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페이 웡이 단독으로 작사, 작곡, 부른 곡은 무엇인가요?

페이 웡이 단독으로 작사, 작곡, 부른 곡은 무엇인가요?

1. '인내와 후회 없음' Faye Wong이 처음으로 가사를 썼습니다. '인내와 후회 없음'은 당시 그녀의 사랑에 대한 견해였습니다. 그녀는 "나는 보고 느끼기 위해 내 마음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내가 아닙니다. 내가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노래했습니다. 이 노래를 썼을 당시 왕페이는 이미 사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그녀의 이름은 여전히 ​​왕징문(Wang Jingwen)으로 실제 자신의 모습은 아닙니다. 이 노래를 통해 그녀는 처음으로 독립적인 개인으로 존재할 수 있었고, 전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말하고 다른 사람과 아무 관련이 없었습니다.

2. '움직이는 마음'은 고쟁과 피리의 소리를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왕페이가 처음으로 작곡한 곡으로 의상극에 활용됐다. 이제 꽤 구식이고 여성스럽게 들립니다. 이렇게 촌스러운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놀랐고, 특히 노래하는 목소리가 너무 인위적이라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는데, 사극 작사가로서 정말 잘 해냈다.

3. 'The Oath'는 Dou Wei가 작곡한 곡으로 약간의 록 느낌이 있으며, Faye Wong이 가사를 썼고 불필요한 장식이 없습니다. 그녀는 "상관없어, 난 아무것도 신경 안 써"라고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지만, "생각하지 마세요, 난 정말 상관 없어요."라고 뒤집었습니다. 이것이 그녀의 진정한 목소리였고, 그녀는 점점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그녀가 표현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더 명확해졌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플루트 부분입니다. "Moving Heart"와 동일하지만 훨씬 더 멋집니다!

4. 'Pleasing Yourself'는 작곡가이자 작곡가이다. 음악과 인생에서 그녀가 가장 먼저 기쁘게 하고 싶은 것은 그녀의 위치이다. 나는 그녀의 선율적이고 진심 어린 노래를 듣는 데 익숙했지만, 갑자기 그녀의 목소리가 높은 목소리로 노래하는 것을 듣는 것은 마치 모닝콜 같았습니다!

5. 'The Way Out' 시상식에서 그녀는 소매가 발보다 긴 이상한 옷을 입었다. 그 전에도 앤디 라우(Andy Lau), 펑링(Peng Ling) 등이 노래를 많이 불렀다. 그러다가 그녀가 차가운 표정으로 서서 한동안 랩을 하고, 너무 자연스럽고 멋있게 노래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객석에 계신 분들도 저만큼 놀랐을 것 같아요. 직접 작사, 작곡한 이 곡은 꽤 대안적이며 자신에 대한 예언으로 여겨진다.

6. 'DI-DAR'는 페이 웡(Faye Wong)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2분 28초 분량의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로 시작해 차분하게 부른다. 사랑에 두근거리는 심장처럼, 그리고 사랑의 족쇄에서 벗어나려는 듯 속도가 빨라진다. 디다르(DI-DAR)를 부를 때 혀는 아주 자연스럽게 말려 올라가고, 부드럽고 선율적인 소리는 한없이 뻗어나가며, 레이어링감이 가득 담긴 '라라라'를 불렀다.

7. '홀리데이(Holiday)' 곡명 '홀리데이(Holiday)'는 굉장히 경쾌한 곡인 것 같아 듣고 한참을 놀랐다. 노래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개의 코드가 반복되는 상당히 부드러운 기타가 있고, 그녀의 목소리는 낮은 레벨에서 지속되다가 점차 드럼이 합류하고 보컬이 떠오릅니다. 진짜 가성; 그리고 점차 템포가 빨라지고, 아름다운 하모니가 더해지며 갑자기 분위기가 차분해졌습니다. 이 곡은 직접 작곡한 곡으로, 멜로디는 단순하지만 편곡은 매우 풍부하다. Faye Wong은 자신의 목소리와 작문 능력의 다양성을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Lin Xi의 가사는 꽤 좋습니다. 아주 좋은 글인데 많은 분들이 무시하고 계시네요.

8. "무상" 호수 위의 작은 잔물결처럼 일종의 아름다움, 일종의 민첩함. 세상의 사물의 무상함을 말하면서도 여전히 뛰어난 미의식을 갖고 있다. 변증법적 분석에서. Faye Wong의 가사와 음악은 매우 부드럽지만 예술적 개념은 모호합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 Dou Wei의 "Outside the Window"가 생각납니다.

9. '충격' 노래도 이렇게 부를 수 있고, 가사도, 작곡도 이렇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페이 웡은 그녀의 무의식적인 창법을 극한까지 끌어올렸다. 이 곡은 매우 Faye Wong 스타일을 구현하고 있으며, 잘 요약된 가사와 극도로 단순한 멜로디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매우 좋은 청취력과 지속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0. 'Doomsday'는 한 마디 한 마디 정성스럽게 부르지만, 각 문장의 마지막 마디를 의도적으로 길게 부르는 방식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Faye Wong이 직접 작곡한 음악입니다. "아름다움은 눈물을 흘린다", "위선은 웃는 얼굴을 연다" 등의 가사는 상당히 지성적이다.

