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머리에 있는 꽃은 어느 민족에 속하나요?
머리에 있는 꽃은 어느 민족에 속하나요?
질문 1. 머리에 있는 꽃은 어느 인종인가요?
질문 2: 꽃꽂이 축제가 있는 민족은 누구인가요? 음력 2월 8일에 사람들은 다양한 색깔의 꽃을 따서 꽃 아치와 꽃밭에 엮어 행운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행운을 빌기 위해 양 위에 꽃을 얹고, 사람들은 평화와 건강, 오래 지속되는 사랑을 기원하기 위해 서로에게 꽃을 얹습니다. 숲속의 꽃들 사이에서는 남자, 여자, 노소가 원을 이루어 여생과 함께 '노래'를 하고, 젊은 연인들은 서로 껴안고 노래하며 웃고 웃었습니다. 꽃꽂이 축제의 유래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가 있는데, 가장 널리 유포되는 것은 미이루(Miyilu) 전설이다. 전설에 따르면 미일루는 똑똑하고 아름다운 이 소녀로, 그녀의 자매들이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난잡한 척하고 결혼식에서 란타나 꽃과 함께 독주를 마시고 사람들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습니다.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이족에서는 매년 란타나가 꽃을 피울 때 아름답고 친절한 미일루를 기념하기 위해 성대한 꽃꽂이 축제를 개최합니다.
질문 3: 워터 마진에서 어떤 남자들은 왜 머리에 꽃을 꽂나요? Ximen Qing과 Shi En을 좋아하시나요? 수호전 이야기의 배경은 당시 남자들이 꽃을 입는 것이 유행이었으며, 상류층에서는 신분의 상징이자 계급의 상징이었다. 더욱이 송나라 사람들은 꽃을 피우면 관직과 행운이 찾아온다고 믿었습니다.
'사상 머리핀 꽃'에 대한 암시가 있다
고대에는 양주의 모란이 매우 유명했고 낙양 모란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유명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한기가 양주(楊州)에서 복무할 때 관저 뒷마당에 모란나무가 있었는데 네 가지가 있었는데 가지마다 꽃이 피었다고 한다. 이 4개의 꽃은 색깔이 아주 특이하며, 꽃잎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붉은색인데, 중앙에 둥근 모양의 노란색 암술이 있어 마치 붉은 관복을 입고 금색 띠를 두른 송나라 관리들처럼 보입니다. 그 당시에는 이런 종류의 모란을 "금 포장 모란"이라고 불렀습니다. "금 벨트 둘레"라고도합니다. "골든 벨트 와이"의 우연한 출현은 품종 변이의 결과이며 매우 드뭅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양저우에서 "금대 공성전"이 발견되면 총리가 도시에 나타날 것입니다.
한기는 정원에 피는 '황금대'가 흔치 않은 기회라고 느꼈고, 세 명의 손님을 초대해 함께 지켜보며 네 꽃의 길상을 축하하고 싶었다. 당시 왕과 왕안석은 양저우시에 있었고 한치홍은 그들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그런데 이때 아직 한 사람이 실종된 상태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Han Qi는 일시적으로 Yangzhou를 지나가는 법원 관리 Chen Shengzhi를 찾아 번호를 확인했습니다. 네 사람은 꽃 아래서 술을 마시며 시를 짓기도 했다. 또 네 개의 '금띠'를 골라 머리에 씌웠다.
믿을 수 없는 것은 그 후 30년 동안 한기(Han Qi), 왕안석(Wang Anshi), 진승지(Chen Shengzhi)가 모두 송나라의 재상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후 확산
질문 4: 꽃꽂이 축제, 3월 3일, 성스러운 축제, 화산산은 어느 민족의 축제입니까? 꽃꽂이 축제 - 이족
3월 3일 - 장족
성스러운 축제 - ***
꽃산을 밟다 - 묘족
질문 5: 꽃꽂이 축제는 어느 민족에 속합니까? 3월 3일은 어느 나라의 날인가요? 성제(聖節)는 어느 민족에 속합니까? 화산 짓밟기는 어느 민족에 속합니까? 그들은 Yi, Zhuang, ***, Miao입니다.
