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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 콜럼버스
간단한 연습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대통령과 영부인 외에 역사상 가장 유명한 미국인은 누구일까요? 계속해서 상위 10개 목록을 작성해 보세요. 기다릴 수 있어요. (아래 댓글 섹션을 이용하세요.)
최근 동료와 저는 50개 주 전체의 11학년 및 12학년 학생 2,000명에게 이 질문을 던졌습니다. Paris Hilton, Britney Spears, Tupac Shakur, 50 Cent, Barry Bonds, Kanye West 또는 기타 힙합 아티스트, 유명인 또는 스포츠 아이콘. 놀랍게도 이 젊은이들의 반응을 보면 그들이 역사 수업에서 읽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 피플 잡지가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들의 상위 10명은 모두 실제 역사적 인물입니다.
우리를 더욱 놀라게 한 것은 그들의 답변이 45세 이상의 성인 2,000명으로부터 수집한 답변과 밀접하게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이 간단한 실험을 통해 우리는 오늘날 젊은이들의 많은 전통적인 견해가 전통적이지만 이것은 지혜가 아닙니다. 어쩌면 우리는 아이들이 모르는 것을 찾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해서 아이들이 아는 것을 물어보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메릴랜드 대학교의 Chauncey Monte Sano와 저는 개방형 연습으로 설문조사를 설계했습니다. 학생들에게 이름 목록을 주는 대신 중간에 10개의 빈 줄이 있는 표를 제공했습니다. 첫 번째 섹션에는 "콜럼버스부터 현재까지 역사상 가장 유명한 미국인의 이름을 적으십시오."라는 기본 규칙이 있으며 대통령이나 영부인은 없습니다. 파트 B에서는 "미국 역사상 유명한 여성"을 소개합니다(다시 말하지만 영부인은 아닙니다). 따라서 설문지는 여성을 대상으로 했지만, 많은 어린이들이 첫 번째 부분에서 여성의 이름을 빼고 두 번째 부분에 이름을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역대 상위 10위를 셀 때 우리는 어떤 부분에 관계없이 이름이 나타나는 총 횟수를 계산합니다.
물론 장난을 치는 아이들도 있었지만 대부분 심각했다. 대략 같은 수의 어린이와 성인이 10대 소년의 어머니를 나열합니다. 우리는 Jenna Jameson이 X 등급 영화 산업에서 가장 큰 스타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엄마도 제나도 정상에 있지 않습니다. 설문지의 40%에는 단 3명만이 나타났습니다. 세 남자는 모두 아프리카계 미국인이다.
오늘날의 십대들에게 역사상 가장 유명한 미국인은… 마틴 루터 킹 목사(Dr. Martin Luther King, Jr.)는 목록의 67%에 나타납니다. Rosa Parks가 60%로 바짝 뒤를 이었고 Harriet Tubman이 44%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상위 10위 안에는 Susan B. Anthony(34%), Benjamin Franklin(29%), Amelia Earhart(23%), Oprah Winfrey(22%), Marilyn Dream Dew(19%), Thomas Edison(18%)이 포함되었습니다. 및 알베르트 아인슈타인(16%). 참고로 우리의 표본은 2000년 미국 인구 통계와 몇 퍼센트 미만의 차이로 일치합니다. 응답자의 약 70%는 백인, 13%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9%는 히스패닉, 7%는 아시아계 미국인, 1%는 아메리카 원주민이었습니다.
다루기 힘든 것으로 추정되는 젊은이들과 역사적으로 확고한 노인들 사이의 격차는 어떻습니까? 더 이상은 아닙니다. 상위 10개 중 8개는 동일하다. (먼로와 아인슈타인 대신 어른들은 베시 로스와 헨리 포드를 꼽았다.) 어린이와 어른 사이에서는 지역이나 성별에 따른 차이가 크지 않았다. 사실 유일하게 일관된 차이점은 인종 간, 심지어는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백인 간의 차이입니다. 백인 명단에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4명과 백인 6명이 있으며, 아프리카계 미국인 명단에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9명과 백인 1명이 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학생들은 성인 벤저민 프랭클린인 수잔 B. 앤서니를 내려놓았습니다.)
