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당나라 총리 야오 종 (Yao chong) 은 산둥 메뚜기 재해를 어떻게 다스렸습니까?
당나라 총리 야오 종 (Yao chong) 은 산둥 메뚜기 재해를 어떻게 다스렸습니까?
사실 일찍이 진나라 시대에는' 시경' 에 메뚜기와 메뚜기 재해에 대한 기록이 있었다. 이후 각 왕조마다 메뚜기 재앙이 끊임없이 발생했다. 중국 구황사에 따르면 진한시대 메뚜기 피해의 발생 빈도는 8.8 년에 한 번, 송대에 이르러 3.5 년에 한 번 발생했다. 원나라가 더 사납다. 평균 1.6 년에 한 번. 주원장의 부모와 큰형은 정조에서 4 년 동안 있었다.
원나라 이후 명청시대 상황은 약간 호전되었지만 2.8 년에 한 번 이르렀다. 말할 필요도 없이, 2020 년 봄, 메뚜기 재앙은 다시 강한 자세로 와서 창백함을 느끼게 했다. 메뚜기가 날아가면 풀도 자라지 않고 뒤이어 기근이 온다.
그래서 메뚜기 재앙은 항상 인류의 큰 재앙이었고, 이 재앙은 단일한 것이 아니다. 과거에는 메뚜기 재앙에 기근이 동반되었다. 역대 통치자들의 관심사이기도 하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메뚜기 재해에 대한 인식이 비교적 제한되어 있어서, 대부분 하늘의 재앙으로 여겨졌다.
따라서 메뚜기 재앙이 닥쳤을 때, 사람들은 메뚜기를 없애는 것이 아니라 메뚜기에게 제사를 지내고 메뚜기가 빨리 떠나기를 기도하며 농작물을 남겨 주는 방법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이런 생각은 일부 사람들이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 절대다수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다. 그래서 고대의 메뚜기 재앙은 빈번해서 벗어나기 어렵다. 하지만 항상 사람들이 메뚜기 재해를 사람들이 없애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총리 야오 종 (Yao chong) 과 같이 아무것도 하지 않고 기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야오숭은 방 (), 두루 (), 송경 () 과 함께 유명한 당대의 사성 중 하나이다. 그는 당나라 현종 시대의 유명한 재상이다. 이롱기는 당대 여성의 개입을 마치고 당대의 새로운 기상을 열었는데, 야오숭이가 제기했는가? 할 말 열 가지? 나중에 당나라 현종 시대의 재상이 되었다. 그의 가장 큰 특징은 상식에 따라 패를 내지 않고 태도가 강경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신속하게 시폐를 개혁하고, 불필요한 인원을 제거하고, 관리를 정비하고, 뉴딜을 실시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재상이 있는데, 또 다른 재상은 기본적으로 집행자가 되어, 이는 야오 숭의 정책이 철저히 집행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재상, 재상, 재상, 재상, 재상) 당시 부승상은 여회심이었고, 여회심은 기꺼이 야오 숭을 지지하였다. 그러나 한 가지 점에서 두 사람은 충돌이 일어났는데, 야오 숭과 모든 사람이 충돌했다고 말해야 한다.
개원 4 년, 산둥 메뚜기 피해가 발생해 백성들은 이에 대해 속수무책이다. 그들은 재난이 빨리 지나가기를 끊임없이 기도할 수밖에 없다. 이때 야오 종 (Yao Chong) 은 상하이에 가서 메뚜기 치료를 요청했다. 그의 접근 방식은 밤에 불을 피워주세요. ""
숭숭은 당현종의 허가를 받아, 진차대신을 파견하여 각지에서 메뚜기 피해가 발생한 지역에서 메뚜기를 제거하도록 독촉하였다. 이 일에 대해 메뚜기 잡는 사람이 있어 숭숭한 행동을 전혀 이해할 수 없다. 그 중, bianzhou 도지사 니켈 ruoshui 는 메뚜기 체포 책임자 역할을 거부했다. 그는 "메뚜기는 자연재해이기 때문에 수덕에 적합하다" 고 말했다. 유종시, 허용되지 않는 것 외에 피해가 크다. ""
북한에서는 이런 견해를 가진 사람이 적지 않다. 메뚜기 재앙이 발생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메뚜기 재앙의 무서움을 모르거나, 아니면 너무 잘 알고 있어서 진정으로 맞서 싸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오히려 그들은 이 제국의 통치자가 자신을 재검토하고 통치 과정에 문제가 있는지, 자연재해를 초래했는지 점검할 수 있기를 바랐다. 전국 상하 모두 황제가 할 수 있기를 바랍니까? 오명을 남겼어? 이 문제를 근본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야오 종 (Yao chong) 은 니켈 ruoshui 의 최종 성과에 응답했다. 그는 ni ruoshui 를 반박하고 ni ruoshui 를 꾸짖었다. 만약 우리가 지금 앉아서 보고만 있다면, 기근이 발생하면 그가 이 책임을 맡을 수 있을까?