질문 6: 꽃꽂이란 무엇인가요? 꽃꽂이 예술이란 식물의 가지, 잎, 꽃, 열매를 잘라서 재료로 하여 일정한 기술(가지치기, 가지치기, 구부리기 등)과 예술(착상, 조형, 채색 등)을 거쳐 가공하는 것을 말한다. 자연과 생명의 아름다움을 재현할 수 있는 완벽하고 시적인 꽃꽂이입니다. 꽃꽂이 예술의 기원은 꽃을 얼림으로써 예술적 사고를 표현하고 삶의 현실과 찬란함을 경험하는 사람들의 꽃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된다고 할 수 있다. 꽃꽂이 예술 중국인에게 꽃꽂이 작품은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우주 속의 생명의 융합으로 여겨진다. '꽃'을 주재료로 병, 접시, 그릇, 항아리, 관, 바구니, 대야 등 7대 꽃그릇을 사용해 자연의 무한한 신비를 만들어내는 일종의 분재풍 꽃예술이다. 표현 방식이 매우 우아하고 눈길을 사로잡으며, 손을 놓을 수가 없습니다.
꽃꽂이의 종류
1. 목적에 따라 크게 의례용 꽃꽂이와 예술적인 꽃꽂이로 나눌 수 있다
의례용 꽃꽂이를 사용한다 사회적 예절, 결혼식, 장례식 등 특정 목적을 위한 꽃꽂이.
우정, 가족애, 사랑, 환영, 존경, 축하, 애도, 애도 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상황은 비교적 고정적이고 단순한 경우가 많습니다.
예술적 꽃꽂이는 사회적 예절 기능에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는 꽃꽂이의 한 형태로 주로 예술 감상과 장식 환경의 미화를 위해 사용됩니다.
2. 예술적인 스타일에 따라 동양식 꽃꽂이와 서양식 꽃꽂이로 나눌 수 있다
동양식 꽃꽂이는 중국식 꽃꽂이와 일본식 꽃꽂이로 나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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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꽃꽂이
중국은 거의 2000년 전에 꽃꽂이에 대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원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꽃꽂이는 당나라 때부터 성행해 궁궐에서는 제단에 있는 부처님 앞에 꽃을 바치는 방식으로 사용됐다. 송대에는 꽃꽂이 예술이 대중화되어 문인들의 사랑을 받았고, 여러 왕조에도 꽃꽂이에 대한 감상을 담은 시가 많이 있었다. 명나라에 이르러 우리나라의 꽃꽂이 예술이 널리 보급되었을 뿐만 아니라 장건덕의 『꽃병』, 원홍도의 『꽃병사』 등 꽃꽂이에 관한 논문도 출판되었다. 중국 화훼예술의 발전은 명나라 때 최고조에 이르렀으며, 양식면에서는 자연스러운 서정성과 아름답고 단순한 표현, 우아하고 밝은 색채, 그리고 기법면에서 매우 성숙하고 완벽하였다. 단순한 모양. 청나라의 꽃꽂이 예술은 대중들 사이에서 가치를 인정받지도 발전하지도 대중화되지도 못했습니다. 현대 중국의 전쟁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꽃꽂이 예술은 기본적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최근 몇 년간 국민경제가 발전하고 개혁개방이 이루어지면서 인민생활수준이 점차 향상되고 꽃이 점차 인민생활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동양의 꽃꽂이는 자연을 옹호하고 우아한 선과 자연스러운 몸짓에 주목합니다. 구도의 배치는 높이와 높이가 엇갈리게 배치되어 있으며, 음높이와 밀도, 밀도와 집중의 울림이 있습니다. 식물의 자연스러운 성장 형태에 따라 직립형, 경사형, 처진형 등 다양한 꽃꽂이 형태가 있습니다.
특징
자연의 진실: 꽃, 풀, 나무의 자연 생태에 따라 계절의 변화를 마스터합니다.
인본주의적 선함 : 경제적 효용, 조화로운 인간관계, 꽃의 미덕(꽃문화).
종교 성인: 부처에게 꽃을 바치고, 꽃을 사용하여 도교를 실천하고, 꽃을 숭배합니다.
예술의 아름다움: 꽃 예술, 꽃 예술, 통합 예술.
종류
정원꽃 : 식물예술의 성장자세를 고려하여 정원에 심는다.
화분: 화분이나 그릇에 심으며 뿌리가 그대로 남아 있어 꽃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빙화: 꽃을 액세서리로 여기고 옷과 꽃의 조화에 신경을 쓴다.
꽃과 옷의 관계에 주목하면서 머리나 옷깃에 꽃을 꽂아보세요.
바구니 꽃: 꽃과 꽃바구니 사이의 지지 효과에 주의하면서 바구니에 넣습니다.
