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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정보! 바진의 『집』의 언어적 특징
바진의 소설 '집'에 대한 논의
'토렌트 3부작'은 '집'(1931년, 1933년 '타임스'에 연재)을 포함하는 바진의 걸작이다. 5월 개명서점 초판'), '봄'(1938년 3월 개명서점 초판), '가을'(1940년 4월 개명서점 초판). 이 작품은 대가족의 쇠퇴를 통한 봉건 체제의 붕괴와 그 폐해를 드러내며, 혁명적 사고에 휩싸인 젊은 세대를 묘사하고 그들의 각성과 저항을 찬양합니다.
'5·4운동'이라는 새로운 이념적 조류의 영향을 받은 쓰촨성 청두를 배경으로 한 부유한 가오 가문의 부패와 부패를 그린 작품이다. 표면적으로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시와 책이고, 관료들은 대대로 복무했지만, 사실은 집안의 여러 방들 사이에 공개적이고 은밀한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 Gao 부인과 Keming으로 대표되는 가족은 젊은이의 행복과 미래를 희생하면서 봉건 예절을 지키고 모든 새로운 것을 억압합니다. 저자는 젊은이들의 반항정신을 찬양하고, 봉건 가문의 죄악을 질책하고 비판한다.
'토렌트 3부작'은 '홈'으로 대표되며, 강력한 호소력과 비판적 정신으로 수많은 젊은이들을 혁명의 길로 인도하고 영감을 주었습니다. 『집』에서 작가는 젊은 남녀의 억압과 저항, 투쟁을 보여주는 수많은 이미지를 묘사하고 있다. 고씨 삼형제는 작가가 중점적으로 묘사하는 인물이다.
큰형 주엑신은 '집'의 첫 번째 중요한 인물이자 작가가 만들어내고자 하는 주인공이다. 봉건제도와 봉건윤리의 영향과 독으로 인해 육신은 저항의 정신을 잃었습니다. 그는 친절하고 성실하며 선과 악, 옳고 그름의 경계가 분명하며 현대적인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감히 저항하지 않았고 모든 것을 "순순함"과 "무저항"으로 대했습니다. Juexin은 그의 사촌 Qian Meifen과 사랑에 빠졌지 만 두 어머니가 카드 테이블에서 싸우고 있었기 때문에 Qian의 어머니는 결혼을 거부하여 복수하여 관계를 죽였습니다. 이에 대해 육신은 저항하지 않았고, 그의 아버지는 그를 위해 리 가족과 결혼을 주선해 주었고 그는 단지 고개를 끄덕이며 순종을 표현한 다음 그의 방으로 돌아가 머리를 가리고 울었습니다. 그는 반격하지도 않고 저항하고 싶지도 않으며 단지 자신의 운명을 애도합니다. 그러다가 그는 결혼하고 다른 여자를 잊어버렸습니다. 이 대가족에서는 누구든 Juexin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두 남동생은 할아버지와 삼촌이 불쾌하게 여기는 일을 했기 때문에 쥐신을 꾸짖고 동생들을 징계하라고 명령했고, 형들은 어른들이 시키는 대로 했습니다. 예를 들어, 쥐희가 학생운동에 참여했다가 할아버지로부터 질책을 받았습니다. 쥐희가 몇 마디 말다툼을 한 후, 할아버지는 쥐희에게 전화를 걸어 질책하고 동생을 잘 돌봐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주희는 이를 무시하고 나가고 싶어 했지만, 주희는 "결과적으로 몇 번 더 혼날 것 같다"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 존재. 쥐신은 낡은 윤리의 희생자이고 동정을 받을 만하지만 동시에 낡은 체제의 옹호자 역할도 한다. 그의 저항 부족은 Rui Jue의 죽음의 가장 전형적인 모습이었습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Chen 이모는 "복수"하기 위해 "피의 재앙"이라는 미신적인 이론을 만들어 Ruijue가 집에서 아이를 갖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Juexin은 그것이 "청천벽력"이라고 느꼈지만 여전히 저항의 말 없이 평화롭게 받아들였습니다. 두 남동생의 강한 반대와 그를 설득하려는 여러 시도에도 불구하고 Juexin은 여전히 Ruijue를 도시 외곽의 황야에있는 오두막으로 보냈고 감히 "불효"라는 비난을 감당하지 못했습니다. Rui Jue는 이렇게 죽었고 그의 삶은 봉건 미신으로 인해 망가졌습니다. Juexin은 그의 두 남동생을 매우 깊이 사랑했습니다. 그의 성격도 복잡하다. 예를 들어, 그는 주에민의 결혼 탈출과 주희의 가출을 비밀리에 지원해 왔다. 주엑신은 바진의 큰형을 기반으로 한 이미지로, 작가는 바진에 대한 사랑과 연민이 가득하다.
