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죽음의 시적 표현 과정
죽음의 시적 표현 과정
2004 년 영화' 죽음의 시' 에서' 린' 역을 맡은 감독.
2005 년 드라마' 고성' 에서' 사격' 역을 맡은 왕 루이 감독.
2005 년 드라마' 월왕 군웅' 에서 황건중은 감독사 역을 맡았다.
2006 년 드라마' 특수사명' 은 언소추가 연출했고 구양학이 연기했다.
2007 년 드라마' 연화등 전전' 이' 삼성모원' 의 감독 여명생 역을 맡았다.
2009 년 드라마' 찻집' 에서 작은 역을 맡았다.
2009 년 드라마' 중천현검' 은 붉은 태슬로 장식되었다.
드라마: 정위천지 장식이 성위운이다.
드라마:' 특별전투' 의 하
영화: 풍운이 함께 연기하다.
드라마:' 천지인연 칠선녀' (쾌락칠선녀 II) 가 이선녀 역을 맡았다.
드라마: 악화가 장식한' 형제영웅'
영화: 진짜냐 모험이냐
드라마:' 비밀살인 명단' 이 임일 역을 맡았다.
드라마:' 여명 전 암전' 은 사마난의 팬 역을 맡았다.
애주양
사랑이 있으면 희망이 있다! ! !
안녕하세요. 양양 (WHO) 는 마침내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자선도서관 기금 파티에 참가했고, 심지어 사회자 한 명을 카메오까지 했다. 이것은 자선 현장에서 내 사진입니다. 사실, 이 사회에는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귀여운 아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이 책을 갈망하는 눈빛은 그렇게 무력합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학교에 가고 싶어하는 아이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함께 노력하여 자신의 사랑을 바칩니다.
--
죽음의 시-마원조, 중국 당대 선봉소설의 리더들은 현재 자신의 첫 영화' 죽음의 시' 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하고 있다. 어제, 그의 데뷔작이 마침내 완성되었고, 심야에 기자의 전화를 받고, 흥분해서 후기 제작이 끝났다고 선포했다. 죽음의 시가 그가 예상한 대로 그 앞에 나타났다. 나는 전업해서 영화를 찍었다. 이번에 마원조는 계속해서 관중의 지능을 시험할 것이다. 대작가 마원조는 현재 20 근이 빠졌다. 기자는 이 영화' 죽음의 시' 를 위해 그를 두 번 인터뷰했다. 두 번 모두 너무 바빠서 0 시가 되어서야 전화를 걸었고, 목소리가 허스키하고 기침을 멈추지 않았다. 말이 자신을 조소하다. "영화가 끝나자 나는 무너져 20 근을 뺐다!" !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배우를 하나로 모은 영화' 사망시학' 은 지난해부터 쓰촨 말강, 현에서 한 달 반 동안 촬영됐다. 그는 너무 피곤해서 모니터 앞에 서서 잠을 잘 수 있다. 쿵푸와 해커 제국의 스턴트 대전도, 영웅의 하늘을 읽을 수 없다. 학자 마원조가 그 자신의 영화를 시작했다. "내가 좀 낙오된 거 아니야? 하지만 제 영화는 마원의 스타일입니다. 소설처럼 지능이 필요합니다. " 피곤해서 그는 여전히 영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의 첫 소설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데, 하나는 허구이고, 하나는 진실이다. 사랑, 사기, 배신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은 사실 한 사람의 욕망이 확대되는 이야기이다. 이 이야기를 어떻게 이해하느냐, 마원은 득의양양하게 웃었다. "그것은 지능을 시험하는 것이다." 게임 티켓, 중독 죽음? 이런 문제가 가장 많이 제기되었고, 마원도 솔직히 몇 편의 영화를 찍고 싶다. 심지어 상업영화라도 찍고 싶다. 그가 자신에게 계획한 인생 목표는 영화 다섯 편을 더 찍고 소설 두 편을 쓰는 것이다. 지금' 죽음의 시' 의 후기 제작이 끝나기도 전에 그는 이미 자신이 쓴 드라마를 연출할 수 있기를 바라는 영화 측의 초청을 받았다. "마원조가 살아갈 수 있도록 영화 촬영을 계속하고 소설을 쓰며 드라마를 찍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죽주머니가 존재하지 않고 털이 연결되어 있습니까?" 기자의 대화 마원과 영화대사의 생각이 일치한다. 기자: 작가부터 선생님까지, 지금 당신은 영화업계로 전향해서 자신의 첫 영화를 찍습니다. 당신이 신분을 끊임없이 바꾸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원: 다 취미 때문이에요. 