꽃병 꽃: 물그릇이나 꽃병에 꽂은 꽃으로 현대적인 의미가 더 강하며 세계 꽃 예술의 주요 범주에는 접시 꽃과 꽃병 꽃이 있습니다.
과일 공양(꽃 공양): 주로 과일이며 매우 교육적이고 예술적입니다.
일본의 꽃꽂이
서기 6세기, 스이코 천황은 문화교류와 친선방문을 위해 특사(현재의 외교관에 해당) 오노 메이지를 중국에 파견했을 때. 그가 일본에 가져온 것은 중국화, 서예, 조각, 문학, 연극, 정원 가꾸기, 부처님 화병 등이 많다. 오노 메이코는 교토 롯카쿠당의 작은 연못 옆에 있는 딩호지(Dinghoji Temple)에 살았던 승려였습니다. 일본 최초의 꽃꽂이 작업이 이곳에서 완성되었습니다. 이후 일본에는 꽃꽂이 학교가 생겨났습니다. 이름은 수영장 옆을 의미하는 "Chifang"입니다. 이케보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되고 독창적인 꽃꽂이 학교입니다. 현재 책임자는 이케보 45대 이케보 세나가 씨입니다.
목적
헌신: 자연이 꽃과 나무의 가장 아름다운 측면을 사심 없이 인간에게 바치는 것과 같습니다.
인내: 가지나 꽃을 가장 적절한 곳에 놓는 데에는 평화로운 마음이 필요합니다.
에너지: 꽃을 모으고 가지, 줄기, 잎을 가공하는 데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집중: 지루한 일을 제쳐두어야만 진정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말처럼 정신이 닿는 곳에 돌이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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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7: 꽃꽂이는 지역별, 민족별 양식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 () 3.1 지역별, 민족별 분류
( 1) 동양 꽃꽂이 예술: 자연스러운 꽃 모양, 우아한 선, 유연하고 변화 가능합니다. 재미와 예술적 개념, 시사점을 강조합니다.
(중국과 일본 대표).
(2) 서양 꽃꽂이 예술: 꽃은 모양이 단정하고 색상이 밝으며 종종 규칙적이고 대칭적인 형태로 나타나며 패턴의 아름다움을 가지며
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식 효과 (미국에서는 네덜란드 및 기타 유럽 및 미국 국가가 표시됩니다).
3.2 시대적 특성에 따른 분류
(1) 전통 고전 꽃꽂이: 동양과 서양의 꽃꽂이를 포함하여 동양 스타일은 주로 목본 꽃을 사용하며 품질에 따라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Ge)는 꽃에 담긴 인간관계와 교육을 의미합니다. 서양에서는 기하학적인 형태가 자주 등장하는데, 그 구조는 더욱 엄격하다.
(2) 현대적인 꽃꽂이 : 동양과 서양의 특성을 결합하여 아름다운 선과 밝은 색상을 동시에 갖고 있으며, 현대인의 의식에도 스며드는
변형을 추구하고, 제한이 없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장식적이고 추상적인 아이디어가 있는 아름다운 모양을 추구합니다.
3.3 예술적 기법에 따른 분류:
(1) 예술적인 재생산을 위해 식물의 형태, 자연 풍경 또는 움직이는 동물과 정지된 동물의 특성을 사용하여 자연을 옹호합니다.
가. 자연형 : 꽃재료의 모양에 따라 직립형, 경사형, 펜던트형으로 나눌 수 있다.
나. 풍경 스타일 : 자연 풍경을 모방하고 분지에 집중시켜 풍경을 주로 표현합니다.
다. 코끼리 형태 : 동물이나 나비, 새끼 고양이 등의 사물의 형태를 본떠서 만든 것입니다.
(2) 프리핸드 기법: 꽃 재료의 다양한 속성, 즉 동음이의어나
문자나 모양을 사용하여 어떤 생각을 표현하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 관심이나 철학이 적절한 이름과 결합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을 느끼게 하고, 이어서 "소나무, 대나무, 매화"와 같이 맛보고 생각할 수 있는 구체적인 예술적 개념에 들어감과 동시에 사용되어 성격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도 늠름하게 서서 우뚝 섰다”는 것.
(3) 추상적인 기법: 특정한 것에 기반을 두지 않고, 식물 성장의 자연법칙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며, 오직 꽃만을 포인트와 요소로 사용합니다
모델링 요소는 선, 표면, 색상 요소를 기반으로 하며 다음 두 가지 형태도 포함됩니다.
