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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연예인
공자의 이름은 종(忠)이라는 단어를 보면 형들 중에서 2위임을 알 수 있는데, 자매들도 함께 분류하면 맹(孟), 종(翟), 촉(舌) 순이다. , 지. 형제 중에서는 맏형(큰형, 누나)을 멍(孟)이라 부른다. 따라서 공자는 집안의 둘째로 이름은 중리(忠寧)였으나, 형의 이름은 보피가 아닌 맹비(孟絲)였다. 공자(孔子)가 세 살 되던 해, 숙부인 양화(梁河)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 후 공자의 집안은 매우 가난했다. 시대가 어지러웠기 때문에 공자가 주창한 인정(仁政)이 시행될 여지가 없었다. 그러나 노나라를 통치한 3개월 동안 제나라는 공자의 재능을 두려워하였다. 뛰어난 정치가라는 칭호에 걸맞은 인물이다. 정치적 불만으로 인해 공자는 교육에 많은 에너지를 쏟게 되었습니다. 공자(孔子)는 한때 노(魯)나라에서 군사령관을 지냈고, 후에 제자들과 함께 전국을 순회하다가 마침내 노(魯)나라로 돌아와 가르침에 전념하였다. 공자(孔子)는 교육독점을 무너뜨리고 사교육을 개척했는데, 그 중에 유명한 칠십이성인(七十六聖人)으로 알려진 72명의 성인을 포함해 3,000여 명의 제자가 있었다. 72명 가운데 다수가 각국의 고위 관료들이다. 또한 유교의 영광을 이어갔습니다.
공자는 비록 '말은 했으나 짓지는 않았다'고 하지만 이미 '천성자', '천목쌍자', '영원한 성자'로 알려졌던 인물이다. " 평생 동안. 사회에서 가장 많이 배운 사람 중 한 명. 후세들도 그를 '거룩한 성자'(성인 중의 성자), '모든 세대의 스승'으로 존경하였다. "변화의 책"( "변화의 책"이라고 함)의 서문을 작성하고 "봄과 가을"을 썼습니다. 『논어』는 공자의 제자들과 그의 제자들이 편찬한 유교의 고전 작품 중 하나이다. 주로 공자와 제자들의 언행을 기록한 인용문과 대화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자의 정치적 견해, 윤리적 사고, 도덕관념, 교육원칙 등을 구체화하고 있다. 『대학』, 『중용』, 『맹자』와 함께 『사서』라고도 불린다. "논어"의 최신판은 20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논어』의 언어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그 의미는 심오합니다. 그 진술 중 상당수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진리로 간주됩니다. 미국의 시인이자 철학자인 에머슨은 "공자는 세계 만국의 영광이다"라고 믿었습니다. 1988년 파리에 모인 노벨상 수상자 75명은 “인류가 21세기에 살아남으려면 2500년 전을 되돌아보고 공자에게서 지혜를 배워야 한다”는 공동선언문을 발표했다. "
정치 경력의 이 부분 편집
공자는 젊었을 때 매우 똑똑하고 배우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는 스무 살이 되었을 때 지식이 풍부하여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당시에는 "학식적이고 에티켓을 잘하는 사람"이었습니다. 동시에 공자가 그의 아버지인 양허(梁河) 삼촌의 용기를 물려받았고, 키가 9피트 6인치(서한 왕조의 통치자인 23.1센티미터 기준)로 221.76센티미터라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남다른 팔뚝을 지닌 그는 일부 후세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약한 학자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었다. 게다가 공자(孔子)는 술에 탁월한 능력이 있어 술에 취한 적이 없다고 한다. 그러나 공자는 자신의 무술이나 술솜씨를 결코 자랑스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공자는 20대부터 관직에 종사하고 싶어 세상사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나라를 다스리는 데 있어서 많은 생각을 했고, 30세가 되었을 때쯤에는 어느 정도 의견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유명한. 노나라 조공 20년, 제나라 금공이 노공을 불러 공자를 불러 진나라 목공의 통치 문제를 논의하였다. 공자는 제나라 금공을 알게 되었다. 