사실, 저는 동지 대학교에서 교사로 있을 때 2 년 동안 영화 수업을 가르쳤습니다. 저는 일반반 출신 선생님이 아닙니다. 소설과 영화는 여전히 닮아서 모두 자신을 이야기꾼으로 여긴다. 요 몇 년 동안 쓴 소설이 많지 않아 흥미가 바깥쪽으로 옮겨지기 시작했다. 나는 연극을 하고 대본을 쓴 적이 있다. 예를 들어 안토니오니 (Antonio) 의 "확대" 와 같이, 내 소설을 잘 아는 많은 사람들은 내 소설의 확대라고 생각하는데, 서사 구조는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구유고슬라비아 감독의 작품' 비가 온다' 를 포함한다. 완전히 다르게 보이는 이야기들이 얽혀 있습니다. 이 구조의 우연의 일치는 나를 매우 흥분하게 하고, 영웅의 견해가 약간 비슷하다고 느꼈다. 그래서 저는 이 영화사들의 내면에 매우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뷰어: 영화는 당신 자신의 소설을 각색한 것입니다. 포기하기 아쉬울까요? 그리고 스타일은 당신의 소설처럼 이야기 구조감과 형식감을 중시할 수 있을까요? 마원: 1990 년대 초부터 저는 시나리오 작가 일에 참여해 왔습니다. 천하무도둑' 에서 이 아버님의 말로' 작가는 첨단 기술 활동이다' 라고 하던데, ᄏ 물론, 구조를 재조정해야 하지만, 너무 공식적이지는 않다. 기분이 매우 즐겁다. 이 영화가 내 소설에서 탈태된 이상 소설의 흔적이 있을 것이다. 요컨대 지성적이고 아름다운 영화다. 인터뷰어:' 지성' 이 효과가 있을까요? 이해상 관중과 놀 필요가 있나요? 마원: 제가 좀 낙오된 것 같아요. 나는' 해커제국' 으로 대표되는 하이테크 영화' 쿵푸',' 영웅' 에 대해 늘 망연자실하다. 모두들 날아다니고, 멋있게 날아다니지만, 왠지 자꾸 날아다니는 게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들은 모두 영화를 너무 산업화하고, 그렇게 복잡하게 찍었지만, 내 영화는 절대 이런 시각적 폭격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지능에 대한 도전이 될 것이다. 즉, 언뜻 보면, 이 영화는 마원조 스타일이다. 이것은 결코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전체 서사 패턴과 구조는 모두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다. 결말을 포함해서 답은 없지만 모든 추측이 가능하다. 기자: 여주인공은 어떻게 장이머우 올림픽 8 분 공연 중 주양을 찾았나요? 비즈니스 고려 사항이 있습니까? 마원: 이 여주인공이 오랫동안 찾아왔는데, 그녀는 주양이 적합하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했어요. 왜냐하면 그녀는 아직 대학교 3 학년이라서 너무 젊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제가 영화에서 필요로 하는 것은 스물아홉 살쯤 되고, 매우 성숙하고, 매력적이며, 약간 먼지가 많은 여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나는 즉석에서 사람을 바꿀 생각도 했지만, 이 여자가 갑자기 힘을 낼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곧 그 느낌을 찾았다. 영화학원의 죽음의 시 후기에 감독은 그녀의 공연을 보고 곧바로 30 부작 고장편의 여주인공을 연기하게 했다. 이 영화는 그녀에게 많은 행운을 가져다 주었다고 할 수 있다. 그녀는 나를 보고' 말레이시아 아빠' 라고 불렀다. 기자: 영화에서 많은 서클의 친구들을 손님으로 초대했고, 너도 직접 촬영을 했다. 재미를 위해서입니까, 아니면 배우가 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까? 마원: 다른 사람을 찾아 놀고 싶지만 많은 친구들이 이 생각에 매우 반대합니다. 그들이 다른 사람이 이 작가 말레이시아를 연기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스스로 연기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다. 배우를 한 명 더 찾는 데는 더 많은 인건비가 필요한데, 이것도 절약된 것이다. 하지만 배우가 내 감독 경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쳤을 때. 그때는 너무 피곤해서 거의 하루에 20 시간 이상 일해야 했다. 기진맥진할 때 연극에 들어가기가 어렵기 때문에 정말 내가 연기하는 상책이다. 