가. 합리적 추상화법 : 감정 표현에 중점을 두지 않고 합리성을 강조한 순전히 장식적인 꽃꽂이입니다. 추상적인 수학과 기하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구성 디자인과 인위적인 승리를 구현하며, 대칭적이고 균형잡힌 모양이 아름답습니다. 주요 꽃 모양에는 각진형, 반구형, 반달 모양, L자형, S자형 등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나. 지각적 추상화 방법: 고정된 형태가 없고, 어떠한 제한도 받지 않으며, 저자가 임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무(無)가 되기 쉽고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3.4 꽃꽂이에 사용되는 도구에 따른 분류
화병꽃, 접시꽃, 바구니꽃, 응용꽃, 떠다니는 꽃, 매달린 꽃 등이 있다.
꽃병 꽃의 경우 키가 큰 꽃 그릇을 사용하고, 얕고 아가리가 넓은 꽃 그릇을 사용하고, 바구니 꽃의 경우 꽃을 직접 놓을 때 바구니나 꽃 바구니를 사용합니다.
테이블 위에 있는 꽃의 무게를 측정하세요. 떠 있는 꽃도 입이 넓고 얕은 접시를 사용하지만 꽃과 잎을 물 위에 띄울 필요는 없습니다. 표류하도록 놔두세요. 들보나 창문 벽에 꽃을 거는 것을 매달기 또는 매달기 꽃이라고 합니다.
3.5 장식의 목적과 위치에 따른 분류
(l) 장식의 위치에 따라 테이블화와 의상화로 나눌 수 있다. 머리꽃, 코사지, 어깨꽃, 손목꽃, 부케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탁상에 쓰는 꽃에는 홀꽃, 서재꽃, 부처님 앞에 공양하는 꽃, 탁상꽃 등이 있습니다.
(2) 목적에 따라 상업용 꽃, 국화, 축하 꽃 등이 있습니다.
호텔, 건물, 쇼핑몰 등의 건물 정면이나 주방 창문 등에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 꽃을 상업용 꽃이라고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꽃꽂이를 일상용 꽃이라고 합니다. 명절 장식에 사용되는 꽃을 축하꽃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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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OO 라인
횃불 축제는 음력 6월 25일입니다.
덕족
물 뿌리기 축제는 음력 4월 15일입니다. 음력
회가절은 음력으로 음력 9월 10일입니다.
둥샹족
성스러운 축제*** 3월 12일 음력
물 뿌리기 축제 Eid al-Fitr 음력 2월 29일 *** 기독교 달력으로 9월 30일
Al-Adha, 음력 9월 30일 음력 7월
동족
음력 6월부터 9월까지의 루롱 축제
백족
3월 거리 음력 3월 15일 동년 음력 11월 19일
횃불축제는 음력 6월 24일 음력 2월 투우축제
위탄회는 음력 8월 15일이자 음력 1월부터 7월까지 6일입니다.
바오안족
성주간*** 종교에서는 3월 12일 달력
두롱족
Ka Cuiwa 음력 10월 중순~하순
Eid al-Fitr*** 종교력 9월 30일
러시아어
그레고리력의 3월과 4월 부활절
Eid al-Adha *** 종교력으로 12월 10일
Oroqen 소수민족
음력 1월 1일 춘절
블랑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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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호개방절은 15일이다 다이력 12월의 날
어원키
미쿠올루 축제는 음력 5월 22일입니다.
휴무일은 2월 1일입니다. 대력 9월 15일
고산족
음력 12월에 신년 축제가 열립니다.
불 축제가 열립니다. 음력 2월 19일
겔라오족
등불 축제, 음력 1월 1일
서민
6월 6일, 음력 6월 6일,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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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 4월 8일 4월 8일
라후족
다이력 3월 쿠자지에
한국
위안절, 음력 1월 1일, 횃불 축제, 음력 6월 24일
상원 축제, 음력 1월 1일 우창신제, 다이력 12월 음력 4월 5일 차가운 음식 축제
리족
음력 3월 3일, 음력 3월 3일
단오절은 음력 5월 5일이다
리수 people
추석은 음력 9월
하니족
10월 축제는 음력 10월 1일 입욕제 음력 1월 3일
6월 축제는 음력 6월 24일이며, 설날은 음력 1월 1일입니다.
