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건축을 공부한 플로리스트들은 가난한 사람들인가요?
건축을 공부한 플로리스트들은 가난한 사람들인가요?
2016년 중국 화훼산업 상황이 급변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느낌...
화훼계에 한 목소리가 돌고 있다. 화훼계: 건축이 시장을 교란시킨다;
건축물이 보기에 좋지 않다는 목소리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직설적으로 말한다: 건축물은 상업적 가치가 부족하다!
p>
작가가 여러 곳을 돌아다녔던 디스커버리:
실력파 플로리스트들이 무척 좋아할 것 같고,
아티스트, 소프트 퍼니싱 디자이너, 웨딩플래너들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또한 상업 공간의 건축용 꽃꽂이 가격이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건축(서구 현대 화훼)이 이제 화약고가 된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진영을 즉각적으로 구별하고, 어떤 사람들은 돌진하고, 어떤 사람들은 무관심하고, 어떤 사람들은 비방하고 악의적으로 비방합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든 어떤 추세가 나타나든 실제 사례를 통해 테스트해야 합니다.
좋아, 이제 관찰해보자:
ツ
건축을 배운 플로리스트들은 가난한 사람들인가?
(1)
관찰자: 린지한/오하라류 3급 교수 지아위안
랜드마크: 선전
지한을 위해 , 오라가 너무 많아서 하나씩 나열하면 소극적인 성격과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듭니다. 그녀는 따뜻한 연옥 조각과 같으며, 그녀가 발산하는 열은 치유 효과가 있습니다.
올해 1월 루시 첫 건축수업에서 그녀를 만났을 때 나는 안도감을 느꼈다. 건축은 '거칠고 거친', '어려운' 것과 동의어가 아니다. .
오랫동안 일본 꽃꽂이에 익숙했지만, 이것이 그녀가 다양한 주요 화예 학교를 공부하는 데 방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그녀는 뛰어난 공간 장식 디자이너가 되기 전에 재료, 기술, 형태 및 창의성이 완전히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일본 꽃꽂이는 고정된 형식과 기준에 주목한다”고 지한은 “하지만 구조를 통해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고, 더 이상 꽃의 모양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천연 재료를 차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자신만의 상상력으로 작품을 완성하는 기술."
베이징 시멍 모델하우스 꽃장식/디자이너: 린지한
벨기에 플뢰라무르 국제꽃박람회/린지한
부터 지한은 다도를 시작으로 공간 장식 디자인 전문 매장 2개를 오픈했고, 올해 하반기에는 식물 디자인, 꽃꽂이 교육, 야외 홈퍼니싱 등을 전문으로 하는 7th GARDEN을 설립했다. 비록 그녀의 경력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지만, 네덜란드의 영감을 주는 꽃 거장 Pim van den Akker의 제자로서 Zihan은 미래에 대한 더 많은 설정과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Lin Zihan
7th GARDEN, Fuqi Workshop 브랜드 창립자
Jiayuan 교수, 일본 Xiaoyuan School of Ikebana 3급
Western 현대 꽃 디자이너
홍콩 국제 꽃집 협회 회원
대만 중국 꽃 예술 재단 회원
(2)
아래의 사람 관찰 : Huang Tong/상하이 "Yiduo Flower Shop" 매니저
랜드마크: 상하이
인터넷을 통해 꽃 예술 산업에 참여하려면 견고한 상하이 남자의 용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황통(Huang Tong)이 해냈습니다. 2년 전 '꽃가게' 오픈을 계기로 본격적인 업계 진출을 알렸다.
1 년 넘게 소매 매출 성장이 부진한 것을보고 예리한 비즈니스 감각을 가진 황통은 연회 디자인과 기업 화환 분야에 눈을 돌렸다. 국내 대중소비가 고도화되면서 시중의 전통적인 디자인은 더 이상 현대인의 미학을 만족시킬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형태로 Huang Tong은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사용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황퉁은 지한과 동시에 루시의 꽃 미술 수업 1단계를 수강하는 학생이다. 그는 수업시간에 생각에 집중하고 부지런하며, 종종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교사에게 "협박"합니다. 동시에 그는 가장 많은 것을 얻은 학생이기도 하며, 전문적인 경험으로 성공과 실패를 판단하지 않는 '역습파'이다.
