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수이옌의 작품
수이옌의 작품
최근 학술 연구 3단계:
1. 2002-2007, '미디어 문화' 시리즈 연구: 그 중 2003년 논문 '텔레비전 커뮤니케이션과 국가 안보' 중국에서 상대적으로 인기가 있음 미디어 소프트파워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일찍 시작함. 이번 호에는 16편의 논문과 1편의 논문이 있습니다.
2.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상징적 의사소통 이론"에 관한 일련의 연구: 차용 의사소통 모델, 공동 의사소통 모델, 부분 의사소통 전체 모델, 선택적 의사소통 모델, 시스템 협업 모델을 제안함. 통신 모델, 동형 헤게모니 전파 모드 등 이번 호에는 29개의 논문이 있습니다. 1권의 저자.
3. 2011~현재, '그룹 커뮤니케이션' 시리즈 연구: 뉴미디어 시대 커뮤니케이션 주체의 다양화에 따른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현상, 새로운 패턴, 기타 이슈에 주목하고, 도구에서 벗어나 뉴미디어 연구의 주제 관점에 대한 관점. 7개의 논문이 출판되었습니다.
현재 주관하고 있는 국가차원의 과학연구사업으로는 2013년 국가사회과학기금 예술사업 '문화소통론'(과제번호 13BA009)이 있다. 최근 완료한 성, 부처급 과학 연구 프로젝트에는 주로 교육부의 신세기 우수 인재 지원 프로젝트인 "중국 국가 상징의 의사소통 메커니즘"(프로젝트 번호: 09JHQ039), 교육부의 추후 자금 지원 프로젝트인 "Symbol"이 포함됩니다. 커뮤니케이션 이론'(프로젝트 번호 09JHQ039), 국가광전영화TV총국 핵심 프로젝트 "라디오와 텔레비전은 국가의 소프트 파워"(프로젝트 번호 GD09032) 및 다수의 211개 프로젝트 하위 프로젝트 및 수평 프로젝트 등
최근(2002년~현재) '저널리즘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저널리즘 대학', '현대 커뮤니케이션', '국제 저널리즘', '사회과학', 'Journal of Journal' 등에서 활동했다. 북경대학교', '중국 인민대학교 저널', '베이징 사범대학교 저널', '칭화대학교 저널', '인민일보', '광명일보', '광명일보' 등 신문에 50편 이상의 논문을 게재했다. 다른 신문. 전문은 Xinhua Digest 및 기타 출판물을 통해 여러 번 재인쇄되었습니다.
그는 수많은 외국 대학을 방문하고 컨퍼런스를 개최했으며, 많은 국제 포럼에 참여하고 연설을 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많은 중앙 언론, 중앙 기업, 수십 개의 지역 언론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그의 논문과 논문은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그 중 최우수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디어를 바꾸는 예술"은 2009년 스타라이트상 TV 논문 이론 부문에서 1등상을 받았습니다. 보안'은 2004년 제5회 중국 검독수리 TV예술제에서 이론논문 부문 1등상을 수상했고, '상징소통의 음모'는 2012년 중국전매대학에서 학교급 과학연구 부문 1등상을 수상했다. 공동집필한 『국제위기커뮤니케이션』은 2013년 제8회 전국라디오텔레비전학술작품선정에서 응용이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현재 진행 중인 국가 과학 연구 프로젝트:
1. 2013년 국가 사회 과학 기금 예술 프로젝트: "문화 커뮤니케이션 이론"(과제 번호: 13BA009).
★ 최근 완료한 성, 장관급 과학연구 프로젝트:
1. 2009년 교육부 신세기 우수인재 지원계획 사업 "중국의 국가 상징을 상징하는 소통 메커니즘", ( 프로젝트 번호 NCET-09-0706).
2. 2009년 교육부 철학·사회과학 후기지원과제 '상징커뮤니케이션이론과 실천'(과제번호 09JHQ039).
3. 2009년 국가광전영화국의 주요 사회과학 연구 프로젝트 "국가 소프트파워 강화에서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역할에 관한 연구"(프로젝트 번호 GD09032).
★최근 발표된 논문(2002~현재):
57. "기업 이미지의 단편화된 표현과 전달", "Journalism University" 2013년 5호에 게재. 14,000 단어.
56. "집단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정치적 커뮤니케이션의 복잡성과 감정적 관점에 대하여", 『사회과학』 2013년 9호 게재.
55. "기업 이미지의 상징적 구성 규칙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저널리즘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제5호, 2013년 게재.
54. "기표의 풍부함 표현과 뉴미디어 홍보", 2013년 6호 "현대 커뮤니케이션"에 게재됨.
53. "인터넷 그룹 커뮤니케이션의 정보 선택과 경향", "편집자의 친구" 2013년 6호에 게재.
52. "카오스 이론을 통해 인터넷 그룹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이해", "학계" 2호, 2013년 게재. 14,000 단어.
51. "조어군도 사건에서의 집단 커뮤니케이션과 이성적, 비합리적 감정의 게임에 대하여", "현대 커뮤니케이션" 2호, 2013년에 게재. 9,000 단어.