카자흐어
신성 시대** * 칼 축제, 서력 3월 12일, 음력 2월 8일
이드 알 피트르*** 서력 9월 30일
로바족
서두롱 축제, 티베트 달력 2월
코르반 축제***, 종교력 12월 10일, 럼데 축제 4월 티베트 달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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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저족
허진년 음력 1월 1일
만주족
금상제는 13일이다. 음력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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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wlid 축제*** 음력 4월의 사원 축제
Eid al-Fitr*** 기독교 달력으로 9월 30일
Jingpo 사람들
Munao 축제는 음력 1월 15일입니다.
코르반 축제 *** 음력 12월 10일
크르크자(Krk Zi) 국적
성스러운 축제*** 기독교 달력으로 3월 12일
진누오(Jinuo) 국적
음력 1월 대장간 축제 이드 알 피트르*** 9월 30일
횃불 축제 음력 6월 코르반 축제*** 12월 10일 종교 달력에서
징 국적
하 축제 음력 6월 10일 Nowraoz는 음력 1월 1일입니다
몽골
몽골 민족의 전통 명절은 주로 설날과 신년이 있는데, 이를 몽골어로 하얀 달을 뜻하는 '차간사렌'이라 부른다. 몽골의 설날은 '백제(白節)' 또는 '백월(白月)'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우유의 백색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밖에도 나담, 마우유축제 등이 있다.
한국 사람들
그들의 축제는 춘절, 청명절, 단오절, 중추절, 노인의 날 등 기본적으로 한족의 축제와 동일합니다. 또한 아기의 첫 번째 생일, 회가 축제(60번째 생일), 회가 축제(결혼 60주년)라는 세 가지 가족 축제가 있습니다. 회가절(Hui Jia Festival)과 회혼절(Hui Wedding Festival)마다 어린이, 친척, 친구, 이웃이 모두 노인들에게 축복과 생일을 보냅니다.
다이족
다이족의 주요 축제로는 물 뿌리기 축제, 밀실 축제, 개방 축제 등이 있는데 모두 불교와 관련이 있다.
둥샹 국적
둥샹 국적은 종교를 믿는 다른 민족 집단과 마찬가지로 매년 Eid al-Fitr, Eid al-Adha, Al-Adha라는 세 가지 주요 축제가 있습니다. , 모두 기독교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블랑족
호우난 축제(Hounan Festival)는 블랑족의 연례 대규모 축제로 음력 3월 청명절 이후 7일마다 열립니다. , 그레고리력으로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축제 기간 동안 서로에게 물을 뿌리는 것이 주요 활동이며, 의식은 태양을 환영하는 블랑족의 소박한 전통 방식에 따라 완전히 진행되므로 사람들은 이를 태양을 환영하는 축제라고 부른다. .
누족
주요 축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누어로 "지지아무(Jijiamu)"라고 불리는 봄 축제는 꽃 축제라고도 알려진 멘시 축제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공산 지역에 거주하는 누족의 전통 명절로 매년 음력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비허 지역의 누족의 전통 축제이다. ..gt;gt;
질문 9: 꽃꽂이(꽃꽂이) 차화는 불교의 꽃 공양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꽃꽂이는 꽃을 병, 접시, 화분 등의 용기에 심는 것이 아닌, 그 안에 꽃을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삽입된 꽃 재료는 가지, 꽃, 잎 등 뿌리가 없고 식물체의 일부일 뿐이며, 무작위로 삽입되는 것이 아니라 특정 아이디어와 특정 창작 규칙에 따라 선택됩니다. 아름다운 형상(모양)으로 주제를 표현하고, 일종의 감동과 흥미를 전달하며, 보고 나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며, 영적인 아름다움과 행복을 얻는다. 그러므로 꽃꽂이는 예술이고 조각, 분재, 원예, 건축 등과 마찬가지로 모두 조형예술의 범주에 속한다. 꽃꽂이란 잘라낸 식물의 가지, 잎, 꽃, 열매 등을 재료로 하여 일정한 기술(가지치기, 가지치기, 구부리기 등)과 예술적(구상, 조형, 채색 등)을 거쳐 재배열하는 것을 말한다. ) 과정을 거쳐 자연과 생명의 아름다움을 재현할 수 있는 섬세하고 아름답고 시적이며 예술적인 꽃예술이 된다고 하여 꽃꽂이예술이라 부른다. 꽃꽂이는 간단하고 쉬울 것 같지만, 실제로 좋은 작품을 만들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양한 꽃의 단순한 조합이나 단순한 형태가 아닌, 형태와 정신이라는 정신을 표현하고 감동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며, 삶과 지식, 예술을 통합하는 형태를 요구하는 예술적 창작활동이기 때문이다. 국내외 꽃꽂이 분야의 친구들은 모두 꽃꽂이가 마음으로 꽃무늬를 만들고, 꽃무늬를 이용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조형예술이라고 믿고 있다.