주에민과 주희는 집안의 반항아이자 인도주의자로 외출 시 가마 의자에 앉기를 거부하는 가오 집안의 두 멤버이다. 그들은 5·4운동의 민주정신을 받아들이고 가족과 봉건의 족쇄에 감히 저항했으며 정의의식을 갖고 민주주의와 자유를 위해 싸웠습니다. 결혼 문제에 있어서 주민은 형처럼 다른 사람에게 복종하지 않고 자신의 사랑과 결혼을 감히 결정합니다. 진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당시 매우 대담한 일이었습니다. 그녀는 결혼을 포기하고 할아버지를 위해 약혼을 파기하는 방식으로 정략 결혼에 저항했습니다. 결국 개인의 행복을 얻는 것은 주엑신과 메이처럼 비극이 되지 않고, 주엑신의 반항적인 정신을 보여준다. 주에희는 더욱 용감하게 학생운동에 참여하고, 출판물을 출판하고, 5·4운동 정신을 고양하였습니다. 큰형의 '숭배철학'과 '무저항'에 반대하여 고씨 가문의 봉건 요새에서 '삼촌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타협하지 않는' 민주 권력의 대표자이다. 그는 가족을 떠나 반동적인 가족이 해체되는 데 반대하는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비교해보면 주에민과 주희의 성격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민이는 좀 더 성숙해지고 차분하고 차분하게 일을 처리하는 편이에요. 예를 들어, 성공하려면 결혼 생활을 탈출하기 전후에 신중하게 준비하십시오. Juehui는 다소 유치하지만 Gao 가족 중에서 가장 전투적이고 반항적 인 인물입니다. 그는 작품의 두 번째 주인공이자 작가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주에후이에 비해 주민의 마음은 충분히 넓지 않고, 지안윤에 대한 그의 무관심은 질투심을 불러일으킨다. 진과의 사랑에 푹 빠진 그는 주변에 조금 무관심하고 민주화 운동에도 거의 참여하지 않는다. 반면에 주에희는 더 열정적이고 솔직하고, 싸울 만큼 용감하고, 때로는 조급하기도 했지만, 그 청년의 열정이 가장 값졌다. 그는 최고의 정의감을 갖고 주민이 결혼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했고, 할아버지의 분노와 셋째 삼촌의 가르침, 계모의 간청, 큰 형의 설득에도 흔들리지 않아 마침내 주민이 싸움에서 승리하도록 허락했다. 주희 캐릭터의 소중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Juehui와 Mingfeng의 연애는 Juehui 성격의 한 측면을 반영합니다.
