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하트가 발췌입니다

하트가 발췌입니다

내용 요약: 이 글은 마조도이의 법문 “즉 마음이 곧 부처이다”로 시작하여 세계 수행문화계를 엿볼 수 있는 장보단(張橫端)의 남방 말로 끝난다. 연금술파, “나는 삼계가 나의 집임을 안다.” 종교문화를 탐구하려는 단순한 학제간 대화로 끝난다.

키워드 : 마음은 부처, 하늘과 사람은 같은 구조

만경은 무엇을 말합니까?

부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인지, 부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인지, 아니면 부처님께서 가명으로 말씀하시는 것인지.

부처란 무엇인가? "마조는 나에게 마음이 부처라고 가르쳤다."

"부처는 어떤 존재인가? 시방세계에서 가장 영적인 존재이다.

부처=마음이기 때문에, 반야경은 불교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말할 필요도 없이 중요한 것은 전체 경전 중 단 한 권으로 160개의 단어로 구성된 "다핀반야경"의 600권 중 한 부분에 속한다는 것입니다. "요약"이라고 합니다.

"마음이 평안하지 않아서 선생님께 평안을 구합니다." 후이케를 찾을 수 없는데, 왜일까요?

큰 물건이 눈앞에 놓여 있다면 누가 그것을 보지 못하겠습니까? 사람들은 “눈으로 보면 알 수 있다”고 말합니다.

먼지 한 톨이라면? 그것은 신비롭고 미묘하며 헤아릴 수 없는 먼지, 겨자씨, 공허와도 같다. 모른다."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마음과 성품을 묘사할 때 이 표현을 사용한다.

우리가 법을 공부하고 도교를 수련하고 있을 때, 아주 조용한 순간에 육조께서 우리에게 '한 가지'를 보여주셨고, 원음노인은 웃으며 '내 마음속의 비밀이다'라고 말했다. ."

"도를 지켜 태어나고" 법으로 관찰하고, 아, "마음의 꽃이 생겨 시방을 비추느니라" - 이 꽃은 피고, "바람을 보고 자란다"고 꽃이 핀다. 순간("하늘의 성자와 자비로운 옥황제를 놀라게 함" "대신"), 그래서 "땅이 평평해지고" "공허가 부서졌다" - 달마가 말했다: "너비는 법계 전체에 걸쳐 있고, 좁으므로 바늘을 꿰뚫을 수 없느니라.” 성경에는 “첫 번째 장벽을 허무는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The Fisherman"은 "Lilengluo, Xumi dances in the void"를 노래했습니다. 소설에서는 "Wukong"이 "Qi Tian"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위대한 현자라고 불릴 수 있지만 우리의 "마음"일 뿐입니다.

그래서 '모든 법은 하나로 돌아가는데 사람은 어디로 가느냐'는 질문에 스승님은 '내가 청주에서 천 깃을 만들었으니 무게가 7kg이나 된다'고 말씀하셨다. 저명한 승려들은 "달 이후", "현재", "손바닥에", "혀에", "발 뒤꿈치 아래에"등 다양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님도 '이마에'라고 하셨어요.

크기를 자유롭게 조절하고 수납할 수 있는 손오공의 '원래 딩하이 성보였던 금곤봉' 같은 걸까요?

자기야, 네 말이 맞아, 알고 보니 부처님의 버팀목이었어.

모든 비유 중에서 그것은 선 사상이자 진실일 뿐입니다! 여기서 계속 헛소리하고 끝없이 질문하면 "산스님이 조언을 해줄 수 밖에 없군요. 뭐, 피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노인이 조언을 주려고 하는 것 아닌가요." 굉장함:

"Tiantai Ao" "Limu, Nanyue Long Live Vine"은 쓰촨 오페라보다 빠르게 말했습니다.

더 이상 말을 하기도 전에 노승은 “지팡이를 내리”고 자리를 떠났고, 이에 사람들은 혼란에 빠졌다.