몇 가지 이름만으로 그 나라의 흐름을 파악하려는 것은 문제가 많습니다. 첫째, 우리는 몇 가지 특성(성별, 인종/민족, 지역, 성인의 경우 출생연도 및 출생지)을 제외하고는 응답자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중요한"을 "유명한"으로 대체하는 것은 아무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성인의 여성 이름 외모를 "유명한"으로 대체하면 일관성을 위해 전체 이름 수가 상당히 부풀려졌습니다.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자격은 모든 연령, 지역, 인종의 미국인들 사이에서 우리가 발견하는 의식의 명확성을 모호하게 할 수 없습니다. Carter G. Woodson이 흑인 역사 주간을 창설한 지 82년이 지난 지금, 마틴 루터 킹 주니어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결국 이것은 아마도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왜냐하면 King은 7월 4일 공휴일의 이름을 따서 생일 이름이 명명된 유일한 미국인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Rosa Parks가 두 번째로 큰 유명인이 될 것이라고 누가 예측할 수 있었습니까? 아니면 Harriet Tubman이 학생 중 3위, 성인 중 9번째가 될까요? 아니면 민권법이 통과된 지 45년 후, 몬태나 주 컬럼비아 폴스의 백인만 있는 교실에서 설문조사에 나타나는 가장 흔한 세 가지 이름이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까? 많은 학생들의 조부모님들에게 이 순간은 상상할 수 없는 순간입니다. Susan B. Anthony는 오늘날 십대 역사상 가장 유명한 미국인 10명 중 한 명입니다.
의회 도서관
수십 년에 걸쳐 아프리카계 미국인은 국가 이야기의 가장자리에 있는 무명 인물에서 중앙 무대 배우로 옮겨갔습니다. 다문화 교육은 확실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1940년대와 1950년대 교과서가 국가의 이미지를 설명하기 위해 "흑인과 인도인 인구를 제쳐두고"라는 솔직하지 못한 용어를 사용했을 때 그것이 부도덕하다고 생각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오늘 말고. 1995년 Smith College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교과서는 1980년대 중반까지 소수자와 여성을 "거의 언급하지 않는" 수준에서 "상당한 다문화(및 페미니스트)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수준으로 바뀌었습니다. 학교 도서관 서가나 지역 대형 서점 체인의 청년 전기 섹션을 살펴보면 이러한 변화를 놓치기 어렵습니다. 물론 학교는 학생 외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어른들은 아이들의 숙제를 통해 새로운 역사를 배웁니다.
그러나 커리큘럼만으로 이러한 변화가 일어났다고 주장하는 것은 단순합니다. 2005년 로자 파크스(Rosa Parks)가 사망한 후, 그녀의 시신을 의회 원형 홀에 안장하도록 투표한 사람은 사서가 아니라 의회 의원이었습니다. 이는 미국 역사상 최초의 여성으로서 영예를 안겨준 것입니다. 1978년 Harriet Tubman은 미국 우표에 등장한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이 되었습니다(1995년에 그녀를 기리기 위해 두 번째 우표가 발행되었습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마틴 루터 킹 주니어(Martin Luther King Jr.)에 대해 배울 뿐만 아니라*** 7시부터 11시까지 슬러피(Slurpee)를 구입하고 계산대에서 무료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연설을 발견하면 그들도 그렇게 합니다.
목록에서 Harriet Tubman의 명성은 특히 성인들 사이에서 우리가 예측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터브먼은 메릴랜드에서 최소 70명의 노예를 수송하고 50명 이상의 노예를 간접적으로 도운 특별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Underground Railroad는 70,000~100,000명의 사람들을 노예 생활에서 해방시켰고, 순전히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자유민 David Ruggs와 그의 뉴욕 자경단 위원회(1830년대에 1,000명의 도망자를 도왔고 오늘)은 순수한 신화로 그녀의 캡처를 제안했지만 국가가 승인한 서적과 학교 전기에 몇 번이고 인쇄되었습니다.
즉, 터브먼은 그녀의 상징적인 스타 파워로 인해 국가적 기억 속에 자리잡은 새로운 베시 로스일 수도 있습니다. Harvard의 Laurel Thatcher Ulrich가 보여 주듯이 Ross의 전설적인 바느질 작업은 George Washington Jr. George Washington의 체리나무 장광설에 대한 Parson Weems의 설명만큼 설득력이 있으며 동일한 신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250,000명의 방문객이 필라델피아의 Betsy Ross House를 찾습니다.