소설은 쥐회와 명봉의 관계를 매우 섬세하고 현실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처음 주희의 머릿속에는 두 소녀의 모습이 떠올랐고, 그녀는 '이건 사랑이 아니고 그냥 재미일 뿐이야'라고 생각했다. 그는 또한 소녀와 젊은 스승이 사랑에 빠질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우펑이 진의 지위가 될 것이라고 상상했습니다. 주희의 마음 속에는 이것은 단지 사랑의 싹일 뿐, 즉 아직 사랑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입니다. 나중에 Mingfeng은 자신의 감정을 그에게 털어 놓았고 Juehui는 Mingfeng의 순수함과 위대함을 느꼈고 사랑으로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결국 이것은 어린 스승과 소녀 사이의 사랑이었기 때문에 주희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이 알까 봐 마음 속 깊이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즉, 주희는 신분 차이로 인해 아직 최종 결정을 내리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때 Mingfeng은 강제로 물에 몸을 던졌기 때문에 그녀의 사랑은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이는 당희에게 큰 영향을 미쳤고, 이는 그가 가출한 중요한 이유였다. 작가는 계급의 각인이기도 한 쥐희의 모순과 고통을 묘사하면서 그의 반봉건적 불완전성을 보여준다.
소설에서 작가는 불운을 겪은 여러 소녀들을 묘사하는데, 메이는 우울증으로 사망했고, 루이쥬는 고결했지만 비극적인 운명을 겪었고, 밍펑은 호수에 몸을 던져 저항을 보였고, 완'은 불행을 겪었다. 어, 결혼을 강요당했어요. 이 캐릭터들은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동시에 작가는 당대 각성여성의 대표자인 진과 서천여에 대해서도 썼다. 『고향』에서는 진의 각성이 아직 초기 단계에 불과하지만 결국 진보의 힘을 보여준다.
예술적으로 'Home'은 매우 성공적이며 작가의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우선 <집>은 플롯 구조 면에서 그 나름의 특징을 갖고 있다. 책 전체를 통틀어 일관된 이야기는 없다. 학생운동과 반란을 배경으로 묘사하는 것 외에 저자는 주로 고씨 가문의 세 젊은이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세 가지 이야기가 서로 엮이고 교묘하게 배치되어 간헐적으로 전개되어 전체 이야기를 형성합니다. 가오 삼형제의 사랑 이야기에는 네 명의 여성이 참여하며, 세 가지 이야기가 서로 얽혀 있습니다. 줄거리의 단서는 처음 10부에서 주로 등장인물을 소개하고, 이후 이야기가 서서히 전개되면서 클라이막스에 이른다. Juexin의 이야기를 6절에서 소개하면서 Juexin은 Ruijue와 결혼하여 아들을 낳았지만 이것이 그가 사랑한 "그녀"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Qin의 입에서 나오는 섹션 7은 그와 메이의 사랑, 이별, 그리고 메이가 도시로 돌아와 놓아주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20장에서 반란과 도시 포위가 일어나자, 메이채는 고씨의 집에 나타나 우연히 쥐신을 만나 로맨틱한 관계를 발전시킨다. 메이는 가오 가문의 저택을 떠난 후 다시 내려놓았습니다. 책에서 메이에 관해서는 쥐신이 죽은 후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 주민과 진의 사랑 이야기도 마찬가지다. 진은 책 초반에 등장하지만, 그들의 사랑은 나중에 나타나 천천히 발전한다. 주민이 할아버지에 의해 강제로 결혼하게 되면서부터 이야기는 더욱 악화되었고, 이들의 사랑은 결혼에서 벗어나는 과정이 <집>의 클라이막스로 이어진다. Juehui와 Mingfeng의 이야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간헐적으로 진행되면서, 인물과 이야기를 풍성하게 하기 위해 다른 사람과 사물이 자주 삽입되는 경우가 많다.