노나라 조공 25년에 노나라에 내란이 일어나서 공자도 제나라로 망명하였다. , 그는 제나라 진공의 평가를 받고 호의를 얻었으며 심지어 공자에게 니시 지역의 밭을 허락할 준비를 했으나 안영의사에 의해 저지되었다. 노조공 27년에 공자가 공자를 해치려고 하여 제경공에게 도움을 청하자 공자는 "나는 늙어서 이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당황한 루에게. 당시 노(魯)나라에서는 사실상 정치권력이 '관무사(官臣)'라 불리는 관료들의 손에 있었습니다. 노정공(魯丁功) 9년에 중도의 재상으로 임명될 때까지 이때 공자의 나이는 51세였다. 공자(孔子)는 1년 동안 중도(中島)를 다스려 뛰어난 공을 세워 소시공(少施功)에 오르고, 곧 대사구(大施湖)에 올라 재상의 업무를 맡게 되었다. 노정공공 12년, 공자는 삼환(지순씨, 숙순씨, 맹순씨)을 약화시키기 위해 노아환공의 세 아들의 후손이므로 삼환이라 불렀다. 그 당시 Lu 국가의 정치 권력은 실제로 그들의 손에 통제되었으며 (그리고 Sanhuan의 일부 보유자들은 다양한 수준으로 Sanhuan을 통제했습니다) 그들은 세 개의 수도를 파괴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즉, Sanhuan이 건설 한 성을 철거했습니다). 이후 삼도에 빠지는 행위는 중간에 포기됐고, 공자와 삼환의 갈등도 드러났다. 노정공공 13년, 제나라가 노나라에 미녀 80명을 보냈는데, 지손씨가 여악사를 받아들여 노래와 춤에 열중하여 여러 날 동안 정무를 무시하였다. 공자는 매우 실망하였고, 곧 노나라에서는 제사를 지낸 후 평소와 같이 공자에게 제사를 드리게 되었는데, 이는 기씨 가문에서는 그렇지 않음을 보여준다. 공자는 최후의 수단으로 노나라를 떠나 탈출구를 찾아 여러 나라를 여행하기 시작했다. 올해 나이 56세. 공자는 먼저 제자들을 위국으로 데려갔고, 위영공은 공자를 매우 존경하기 시작하여 노국의 봉급 기준에 따라 공자에게 6만 위안의 봉급을 주었지만 공자에게 어떤 직위도 주지 않고 참여를 허락하지 않았다. 정치 문제에서. 공자는 위국에서 약 10개월 동안 살았는데, 위릉공 앞에서 누군가가 자신을 비방했기 때문에 공자는 공자를 의심하게 되었고 공자의 행동을 공개적으로 감시하게 되었다. 그래서 공자는 그의 제자들을 데리고 위국을 떠나 성국으로 갈 계획을 세웠다. 광성(廣成)을 지날 때 오해로 인해 5일 동안 포위되었다. 공자는 도망한 뒤 위나라로 돌아왔는데, 위나라 영공공은 공자의 스승과 제자가 포제에서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성밖으로 나가서 그를 직접 맞이했다.
그 후에도 공자는 여러 번 위국을 떠났다가, 한편으로는 위국공이 공자에게 선하기도 하고 악하기도 했기 때문이고, 한편 공자는 위국을 떠난 후에 갈 곳이 없었기 때문이다. 돌려 주다. 공자(孔子) 2년(공자 59세), 공자가 위(魏)를 떠나 조(曹), 송(宋), 정(鄭)을 거쳐 진(陳)에 가서 3년 동안 진(陳)을 공격하여 난란에 빠졌다. 제자들을 데리고 가니 초나라 사람들이 공자(孔子)의 소문을 듣고 진(陳)과 채(蔡)의 교차점에 이르러 사람을 보내어 공자를 만나게 하였다. 진나라와 채나라의 관리들은 공자가 자신들이 하는 일에 반대하는 것을 알고 공자가 초나라에 다시 취직하여 자신들에게 해가 될 것을 두려워하여 인부들을 보내 공자의 스승과 제자들을 가운데로 둘러쌌다. 길을 가다가 마을에 들어가지 못하고 가게를 나온 후, 가져온 음식을 모두 먹어치우고 7일 동안 음식을 먹지 못했다. 마침내 자공은 초나라 사람들이 공자를 만나기 위해 군대를 보냈다. 스승과 제자들이 죽음에서 구원받았습니다. 공자는 64세에 위나라로 돌아갔고, 68세에 제자 염구의 노력으로 노나라로 돌아왔지만 여전히 존경을 받고 이용당하지 않았다. 공자(孔子) 노(魯)공 16년에 73세에 병이 들어 병이 낫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
너무 화가 나서 먹는 것도 잊어버리고, 너무 기뻐서 걱정도 잊어버리는 사람
공자는 62세 때 자신을 이렇게 묘사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화가 나서 밥 먹는 것도 잊어버리고, 너무 기뻐서 걱정도 잊어버리는 사람이다. “그때 공자는 제자들을 데리고 전국을 순회했다. 9년 동안 그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제후 임명에 실패했을 뿐만 아니라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그러나 공자는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낙담하지 않고 낙관적이었고 자신의 이상을 고수했습니다. . 그것을 위해서 하세요.