11. 'Fall'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The End'의 후속작 같은 느낌이다.

타락과 종말증후군을 노래하는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마치 아기의 웅얼거림처럼 깨끗하고 편안한 아름다운 하모니가 펼쳐진다. "어서, 어서, 내가 동행할게"라는 문장 하나하나와 콕토 쌍둥이처럼 투명한 가성, 페이 웡의 궁극의 아름다움이 여기에!

12,13 'Where'와 'Imagine'은 제가 직접 작곡한 곡인데, 가사가 전혀 없고 그냥 혼자 외치는 정도였어요. 3분도 안걸리는군요. 하하.. 참 간단한 문제가 아니군요. 하지만 Faye Wong은 이 3분을 채웠을 뿐만 아니라 매우 아름답게 흥얼거렸는데, 이는 정말 상쾌하고 상쾌했습니다. 그 당시 Faye Wong은 베이징에 머물기를 고집했고 사랑을 위해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가장 자유로운 해방이 되어보세요!

14, 15 '불안'과 '예산포' 흥얼거림도 하하도 사라지고 순수한 음악, 페이 웡이 순수한 뮤지션으로 등장한다.

16. '감정적인 삶' 페이 웡이 직접 작곡한 곡이다. 이런 맑고 경쾌한 리듬을 좋아하는 것 같지만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다. 망설일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낮부터 밤까지 음악과 함께 공중에서 흔들립니다. Lin Xi의 가사는 매우 차분합니다.

17. '페이스' 페이 웡의 작곡은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노랫소리는 벨칸토와 비슷하고 자연의 소리처럼 공기가 희박하다는 느낌을 줄 정도로 높다. 계속 이렇게 노래할 줄 알았는데, 갑자기 목소리가 바뀌더니 자의식적으로 목소리를 플랫하게 눌러가며 진짜 소리와 거짓 소리의 자세가 흔적도 없이 부드럽게 바뀌더군요. . 콘서트에서 Faye Wong은 벨칸토 가사를 프랑스어로 바꿔서 더욱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바로 린시(Lin Xi)의 문장이다: "호흡은 당신의 얼굴이고, 당신의 곡선은 끊임없이 진화하며, 가장 아름다운 수선화를 키우고 있습니다."

18. 더 무겁고, 더 깊고, 살짝 흔들리는 리듬으로, Faye Wong은 오랜 세월 동안 노래하고 많은 작품을 쓴 끝에 점점 음악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19. 이 곡에서는 페이 웡의 모성애가 흘러넘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편곡은 댄스 음악 스타일로 유난히 가볍고, 드럼은 멈추지 않지만 무겁지는 않지만 묘한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너를 너무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어. 어떻게 너를 너무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니?" 코가 아프고 눈이 젖을 만큼 사랑한다. 노래에는 통통이의 어린 목소리와 감미로운 노래가 담겨 있다.

20. "Wonderful" Faye Wong은 서정적인 느린 곡을 쓰는 법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이 멋진 노래는 더욱 자유분방합니다. 장야동의 편곡과 함께 일렉트로닉 노이즈에 흥얼거림이 섞여 있으며, 장엄하고 우울한 스트링이 돋보이는 곡이다. 애무 같은 평화로운 노랫소리. 막간의 흥얼거림은 과거의 자유분방함을 버리고 시 전체의 의미가 상당히 복잡해 보인다. /p>

22. "The New Tenant" "Love in 오키나와"를 보면서 이 노래를 들었는데, 전혀 이유가 없었을 것 같아요. 어쩌면 Faye Wong의 목소리에 담긴 소리일지도 모릅니다. 노래의 가벼움은 사람들을 매우 편안하게 만들고, 실제로는 단순한 노래이지만 Faye Wong은 그것을 우아하게 부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Where to find'의 마지막 단어의 전조는 정말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지만, 가사를 자세히 보면 무력감과 운명적인 느낌이 든다.

23. 희미한 천둥소리가 나며, 'The New Tenant'보다 드럼 비트가 더 빈번하고, Faye Wong의 가사는 짧고 부유하며 공허한 느낌을 줍니다.

24. 목소리가 슬프고 힘이 없고 퇴폐가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감정이 계속해서 떨어지는 것 같다.

25. '저편의 꽃' 인트로 부분의 스트링 연결이 아주 잘 된다. '샤넬'의 엔딩으로 전작에 비해 템포가 느린 편이다. 사실 이 다섯 곡은 오케스트레이션이나 느낌, 가사 면에서 같은 유래를 갖고 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무지한 음역의 세계를 보여줍니다. '저편의 꽃'은 과거와 현재의 삶을 이야기하는 것 같고 마치 트립합 같은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