이때 깨달은 사람은

즉시 "겨자씨 수미"를 얻게 될 것입니다.

즉시 "모든 세계"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시강의 모든 물을 단숨에 빨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당신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달이 연못 위에 떨어지면 밤하늘이 어두워진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시방의 모든 세계는 잉크 조각과 같다"는 것을 즉시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시방세계에 당신이 아닌 사람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즉시 당신은 "세상이 좁쌀 속에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삼계는 마음에 근거하고 모든 법은 오직 의식일 뿐이다"를 얻을 것이다;

즉시 당신은 "전신 천손의 눈"을 얻을 것이다;

즉시 당신은 "천손의 눈"을 얻을 것이다; p>

'내 마음이 우주이고 우주가 내 마음이다'라는 사실을 단번에 깨닫게 될 것이다.

여기까지 연금술을 다듬은 도교인은 연금술종의 언어로 전환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황정까지 가는 길이 있다"는 뜻, "인체 어디에나 단전이 있다"는 뜻, "홍룡이 우주를 숨기고, 백호가 단전을 숨긴다"는 뜻이다. 나무", 얘야, 선(禪)에서는 그것을 "직무의 분야"라고 한다.

머리가 커지는 것을 느낀 학생은 '공식'을 보았다:

내 마음 = 겨자씨 = 한 입 = 기장 한 알 = 달 = 여래 티베트.. .

우주 = 삼계 = 서강수 = 수미산 = 천수 = 만천법...

본법계는 크고 바깥이 없다는 뜻이지만, 작고 내부가 없습니다. 작은 사람을 이용하여 큰 하늘을 찍으면 작은 사람이 큰 하늘을 가리지 않는다는 뜻이다. 즉, '모든 것이 방해받지 않는다', 즉 '크든 작든 방해받지 않는다'는 뜻이다. 따라서 쯔양진런은 “납과 수은을 섞어 알약을 만들면 그것이 크든 작든 양국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

그럼, ('유물론적') 철학적 개념인 천인합일로 바꿔 볼까요? 불경에도 공식이 있나요? 물론 부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가르침은 인간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가리킨다." 그러므로 겨자씨와 수미는 이름은 다르지만 둘 다 마음의 근원을 가리키는 것이며 자연의 바다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이다. 노자는 “같은 근원이라도 이름이 다르다”고 말했다.

Vimalakirti는 "겨자씨와 수미"라고 부처님에게 말씀하시면 하나는 "여래"이고 다른 하나는 "여래"라고 중국 철학자가 말하길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자연과 인간의 합일'은 '반응'의 과정이다.' 자연과 인간의 합일은 그 결과이며, 이를 보다 명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수학적 기호를 차용한 것이다.

겨자씨 = 아무것도 없음; 슈미 = 존재

선사가 말했습니다. 매우 분명합니다: "바다에 쏟아지는 물 한 방울"은 역동적이고 "바다에 녹는 물 한 방울"

내단학파에서는 "조용하고 생생하다", "사유와 이해", "하늘과 사람이 하나됨", "연꽃이 심어진 곳" 등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몇 가지 키워드를 제공합니다. 불", "물은 금속을 낳는다", "아들은 어머니를 낳는다", "격분한 에너지는 조화를 만든다", 네, 물리학을 공부한 사람 박사님 말씀이 맞습니다. 우주의 시작에 있는 "특이점"입니다. '팽창'과 '분출'이다.

우주가 '탁구'하는 순간, 수억 광년을 여행한 것이다. 큰 스승님은 '세상은 기장 속에 숨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흥미롭습니다. 종교적 설교는 때때로 "매우 흥미롭고" 실제로 과학 연구와 일치할 수 있습니다. 종교는 종종 이것을 자랑스러워하고 종종 산산조각이 납니다...