가난하고 행복하다는 것
공자는 천성적으로 올곧으며, 곧은 길을 옹호했다. 이는 공자의 인(仁)과 예의론과 관련이 있다. 그는 나라를 다스리는 데 있어서 '덕에 의한 통치'를 주창했는데, 도덕과 예절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이 나라를 다스리는 가장 숭고한 방법이다. 이러한 거버넌스 전략을 '덕에 의한 통치' 또는 '에티켓에 의한 통치'라고도 합니다. 미덕과 예의를 백성에게 확장하려는 이러한 전략은 실제로 예의가 서민에게 확장되어서는 안 된다는 전통적인 믿음을 무너뜨렸고, 귀족과 서민 사이의 중요한 원래 경계를 무너뜨렸습니다. 공자의 인(仁)론은 인간의 정신을 구현한 것이고, 공자의 예(禮)론은 예(禮)의 정신, 즉 현대적 의미의 질서와 제도를 구현한 것이다. 인본주의는 인류의 영원한 주제이며 어느 사회, 어떤 시대, 어떤 정부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질서 있고 제도적인 사회는 인류문명사회 건설의 기본 요구입니다. 공자의 인문주의 정신과 질서 정신은 고대 중국 사회 정치 사상의 핵심이다.
'유교는 현대 사회의 좋은 약이다'라는 예를 들듯, 20세기 중후반 싱가포르, 한국, 일본 등의 국가들은 유교의 영향을 받았다. 유교문화계는 급속도로 발전하여 신흥 산업국가로 발전하였다. 이들 국가의 성공은 학자들 사이에서 광범위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측면은 유교 문화와 경제 발전 사이의 관계입니다. 이를 위해 분임토론에서는 1980년대와 1990년대 싱가포르에서 행해진 유교적 실천이 중요한 화두가 되었으며, 특히 서구의 개인주의에 저항하고 사회적 인식, 근면, 관용, 검소함 등을 강조한다는 점에서 중요한 주제가 되었다. 현대 사회에서는 새로운 접근 방식이 확인되었습니다.