상위 10위 안에 살아남은 유일한 사람의 업적을 기록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오프라 윈프리는 단순히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자수성가 여성 중 한 명이 아닙니다. 그녀는 또한 잡지 출판사, 인생 코치, 자선 사업가, 왕(Phil 박사를 생각해 보세요), 생존자 옹호자, 학교 자선 단체, 심지어 영적 상담가이기도 합니다. 2005년 신념 여론 조사에서 응답자의 3분의 1 이상이 그녀가 목사보다 그들의 영적 삶에 더 깊은 영향을 미쳤다고 답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쇠퇴와 임박한 쇠퇴의 신호로 TV 토크쇼 진행자를 우리 목록에 포함시켰다고 지적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영향력을 측정하기 위해 윈프리를 텔레비전 진행자로 부르는 것이 벤 프랭클린을 프린터로 부르는 것만큼 의미가 있다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다음 유사점을 고려하십시오. 둘 다 미천한 시작에서 우리 시대의 가장 유명한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둘 다 풍부한 대중적 지혜와 상식을 제공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둘 다 열렬한 독자이자 문해력의 옹호자였습니다. 둘 다 수많은 친구와 찬사를 받았습니다. 개인적인 매력으로.
최근 국립인문학기금(National Endowment for the Humanities)의 브루스 콜(Bruce Cole) 회장은 오늘날의 학생들이 동지를 형성할 수 있는 역사를 배우지 못할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는 Grant Wood의 1931년 그림 Paul Revere의 Midnight Journey를 포함하여 유명한 예술 작품의 라미네이팅 포스터 40개를 "신화라고 부르고 싶다면"라고 Cole은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그것들이 있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는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응급 수혈 라미네이트 작품 없이도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화는 진공을 채우는 가스 분자처럼 국민 의식 속에 존재합니다. 우리만큼 다양한 나라에서 우리는 본능적으로 어린이 전기, 색채 경연 대회, 동일한 주제와 동일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될 수 있는 디즈니 영화에서 실제이든 장식이든 상관없이 천 조각으로 만든 상징을 본능적으로 찾습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국내 시나리오 작가는 Arthur Schlesinger Jr.일 것입니다. , 그의 1988년 저서 The Dividing of America: Reflections on a Multicultural Society는 미국의 쇠퇴를 예측했습니다. "만약 확인되지 않은 채로 두면" "새로운 인종 복음"은 "미국 생활에서 분열적이고, 분리되고, 부족적인 것"이라고 썼습니다. "화학화"의.
슐레진저(지난해 사망)처럼 몬테사노와 내가 가장 극단적인 다문화주의자들의 수사에 집중했다면 우리도 비슷한 결론에 도달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하는 일이 아닙니다. 대신, 우리는 일반 교실의 평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시애틀의 보행자 전용 쇼핑몰에서 점심을 먹을 때, 필라델피아의 거리 박람회에서 공예품을 구입할 때, 오클라호마시티에서 공공장소에서 기다리는 동안 발견한 내용과 그들의 반응을 비교했습니다** * 일반 성인의 반응과 비교한 자동차. 우리는 다양한 연령, 지역, 성별, 인종의 미국인들이 동일한 작은 이름 집단 주위에 모이는 방식에서 놀라운 일관성을 발견했습니다. 우리에게 이것은 분열보다는 통합처럼 들립니다.
오늘날 미국인들을 하나로 모으는 평범한 사람들의 모습은 이전 시대와는 조금 달라 보입니다. 여전히 발명가, 기업가, 연예인이 있지만 우리의 상상력을 사로잡는 사람들은 권리를 확대하고, 고통을 완화하고, 불의를 바로잡고, 자유를 증진하기 위해 행동을 취하는 사람들입니다. 몬태나주 컬럼비아 폭포, 플로리다주 탤러해시와 같은 곳에서는 미국인 남녀노소가 같은 숫자를 나열하는데, 이는 우리가 누구라고 생각하는지, 어쩌면 미국인으로서 그렇게 되기를 열망하는지에 대해 우리 자신에게 말하는 이야기를 깊이 상징하는 것 같습니다.
샘 웨인버그(Sam Weinberg)는 스탠포드 대학교의 교육 및 역사 교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