규칙적인 취지 보기:

"바다가 물방울을 쏟는다"는 매우 고요하고 생생하며 "고요함과 움직이지 않음이 깨달음으로 이어진다"입니다:

"원래의 구멍이 열린다"입니다 ", "나의 발견", " "물 마을의 선두는 눈먼 사람뿐이다"는 "실제 사람과의 만남", "하나", "조수 관찰", "여래"입니다 공자는 "왔다가 돌아가지 않는 것은 무례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

“물방울이 바다에 녹아든다”는 것은 움직임과 고요함의 결합이다:

“흔적 없이 사라졌다”, “내가 사라졌다”, “ 앉아서 잊어버리세요”, “백”, “인간과 자연의 조화”, “나 자신을 잃다”, “잃어버린”, “백”, “조수 반환”, “황정의 조금” , "기(氣)가 단전에 가라앉다"는 뜻으로 "죽음과 같은"이라는 뜻이다.

카비르의 시를 처음 읽었을 때 나는 아직 어렸다. 무지하고 무명이었지만 떨렸다. 마치 내가 신탁을 받은 것처럼 그의 동족인 오쇼도 이 중세의 전임자를 존경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의 통찰력은 특별한 가치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의 통찰력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면 당신은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당신은 상상할 수 없는 풍요로움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방법." "그러나 그가 카비르와 그의 아들의 이야기를 했을 때, 위대한 신의 행위는 그가 존경하는 참 신에 대해 무례할 뿐이었습니다. 카비르는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오직 "물 한 방울이 바다에 쏟아지는 것"의 원인만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한 방울의 물이 바다에 녹는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고대인의 이 말은 "인광대사의 노트"에서 "최고의 묘사"로 칭찬되었습니다.

"수백 개의 강에서 나온 물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은 "바다가 물방울을 주입한다"는 뜻이고,

"바다에서 목욕을 한 사람들"은 "물방울이 바다로 녹아든다"에 ​​해당한다.

즉, 간단히 말해서

침묵과 부동은 소통으로 이어지고, 감각과 소통은 침묵과 부동으로 이어진다.

'바다'의 근원을 추적하다. 백개의 강을 받아들인다"고 하면, 『노자』의 『강과 바다는 백개의 계곡의 왕이 될 수 있다』로 돌아갈 수 있다. 그의 친절 때문이다. ”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은 경험, 과정, 노력, 헌신, “불멸을 구하고 도를 방문하는 것” 그리고 (모두를 구하는 것) 한 가지입니다.

“이미 목욕했습니다. "그것은 달성이고 실행이며 결과이다. 무위(無爲), '나 자신을 잃는다', 모든 것을 (얻는) 것이다.

연금술에서는 수백 개의 강이 바다의 근원이다. 즉, "Xiantian"은 "원본"을 의미하고 "Wuji"는 "무"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극도의 움직임과 고요함의 과정에서 Ziyang Zhenren은 그의 걸작을 선 사상으로 마무리하며 다음과 같은 시로 말했습니다.

따라서 "바다는 "물 한 방울"을 주입한다. 중국 비약학파 중에서 가장 많이 울려 퍼지는 문장(불경에서 번역)은 "세상은 기장 속에 숨겨져 있다"이다. 그래서 Shizi는 "대가는 비싸다"고 말했다. 루링의 쌀도 평범해서 한 알이 깨지면 온 세상이 드러난다." "

연금술에 대응되는 말은 "수백 개의 강물을 사용해야 한다"인데, 이는 자양진인이 연금로에서 "천의 기질"을 통해 세상에 바친 유명한 문장이다 - " 도는 무(無)에서 기운을 낳는다", 이 문단 (순간의) 과정(쿵푸)은 "바다에 쏟아지는 물방울", "바다는 모든 강을 받아들인다", "서민들이 매일 사용하지만 하지 않는 깨달음"이다. 모른다', 학자들이 말하는 '깨달음'은 '이렇게 높기를 바라지만 가까이 있기를 바란다'는 '깨달음'이다. 그렇다면 한 가지 질문을 남겨보자. 보안 선사의 이 구절은 무엇을 묘사하는가?