당대 가장 유명한 유학자 중 한 명인 두웨이밍(Du Weiming)은 한국, 싱가포르, 심지어 중국 대만과 비교해도 중국 본토에서는 유교 전통을 유지하는 데 여전히 격차가 있다고 지적한 적이 있다. 많은 학자들은 전통문화에 대한 중국 대중의 열망과 더불어 중국에서의 유교의 인기와 전 세계로의 유교의 확산이 현재의 유교 연구에서 중요한 주제가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산둥대학교의 왕준린(Wang Junlin)은 유교가 소수의 유학자 집단에만 머물면 대개 하나의 사상과 이론으로 간주되며 문화라고 말하기는 어렵다고 믿습니다. 유교는 유교라는 작은 집단에서 벗어나 사회에 침투하여 대중에게 깊숙이 침투하여 사람들이 듣고 보고 싶어하는 것이 되고, 예의를 장려하고, 사람의 행위를 규범화하며, 인의를 옹호하여 사회 분위기를 변화시켜야만 유교는 유교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문화는 유교에서 탄생한다. 마카오 학자들은 또한 초중등 학교에서 매일 『1분 동안의 공자』 읽기를 장려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9월 28일, 대표단은 공자 추모식에 참석하기 위해 곡부 공자묘를 방문했습니다. 이에 일부 대표자들은 전 세계 공자 추모식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공자학원의 공샹린(Kong Xianglin)은 공자묘는 중국, 한국, 베트남, 일본 등 전역에 존재한다고 지적했다. 고대 중국에도 국가에서 지방정부에 이르기까지 각급 사회에 공자묘가 있었다. 기능: 미덕, 신문, 계몽을 옹호합니다. 공자묘를 통해 정부는 유교를 배우고 덕과 정의를 장려하며 윤리를 강화하고 도덕적 수양을 강화하도록 교육합니다. 이러한 문화시설은 문화정신의 확산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므로 현대사회에서는 충분한 관심과 보호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절강공상대학교 자오롱광 교수는 중국 타이베이 취푸와 한국 성균관 공자묘의 추모식을 시찰하고 비교했다. 그는 공자묘 추모식은 박물관 원칙에 따라 역사의 본래 모습을 재현해야 한다고 믿었다. , 관련 시스템, 예절, 음악 및 춤, 의상, 도구 및 제물 및 일련의 특정 사항을 강화합니다. 공자(孔子)는 기원전 551년(노상공 22년), 노주(魯州) 조우이(左縣) 창평향(지금의 산둥성 취푸시 남동쪽)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가 한때 니구산(Niqiu Mountain)에게 아들의 탄생을 기원했기 때문에 이름을 구(九)라고 짓고 예의로 중니(忠ni)라는 이름을 얻었다. 공자(孔子)가 3세 때 숙부인 양화(梁貞)가 죽고, 공자와 모자(孔子)는 사씨(그의 처)의 용납을 받지 못하여 공자의 어머니 안정재(孔政施)는 공자와 맹비(孟貞)와 함께 취푸(曲府)로 이주하게 되었고, 생활이 위태로워졌다. 어려운. 공자(孔子)는 17세 때 어머니 안정(顔政)이 죽고 3년 상을 받았다. 공자는 열아홉 살이 되었을 때 송나라 사람 기관과 결혼했는데, 이듬해 기관이 아들을 낳았는데, 노나라 조공이 사람을 보내어 잉어를 보내어 축하의 뜻을 표했다. 그래서 그는 아들의 이름을 리(Li)로 지었고 예의는 보유(Boyu)로 지었다. 노애공 10년(기원전 485년) 공자의 부인 기관이 세상을 떠났다.
『공가어』와 『사기』의 기록에 따르면, 공자는 젊었을 때 '부'(창고를 관리하는 소관)와 '성천'(목장을 관리하는 소관)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는 크던 작던 모든 일을 거의 완벽하게 해냈습니다. 공자는 뛰어난 능력과 지식으로 인해 빠르게 승진했습니다. 공자는 51세에 중두재(현 지닝시 문상현 시장)에 임명되었고, 1년 뒤 사공(施宁)으로 승진했다. 이후 56세의 나이로 최고인민법원장을 겸직하며 공안부장과 감사부장에 해당)로 승진했다. , 그는 국무총리 직무대행으로 승진했다(공자가 너무 빨리 승진하여 공식적인 승진 기준에 맞지 않아 총리대리를 맡고 있다). 공자가 정권을 잡자 정사를 어지럽히는 간신 소성모를 즉각 처형하고 엄격한 법과 기율을 집행함으로써 한동안 유명세를 떨친 것으로 보아 공자는 일부 현학자가 아니었음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은 후대에 생각했지만 무모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Feng He는 훌륭한 남편이 아닙니다. 공자는 취임한 지 불과 3개월 만에 노나라의 국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국민들은 모두가 예의범절과 법을 준수하며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좋다(역사서에는 "길은 막히지 않고 밤에는 집이 닫히지 않는다"고 한다). 