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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방 3 대 미녀 오노 정
유명한' 밤새워 통신' 전설에서 소장의 얕은 풀은 작은 정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샤오초는 만약 그녀가 100 일 연속 그녀를 보러 갈 수 있다면,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는다면, 그녀는 그의 애인이 되는 것에 동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장은 99 일 연속 방문한다. 마지막 날 밤, 그는 눈보라를 만나 길에서 얼어 죽었다. 샤오쵸는 그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슬펐다. 그에 더해, 샤오초는 노년기에 지난 세월의 아름다움, 영광, 수많은 구혼자들을 그리워하는 것도 일본 문학에서 유명한 이미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들은 이후 문학 작품의 주제가 되었다. 특히 극중' 경성소도시' 와' 절중소도시' 가 함께' 칠소도시' 라고 불린다. 샤오쵸는 만년에 교토의 취일녕에 살았다고 한다. 지금은 소목의 송비, 화장정, 문중을 보존한다. 또 일본 아키타 신칸센열차의 별명' 작은 정' 도 그녀를 기념하기 위해서다.
미도는 일본에서 널리 알려진 미인이다. 일본에서는 양귀비, 이집트와 함께 세계 3 대 미녀로 불린다. Komachi 라는 이름도 아름다운 대명사가 되었다. 일본의 지명이 있는 모든' 모모소정' 은 현지에서 공인한 아름다움을 대표한다.
하지만 이 핑안 시대 초년인 육선 중 유일한 여가수는 사망 연세가 불분명할 뿐만 아니라 실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사료도 부족하다. 그녀의 생활은 줄곧 향의 신비에 휩싸여 있어, 아주 먼 수수께끼이다. 현대일본인은 생전에 아름답고 화려하며 각종 전설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다음은 주요 범례입니다.
휴지 세탁성
어느 날 성대한 합창 대회가 청량궁에서 열렸다. 궁전에 모인 화려한 남녀들은 모두 실력이 상당한 당대 가수로, 그중 한 명은 요염한 미인으로 모두의 시선을 하나로 정했다. 그녀는 궁중에서 반짝이는 붉은 별이자 육선 중의 하나이다 (오노정, 재벌평평, 중정홍, 큰 동반자 흑주, 무문강수, 서전문주).
소초의 작품이 출판된 후 천황은 그녀의 재능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이 점에서 소목의 경쟁자인 흑대나무는 소목이 고곡을 베끼는 것을 반대한다. 큰 동반자가 소매주머니에서' 엽만집' 의 파피루스 한 장을 꺼냈는데, 그 안에는 작가를 모르는 합창 한 곡이 들어 있었는데, 내용은 아까 샤오쵸가 출판한 것과 똑같다. 화음 노래를 잘 부르고 나뭇잎을 잘 아는 작은 쵸는 자신의 눈을 믿을 수가 없다. 하지만 황제 앞에서 상대방과 논쟁할 수 없었기 때문에 황제에게 "적어도 휴지는 세탁해 주세요." 라고 요청해야 했습니다. \ "라고
천황의 허락을 받아 샤오초가 휴지를 빨았더니 평화 노래가 금세 없어졌다. 원래 큰 동반자는 작은 초정을 질투하는 문채였다. 그저께 그는 작은 쵸의 노래를 엿듣고 자신의' 엽만기' 파피루스에 적었다.
기우진
1984 년 여름, 일본 각지에서 오랜 가뭄과 비가 내리지 않아 농지가 타 버려서 사람들이 몹시 괴로워했다. 조정은 전국 각지의 유명한 승려를 소집하여 몇 차례 기우식을 거행했지만 완전히 무효였다. 당시 사람들은 모든 자연재해를 하늘의 황제에 대한 경고로 여겼다. 만약 Hiderigami 가 계속 이렇게 그를 학대한다면 천황은 물러나야 한다. 기우라는 중요한 국가대사는 약 26 세의 미도쵸의 어깨에 떨어졌다.
