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중국 전통문화의 대가 난화이진(Nan Huaijin)과 그의 사상을 자세히 소개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중국 전통문화의 대가 난화이진(Nan Huaijin)과 그의 사상을 자세히 소개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절강성 원저우 웨칭현 출신인 난화이진(Nan Huaijin, 1918-)은 중국의 유명한 현대 학자로, 전설적인 수행 경험과 심오한 지식, 심오한 지식으로 국내외에 유명하다. 지혜와 뛰어난 업적. 그는 어려서부터 사교육을 받았고, 후에는 문학, 시, 서예, 의학, 주역, 천문학 등 수백 가지 학파의 책을 읽었습니다. 1937년 절강무술학원을 1등으로 졸업하고 무술지도사 자격을 취득했다. 항일전쟁 초기, 젊고 허약했던 남화이진은 수비대를 통솔하고 쓰촨, 강희, 운남의 국경을 경작하고 주둔시켰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중앙군사학교에서 교편을 잡는 동시에 대나무 막대기와 망고 신발을 사용하여 유명한 은둔자를 방문했습니다. 그는 Qingcheng Mountain의 Lingyan Temple에서 유명한 불교 승려 Yuan Huanxian을 만났습니다. 그 후 원환현의 강제 시찰, 선승 허운의 견진, 아미산 대평사에서 3년간 수행, 각 종파의 스승들을 참배한 후 남회금은 마침내 몸과 마음의 기능을 완성했습니다. . 융합과 자유는 영적인 영혼의 진정한 승화를 이룬다.

난 선생은 '실상은 둘이 아니며, 쓰임은 동일하지 않다'는 관점을 바탕으로 불교 수행의 모든 ​​원리와 사항을 통일하기 위해 견해, 수행, 열망의 세 가지 개요를 사용합니다. ", 대승과 대승은 세 가지 개요로 구분됩니다. 다양한 종파, 심지어 이단 종파의 가르침과 실천이 세 가지 실천 개요에 통합되어 포괄적인 불교 사상 체계를 형성합니다. 다음은 세 부분으로 구성된 간략한 소개입니다. 제한된 지식과 학문적 자격으로 인해 난 씨의 생각을 오해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1. 사물과 이치가 조화롭고 막힘이 없다

중국불교에서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삼장법사가 불교 경전을 널리 번역하면서 불교계 전체에 가르침을 연구하는 경향이 널리 퍼지게 되었습니다. , 일반 불교도들이 수많은 잉크를 추구하게 만들었고, Haoshou Qiu Sutra는 평생 그 의미와 원리에 갇혀 바다를 헤매고 돌아 오는 것을 잊어 버리고 길을 잃고 돌아 오지 않으며 불교 수행에 아무런 대응도 없습니다. 당나라 중기 이후 선불교는 남에서 북으로 세계적으로 확산되었습니다. 선불교는 "교리 밖의 별도의 가르침이다. 말을 세우지 않고 직접 사람의 마음을 가리키며, 사람의 본성을 보고 부처가 된다"고 주장한다. 발사되었다. 선종의 최우선 순위는 사람이고 성취의 수양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종파의 많은 교사들은 가르침을 공부하는 사람들을 꾸짖었습니다. 잘 실천하면 자연스럽게 완벽한 경영의 경지에 이르게 됩니다.

그러나 후대에서는 선을 직접 연구하고 깨달음을 구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마음의 뿌리 아래에 발판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두었지만 깨달음의 수행에 깊이 들어가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것을 확인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들이 덜 얻으면, 그들은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가르침을 연구하고 가르침을 실천하고 이해하지 않고 가르침에 대한 피상적인 이해만 갖고 있는 사람들은 선의 마음과 성품을 안다는 사상이 이단이라고 말합니다. 양측은 한쪽만을 고집하며 이성과 물질의 관계를 단절시켰고, 둘 다 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요즘 불교를 믿는 많은 승려와 재가자들은 자신의 수행이 옳고 남이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자신의 수행을 구실로 삼고 있습니다. 특히 법이 자기 편이라고 생각하는 일반 불교 학자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들에게 도전하는 진정한 실천의 증거. 그 결과 배움과 가르침 사이의 격차가 발생하고, 이는 향후 불교 발전에 극도로 해를 끼칩니다. 불교의 원리와 문제에 대한 난화이진(Nan Huaijin) 선생의 기본 견해는 다양한 편집증적인 견해를 불식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난 씨는 모든 종교, 철학, 심지어 과학까지도 최고의 목적은 생명과 우주의 진리를 추구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진리는 절대적이고 참되고 진실해야 하며 지혜와 성찰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1] 불교는 그런 진리이다. 이 원리를 지닌 모든 불교 이론은 반드시 이것을 가져야 하며, 그것은 물질과 원리의 통일입니다. [2] 불교가 언급하는 모든 형이상학과 세상 만물의 이해와 존재론은 모든 사람의 육체적, 정신적, 삶에서 실험적으로 검증될 수 있으며, 그 증거는 단순한 이념적 논쟁이 아니다. [3] 그러므로 난화이진은 불교가 실제로 초과학과 철학의 위대한 실험이라고 자주 강조했습니다.