50. "집단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개인 감정의 사회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하여", "현대 커뮤니케이션" 12호, 2012년 게재. 전문은 신화다이제스트 2013년 7호에 재인쇄되었습니다. 14,000 단어.
49. "우리나라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사회적 기능의 진화", "미디어 투데이", 2013년 5호에 게재됨.
48. "그룹 커뮤니케이션의 제3자 효과에 관하여", "News University" 2012년 5호에 게재됨. 9,000 단어.
47. "그룹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도래에 대하여", "북경대학교 저널" 5호, 2012년 게재. 17,000 단어.
46. "고전문화 진흥과 국민 영향력 향상", "사설저널" 2012년 6호 게재.
45. "강력한 상징의 국제적 소통은 문화가 세계화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현대 커뮤니케이션" 5호, 2012년 게재. 7,000 단어.
44. "매스커뮤니케이션 규제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매력 강조 - TV 토크쇼를 커뮤니케이션 형태로 파악", 2012년 5월호에 게재. 75,000 단어.
43. "뉴스 대변인은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뉴스 리포터" 2012년 4호에 게재됨.
42. "루머와 소문의 확산 메커니즘에서 확산 위험을 살펴보기", 2012년 1호 게재. 이 초록은 Xinhua Digest 2012년 15호에 재인쇄되었습니다. 14,000 단어.
41. "<대명궁>의 드라마화를 통해 다큐멘터리의 새로운 역사주의 경향을 논하다", <중국 텔레비전> 3호, 2012. 92,000 단어.
40. "주요 사건 보도에서 소프트 파워 구축에 있어 생방송 TV의 장점과 역할", 2012년 "사설 저널" 2호에 게재. 64,000 단어.
39. “국제 커뮤니케이션의 소프트파워 역할과 미디어 외교 기능”, 『현대커뮤니케이션』 2012년 1호 게재. 54,000 단어.
38. "인터뷰 프로그램의 저속함과 허위성을 반대하라" - 인터뷰한 세 명의 학자 중 한 명, 2011년 10월 8일 광밍일보에 게재됨. 5,000 단어.
37. '국가문화소프트파워', 2011년 12월 13일자 '광명일보'에 게재. 3,000 단어.
36. "'동형'이 만들어내는 상징적 가치는 교환가치를 높인다", 『현대 커뮤니케이션』 2012년 4호 게재. 85,000 단어.
35. ""동형"에 의한 문화의 독특한 규제에 관하여", "현대 커뮤니케이션" 12호, 2011년에 게재됨.
34. ""동형"의 기원과 해석", "현대 커뮤니케이션" 7호, 2011년 출판.
33. "기호학의 관점에서 본 텔레비전의 "진정성" 분석", "현대 커뮤니케이션" 10호, 2010년 게재.
32. "현대 커뮤니케이션" 6호, 2010년에 게재된 "중국 영화 및 텔레비전의 "무역 적자"에 따른 문화 안보 분석". 첫 번째 저자.
31. "세계를 말하는 미디어의 메커니즘 분석", "국제 언론" 2호, 2010. (10,000 단어)
30. "암시적 의미와 은유 사이의 등가적 대응 - 의미의 상징 전달의 심층 메커니즘 중 하나", "Journalism University" 2010년 봄호에 게재됨. (12,000 단어)
29. "메타언어와 환유의 대응과 음모 - 의미 전달의 심층 메커니즘 중 하나", 2010년 1호에 게재됨. (11,000 단어)
28. "현대 커뮤니케이션" 2009년 6호에 게재된 "기표와 기의 관계의 진화를 통한 상징의 사회화 분석". (09,000 단어)
27. "엘리트 예술과 대중 문화의 미디어 편견과 커뮤니케이션 이상", 2009년 3호 "저널리즘 및 커뮤니케이션 연구"에 게재. (06,000 단어) "신화 다이제스트" 2009년 19호에 재인쇄됨.
26. "유럽과 미국 식품 프로그램의 발전 특성 및 패턴", "China Television" 10호, 2009. (07,000단어), 제1저자.
25. “문화창의산업의 역사적 배경과 중국영화와 텔레비전의 발전추세”, 『차이와 융합을 추구하다 - 중국영화의 주체성 추구와 현대성 구축』에서 발췌 and Television Culture', Southwest Normal University Press, 2008년 판. (08,000 단어)
24. "문화 창조 산업의 역사적 배경과 깊은 의미", 2008년 19호 "이론적 개척"에 게재. (08,000 단어)
23. "내포적 용어의 의미 치환", "International Press", 2008년 7호 게재. (80,000 단어)
22. "의미를 전달하는 상징의 메커니즘 - 자연화와 보편화에 대한 심층적 설명", "저널리즘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제3호, 2008년에 게재. (13,000 단어)
21. "Media Changes Art", 2007년 6호 "Modern Communication"에 게재. 2008년 신화다이제스트 9호에 재인쇄됨. 2008년에는 제10회 전국라디오텔레비전학술지에서 2등상을 수상했습니다. 2008년 제7회 중국금수리TV예술제 이론논문 부문 2등상을 수상했다. 제1회 별빛TV 논문상 이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11,000 단어)
20. "The Trick of Symbol Communication", 중국 전매대학 출판부 "텔레비전 과학" 제2권, 2008년 9월판에 게재. (50,000 단어)
19. "예술 연구의 미디어 관점", 중국 전매 대학 출판부 "텔레비전 과학" 제2권, 2008년 9월판에 게재. (21,000 단어)
18. "포스트모더니티: 온라인 봄 축제 갈라의 문화적 방향", 2006년 "현대 텔레비전" 2호에 게재. 제6회 중국 검독수리 TV예술제 이론논문 부문 3등상을 수상하였습니다.