이날 천황, 황후, 전 내 많은 사람들의 시선에 샤오초는 조용히 제단으로 향했다. 그녀는 비가 오기를 기도하며 하늘에서 노래를 불렀지만, 곧 먹구름이 태양을 가리는 것을 보았고, 검은 파도가 하늘을 받치고, 갑자기 큰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심조소장
미도초가 궁정에서 물러난 후, 그는 산과에 살면서 그에게 구애하러 오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다. 그중 신초 소장이 가장 치정이 많고, 이리저리 생각하고, 꿈이 끊어지고, 혼이 끊어지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샤오쵸는 소장에게 만약 그녀가 연속구애 100 일, 매일 밤 작은 쵸의 숙소에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면, 비바람이 막히지 않으면 100 일 밤에 헌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100 일째 되는 날 밤, 소장은 큰 눈을 만나 길에서 얼어 죽었다.
소장아사초의 거주지 유적지 (경도부 복정구 무던한 신경사) 에서 종착지 쵸의 거처 (경두부 쵸-어령초의 가장 석인) 는 약 56km, 도보 시간은 약 1 시간 반 혹은 2 시간이다. 남자의 체력으로 볼 때 통근' 백야' 는 어렵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수천 년 후의 현대에도 이런 남자가 있을까? 나는 의심을 표했다.
소초 측량치
어느 해 7 월 7 일, 강국 (시가 현) 부근 관사의 한 스님이 한 산촌의 한 사원에 와서, 노래와 조예가 높은 사찰 주인을 찾아갔다. 초묘의 주인은 한 노부인이다.
스님이 할머니에게 평화가를 가르치는 비결은 할머니가 대답했다. "평화노래는 우아한 마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스님들은 이 노부인의 생활이 참담하지만 행동거지가 우아하다는 것을 보았다. 합창에 관한 기이한 이야기를 많이 듣고, 그들은 그 당시 유명했던 오노 쵸을 떠올려 자신이 아니냐고 물었다. 할머니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인생은 정말 변덕스럽다. \ "라고
몰락한 작은 도시는 후가를 여러 차례 인용하여 과거의 번화함을 그리워하며 지금의 가난과 절망을 한탄했다. 곧 먼 관사의 종소리가 울리자 스님들은 소초를 관사에 초청하여 칠석절을 관람했다.
앵무새 마을
1987 년, 왕위에 오른 파벌은 장국관 부근에 은거한 미도를 방문하러 갔다. 이때 소초는 이미 두 눈이 어지럽고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부인으로 변했고, 지난날의 아름다움은 이미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다 염나는 황제의 어가를 데려왔다.
구름 위에는'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
옥을 보고, 옥을 보고, 옥을 보고, 옥을 본다.
법정은 여전히 이전과 같다. 너는 네가 일했던 구옥발을 그리워하지 않니? ) 을 참조하십시오
대염나는 소초에 귀환가를 한 곡 부르라고 하자, 소초가 말했다. "나의 귀환가는 한 글자밖에 없다." \ "라고
대염나는 암암리에 노래와 노래가 오칠칠칠칠칠칠의 문장식이라고 생각했는데, 3 1 자 모두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물며 한 글자밖에 없다.
"'nei 지원' 을' nei' 로 바꾸면 내 컴백곡이다. \ "라고
대염나는 그가 그해의 육선 중 하나였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그것은 확실히 빈틈없는 앵무새였다. 한 글자만 바꾸면 내용은 "조정은 예전 모습, 이전에 일했던 구옥발이 그립다. \ "라고
주타포 쵸
코아 산에서 온 스님이 북경으로 가는 길에 새 깃털 근처에서 쉬고 있다. 이때 지팡이를 짚고 비틀거리는 늙은 거지가 다가와 부패한 보탑 여인에게 앉아 휴식을 취했다.