실험이기 때문에 방법이 있을 겁니다. 불교는 일반 사람들로부터 부처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에게 일정한 가르침, 원칙, 행위 및 결과의 순서를 가르칩니다. 가르침은 널리 들음으로써 확고히 믿어야 하고, 원리는 생각을 통해 이해해야 하며, 행동의 결과는 지혜를 닦아서 얻어야 합니다. [4] 그러므로 불교를 수행하는 사람은 지식과 수행을 하나로 모아 깨달음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종파마다 시작하는 방법은 다르지만, “우리는 모두 선을 선택하고 완고해야 하며, 한 문을 통해 남을 통찰해야 한다. 집중을 기둥과 막대기로 삼아 사람과 사람을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 가능한 일인가. [5]

그러나 불교의 심오한 형이상학적 교리와 실천 및 검증 방법은 시대의 발전과 함께 독단적인 것뿐만 아니라 많은 종교적 형태를 발전시켜 왔다. 그리고 제한적인 가르침. 이런 경우 전통적 제약을 해소한 선불교가 부각되어 '마음은 사물을 바꿀 수 있다'는 순수이상주의의 주요 전제에서 대지혜의 해방과 절대자유의 ​​실현을 직접적으로 추구한다. 오직 선의 정신과 검증을 추구하는 방법만이 사람들이 물질적 욕망의 문제를 없애고 영적 영혼의 진정한 승화를 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물질문명으로 인해 인간이 혼란스러워지고, 인간의 욕망에 합리가 압도당하고 있는 오늘날의 세상에 탁월한 항염증 및 청량제임이 틀림없다. [6] 또한 난화이진은 오늘날의 불교가 더 이상 지난 19세기의 불교와 철학의 수준에 머물지 않고 불교와 과학을 통합하는 새로운 경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지적했다. [7] 선(禪)을 배우는 방법에 대해 논하면서 그는 "과학시대에는 과학적인 선(禪)과 명확한 심리분석이 필요하다. 오늘날 과학이 발달할수록 불교와 도교를 배우는 것이 우리에게 더 도움이 된다"고 분명히 말했다. 지금은 도교를 실천하는 것이 과거보다 쉬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실용적인 도움을 주는 많은 과학 이론이 있기 때문입니다.[8] 그러나 불교를 공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종종 불교를 더 높은 우선순위로 여기고 지불하지 않습니다.” 과학에 대한 관심이 참 슬프네요!

간단히 말하면 불교는 심오한 철학적 이론과 과학적 실험이 담긴 종교입니다. 철학적 이론은 종교의 범위를 넘어서는 경우가 많고, 과학적 실증적 방법은 생명의 관점에서 우주를 검증하는 것이다.

그 철학은 좁은 의미에서 종교를 부정하는 과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 과학은 종교를 증명하기 위해 철학적 논증을 사용합니다. [9] 불교학자들은 불교철학의 탐구에만 치중하는 경우가 많아 실증적인 측면이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불교신자들은 깨달음을 실천하고자 하는 의도는 있지만 그 정신은 칭찬할 만하다. 문해력이 부족하고 실제로 실천할 수 없습니다. 결국 아무것도 달성하기 어렵고 현대 과학이 발달한 시대에는 실제로 사람들을 경외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현 상황에 비추어 지식 있는 사람들은 불교 경전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불교 과학의 풍부한 보물을 발굴하고, 이를 몸과 마음으로 체험함으로써 불교의 철학을 설명하고 과학적인 수양 방법을 소개해야 합니다. 오직 이런 방법으로만 그들은 세상에서 스스로 설 수 있고 인류에게 유익을 줄 수 있습니다.