17. "텔레비전 커뮤니케이션과 국가 안보", "사회 과학" 9호, 2003년 출판. 2004년 신화다이제스트 제3호에 재인쇄됨. 2004년 제5회 중국금수리TV예술제 이론논문 부문 1등상을 수상했다.
(11,000 단어)
16. "텔레비전 대중문화의 해석", "칭화대학교 저널", 2003년 6호. (11,000 단어)
15. "중국 인민대학교 저널" 2002년 5호에 게재되었으며 "문화 연구" 2003년 1호에 재인쇄되었습니다. . (12,000 단어)
14. "현대 중국 문화 형식의 구분과 진화", "Journal of Peking University" 2002년 4호에 게재되고 "Xinhua Digest" 11호에 재인쇄됨 2002년 및 "문학 이론" 10호, 2002년. (11,000 단어)
13. "대중 문화"의 의미 분석", "화동 사범 대학 저널", 2002년 6호에 게재. (06,000 단어)
12. "'무역 적자' 현상과 중국 텔레비전 문화의 인식", 2002년 11호 "현대 텔레비전"에 게재. (06,000 단어)
11. "중국과 서양 대중문화 분석", "국제관계학회지" 2002년 5호에 게재되고 "문학 이론" 1호에 재인쇄됨 , 2003. (05,500 단어)
10. "Journal of Sichuan Normal University"(2002년 6호)에 게재되고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Film and Television Art)" 6호에 재인쇄된 "텔레비전 대중 문화의 포스트모던 표현" 2002. (06,000 단어)
9. "텔레비전 문화의 학제간 존재와 연구 관점", 2002년 4호 "산시 사범 대학 저널"에 게재, "산시 사범 대학 저널"에 재인쇄됨 2002년 4호 6호. (08,000 단어)
8. "현대 텔레비전의 대중문화 특성에 관하여", "현대 텔레비전" 2002년 6호에 게재되고 "뉴스 및 커뮤니케이션" 2002년 4호에 재인쇄되었습니다. (06,000단어)
7. "현대 텔레비전 문화의 대중문화적 표현"은 "내몽고 대학 저널" 2002년 5호에 게재되었습니다. (06,000 단어)
6. "초국가적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무역 적자"와 중국 텔레비전 문화의식", "국제관계학 저널" 3호, 2002년에 재인쇄됨 뉴스 및 커뮤니케이션' 2002년 3호. (11,000 단어)
5. "텔레비전 문화의 역사 상상"은 "China Television" 2002년 1호에 게재되었으며 "Cultural Studies" 2002년 4호에 재인쇄되었습니다. (09,000 단어)
4. "TV 대중문화: 감성적 현실에서 감성적 계획까지", 2002년 "China Television" 12호에 게재. (05,000 단어)
3. "세계화 맥락에서의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문화 연구" 1호, 2002. (80,000자)
2. "텔레비전 대중문화 연구의 관점의 변화", "영화와 텔레비전 예술" 2002년 1호.
1. "엘리트 문화와 대중 문화의 융합에 있어서의 문성 공주의 이미지", "TV 시리즈 "문성 공주"집", 중국 티베트학 출판사, 2002년판에 수집됨.
★공동 편집자:
1. "국제 위기 커뮤니케이션", 중국 전매 대학 출판부, 2011년판. 286,000 단어. 2013년 제8회 전국라디오텔레비전학술작품선정에서 응용이론 부문 1위 수상
★논문:
1. "현대 중국 텔레비전 문화 패턴" 2004년 연차판을 누릅니다. 2004년에는 중국 고등교육기관영화TV협회로부터 우수학술도서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년에 그는 중국전매대학의 뛰어난 과학 연구 성과로 2등상을 받았습니다.
- 관련 기사
- 222 주해시 노동 조합 직원 상호 지원 의료 환급 주소
- 쑤저우 공업단지의 국창원과 2 기 창업투자유한회사는 어떻습니까?
- 국방군과 친위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누구의 전력이 더 강합니까?
- 옵션 매도자가 되려는 사람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동일한 펀드 매니저가 관리하는 펀드 간에 왜 이렇게 큰 차이가 있나요?
- 며칠 후에 펀드를 팔 수 있습니다.
- 심천 은행 주식 투자 기금
- 브로커를 변경할 때 이전 중개업체에서 자금을 구매했습니다. 브로커를 변경할 때 계좌번호가 영향을 받나요?
- 세자녀 펀드란 무엇인가요?
- 베트남에서 집을 사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