전쟁 중에 침략했던 넓은 영토를 루에게 돌려주기 위해. 노정공공 12년, 공자가 삼환(지순씨, 숙손씨, 맹순씨)을 약화시키려 하여, 그들이 노환공의 세 손자이기 때문에 삼환이라 불렀다. 당시 노나라의 정치권력은 실제로 그들의 손에 있었고, 삼환의 일부 보유자들은 삼환을 다양한 정도로 통제하고 세 개의 수도를 파괴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즉, 삼환이 건설한 성을 철거했습니다.) 당시 공자의 정치적 이상은 실현될 수 없었지만, 공자의 위대함은 “그것이 불가능함을 알고 실천하는 것”에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후대에 맡겼습니다. 따라서 공자는 노나라에 돌아온 뒤에도 직접적인 정치 활동을 중단하고, 한편으로는 문화 고전을 편찬하고 육경을 개정하는 한편, 많은 제자를 모집하여 대대적인 문화 교육 사업을 펼쳤다. 그는 3,000명이 넘는 제자를 가르쳤다고 하는데, 그 중 육예에 능통한 사람이 72명이었다. 말년에 공자의 가장 자랑스러운 제자인 안회(延會)가 불행하게도 일찍 세상을 떠났고, 그가 가장 아끼는 제자 자록(端孫)도 위(魏) 내전에서 죽었고, 공자의 아들 공려(孔伯)도 어려서 죽었습니다. 저자는 공자의 건강이 큰 피해를 입어 기원전 479년 음력 2월 11일 73세(7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고 추측한다.
공자의 족보
중원(孔圓, 기원전 542년~기원전 480년), 호칭 자로는 노(魯)주 변(현 쓰수이현 취안린진 변교촌)에서 태어났다. 산동성) 그는 공자의 총애받는 제자였다. 그는 정직하고 무모하며 용감하고 가족에게 효도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시와 예절을 공부하는 것 외에도 공자의 마차를 몰고 경호원으로도 활동했으며 공자와 함께 세계를 여행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공자(孔子)께서 그를 칭찬하시며 말씀하셨다: "자루(子魯)는 매우 용감하다. 그 소식을 들으니 기쁘다." 공자(孔子)는 노나라(魯國)에서 무관으로 복무할 때 지순씨(吉孫氏)의 태수(官氏)를 역임했고, 후에는 대재상 공려(孝利)의 태수를 역임했다. 위장 원년(기원전 480년) 공려의 어머니 보지 등이 음모를 꾸미고 곽력(보지의 남동생)을 왕으로 삼고 공려에게 강요하여 경비병들을 죽이고 공개적으로 도망쳤다. 소식. Zilu는 밖에서 소식을 들은 후 Kuai Chi를 만나러 도시로 나갔습니다. Kuai Chi는 Shi Qi에게 칼로 Zilu의 왕관 술을 쏘라고 명령했습니다. Zilu는 눈을 뜨고 엄숙하게 외쳤습니다. "군자가 죽으면 그의 왕관은 불가피합니다." 단목자(單木母, 기원전 520년 ~ 기원전 456년), 호는 자공(子功), 성은 단무(單木), 이름은 자(施)로 위(현 허난성 군현현) 출신이다. , 공자(孔子)의 72성인 중에서 가장 뛰어난 인물이었으며, 어학에 뛰어난 사람도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자공은 춘추시대의 위대한 외교가이자 사업가였으며, 후세에서는 '유교 사업가의 창시자'로 여겨졌다. 공자는 한때 그것을 "호련의 무기"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말을 잘하고, 말을 잘하고, 유능하고, 모든 일에 지식이 풍부합니다. 그는 장사에도 능숙했습니다. 그는 한때 조와 루 사이에서 장사를 해서 부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공자의 제자들 중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다. 사마천(Sima Qian)의 『역사기: 중리 제자 전기』는 자공이라는 인물에 가장 많은 잉크를 썼고, 그의 전기는 길이 면에서 공자의 제자들 중에서 가장 길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사마천의 눈에 자공이 매우 특이한 인물임을 보여준다. 사마천의 사상을 따라 논어 등의 책들을 주의 깊게 읽어보면 자공이 비범한 인물임을 알 수 있다. 그의 영향력과 역할은 공자 제자들 사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는 탁월한 학문적 성과, 풍부한 문화적 성취, 탁월한 정치 및 외교 능력, 탁월한 재정 관리 및 사업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기: 공자의 가족』: 공자는 길이가 9피트, 길이가 6인치(오늘날 1.9미터 이상, 특히 196.8cm)였습니다. 모두가 그를 "장인"이라고 불렀습니다.