하하, 일단 이 생각이 열리면 "걱정 없이 알고, 배우지 않고도 할 수 있다"는 이른바 양심. 양심은 사람의 마음 속에 있어서 선한 자와 미련한 자를 구별할 수 없느니라. 이는 고대나 현대나 세계 어디에서나 마찬가지이다.

"평신도의 용어로 말하자면, 구체적으로 말하면, 참된 성경을 보면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도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우화나 문맥이든지, 당신은 그것에 '마음을 맞대고' 공감할 수 있습니다. , 그러니 ""오산에서 불멸자를 찾기 위해 멀리 여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을 읽으십시오. 한원 홀은 대명 궁의 본당입니다. CCTV 다큐멘터리 "Daming Palace"가 있는데 Weiwei Daguan의 "Hanyuan Palace"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웅변적인 노래가 있습니다. "수천 명의 관리가 장안을 바라보고 모든 국가가 Hanyuan을 숭배합니다. “아홉 하늘이 궁궐을 닫으니 모든 나라가 저마다의 모자를 쓰고 경배하니라.” "자, 왕위가 말한 것이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Yuan은 Xuan Ye를 의미하고 Xuan은 Tian Ye와 Dao Ye를 의미합니다. Li Tang은 Lao Lao를 그의 조상으로 여겼으므로 이 이름에는 그 유래와 의미가 있습니다. 여기서 비유하는 것은 내면입니다. "백강", 즉 "바다 전체"를 담고 있는 "큰 물방울"은 구체적으로 "기 동굴"과 "신비한 구멍"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평온함. "내가 모르는 것을 모른다. 나는 여래의 멸망의 바다에서 놀고 있다." 퇴위한 "아는 신"이 왜 와서 너무 많이 말하고 "어디?"

이때 당신이 타고 있는 차, 저우, 장안을 포함해 세상마저도 모든 것이 사라지거나 '어디든'… 어디로 가는지, 당신은 이미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없다',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쯧, 수련의 완전함을 보았느냐? ?

"가난한 사람은 입을 것이 없다." "지독한 빈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슈오 신우·런 단": "7월 7일 북쪽의 완생이 거즈와 비단으로 옷을 말리고 있었습니다. Zhongrong은 막대를 사용하여 아트리움에 큰 천 코 가운을 걸었습니다. 이에 대해 사람들은 "저도 저속한 말에 면역이 안 돼서 그냥 얘기하는 편이다"라고 놀라워할 수도 있다. '”

세상의 법칙은 부를 위한 투쟁이며, 승자는 인간으로서의 존엄성을 갖는다.

수련생은 남보다 가난하다는 말이 있다. “가난할수록 영광스럽습니다.”

벌거벗고 궁핍한, 오직 '조용하고 무위', '혼돈과 무지', '멸망의 바다', 또는 '장아찌 한 대야'와 '외로운 사람' - "당신이 그랬어요" 당나라 황제는 아직도 혼자서 농사를 짓고 쌀을 수확하고 있습니까? "

하하 그래서 <수당>과 <석월>에서는 옛 도사가 등장할 때면 늘 “불쌍한 도사 예의가 지나갔다”고 말한다. "폐하, 당황하지 마십시오. 도움이 너무 늦게 올 것입니다." 그래서 지현선사는 이 말을 듣고 또 시를 지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작년에도 가난했지만 올해는 가난하지 않고 처음부터 가난합니다. 작년에 나는 가난했지만 여전히 탁월할 자리가 있었습니다. 올해는 가난하고 탁월할 자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용가는 “가난하다고 주장하는 불쌍한 시자는 사실 몸은 가난하지만 도덕은 가난한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가난하면 몸이 항상 갈색 가닥으로 뒤덮일 것이지만, 정직하면 마음에는 값진 보물이 들어 있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인광대사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문장은 훌륭합니다.