책 전체를 보면 9부 이전부터 이야기의 시작이 나온다. 여러 주인공이 등장하면 이야기도 시작된다. 10부부터는 이야기가 전개되어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를 천천히 이야기하며 점차 클라이막스로 치닫는다. 27절 이후 소설은 절정에 이르고 몇 가지 일이 연속적으로 발생합니다. Mingfeng이 호수에 몸을 던지고, Juemin의 강제 결혼과 결혼에서 탈출하고, Mei의 죽음, Ruijue의 죽음입니다. 책 전반에 걸쳐 모순이 절정에 이릅니다. 마지막 몇 부분은 결혼에 저항한 주민의 승리와 가출한 주희의 결말로 '집'을 마무리한다. 끝없는 이야기들. 플롯을 전개하려면 "Spring"으로 두십시오. 바진은 "제목은 하나뿐이고 계획도 없고 줄거리도 없다"고 말했다. 과거에 글을 많이 썼지만 앞으로 무엇을 쓸지에 대한 계획은 없습니다. 마음 속에는 삶과 감정이 많이 축적되어 있을 뿐입니다... 저의 창작 방법은 단 하나입니다. 인물은 스스로 살아가고, 작가는 가끔 인물을 통해 살아간다. 한 가지를 쓰려고 생각했는데, 쓸 때쯤에는 인물이 동의하지 않고, '그 사람'이나 '그녀'가 다른 일을 하게 됐다." ('립타이드'에 대하여) 작가는 각 캐릭터를 생생하게 만들고, 그들을 따라가며, 액션이 이야기를 전개시키며, 캐릭터는 생생하고 현실적이다. 그러나 책 전체에 완전한 이야기는 없고, 책 전체를 구성하고 주제를 표현하는 일부 주인공들의 이야기의 단편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집』의 구조와 줄거리 배치는 중국 전통 소설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바진 자신은 졸라(Zola)와 투르게네프(Turgenev)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중국 소설의 영향도 매우 뚜렷이 받았다. <홈>의 줄거리는 <붉은 저택의 꿈>의 영향을 받았으며 심지어 모방한 흔적도 있다. 물론 시대는 다르고, 작가들이 쓴 인물도 다르다. 바진의 글쓰기 스타일도 선배들과 많이 다르다. 그는 재능 있는 작가이고, 고대인들을 산 채로 먹기보다는 배운다.
둘째, 캐릭터화 측면에서 바진의 주된 방식은 서사이다. 작가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등장인물을 전개하고 묘사합니다. 『집』에서도 작가는 심리묘사의 방법을 사용하여 등장인물의 내면세계를 표현하는데, 예를 들어 3장에서는 주희의 흐릿한 사랑이 묘사되고, 28장에서는 밍펑이 자살한 후의 심리묘사를 그린다. Jue Hui의 기분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묘사 방법은 좋은 예술적 효과를 얻습니다. 하지만 책 전체를 보면 대부분의 등장인물이 이야기에 등장합니다. 이야기가 심오하고 감동적이기 때문에 등장인물들은 여전히 매우 성공적입니다. 예를 들어, 섹션 6의 원래 제목은 "형이 된 남자"였습니다(초판에는 각 섹션의 제목이 있었지만 나중에 삭제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모두 작가가 서술한 Juexin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등장인물이나 풍경에 대한 긴 설명이 없으며, 심리적인 묘사도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Juexin의 결혼 기간 동안 그의 아버지는 제비를 사용하여 그를 위해 Li 가족 중에서 소녀를 선택하고 약혼하고 준비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책에서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반년도 채 지나지 않아 새 배우자가 도착했습니다. 그의 결혼식을 위해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그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집에서 무대를 설치하고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결혼식은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았다. 그는 배우자를 얻기까지 3일 연속 연기도 했다. 지난 며칠 동안 그는 꼭두각시처럼 놀고 보물처럼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에게는 행복도 슬픔도 없습니다. 그는 피곤했지만 다소 흥분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트릭이 끝나고 손님들이 흩어졌을 때, 옆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소녀가 자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모든 것을 잊지 못하고 잠이 들었다. 현재 그는 여전히 쇼를 보여야합니다.