명언 편집하기
부당하고 고귀한 사람이 되는 것은 나에게 떠다니는 구름과 같다. 도(道)를 지향하는 선비가 나쁜 옷을 입고 나쁜 음식을 먹는 사람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그것을 논의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절을 배우지 않으면 일어설 수 없습니다. 세 사람이 함께 걸을 때에는 좋은 것을 골라서 따르고, 나쁜 것을 골라서 바꿔주는 스승이 있어야 합니다. 아는 것이 곧 아는 것이요, 모르는 것이 아는 것이니라. 그는 예민하고 배우기를 열망하며,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후손이 하를 구하지 않고, 오랑캐가 중국을 침략하지 않고, 포로가 동맹에 가담하지 않고, 군대가 적에게 잘하라고 강요하지 않는다. 결국 조심하고 목표를 멀리 추구하면 국민의 도덕성이 강해질 것입니다.
이 단락 편집
공자는 식생활 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음식에 대한 그의 견해는 음식 원리, 음식 예절, 조리 기술 등을 포함하여 완전하고 독립적이며 우리나라 고대 음식 이론의 사고 공간을 확장했습니다. 다음은 다이어트에 관한 공자의 고전적인 논의입니다. 좋은 음식은 질리지 않고, 좋은 음식은 질리지 않습니다. 물고기는 지치고 고기는 썩어 먹지 않게 될 것이다.
색이 나쁘면 먹지 말고, 냄새가 나쁘면 먹지 마세요. 요리하지 않고는 먹지 않고, 가끔씩 먹지 않는다. 잘린 부분이 올바르지 않으면 먹을 수 없습니다. 소스 안찍으면 안먹을듯 고기가 많아도 성시기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무제한의 와인만이 혼돈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이 단락 편집 공자 아카데미
영국 에든버러 대학 공자 아카데미
공자 아카데미는 관련 외국 기관의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어를 가르치고 중국 문화를 전파할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공익단체입니다. 공자의 '화합은 귀중하다', '획일적이지 않은 조화'라는 공자의 이념을 견지하고, 중국과 외국 문화의 교류와 통합을 촉진하며, 지속적인 평화, 공동 번영, 번영이 있는 조화로운 세계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04년 11월 한국에 세계 최초의 공자학원이 설립된 이래, 2009년 12월 현재 전 세계 87개국에 583개의 공자학원과 공자교실이 설립되어 중국 문화를 전파하고 중국어 교육을 홍보하는 글로벌 브랜드이자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2012년에는 1,000명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 단락의 개인적 영향 편집
공자가 살았던 춘추시대에는 서주 사회의 혈족에 기반한 정치 체제가 무너지고 '주하' 민족 기반의 on 문화적 정체성* **같은 몸이 형성되고 있다. 이는 중국인들의 문화의식이 처음으로 등장한 시대였으며, 일부 사람들은 원래 귀족들이 독점했던 문화 교육이 점차적으로 천국의 도, 생활, 세계 질서와 같은 문제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 속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공자(孔子)는 이 시대 정신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스승이었으며, 전국시대 사상 최초의 사상가였다. 『논어』는 그의 사상을 이해하기 위한 주요 저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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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제목: Confucius 저자: Ji Zhongming 출판사: Minzu University of China Press 출판 날짜: 1998 ISBN: 9787810561167 볼륨: 16 전체 책 가격 : 498.00 위안 내용 소개 『공자』는 공자의 삶과 사상, 교리, 교리의 지속, 수필집과 영향, 구체적인 적용 등을 종합적, 입체적, 체계적으로 반영한 대규모 책 세트이다. 그의 교리 중. 『공자』는 여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제1부: 공자의 일생을 체계적으로 소개하는 『동방의 태양 - 공자전』. 공자의 생애를 탄생부터 죽음까지의 연대순으로 여러 단편으로 나눈다. 제2부 『사상의 만리장성-공자의 이론』은 공자의 철학, 정치, 교육, 경제사상을 체계적으로 요약하고 있다. 세 번째 부분인 "위인과 함께 걷기 - 유교 계시록"은 고대 속담의 본질에서 사회 생활에 대한 깨달음을 얻습니다. 즉 정치적 투쟁의 승리 전략, 생산 및 관리의 승리 비결, 사회적 상호 작용의 최선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제4부 '지혜의 유산-유교의 계승'은 춘추말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지난 2,500년 동안 유교의 계승과 발전, 진화를 자세히 기술하고 있다. 제5부: 『동양경전』은 『오경』과 『사서』를 모은 것이다. 6부: "이상경영-현대 유교 경영사상과 적용"에서는 구체적으로 유교 사상을 현대 경영에 적용합니다. 유교와 현대 경영을 통합합니다. 유교는 '예'를 존중하고 '충성'과 '신의'를 옹호합니다.