'본래의 무존재'는 '공허'이고, '원래의 비어 있음'은 ' 경이로운 존재" - —그래서 불교의 중국화, 즉 '중국화'는 셍자오 덕분이다.

책은 책이 아닌가?

나 아닌가? ? , 이 겨자씨는 똑같습니다

이 슈미는 여전히 똑같습니다

우 류는 "흩어지면 기가 되고 모으면 기가 된다"고 말했다. , 그것은 형태를 취한다." ——

선의가 움직이지 않을 때는 은유적으로 겨자씨 속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지혜는 찾을 수 없고, 하늘과 사람이 합하면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법계는 우주를 포괄하는 천지와 같으니, 둘째 조상이 말씀하셨다.

무제(無爲) ? 은병이 터지고 색이 텅 빈데 도가 말씀하시기를 “속도 반드시 있어야 한다.”

수행자의 마음에서 해방된 은밀한 뜻은 사물이라 할 수도 있고 입자라 할 수도 있으며, 그 이상은 아니다. 이른바 육조: "나는 세상과 지구를 지탱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어야 합니다. '소위 운문'은 기둥과 지팡이 같아서 용으로 변해 우주를 삼키고 사라진다' - 경전에는 '두루 퍼져 있다'고 적혀 있다.

화엄(화엄)은 "하나의 꽃, 하나의 세계", 나무와 떠다니는 생명, 풀과 하늘, 나뭇잎과 여래, 모래와 행복, 광장과 정토, 미소와 세상의 인연, 생각과 평온. “열반경(涅槃界)에는 “겨자씨가 바늘을 던지면 부처님께서 곤경에서 나오신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만타바드라의 기도와 서원』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가장 작은 머리카락 끝에 삼대에 걸친 장엄한 세계가 나타난다. " 이것은 Vimalakīrti의 말씀입니다. "겨자씨는 수미를 받아들입니다."

이것은 Tao Sheng의 말씀입니다. "푸른 대나무는 모두 Dharmakaya이고 우울한 노란 꽃은 반야에 지나지 않습니다." “설봉이 말하기를, “온 땅에서 그것을 주우면 옥수수알만한 크기가 되리라. Weisha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곡물을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이 곡물에서 수백, 수천 개의 곡물이 나옵니다." ”

즉, 방주시 씨는 “탁자 위에 기름과 대마나무 열 개를 놓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다. 백개의 풀이삭이요, 선조의 뜻이니라.” 오공은 머리카락 하나를 뽑아 무수한 화신으로 화신했다.

이것이 바로 달마의 지혜이다. “한 몸에는 천 개의 손과 눈이 있다. 손과 눈은 같은 몸에서 분리될 수 없다. 이는 하나의 생각이 천 개의 지혜라는 뜻이다." "천통스님이 '운문선생이시여, 천하의 시방을 받아 장대머리에 도장을 세우소서'라고 칭찬하신 것이 바로 이것이다. 모든 부처님과 대보살과 시방의 모든 중생들이 항상 장대 머리에 결속되어 있습니다. "한산의 '온몸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이다. "구설의 "두더지가 바다를 빨아들이고 이슬기둥이 등불 속으로 뛰어든다"이다. ” 샹산 씨의 “내 마음은 우주이고 우주는 내 마음이다”입니다.

흠 씨는 또 뭐라고 말했나요?

즉, 선생님, 아무것도 필요 없고 마음이 만족스럽습니다. 허동씨는 “말을 아껴도 기쁨을 깨닫고 마음이 넉넉해진다. "즉,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습니다. 이 신발은 제 발에 정말 딱 맞아서 걷기에 좋은 것 같아요.

글쎄요, 클래식이 스스로 말하게 해주세요.

