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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풍에 펄럭이는 붉은 깃발을 다룬 TV 시리즈

작품명: 서풍의 적기 굴리기

감독: 왕하오웨이

장르: 전쟁, 역사

대화: 중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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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 색상

지역: 중국, 본토

시간: 1999

에피소드 수: 12

배우: 손타오, 오정안, 정강,

내용 개요

1949년 우리 군대는 북서쪽으로 진출하여 주요 역사적 중심지인 신장을 평화적으로 해방시켰습니다. 이벤트. 이 역사적 사건은 넓은 공간에 걸쳐 있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사건의 전개를 구성하는 요소들은 엇갈려 있으며, “끊임없이 절단되고 있으며, 그 근거는 여전히 혼란스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12개의 에피소드와 에필로그만 포함되어 매우 짧습니다.

그러나 이 드라마에는 역사적 사실과 예술적 표현 사이에 모순이 있다. 재료가 불완전하면 이 역사의 시대를 완벽하게 재현할 수 없고, 예술적 표현이 강하지 않으면 관객이 인식할 수 없다. 이 모순을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감독은 이벤트 과정을 단순화하고 캐릭터를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겠다는 아이디어를 내놨다.

이런 생각을 바탕으로 감독은 크게 두 가지 단서를 설정했다. 하나는 서북지방 인민해방군과 국민당 잔당의 대결이고, 다른 하나는 김일성이 이끄는 평화적 민주세력이다. 우리 당과 국내외 분리주의 세력, 국민당 완강한 투쟁. 전자는 후자를 장려하는데, 우리군이 서북전장에서 연속적인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 국민당의 마승샹, 예성, 낙수인 등이 무기를 내려놓을 수 없고, 우리군도 무기를 내려놓을 수 없다. 전자의 경우 신장에서 우리 당이 이끄는 평화적 민주세력의 합리적이고 유익하며 절제된 투쟁이 없었다면 인민해방군 앞에서 신장의 평화적 해방을 이룩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신장에 입성했다.

역사의 논리는 예술의 논리와 일치한다. 감독은 이 두 가지 단서를 파악함으로써 역사적 사건의 본질적인 현실을 파악하는 동시에 예술창작의 윤곽을 파악한다. 이 윤곽선을 파악하면 복잡한 부분을 잘라내고 단순화하여 문자를 설명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캐릭터 형성에 비교적 성공적이었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왕진의 거칠음은 섬세하고, 무예는 문학적이며, 도지월의 우아함은 깊고 차분하며, 유창성의 충성심과 소박함, 소농의 의식을 극복하는 정신적인 궤적은 모두 생생하고 아주 훌륭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캐릭터의 생생함과 충만함은 세세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묘사한 덕분이다. 예를 들어, 9회에서 왕진은 2군과 6군 지휘관들에게 자신과 마오 주석이 경극 '고성당'을 어떻게 관람했는지를 이야기했는데, 이는 왕진의 병사에 대한 사랑과 존경심의 근원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지식인뿐만 아니라 마오쩌둥 주석의 이념적, 정치적 작품의 매력적인 매력도 강조했습니다. 이것이 거시적 통일성과 미시적 통일성, 사건 서술과 인물 형성의 통일성, 작품의 진정성, 사상, 감정의 통일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