2. 견해, 실천, 행위의 삼위일체

불교의 진리는 개인의 실천과 실천을 통해 얻을 수 있고 얻어야 합니다. 수행이야말로 불교의 참된 삶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오늘날의 중국불교에는 추론하는 사람은 많고 실천하는 사람은 적다. 더욱이 실천이 부족하여 왜곡된 이론이 많이 생겨나고 있으며, 이는 종파를 멸망시킬 심각한 위기이다. 신속하게 자체 조사하고 자체 증명하십시오. 깨달음의 길을 가고자 한다면 먼저 부처님의 길을 구하고 중생을 변화시키겠다는 결심을 해야 하며, 보리를 얻을 때까지 물러서지 않겠다고 맹세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불교를 배우는 것은 인간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일이며, 황제나 장군, 대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둘째, 마음을 넓혀야 하고, 지식을 넓혀야 하며, 온갖 이론을 배우고, 세계 곳곳을 여행해야 하며, 그런 다음 가르침을 실천하고 계율을 행하며 공덕을 닦아 스스로 마법의 무기가 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 [11]

남화이진(Nan Huaijin)은 불교 수행의 모든 ​​원리와 문제를 통일하기 위해 견해, 수행, 서원의 세 가지 개요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을 깨닫기 위해 서원을 실천하는 것을 불교의 관용어로 '사물'이라고 하는데, 이것을 흔히 쿵푸라고 합니다. 불교는 도리, 실천, 실천의 삼위일체이며, 각 요소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12]

보기는 중국 불교의 개념입니다. 선불교에서는 이를 '보기'라고 부르는데, 이는 통찰력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13] 참된 견해는 일반적인 견해가 아니라 "진실"이라고도 알려진 "진실"을 보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진실로 도의 진리를 본다면 당신의 다음 수련과 열망은 성공할 것입니다. [14] 그러므로 불경에서는 오로지 견해(見觀)에 대해서만 말하고 있습니다. 즉, 통찰력은 있지만 노력이 없다면 그 통찰력은 진정한 통찰력이 아닙니다. [15]

걷기는 자신의 심리적 행동을 교정하는 것입니다. [16] 심리를 바로잡기 위해서는 심리 구조에 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심리적 매듭이 해방되는 정도에 따라 결실 상태를 얻게 됩니다. 이것이 결실 상태의 차이입니다. [17] 서원을 실천하는 데 있어서는 '실행'이 참견이다. 실천하지 못하면 그 견해는 쓸모가 없다. [18] 연습이 완료되어야 시야가 완벽해지고 기술을 연습하면 결과가 달성됩니다. 고대인들은 많은 열매를 맺고 소원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19] 그러므로 진정한 실천은 서원을 행하는 것인데, 이는 마음과 행위를 완전히 바로잡는 것인데, 이는 수행자가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삶의 주제이자 영원히 추구해야 할 생애이다. [20] 이른바 '중생의 업은 다하였지만 나의 소원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은 보살의 서원을 진실로 반영한 것입니다.

불교 수행의 세 가지 요령은 불교에서 가르치는 '삼체성과'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용가 선사는 천태종과 선불교의 본질을 종합하고, 보통 사람이 부처가 되기 위해서는 법신, 삼보가신, 화신의 완성인 '삼신의 성취'를 닦아야 함을 분명히 지적했습니다. 삼신론은 다양한 경전과 주석에서 다르게 설명됩니다. 남화이진(南淮金)은 법신(法性身)이며, 이는 부처님과 우주의 모든 중생과 같은 여래의 숨은 성품(진신)이다. 모든 문제와 습관을 없애고 근절할 수 있습니다. 삼보가카야는 자기를 받아들이는 몸이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몸은 무지로 인해 법신이 변한 결과입니다. [21] 도를 이해하면 자아로 변하는 것입니다. - 다섯 가지 마법의 힘과 완전한 지혜를 지닌 몸을 받아들이면 다섯 가지 놀라운 용도가 있습니다. 화신(身身)은 중생의 성품에 따라 나타나는 몸으로, 중생을 위하여 천억으로 화신하여 사람을 가르치고 제도할 수 있다.

남화이진은 “견이 이루어지면 법신이 되고, 수련이 이루어지면 삼복가가야가 되며, 소원이 이루어지면 화신이 된다. 삼신은 모두 한 생각으로." [22] 한 생각으로 마음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생에서 이것을 달성하고 세 가지 가야를 완벽하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처님께서는 보통 사람이 부처가 되기까지는 삼대 겁(아상지겁)이 걸린다고 말씀하셨는데, 이생에서 성불을 이루기는 어렵다고 하셨지요. 생각"? 그는 설명했다: 부처님께서는 아미타불의 한마디 말씀이 80억 겁 동안 생사의 중죄를 제거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는 또한 딩더를 많은 재앙의 업을 제거할 수 있는 공덕의 숲으로 자주 칭찬합니다. 경에는 '재난의 수는 불확실하다'고 했으며, '처음과 십지(十地)가 이어지느니라'고 했습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시간, 공간 등의 법칙은 모두 마음의 뜻입니다. 마음이 성실하고 도에 마음을 쏟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할 수 없어도 다른 사람은 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할 수 있을 것이다! [23] 이 '일념(一念)'은 현재 실현되는 여래의 진심(眞心)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