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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의 리플렉션 메커니즘을 일반 언어로 설명하는 데 누가 도움을 줄 수 있나요?

Java의 Reflection 메커니즘을 일반 언어로 설명하는 데 누가 도움을 줄 수 있나요?

Java Reflection in Action에는 설명할 수 있는 문장이 있습니다. 리플렉션은 실행 중인 프로그램이 자신과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환경을 검사하고 발견한 내용에 따라 변경하는 기능입니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보면 리플렉션은 런타임에 지정된 클래스 이름을 기반으로 클래스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바 반사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방법을 전문가가 알기 쉽게 설명해주세요.

문자열을 통해 검색, 방법, 실행 방법을 알려주세요.

문자열을 통해 속성 찾기

문자열을 통해 클래스를 찾고 클래스의 객체를 생성합니다. C 언어: 일반 언어로 파일을 읽고 쓰는 과정을 설명하도록 도와주세요.

1. 파일을 엽니다.

2. 파일을 고정된 크기의 블록(512바이트 또는 4k)으로 버퍼에 넣습니다.

3. 그런 다음 버퍼 블록을 블록 단위로 읽어 가상 메모리에 넣습니다.

4. 버퍼를 대상 위치에 씁니다.

5, 전체 파일이 작성될 때까지.

자세한 내용은 "운영 체제"를 참조하세요.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icloud는 정확히 무엇을 합니까? 일반 언어로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icloud를 번역하면 iCloud입니다.

즉, Apple이 네트워크 하드 드라이브를 제공하면 사용자는 이를 할 수 있습니다. Wi-Fi를 통해 사용하면 IPOD(IPHONE IPAD)에 있는 항목을 넣을 수 있지만, APPLE에서는 여기에 넣을 수 있는 항목에 제한이 있습니다. 이메일, 전화번호부, 캘린더, 메모, 알림(알림), 네트워크 북마크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메모장, 사진 데이터 등..

또한 동일한 사용자를 사용하여 IPAD, IPOD, IPHONE에서 icloud에 로그인한 다음 자동 사진 동기화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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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성화한 후 Wi-Fi에 연결하면, 예를 들어 iPhone을 사용하여 뒷마당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자동으로 다른 iPod, Mac, iPhone, iPad 등에 저장됩니다.

채택해 주세요. Internet Plus가 무엇인지 쉽게 설명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기존 기업은 WeChat 공개, 앱, 공식과 결합하여 비즈니스를 인터넷으로 옮겼습니다. 변화를 이루기 위해 웹사이트 등

분자체와 그 원리를 설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분자체는 여러 개의 작은 단위(예: 미소구체)로 구성된 전체를 말합니다. 일부 큰 크기의 입자는 작은 단위 사이의 통로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작은 단위 내에도 일부 작은 통로가 있지만 작은 크기의 입자만 통과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소형 유닛의 통로는 구불구불하고 길다. 따라서 큰 입자가 전체를 통과할 때 작은 단위 사이의 경로를 더 빠르게 통과하여 전체를 먼저 통과합니다. 작은 입자는 작은 단위의 내부 채널을 통과한 후 몸 전체를 통과합니다. 분리가 이루어졌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가 정확히 무엇인지 쉽게 설명해주세요.

주문형 서비스 기술.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요청하고 필요한 만큼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전기와 물을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하고 싶을 때 켜고,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는 꺼두세요.

성숙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컴퓨팅 및 소프트웨어와 같은 컴퓨터 기능을 필요에 따라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의 핵심은 분산 서비스 기술이다.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사용하여 칸트의 철학적 견해를 설명하는 방법

오늘은 칸트 탄생 292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몇 달 전 Huitian 씨는 Xu Buer 씨를 초대하여 가장 간단하고 가장 평신도가 이해할 수 있는 칸트 사상의 개요? 후지 선생님은 이전의 재치 있고 편안하며 유머러스한 글쓰기 기법을 이어가며 일주일 후 기쁘게 원고를 건네주셨습니다. 그는 칸트의 지루하고 모호한 이론 뒤에 있는 이론적 체계를 분석했을 뿐만 아니라 첨부된 장자의 말을 통해 칸트의 자기모순을 드러냈습니다. 기사 말미에는 "평생을 인간의 자유, 권리, 존엄의 기초를 다지면서 바친" 이 고독한 생각을 기념하기 위해 2주에 걸쳐 제작된 "칸트의 삶의 직관적 그림"이 있습니다.

투시타의 안뜰은 미륵불의 도장으로 동서양의 철학자들이 이곳에 모여 담소를 나누고 싸우곤 합니다.

이날 후지와 장자, 칸트는 투시타 안뜰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담소를 나누고 있었다. 칸트는 행동이 구식이라고 하지만 대화할 때는 말이 많고 활발하다.

