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정진 | 뜨거운 뒤에는 고산 민족의 소외가 있다.

정진 | 뜨거운 뒤에는 고산 민족의 소외가 있다.

맷을 죽인 정진은 이 광활한 땅에 있는 평범한 시골 소년이다. Aauto 를 어느 소도시의 도시로 더 빨리 포지셔닝하면' 비주류' 를 공격하는 젊은이들이 즉시 자신의 변두리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산경, 강바인, 장전 불교는 인터넷이 이당에 부여한 꼬리표이다.

정진이 가져온 인터넷 핫스팟은 의외의 인기에서 이당으로의 여행 홍보, 정부 빈곤 구제 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당의 산경, 깨끗한 하늘, 끝없이 펼쳐진 목초지가 동경을 자아낸다. 거리에 장포를 입은 코바 사람들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들의 우호적인 열정은 정진의 인기 영상처럼 세속적인 욕망을 제거하는 단순함이다.

▲ 딩 젠 인기 비디오 | 장거리 네트워크

많은 네티즌들도 정진의 가정상태와 성격질에 의문을 제기했다. 그가 젊었을 때의 오래된 사진과 다르기 때문이다.

사진 속 정진은 그녀의 Aauto Quicker 영상에서' 비주류' 로 분장했다. 가운데 손가락이 카메라를 향하거나 금반지를 끼고 의자에 발을 올려놓았다.

▲ 어디서 오는 가난과 단순함? "정진이 월급으로 집에 세탁기와 전동차를 사 줬나요?" 이것은 회사가 판촉 목적으로 사용하는 특수 효과입니다. 이런 보편적인 현상에 대한 네티즌의 평론.

정진의' 정신분장' 과'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 은 그의 타고난 순박한 상상을 깨뜨렸지만, 이런 정진은 강바 청년의 작은 대표일 뿐이다.

연못이 있는 간지 주 () 는 발견되지 않은 인간 낙원일지 모르지만, 그 옆에 있는 량산주 () 는 흔히 량산 () 의 상징으로 언급된다. 지난 몇 년 동안 언론은 끊임없이 량산 빈곤을 볶아 자선기금을 량산의 사업으로 만들었다.

일찍이 텔레비전 프로그램과 재단은' 량산아동' 을 자주 사용하여 자선기금 모금 활동을 했다. 이른바 자금이란 겉으로 보이는 경제적 도움, 즉 문구, 서적, 사랑의 점심을 사는 데 쓰이는 돈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동정에서 돈을 기부하는 것은 현지인들이 일하지 않고 얻은 마음가짐을 키우고 사랑의 기부로 마약을 사는 것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덜 주목받는 것은 량산이 쓰촨 마약과 에이즈의 중재해 지역이라는 것이다.

▲ 주성화 등. 쓰촨 성 량산주 에이즈 유행 원인 및 예방 진전 [J]. 복단의학 (의학판), 2015,42 (5): 675-679.

급속한 경제 발전과 현대화가 높은 동부 지역과는 달리, 량산주의 마약 중독자들은 종종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아니라 가난하고 외진 곳일수록 마약과 에이즈의 침식이 심해진다. 그 이유는 이곳이 멀리 떨어져 있고, 경제와 교육 자원이 뒤처져 있기 때문만이 아니라, 분명히 설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량산족 자치구 인민정부 성립 경축대회에서 이족 청년춤 | 길원망

해방 전에 많은 고산 소수민족의 사회제도는 여전히 봉건토스트 제도나 노예제도였으며, 해방 후에야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과정에 들어섰는데, 매우 늦었다. 지리적 위치가 특히 복잡하기 때문에 운남과 접해 높은 산에 위치하여 마약 밀매와 아편 재배에 가장 먼저 노출되었다.

▲ 양귀비 재배 현장 | 투원망

그런 다음 개혁개방과 세계화의 영향으로 상대적으로 원시적이고 낙후된 고산민족이 문명 현대사회와 접촉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종족과는 전혀 다른 세계에 적응했고, 외부 세계에 반대했다.

세계화, 시장화, 개인주의는 Lim 청년을 중국 농촌의' 유동인구' 반열에 뛰어들어 고향을 떠나' 도시에서 놀다' 고 탐구했다.