동명의 만화 편집
제작자 Liang Guodian Liu Changyun 수석 감독 Zhao Xiande 수석 시나리오 작가 Cao Xiaohui 시나리오 작가 Li Feng Ye Zhaoji 수석 시나리오 작가 Li Feng 전무 이사 Li Hang 더빙 감독 Liu Chunyan 편집 Fu Guohang 음악 감독 Wang Lianyun Li Yawei 학술 고문 Fu Peirong Wang Junlin Liu Hui 문학 고문 Zhang Wei 예술 감독 Dai Dunbang 편집장 검토 Liang Guodian 감독 시스템 Liu Changyun 수석 기획 Li Qun 총괄 고문 Ji Xianlin Han Xikai Fan Zeng 제작사 중국 공자재단 산둥광전국 총더영화미디어유한공사 피닉스스타영화미디어유한공사 공동제작 오리온식품유한회사 2009년 9월 첫 방송, CCTV 세트 애니메이션도시 기본정보 만화 '공자'는 가난한 소년에서 만대 스승으로 성장한 공자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소년기,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의 세 단계를 그린다. 100부작 애니메이션 영화 '공자'는 약 5천만 위안을 투자하고 막후의 강력한 크리에이티브 팀을 고용했습니다. 중국 전통문화의 대가 지셴린이 만화의 총괄 컨설턴트를 맡아 제목을 직접 썼다. 대본의 전반부는 주로 장이머우의 '금메달 시나리오 작가' 리펑(Li Feng)이 썼고, 후반부는 유명 작가 예자오옌(Ye Zhaoyan)이 집필했으며 마지막으로 산둥성 작가 협회 회장 장웨이(Zhang Wei)가 전체 초안을 편성했다. 만화 '나는 너의 것'과 '영원한 기억'의 주제가를 채웠다. CCTV 진행자 Liu Chunyan은 만화의 더빙 감독을 맡았으며 영화에서 공자의 "비밀" 난초라고도 불렸습니다. 공자의 후손이자 유명 음악가인 쿵샹동이 만화의 음악을 작곡했고, 중국 화가 판증도 만화의 캐릭터 디자인에 많은 지도를 해주었다. 만화 '공자'의 미술 제작팀도 상당히 탄탄하다. 자오셴더(Zhao Xiande) 제작진은 특별히 캐릭터 페인팅의 대가인 다이둔방(Dai Dunbang) 선생님을 디자인 컨설턴트로 초빙했으며, 수석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그룹도 구성했다고 말했다. .