후지씨는 "강씨의 '순수이성비판'은 너무 머리가 아프다. 얼마나 심각한지 모르겠다. 인간적인 말로 말씀해주시고, 당신의 작품을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라고 말했다. "

"문제없어요." 칸트는 탁자 위의 사과를 집어들며 말했다. "이 사과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사과가 있습니다. 여기 보통 사람들에게는 객관적으로 사과가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우리는 그것을 감각으로 인식하고 나면 그것에 대한 객관적인 지식을 얻게 됩니다.

사실 우리는 사과 자체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

우리는 그것을 볼 때 주관적인 빨간색 느낌만 느끼고, 냄새를 맡을 때 주관적인 향기 느낌만 느끼고, 주관적인 딱딱한 느낌만 받습니다. 먹어도 딱딱하다는 주관적인 느낌만 받고, 단맛과 포만감도 주관적인 느낌만 받습니다.

우리가 모든 감각을 동원하면 주관적인 경험만 얻을 뿐입니다. 그러나 주관적인 경험은 보편적이고 불가피하며 객관적인 지식이 아닙니다.

하지만 Apple을 이해하려면 경험을 통해서만 시작할 수 있으며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이렇듯 우리는 애플 자체가 무엇인지 결코 알 수 없다. 애플에는 이런 현상이 있다는 것만 인식할 수 있을 뿐이다. 물론 사과 자체가 존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주관적인 감각 데이터에는 출처와 이유가 없습니다.

즉, 우리에게 제시된 사과는 두 가지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인지적 대상으로서의 사과와 현상, 즉 우리가 보고 만지는 사과로 표현되는 것이다. 그 기초를 바탕으로 제작된 것입니다.

하나는 사과의 존재론, 즉 사물 자체라고 부르는 것 자체는 우리의 경험 밖에 있고 우리가 인식할 수 없는 것입니다. 비록 우리 지식의 대상은 아니지만 객관적으로 존재하며 우리 감각 데이터의 원천입니다. ”

후지다오: “당신이 감각 데이터라고 부르는 것은 사람마다 다르며 순식간에 지나가는 지저분한 감각 인식 덩어리일 뿐인데 어떻게 우리 셋이 보편적으로 가지고 있는 경이로운 정체성을 형성할 수 있겠습니까? 필연적으로 동의합니까? 사과는 어디에 있습니까? "

칸트는 매우 자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지식의 열쇠는 여기에 있습니다. 사과 현상에 대한 우리의 경험적 지식은 실제로 두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그 중 하나는 사과 자체가 우리의 감각을 자극하여 획득한 감각 데이터입니다. 인간의 감각 기관이 있기 때문에 거의 동일하지만 필연적인 것은 아닙니다.

두 번째 구성 요소는 우리 자신이 제공하는 초월적이고 보편적인 인지 형식입니다. 인지의 초월적 형식은 감각 데이터를 구성하여 경험적 지식을 형성하고 인지의 보편적 필연성을 보장합니다.

필멸자가 가져야 하는 이러한 초월적이고 보편적인 이해 형태에는 두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하나의 주요 범주는 지각적 직관적 형태라고 불리는 시간과 공간입니다. 시공간은 객관적인 존재나 사물 자체의 형태도 아니고, 사물 간의 관계를 주관적으로 표현한 것도 아니며, 감각자료를 먼저 배치함으로써 사람들이 사용하는 직관적인 형태나 방식이다. 시간과 공간의 틀 내에서 특정 시공간적 관계를 형성해야만 활동을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사과의 붉은 색은 우리 밖의 공간에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붉은 색은 우리의 주관적인 느낌일 뿐 우리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그것들을 배열하는 우리의 공간적 직관일 뿐입니다. 단지 그것을 외부에 있고 어떤 공간을 차지하는 것으로 취급하면 됩니다.

시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외부 세계에서 해와 달의 흥망은 단지 해와 달의 공간적 위치의 변화일 뿐이며 내부 의식 활동이 사라지기 전과 후에는 관찰할 수 없습니다. 그 이후에는 시간을 관찰할 수 없습니다.

거듭된 점검 끝에 "시간은 실증적 관찰의 대상도 아니고 대상 자체의 형태도 아니며, 대상 간의 관계에 대한 주관적인 표상이나 개념도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의 외부 감각과 의식 활동의 기능. 이러한 형태에 따르면 우리는 사과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시간의 연속성 또는 동시성으로 정리한다.

두 번째 주요 범주는 초월적 이해 범주라고 하며, 양적 범주, 질적 범주, 개체 및 속성 범주, 인과적 범주 등 12개의 범주가 있습니다.