그러나, 사회의 빠른 변화는 리암 사람들을 정치와 경제 등급의 최하층에 처하게 하였으며, 도시의 리암 사람들은 성공하기 어려웠다. 그들은 종종 절도, 소매치기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헤로인을' 마약' 이 아닌 패션 상품으로 여긴다.

량산주 림향의 마약 역사에 있어서 아편은 1950 년대의 주요 작물 중 하나이다. 소노족은 아편무역을 통해 총기 탄약을 얻어 가족을 부양하고 아편을 유통화폐로 삼았다. 당시 현지 인구의 절반 이상이 아편을 피우는 습관이 있었다. 아편은 유해한 마약으로 여겨지지 않고 사회계급과 부의 상징인' 아편은 흑의와 토스트의 설탕' 이다.

▲ 리암 사회 문제는 여전히 (Liu shaohua/그림)

1994 헤로인이 리암 청년들 사이에서 성행할 때까지, 기층 금독 작전은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그러나 당시 중국 정부와 임지역사회의 관계는 완화되지 않았고, 정책 집행과 간부 분배는 임향의 실제 상황을 충분히 고려하지 못했고, 템플릿을 기반으로 한 금독 조치는 결국 무효가 되었다.

▲ 쓰촨 Liangshan 지역 마약 중독 의식 (Liu shaohua/그림)

간지주와 량산주는 모두 산간 소수민족이다. 그들은 이 비약적인 현대 사회에서 약세에 처해 있다. 많은 사람들은 종족 종교 아래 장려한 자연 경관과 정신 문명에 경탄하지만, 경제 빈곤과 교육 낙후로 인한 소외는 간과하고 있다.

맷을 죽인 정진은 이 광활한 땅에 있는 평범한 시골 소년일 뿐이다. 그는 어떤 작은 마을에서든 Aauto 를 더 빨리 찾을 것이며,' 비주류' 를 공격하는 젊은이들은 즉시 자신의 변두리 위치를 찾을 것이다.

중국 상업망은' 정진 발견' 이라는 글에서 정진이 갑자기 인기를 얻은 지 며칠 후 현지 현위원회와 관광투자회사가 뜨거운 솥에 있는 개미처럼 바쁘다고 보도했다. 그들은 이 열풍이 따라오는 것을 원하지 않아 정진이 이당을 대리하여 이당 설경의 관광 보급을 시작하기로 했다.

외부가 부인하는 정진이 정말 완벽하지 못하며, 코바의 대표이기도 하다. 이당은 극도의 빈곤에서 빈곤에서 빈곤에서 벗어나 부자가 되고, 정보가 막힌 고산에서 길이 통하는 농촌과 관광개발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 쓰촨 온라인

5 년간의 빈곤 퇴치 공방전은 량산에도 깊은 변화를 가져왔다. 낭떠러지 마을',' 등교난' 등의 기호가 사라지고 자선사업이 남긴 만신창이가 서서히 복구되고 있다.

귀중한 것은 정진뿐 아니라 빈곤 구제 공방 전략을 고수하고 비주류 기층 간부를 편견 없이 바라보는 것이다.

-응? 이러한 관점들 중 많은 부분이' 나의 양산형제' 를 보고 느끼는 것이다. 아마도 급하게 읽었기 때문일 것이다. 책의 끝도 촉박하고, 본토 의료와 오명화와 세계화에 대한 연결도 간단한 묘사일 뿐이다. 후기에서 작가는 량산갑지와 이족 문화의 생존에 대해 비관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어떤 단단한 것은 이미 사라졌다."

-응? 물론, 많은 학자들은 급속도로 발전하는 사회에 의문을 제기하고 부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치 제가 미래와 후기의 완성시간에 비하면, 저는 발전을 보고 멸종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빈곤 구제 이전과 신농촌 건설은 한 민족 문화를 빨리 소멸시킬 수 없고, 약간의 변화, 개편, 재창조가 발생하였다. 이것이 문화가 계속 계승될 수 있는 이유이다.

-응? 강세는 사라지기 어렵고, 진귀한 문화는 영원히 존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