주엑신의 비겁한 성격과 우울증이 모두 담백한 서사 속에 드러난다. "Home"에서 작가는 때때로 등장 인물의 대화를 사용하여 이야기를 전달하는데, 이는 실제로 서사이지만 다른 방식입니다. 7절에서는 주민, 주후이, 진, 건윤이 이야기할 때 진이 메이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는 진의 입을 통해 메이의 어머니가 결혼을 거부한 진짜 이유를 이렇게 말했다. “어느 날 알고 보니 그녀는 지금의 이모와 카드 테이블에서 말다툼을 했고, 메이는 자신이 억울한 일을 당했다고 생각하여 결혼을 거부하여 복수했습니다. 큰 이모님은 결혼을 거부한 것에 매우 불만이 많으셨습니다. 나중에 큰 사촌이 리 양과 약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때 두 사람은 사이가 틀어졌고 심지어 연락도 끊겼습니다.” 기성세대의 원한은 다음 세대의 행복을 망친다. 사건은 제3자의 입을 통해 서술되지만, 한편으로는 주엑신의 성격을 부각시키며, 두 사람의 사랑 비극에 대한 사회적 이유를 드러낸다.
바진은 서사에 능숙하며 스토리텔링에서 등장인물의 성격을 잘 드러낸다. 이는 중국 전통 소설의 표현 방식으로, 유럽과 미국의 예술적 기법을 배우면서 서사 기술도 아주 잘 터득했다. . 『집』에서는 이야기를 생생하고 심오하게 풀어내며, 등장인물의 개성과 내면세계를 이야기로 풀어낸다. 예를 들어 15절에서는 용등을 가지고 노는 장면, 19절에서는 달밤에 뱃놀이를 하는 장면을 서술하는 데 능숙합니다. 장면을 묘사하는 그의 능력은 매우 영리합니다. 고가의 설날을 예로 들어보자. 장면이 너무 웅장하고 등장인물도 너무 많지만 작가의 글에서는 모두 질서정연하다. 먼저 고씨 가문의 주인들은 노소를 불문하고 신과 조상을 숭배하고 엄숙한 침묵 속에서 절을 하고 폭죽을 터뜨렸습니다. 그런 다음 장로들은 물러나고 젊은 주인들은 불꽃놀이를 터뜨리며 웃고 놀았습니다. 그러다가 고씨 세 형제가 이모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러 갔다가 진의 집에서 메이를 만났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대가족의 설날은 매우 활기가 넘친다. 작가가 이 장엄한 장면을 그토록 분명하고 생생하게 묘사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 부분만 봐도 작가의 실력을 알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설의 언어도 매우 성공적이며 그 나름의 특징이 있다. 바진은 "나는 차분한 작가가 아니다. 살면서 사랑과 미움, 슬픔과 그리움이 있었다. 글을 쓸 때도 사랑과 미움, 슬픔과 그리움이 있었다. 이것이 없었다면 나는 '소설'을 쓰지 않았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집'에 대하여)' 이 말은 참으로 맞는 말이다. 특히 '집'은 언어가 덜 암시적이어서 읽고 나면 압도되는 느낌이 든다. 『고향』을 읽으면 작가와 소설 속 인물들이 같은 호흡과 운명, 사랑과 증오를 공유하고 있고, 작가는 그들 사이에 살고 있는 것 같다. 그러므로 말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항상 진심을 다해 표현해야 하며, 그 말은 감동이 넘치고 힘이 있기 전까지는 행복하지 않습니다. 40절 주희가 떠나기 전날 밤 주엑신과 셋째 형이 나눈 대화를 예로 들어보자. 만약 다른 작가라면 주엑신이 그렇게 많은 말을 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집'에서 주엑신은 남동생에게 외출할 때 조심하라고 거듭 경고하고, 짐을 꾸렸는지, 옷이 충분한지, 길에 음식이 충분한지, 먹을 것이 있는지, 짐이 있는지 등을 반복적으로 물었다. 돈은 충분하고, 공부하는 방법도 알려주었습니다. 돈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떠나고 싶지 않은 느낌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소설 속에서 바진은 등장인물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고, 등장인물의 삶의 경험과 불행, 그리고 기쁨에 대해 열정적으로 이야기한다. 작가는 책 속의 사람들과 친구이고, 독자들과도 친구입니다. 그의 언어에는 항상 열정이 담겨 있는데, 바로 이것이 바로 젊은 독자들이 환영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진의 소설, 특히 『Home』은 어린 학생들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아왔습니다.