꽃꽂이 음악은 우리나라에서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꽃꽂이가 반드시 값비싼 꽃재료나 값비싼 꽃그릇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푸른 잎사귀나 꽃봉오리, 심지어 길가의 야생화와 잡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일과 채소까지 삽입하면 눈이 즐거운 훌륭한 작품이 될 수 있습니다. 감상자의 영혼을 동요시키는 것이 창작자의 유일한 목적인데, 감동을 주지 못한다면 작품은 장식적인 가치를 잃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꽃꽂이는 시각적으로 자연스러운 감각적,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우선되어야 하며, 즉각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지 못하면, 눈앞에 놓인 꽃은 보는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없게 됩니다. 꽃꽂이에는 보는 사람의 감성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세 가지 요소가 있다. 첫째, 어떤 주제를 표현하고 어떤 꽃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창의성(혹은 구상), 둘째, 이 꽃들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구상(또는 구성), 작품 속에서 각자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교묘하게 구성하고 형상화하였다. 세 번째는 꽃꽂이용기로서 창의성에 어울리는 꽃꽂이용기를 말한다. 세 사람이 유기적으로 협력할 때 작품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모든 예술 작품에는 조화로운 환경이 있어야 하며, 꽃꽂이와 환경의 조화도 매우 중요합니다. 꽃꽂이 장식은 상황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꽃 재료가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쇼핑몰이나 레스토랑의 개업식과 같은 축제 행사는 물론 연회장 및 기타 성대한 행사에 사용되는 꽃은 꽃의 색상이 밝고 눈길을 사로잡아야 하며, 꽃의 크기가 커야 합니다. 애도 장면에 사용되는 꽃은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흰색과 노란색 꽃을 사용합니다. 분위기를 향상시키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꽃꽂이를 사용하는 것이 마무리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꽃꽂이 예술의 기원은 꽃을 얼리는 과정을 통해 예술적인 사고를 표현하고 삶의 현실과 찬란함을 경험하는 사람들의 꽃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된다고 할 수 있다.
꽃꽂이 예술 중국인에게 꽃꽂이 작품은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우주 속의 생명의 융합으로 여겨진다. '꽃'을 주재료로 병, 접시, 그릇, 항아리, 관, 바구니, 화분 등 7대 꽃그릇을 사용해 자연의 무한한 신비를 만들어내는 일종의 분재풍 꽃예술이다. 표현 방식이 매우 우아하고 눈길을 사로잡으며, 손을 놓을 수가 없습니다.
꽃꽂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잘라낸 식물의 가지, 잎, 꽃, 과일을 재료로 사용하여 특정 기술(가지치기, 가지치기, 구부리기 등)과 예술(개념, 모델링, 디자인) 컬러 등) 가공을 통해 자연과 생명의 아름다움을 재현할 수 있는 세련되고 완벽하며 시적이며 예술적인 꽃 예술로 재구성됩니다.
꽃꽂이 예술의 기원은 꽃을 얼리는 과정을 통해 예술적인 사고를 표현하고 삶의 현실과 찬란함을 경험하는 사람들의 꽃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된다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는 거의 2000년 전에 꽃꽂이에 대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원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꽃꽂이는 당나라 때부터 성행해 궁궐에서는 제단에 있는 부처님 앞에 꽃을 바치는 방식으로 사용됐다. 송대에는 꽃꽂이 예술이 대중화되어 문인들의 사랑을 받았고, 여러 왕조에도 꽃꽂이에 대한 감상을 담은 시가 많이 있었다. 명나라에 이르러 우리나라의 꽃꽂이 예술이 널리 보급되었을 뿐만 아니라 장건덕의 『꽃병』, 원홍도의 『꽃병사』 등 꽃꽂이에 관한 논문도 출판되었다. ......gt;gt;
질문 10: 사진 속 소녀는 어떤 민족 의상을 입고 있나요? 20점 정확하게 답변해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우스웨스트 민족대학교에서 소수민족 예술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티베트 의류이며, 전형적인 캄 티베트 의류입니다. 이 의류는 가르즈현 리탕 현에 나타나므로 리탕 스타일의 티베트 의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