경험을 통해 카테고리를 요약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카테고리는 감각 데이터를 사용하여 경험적 지식을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이 사과에 관해서 우리는 일련의 감정만을 관찰할 뿐입니다. 감정은 다양하고 순간적으로 변합니다. 그것은 모두 이러한 감각 데이터를 결합한 초월적 양적 범주, 질적 범주, 본체적 범주입니다. , 우리는 양이 하나이고, 합리적인 내용을 가지며, 불변하고 존재한다는 판단에 도달합니다.

이런 판단은 감각적 경험과 선험적 지적 범주를 통합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선험적 종합 판단이라고 부릅니다.

게다가 원인과 결과의 법칙은 자연의 고유하고 객관적인 법칙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사과를 먹고 배가 부르다면, 사과를 먼저 먹고 나서 배불러요. 경험상 사과를 먹는 것과 포만감 사이에는 본질적이고 필연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오히려 인과범주는 이전과 이후에 발생한 서로 연관되지 않은 두 가지 감각 경험 사건을 인과관계로 연결합니다.

시공간과 12가지 범주는 초월적 인지형식이며, 경험적 인식의 조건이며, 인식의 대상, 즉 현상의 조건이다.

즉, 선험적 종합적 판단을 통해 감각 데이터를 활용하여 사과를 인지적 대상이자 현상적 정체성으로 구성한다.

그러므로 사과에 대한 지식과 지식의 대상으로서의 사과는 사실상 같은 것이다. 당신과 장 형제님은 모두 비슷한 감각과 동일한 초월적 인식 형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현상의 사과는 필연적으로 보편적으로 거기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과 공간, 12가지 범주는 경험적인 자료를 정리하는 데만 사용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신, 영혼, 사물 그 자체에 대해 어떤 지적인 설명도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들에 대한 감각적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회창우x강자, 코페르니쿠스식 인식론적 혁명을 완성했다! 나는 처음으로 지식의 보편적 필요성을 주체의 인지적 형태에 기인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이전 철학자들이 믿었던 것처럼 인지가 반드시 인지 대상에 순응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인지 주체가 감정을 재료로 삼아 인지 대상을 경험적 현상으로 적극적으로 구성해 나가고 있다는 것이다.

이 능동적인 인지주체는 당신, 나, 그 사람의 초월적 자아로서 시간과 공간의 지각적 직관적 형태와 12가지 범주를 활용하여 빨간색, 달콤함, 부드러움의 무리를 능동적으로 연결하고 합성한다. 그리고 애플에 대한 냉담한 감정.

그러나 지식의 주체 자체도 사물 자체와 마찬가지로 알 수 없다. 왜냐하면 "경험은 변화하는 내면의식만을 관찰할 수 있을 뿐, 변하지 않는 초월적 자아를 관찰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장자는 듣고 웃으며 말했다. “세계는 마음으로 이루어지고 모든 법은 의식으로 이루어진다고 미륵부처님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사물 자체와 초월적 자아는 알 수 없으나 정립되어야 한다는 이론은 아직까지 그 최고 경지에 이르지 못했다.

알 수 없는 것이 반드시 존재한다고 가정하는 것은 완전히 터무니없는 일이며 모든 지식이 경험에 기초해야 한다는 것과 모순됩니다. 사물 자체와 초월적 자아를 취소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무아, 무아는 누구도 능가할 수 없는 가장 높고 경이로운 상태입니다. "

"좡 형제는 정말 현명한 사람이에요! "칸트는 고개를 저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비록 사물 자체와 초월적 자아는 알 수 없지만 이 두 가지 설정은 취소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가능합니다. 감각 데이터를 도출하는 것, 그리고 다른 하나는 능동적인 합성이 될 것입니다. 사물을 구성하는 능력은 여기서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게다가 현상 뒤에 실체가 없다면 세상은 실체가 없는 현상의 꿈이 되지 않을까? 얼마나 우스꽝스러운가! "

"내가 말한 것은 틀렸습니다. 장자는 “꿈속의 사과도 꿈에서 보고 만지고 먹을 수 있다. 꿈속의 사과도 아주 현실적이지 않은가”라고 말했다.

꿈 속에서 나 역시 나비가 되어 생생하고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어떤 대상자체, 초월적 자아가 꿈속에서 사과와 나를 지탱하고 야기할 수 있는가?

게다가 인과율은 경험적 자료에 의해서만 판단할 수 있는데, 경험을 통해 관찰할 수 없는 사물 자체와 초월적 자아가 틀림없이 존재한다는 것을 어떻게 추론할 수 있겠는가?

꿈을 꾸다가 깰 때 꿈 속의 현상은 거짓이지만, 깨어 있는 상태의 현상은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니 꿈과 꿈의 차이를 굳이 걱정할 필요가 있나요? 일어나 다?

이 말을 들은 후지는 "젠장, 이게 인셉션 아닌가?"라고 생각했다. 꿈에서도 좡과 캉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 "헤지펀드란 무엇인가요? 알기 쉬운 말로 설명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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