'3부작' '봄'과 '가을'은 부유한 가오 가문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봄』은 봉건적 가족제도의 폐단을 더욱 폭로하는 데 기반을 두고 젊은 여성들이 겪는 억압과 고문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젊은이들의 각성에 대해서도 쓰고 있다. 쥐민과 진의 성숙함, 슈잉의 성장이 작품의 주요 스레드가 됐다. 『가을』은 고씨 가문의 쇠퇴와 몰락을 이야기할 뿐만 아니라, 가을바람과 서리를 지나 새 봄을 맞이하는 젊은 생명의 활력을 이야기하고 있다. 『급류 3부작』은 봉건 가부장 사회의 폐단을 고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가오 가문의 축소판을 통해 봉건 체제의 필연적인 종말에 대한 역사적 운명을 드러낸다. 새로운 사람들의 각성과 투쟁은 사회발전의 역사적 과정이기도 하다. 저자는 그들을 위해 부르짖고 찬양한다.
홈은 유명한 소설 '토렌트 3부작' 중 하나입니다.
주엑신은 봉건주의의 정통 사상을 받아들이면서도 봉건 가문의 부패에 불만을 품는 인물이다. 장남, 주희, 주민 등 젊은이들과 함께 있을 때는 새로운 삶을 갈망하는 청년이기도 하다. 그는 낡은 문화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었기 때문에 봉건의식의 억압과 자기모순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매화숲에서의 그리움, 신방 밖 달빛 아래 한숨, 피난처를 찾아오는 매화를 마주하고 술로 감정을 표현하는 그의 모습은 조금씩 우리에게 살과 피를 지닌 사람, 풍속을 아는 사람, 교육을 받고 생각하고 생각할 수 있는 레이키의 새로운 이미지. 그리고 이해할 수 없는 선택을 많이 하는 그런 캐릭터다. 이 선택은 바로 신중한 고려의 결과입니다. 사실 쥐신의 사고 결과는 소위 장남의 '책임'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다. 그런 시대에 '책임'은 눈에 보이지 않는 도구일 때가 많다. 봉건제도의 불합리한 부분은 주엑신을 슬프게 만들고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책임감에 이끌려 그의 남동생이 이 "집"을 떠나 빛을 향해 달려가려고 할 때, 그는 자신과 죽은 Rui Jue가 그의 셋째 동생을 위해 준비한 돈을 꺼냈습니다. 이 일획 처리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이는 Gao Juexin의 전체 이념적 궤적을 명확하게 표현하여 캐릭터의 수준을 풍부하고 통일되게 만듭니다. 셋째 형이 화가 나서 큰 형이 무능하다고 비난하자 루이쥬에는 일어나서 “그 사람은 그렇지 않아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를 이해하는 사람들은 그가 전체적인 상황을 염두에 두고 있고 결코 무능하지도 않고 쓸모도 없는 정직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Zhao Zhigang의 연기는 꾸준하고 현실적이며 단순하고 다층적입니다. 다시 좋아요! 꽤 성공적으로 만들어진 또 다른 캐릭터는 Mingfeng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으로 항상 "Home"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였습니다. 젊은 배우 천시의 연기는 이전 배우들처럼 경박하고 지나치게 겸손하지 않고 매우 좋은 연기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녀의 순수함과 때묻지 않은 표정,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바디 트리트먼트도 극의 하이라이트가 됐다.
주신은 봉건제의 계승자이자 희생자이다.
