

'바람을 타고'는 춘절영화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하지만 <바람과 파도를 타고>의 이야기 구조가 피터 찬 감독의 1993년 영화 <형제>와 너무 유사하다는 점은 한한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유일하게 아쉬운 점일 것이다.

'플라잉 라이프'

한한은 '바람과 파도를 타고'의 덩차오와 펑위옌, '천백린'의 진백림 등 배우 선택에 매우 안목이 높다. End of Time'을 통해 이 배우는 연기력뿐 아니라 팬덤 영향력도 매우 높으며, 캐릭터의 기질과도 매우 일치한다. '플라잉 라이프'에서 심텡의 개인 스타일이 한한의 감독 스타일을 완전히 가린 것은 아쉽다. 영화 후반부를 한한이 집필한 것으로 볼 수 있다. 텅스타일'영화.

물론 한한이 레이싱이라는 요소를 영화에 접목한 것은 '플라잉 라이프'가 처음이다.

한한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 '다시 만나요'의 '보통의 길', "바람과 파도를 타고"의 비, "플라잉 라이프"의 헌신 등. 뮤지컬 영화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한한 감독도 이 사실을 이해하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