'달의 기록' '마음'이 아니라면 무슨 뜻일까? "원리는 하나의 진실이지만 수천 가지의 차이가 있다. 영적인 경전이 널리 인용되지 않는다면, 중생들이 어떻게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까? "

이것이 바로 태상(泰商)의 '지시'이다. 모두 있지만 없습니다. 『금강경』에는 “모든 법은 불교의 법이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신앙의 비문"에는 "하나가 전부이고, 모두가 하나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즉, 자양진인은 수련 중에 '보리달마와 육조의 최고승의 묘한 목적'을 깨달았다.

'여래의 묘한 몸'은 바로 부처, 즉 마음이다. 진인 "황금알약" "대도"라는 비유를 사용함 - 한산은 "한알을 씹어서 깨뜨리면 부처님의 법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 기장이나 기장 한 알은 도교 연금술에 의해 한 번 인수되면 구체적이고 생생하고 생생해집니다.

음을 담고 양을 품는 곡물이며, 만물을 담고 우주를 흡수하는 황금의 비약입니다.

하지만 세상은 한 알의 곡물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것은 불교에서 가져온 것이며 선(禪)의 길입니다. 사람이 선(禪)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게 되면, 세상은 기장 속에 숨겨져 있고 서강(西江)의 물은 한 모금에 마시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둘은 완전히 동일할 수 있습니다.

뭐, 한 알의 세상은 기장 속에 숨겨져 있다 = 서강의 물을 한 입에 다 마시라,

즉, 한 알 = 한 알 = 마음

세상의 연금술사들이 장삼봉(張삼봉)의 말을 읽었는데, “이 영주(기장 한 알)”은 허공에 모든 현상을 담고, 모든 것을 숨기고, 모든 것을 낳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슬프지 않습니까? 도표를 따르고 이미지에 집착하여 그것을 찾으려고?! Chen Niwan은 "Danji Guiyi Lun"을 쓰는 척하여 학자 Bai Yu에게 "두꺼비"를 지불했습니다. Lao Niwan은 다음과 같이 매우 명확하게 말했습니다. 타오(Tao)라고 불리는 타오는 황금 비약이고, 황금 비약은 바로 그것이다. " 백우찬은 『갈고리경』에서 무수한 원, 하늘과 땅만큼 큰 원을 돌다가 마침내 "어쩔 수 없이" 마침내 "마음이 길이다"라고 말했다. - - 직접적으로 Li Daochun의 "마음으로 도를 관찰하십시오. 도는 마음입니다." 도를 가지고 마음을 보면 마음이 도이다. "그는 제자들과 손자들이 '중앙종'의 경력을 시작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는:

남종파의 금약 = 중앙종의 금약 = 선의 심장

마음(心) 불교의 마음이 겨자씨라는 것을 깨달으면 한 입이 세 강물이 된다는 것을 연구하는 연구자들이 있습니다. , 기장 한 알이 세상이라면 우리는 괜찮습니다. 그것은 너무 일반적입니다. 불교는 "모호하고"모호한 방식으로 "이상주의"라고 말해야합니까?

고대 그리스 속담? "인간은 만물의 척도이다"는 말은 말이 안 된다. 고전적인 "인간과 자연의 동형성"의 원형과 현대의 "홀로그램 이론"의 단서를 본 적이 있는가? /p>

불교사전[M] 편찬, 2011년.

절강 고대 서적 출판사 Shou Yizi 편필. , 1989.

Xie Qun 교수는 청두 출신이며, 그의 연구 관심 분야는 무용 예술과 종교 철학입니다. 그는 국가 사회 과학 기금 핵심 프로젝트인 "Tao Zang Origins"의 편집 및 출판에 주요 참여자입니다. "Nvdan Classic"(Traditional Chinese Medicine Publishing House 2019)의 저자이며 "실크로드에 떠있는 상서로운 구름"을 포함하여 30편 이상의 논문을 출판했습니다.

원음노인과 함께 마음의 비밀을 연구하다

향진조의 절친한 제자 전진도교화산종교 스승

전국 부주석 노자 도교 및 문화 연구 협회

p>

자연 환경 보호 위원회 위원장

중국 "도교 번역 시리즈" 편집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