조타파는 부처님을 대표했고, 스님은 즉시 노부인에게 경고했지만, 노부인은 귀머거리 귀를 돌렸다. 순수한 오스트리아 불교로 스님의 경고에도 응했다. 그는 또 즉흥적으로 평화가를 한 곡 불렀다. "극락세계의 사람들은 정말 부처에게 무례하게 굴어서는 안 되고, 극락세계 밖의 사람들은 보탑녀에 앉을 수 있다. \ "라고
스님은 할머니가 인생에 대해 매우 개방적이라고 생각하여 붉은 먼지를 꿰뚫어 보았다. 그는 그녀의 이름을 물었다. 노부인은 미도라고 대답했다. 그런 다음 노부인은 생각에 잠겨 지금 자취를 감추고 있는 봄의 꿈을 회상하는 것 같았다. 곧, 노부인이 갑자기 발버둥치며 남자 목소리로 말했다.
"아, 나는 이 마을이 그립고, 이 마을이 그립다. 아흔아홉 밤의 구애는 하룻밤밖에 남지 않았다. 하룻밤만 남았다. "
원래 소장의 깊은 풀의 영혼이 노부인에게 붙어 있었다.
시미즈 정
어느 날 핑안 시대의 가수들이 원예평 조암에 사는 조랑말 풀을 방문했다. 그는 샤오쵸에게 불문에 귀의하라고 권하고 나서 그는 사라졌다. 소초는 관음보살의 가르침이라는 것을 깨닫고 절을 떠나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다가 육오 (동북) 의 옥사엽에서 죽었다. 나중에 예평은 육오 소엽의 무모한 초원으로 가서 마을의 시신을 찾았다. 후렴구의 전반부는 어디서 왔는지, 엽평은 즉시 용에게 돌아가 후반부를 불렀다. 그래서 고마초의 영혼이 즉석에서 나타나 엽평에게 그녀를 위해 희생해 달라고 간청했다. 말을 마치자 영혼은 사라지고, 해골 한 구와 망초 한 무더기를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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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일곱 가지 전설을 통칭하여' 일곱 개의 작은 마을' 이라고 부르는데, 모두 민요를 감상할 수 있는 극이다. 그 중에서도' 관정',' 조타파소 정' 등 할머니가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것이 가장 높은 비악이다. 예술가는 예술의 나이와 비길 데 없는 기교가 있어야 상연할 수 있다. 송미바초는 "모든 부생은 작은 도시에서 끝난다" 는 말이 있다. 그리고 꿈은' 음양사' 에 베여있나요? 귀신성' 은 권권에서 소설 골격은' 사망탑이 작은 지붕을 깨뜨린다' 고 인용한 가사는 능력평가서의 일부이다.
전불은 이미 떠났다.
부처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꿈속에서 태어나다
현실이란 무엇인가?
내 몸은 부평초를 유혹하는 흐르는 물이다.
내 몸은 부평초를 유혹한다.
부평초가 오지 않다.
슬픔이 붕괴의 위기에 이르렀습니다. 극도의 슬픔입니다.
이슬이 낀 가는 잎수염 가지.
그냥 없어졌을 뿐이에요.
내 몸이 떨어지는 것보다 못하다.
(다음은 작은 쵸에 빙의된 소장 아사초의 영혼이 부르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면 나는 귀찮은 개가 될 것이다.
떠나는 것보다 얻어맞는 게 낫다.
얼마나 충격적인 자태인가
이렇게 많은 노력을 기울이다.
나는 내가 얼마나 많은 소달구지를 망가뜨렸는지 모르겠다.
오, 나는 내 애인이 그립다. 오, 나는 내 애인이 그립다.
오, 나는 내 애인이 그립다. 오, 나는 내 애인이 그립다.
미도의 합창에 관해서는, 다음 곡이 가장 유명하다.
그리고'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벚꽃이 봄비 속에서 시들어 얼굴에 더 이상 근심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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