5·4운동 이전에 결혼하고 사업을 시작한 그녀는 봉건적 정통성을 받아들이고 이를 행동의 지침으로 삼았다. 그는 Keming의 뒤를 이어 Gao 가문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부모의 작은 의견으로 인해 메이와의 결혼 생활이 파괴되었고, 5·4 운동의 새로운 이념적 경향에도 불구하고 무지한 봉건 미신이 사랑하는 아내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감동을 받았지만 봉건사상의 족쇄에서 벗어나기는 어려웠다. (그와 메이는 어릴 적 연인이었다. 어느 날, 메이의 어머니는 주엑신의 어머니와 카드 테이블에서 말다툼을 했다. 그녀는 자신이 부당한 일을 당했다고 생각하여 결혼을 거부하는 보복을 했고, 그들은 저항하지 않았다. , 고통스럽게 받아들인 주엑신 Ruijue와 결혼했고 Mei는 나중에 우울증으로 사망했습니다. 이 사건은 Chen 아줌마와 네 번째 아내, 그리고 몇몇 하녀들에게 처음에는 비밀리에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 Chen 이모는 진지한 표정으로 Ke Mingji 형제에게 공식적으로 "피와 빛의 재앙"에 대해 말했습니다. 집에 장로의 관이 주차되어 있고 누군가 집에서 출산했기 때문에 어머니의 피가 빛났습니다. 고인이 영향을 받고 몸에서 많은 피가 흘러 나올 것입니다. 재난을 피하는 유일한 방법은 어머니를 저택 밖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성문 밖으로 나가는 것만으로는 어머니의 출혈을 막을 수 없고, 그렇다고 해서 가짜 무덤을 만드는 것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 부인인 심(Shen)은 이 방법에 가장 먼저 동의했다. 네 번째 부인인 왕(Wang)과 케딩(Ke Ding)은 처음에는 동의하지 않는 듯했으나 왕의 몇 마디 설명을 듣고 나서 그녀는 동의했습니다. Ke Ming과 큰 아내 Zhou는 마침내 동의했습니다. 장로들 중 세 번째 아내는 한마디도하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Chen 이모의 조언을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의 관심이 모든 것보다 중요하다고 말했지만 Juexin은 방으로 돌아와서 Rui Jue에게 그 문제에 대해 말했고 Rui Jue는 나중에 전혀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 Rui Jue는 출산이 어려울 때 Jue Xin에게 전화를 걸어 들어오라고 요청했지만 봉건 사상과 두 문이 그를 막았습니다. 전체 시스템, 전체 에티켓, 전체 미신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그의 어깨에 얹혀져 오랜 세월 동안 그를 짓누르며 그의 젊음과 행복, 미래, 그리고 그가 가장 사랑했던 두 여자를 빼앗아갔습니다.
고주의 새로운 이미지는 바진만의 독특한 창작과 발견이다. 이 이미지는 매우 심오하고 전형적인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고점신은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바진이 확립한 고통스러운 영혼의 전형적인 이미지로, 구사회와 신사회의 교대 과정의 복잡함과 굴곡, 고뇌를 보여준다. 그것은 봉건 제도, 봉건 윤리, 봉건 윤리, 봉건 문화의 극도의 타락, 잔인 함, 위선을 폭로했습니다. Gao Juexin은 피해자인 동시에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간접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파괴합니다. 그의 비참한 운명은 반봉건투쟁에서 타협과 화해, 복종의 길이 없었다는 것을 보여주어 강압불저항 이념의 완전한 파탄을 선언하였다.
2002년, 올해 바진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국 문예계에서는 바진에게 TV 시리즈 '봄 가을' 20부작 촬영에 대한 의견을 물었고, 바진은 "바진이 해야 할 일"이라고 말했다. 너무 나쁘지 말고 살아야합니다. "바진의 이상형은 자애롭고 착한 사람이며, 이상형은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사람입니다. 중국 속담에 '사람이 늙으면 말도 착하다'는 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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