결국, 이 강력한 매력은 수천년 동안 이어져 내려온 중국 문화의 시들지 않는 매력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인기 만화와 대중적인 사랑 활동의 결합은 젊은 관객들에게 '인'의 정신이 아니라는 것을 직접 경험하게 해준다. 고전적인 고대 가르침도 삶에서 실천할 수 있는 원리입니다. 유아들을 위한 중국 전통문화 교육 역시 만화 '공자'의 엄청난 효과를 통해 자양분을 얻을 수 있어 중국 전통문화 지식이 청소년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다. 주윤발 - 공자
동명의 영화 이 부분 편집
·제목: 공자·유형: 드라마·지역: 중국 본토·언어: 중국어·감독: 후메이·출연: 주윤발— - 공자 진젠빈 - 지헝즈 저우쉰 - 난자 야오루 - 루딩공 마징우 - 치징공비옌쥔 - 웨이링공 왕휘춘 - 기의사 리지쉬환산 - 노자루이 - Ji Sunfei Renquan - Yan '공자' 포스터로 돌아 가기
Wang Ban - Meng Sunhe Ji Zhang Kaili - Qi Guanshi Qiao Zhenyu - Kong Li Li Huan - 왕세자 Wei Guo Li Xinru - Colour Tan Haolin - 어린이 · 출시 시간: 2010년 1월 22일 · 기간: 2시간 · 프로듀서: Han Sanping, Liu Rongcen Jianxun · 프로듀서: Cui Baozhu · 각본: Chen Hanjiang Qitao He Yanjiang · 촬영 감독: Bao Dexi · 스타일링 디자이너: Xi Zhongwen · 작곡: 소종 주제곡: 유란조(페이왕 노래) 엔딩곡: 유란조 가수: 페이왕 · 프로듀서: 중국영화그룹주식회사 다디타임즈 문화통신(베이징)유한회사 다디엔터테인먼트(주) 줄거리 소개: 기원전 6세기, 주(周) 왕조는 이미 위기에 처해 있었고, 각 가신 국가는 패권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분열되어 싸웠습니다. 지금은 중국역사의 장엄한 시대, 영광스럽고 찬란한 시대입니다. 이 시대에는 전쟁과 영웅, 사상과 글이 있었습니다. 중국 역사를 '춘추시대'라고 합니다. 공자(孔子)의 이름은 구(七)이고 호는 중리(忠孝)이다. 그는 당시 작은 가신국가였던 쇠퇴하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사회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걱정하고, 시대를 초월한 사상과 지혜로 춘추국의 역사 과정에 영향을 미치기를 희망했다. . 그러나 역사상의 다른 성인들의 초기 경험과 마찬가지로 공자의 시대는 아직 도래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한때 노나라의 관리를 역임하며 용기와 지혜로 노나라에 위엄과 강한 희망을 가져왔지만, 결국 그의 정치적 사상은 현실 앞에서 산산조각이 났다. 그 후 공자는 자신의 이상을 위해 제자들을 이끌고 14년 동안 여러 나라를 여행하면서 자신의 사상을 전파하고 시대 전체에 맞서 싸우고자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세상은 너무 압제적이어서 그의 사상은 용납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여러 차례 반군의 포위를 당하고 절박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고, 정치적 음모의 소용돌이에도 연루되어 세상으로부터 오해를 받기도 하였는데... 만년에 그는 고국인 노국으로 돌아갔다. 그는 숨지 않고 집으로 돌아와 제자들을 교육하고 문서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공자는 좌절 속에 세상을 떠났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려는 그의 열정은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절의 붕괴, 음악의 붕괴는 결국 전세대의 스승을 탄생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그의 죽음 이후 그의 말과 행동, 사상은 마침내 후대에 의해 인정되고 존경을 받아 중국 민족 정신의 중요한 원천이 되었으며 "대성성사"로 추앙되었습니다. 영화 하이라이트: 예고편에서 콩세이지는 지팡이로 야만인의 검을 쉽게 꺾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식 영화에서는 공자의 '무술' 중 이 부분이 잘려나갔다. ·'공자' 국제 최종판의 30초 예고편은 촬영감독 바오덕시가 직접 편집했다. ·Lin Chaoxiang과 Mao Huaiqing이 이끄는 스타일링 디자인 팀은 3,500개의 단순하고 화려한 소품을 연속으로 제작하여 중국 영화 역사상 소품 제작 기록을 세웠습니다. 무기 장식과 갑옷의 캐릭터부터 고궁박물원에 소장된 차임 풀세트까지 '공자' 포스터를 완성품으로 재현했습니다.
·후메이 감독은 주윤발이 자신에게 공자 이야기를 하다가 눈물을 흘린 적도 있다고 폭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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