니온수는 야오숭과 강경하게 부딪칠 수 없어 메뚜기 잡기를 명령할 수밖에 없었다. 일이 바쁜 가운데 몇 가지 건의가 있습니까? 십사만석을 얻다? 매장 공사가 너무 커서 변강에 던져져 북한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다. 당현종조차도 이렇게 큰 살수를 할까 말까 망설이기 시작했는데 천도를 거스르지 않을까요? 야오 종 말했다:
한 독서인은 유교 경전에 어긋나고 도와 화목한 것만 알고 있지만, 도와는 반대로 권좌에 맞는 것은 충분치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재난 속에 머무르는 것보다 밖에 머무르는 것이 낫다. ""
당나라 Xuanzong 을 완전히 설득 하기 위해, 야오 종 은 말했다:? 지금은 메뚜기가 꽉 차서 하남 하북에는 용신할 곳이 없다. 얻지 못하면 유랑하게 되고, 안위는 전적으로 그것에 달려 있다. -응? 메뚜기의 번식력은 놀랍다. 메뚜기 재앙이 형성되면 기근과 국민 유랑이 뒤따를 수 있다. 이때 나라가 흔들릴 수도 있다. 야오 종 은 이렇게 말했다. 당현종은 어떻게 반대할 수 있습니까?
당현종은 더 이상 반대하지 않고, 야오충의 부수인 노회신이 다시 나서서 반대했다. 어떤 자연재해라도 앤은 인력으로 통제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은 곤충을 죽이면, 당신은 화를 낼 것입니다. 대중이 한번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응?
야오 종 (Yao Chong) 은 메뚜기를 완전히 파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그 발전을 내버려 두면 농작물은 흉작이 되고, 인민은 굶주릴 것이다. 루 huaishen 의 마지막 의심을 해소 하기 위해, 야오 종 은 말했다? 살충은 사람을 구하고, 화는 예배에 귀속되며, 대중을 탓하지 않는다! -응?
오직 야오 종 감히 이런 말을 하는 것이 진정으로 국민을 위해 좋은 것이다. 마지막으로 야오 종 (Yao chong) 은 사람들에게 메뚜기와 끝까지 싸울 것을 촉구했다. 그의 견지에서, 올해는 큰 메뚜기 재앙을 초래하지 않았고, 그 이후에도 광범위한 기근이 발생하지 않았다.
사실, 고대 메뚜기 의 역사에서, 야오 종 (Yao chong) 과 같은 메뚜기 는 많지 않지만, 사람들은 점차 손실 예배 가 아니라 가능한 한 메뚜기 를 근절하기 시작했다. 메뚜기를 없애는 방법의 경우, 밤에 불을 피워 메뚜기를 끌어들이고, 물에 던져 버리고, 잡은 후 삶아 먹게 하는 것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또 다른 하나는 메뚜기가 나타날 때 메뚜기의 천적인 새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상황은 많지 않으니 운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당현종년 동안, 1 년 동안 조개에 메뚜기가 많이 나타났는데, 그 다음엔요? 수천 마리의 흰 새들이 메뚜기를 먹기 위해 몰려들어 하룻밤 사이에 사라질 것이다. -응? 이것은 국민의 복음이다.
그러나 이런 복음은 결국 매우 적고, 게다가 대부분 그렇다. 우리는 인력에 의지하여 메뚜기를 통제해야 한다. 야오 종 (Yao Chong) 과 같은 실무자가 있다면, 메뚜기가 재앙이 되지 않고 메뚜기 재앙이 곧 사라질 수 있도록 현실에서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숭치메뚜기는 단 한 마디에 불과하다: 재난에 직면해야만 재난이 지나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