너는 너의 공연이 관문을 통과한 것을 보았니? ) 일부 장소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만약 네가 더 많은 시간을 생각해 볼 시간이 있다면, 너는 분명히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문제는 다음에 꼭 고쳐야 한다. 인터뷰어: 정말 감독과 배우가 될 수 있을까요? 마원: 어려워요. 정말 어려워요. 며칠 전에 나는 허를 만났다. 그녀가 나와 이야기할 때도 같은 어려움이 있었다. 감독이 정말 힘들었다. 만약 당신이 배우가 될 수 없다면, 억지로 서 있지 않도록 하세요. 그때가 되면 당신은 아무것도 잘 하지 못할 수도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우명언)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많은 시도를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도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화가가 되고 싶었고, 내 수중에 있는 노력이 단기간에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저는 짧은 시간 안에 감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림에 대한 나의 사랑은 나로 하여금 이미지에 대해 매우 흥미를 가지게 했다. 한편 소설의 스토리텔링 방식은 지금의 나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지만 배우가 되는 것은 순전히 화장이다. 김용을 비웃는 것은 방송기자에게만 적합하다. 많은 사람들은 소설을 쓰는 것이 더 자유롭다고 생각한다. 김용소설 속의 세계처럼 항상 영화드라마보다 더 허망하다. 감독이 될 공간이 적다고 생각하십니까? 마원: 소설은 소설의 자유가 있고, 영화는 영화의 자유가 있어요. 심지어 소설보다 더 자유롭다. 영화가 직관적이기 때문에 몽타주로 시간과 공간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자유도는 매우 큽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김용 소설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진정으로 소설을 쓰는 사람은 김용 소설을 좋아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의 소설은 예술 기교, 기법, 철리 구성에서 비교적 낮은 수준에 있다. 즉, "기술 함량이 너무 낮다" 는 것이다. 그래서 김용 소설은 드라마로 개편하기에 적합하다. 인터뷰어: 왜 당신 자신의 소설이 적응에 적합합니까? 마원: 그 당시 제 소설에는 여전히 일정한 독자층이 있었습니다. 독자에 대한 나의 기대는 높지 않지만, 나는 그들이 모두 말의 원조 스타일을 강하게 느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결코 간단한 소설이 아니다. 나는 나 자신을 자랑하고 싶지 않다. 과학기술과 기교 함량이 있는 소설 한 편을 영화로 개편하면 보기 좋을 것 같다. 기자: 주문도 작가 신분에서 바뀐 감독이다. 너는 그가 영화를 찍는 길을 갈 수 있니? 마원: 저는 그의 해산물을 봤어요. 아주 좋아요. 하지만 저는 제 영화가 문예가 되고 싶지도 않고, 주문처럼 되고 싶지도 않습니다. 이런' 죽음의 시' 는 장사는 아니지만 적어도 보기 좋다. 보통 사람들은 한눈에 볼 수 있어 절대 지루하지 않다. 우리의 첫 번째 클립 버전은 3 시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당시 우리 서클에 있던 10 여 명의 친구들이 저녁 0 시에 텔레비전에 이 영화를 방영했다. 아무도 쳐다보지 않고 잠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정말 기뻤다. (기자 이준) >> 링크 줄거리 소개 이 영화는 마원의 두 소설' 유랑의 신' 과' 죽음의 시' 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이것은 전혀 관련이 없지만 관련이 있는 두 개의 이야기가 포함된 2 시간 버전입니다. 기자는 영화' 죽음의 시' 가 아름다운 쓰촨 여자가 기혼 남자를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 남자는 잘못된 화폐로 그녀를 배신했다. 이 여자는 그녀와 연인이 사는 나무집에서 죽었다. 타살, 사고, 자살 ... 마원조는 영화의 끝에서 일부러 모든 추측을 의문점으로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생각의 공간을 남겨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