Daguan·Zi Cheng 국제 공간 디자인
“아직도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Huang Tong은 이제 막 이 길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3)
관찰자: Zheng Xianyong/"Xinxin Flower Art" 여주인
랜드마크: 허페이
꽃가게 Six 수년에 걸쳐, 첫 사랑부터 현재의 사랑까지, Huixin 자매는 그 과정에서 매우 운이 좋았으며 항상 적절한 때에 적절한 사람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전통 꽃집 주인에서 수석 플로리스트로 승진할 수 있는 기회는 오랜 경험에서 비롯된다. 2016년 3월, 루시에 처음 왔을 때 처음에는 긴장했지만, 알렉스의 농담으로 긴장이 풀렸다.
“저희는 이 일을 억지로 하기보다는 매일 즐겁게 일하고 있어요!” 휘신 자매는 “알렉스의 말이 너무 기분이 좋다.
”
회신 자매에게 건축이 그녀에게 미치는 가장 큰 영향은 꽃이 어떻게 영성을 보여줄 수 있는지를 철저하게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현재 꽃꽂이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가장 의 실무자들은 꽃가게의 일상에서 자랐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 꽃 수업을 할 때마다 모두에게 "정말 꽃을 좋아하시나요? "라고 진지하게 묻곤 합니다. '. 그리고 이러한 사랑을 바탕으로만 우리는 더 깊이 있는 콘텐츠를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꽃 디자인의 진정한 의미를 진정으로 탐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휘신 자매는 말했습니다.
2016 난징 화훼 미술 공모전/7위
p>
2016년 중국 서부 꽃꽂이 미술 공모전/은상
꽃 예술에 관해서는, 휘신 자매는 꽃집 경영과 꽃 예술 교육을 통해 새로운 길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대회에 참가하면서 희신 자매의 꽃 경력이 다시 쓰여지고 더욱 흥미진진해졌습니다.
(4)
관찰자: Zhu Jiye/국내 유명 꽃 디자이너
p>랜드마크: 허베이
중국 화훼 산업의 중추로서 Zhu씨는 평생을 화훼 사업에 바쳤고, 현재는 전통 꽃가게에서 시작해 지금까지 참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그의 꽃 예술에 대한 사랑은 그의 경력의 모든 단계에서 실현됩니다.
2016 중국 컵 꽃 예술 대회/Zhu Jiye
'고전적인 활력'을 키우는 것, 즉 기꺼이 고난을 견디고 다른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2016년 4월 주씨는 루시에 왔습니다. 그는 선배로서 독일의 아방가르드 플로럴 디자이너인 위르겐 헤롤드에게 선뜻 조언을 구했다. 예술 문화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와 혁신을 추구하는 주씨는 꽃 예술 창작에 대한 자신만의 끈기와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꽃 예술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넘칩니다! 미술 교류 컨퍼런스/디자이너: Zhu Jiye
“모든 꽃 예술 작품의 완벽한 표현은 육체적, 정신적 즐거움을 즐기는 것과 같습니다! ”
건축에 대해 주씨는 이렇게 이해합니다.
모델링 디자인과 동일하지 않으며, 이는 꽃 건축 작품을 조각품이나 예술 작품으로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꽃을 사용하여 장식하십시오. 꽃꽂이는 플로리스트의 디자인 능력, 공간 및 긴장 조절 및 응용 능력을 반영할 수 있는 현대적인 디자인입니다.
건축 꽃 작품이 상품으로 판매된다면 그 특성상 고객들의 인지도와 관심도 당연히 높아지겠지만 결코 받아들여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건축의 응용은 플로랄 디자이너에게 강력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 -- -------
'구조'에 관해서는 모두 도로 위에 있습니다:
Fanqu 후난 샤오다이지에 창사 꽃집
나스투 난창 꽃집 매니저 장 나
베이징의 독립 꽃 디자이너 삼미
나나 난징 화후 꽃집 점장
......
물론 객관적인 논평도 할 수 있고 실제 사례를 활용해 보여줄 수도 있지만, '좋은'이라는 말을 함부로 사용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는 "나쁘다"로 판단합니다. 중국 전통 꽃꽂이든, 일본식 꽃꽂이든, 서구식 현대든
시대는 변하고 있고 트렌드는 항상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으며 우리는 모두 탐색하고 한 발 앞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단계별로.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