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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tovs 펀드 상승
한 나무꾼이 산에 올라 나무를 베다가 실수로 절벽에서 떨어졌다. 위급한 때에 그는 산 중턱에서 가로줄기 하나를 잡았다. 사람은 공중에 매달려 있지만, 낭떠러지는 벌거숭이, 키가 커서, 그는 돌아갈 수 없다. 아래는 절벽 계곡이다. 나무꾼이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한 늙은 스님이 지나가면서 손짓을 하며 말했다. "놔줘!" " ""
내가 갈 수 있는 이상, 유일하게 상상할 수 있는 살아있는 방식이 이미 불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한 이상, 나는 분명히 오래 죽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리고 너는 뛰어야 한다. 반드시 살아있는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죽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우리는 서둘러 압력을 줄이기 위해 산을 내려갈 수 있을 것이다. 도중에 또 다른 나무가 한 그루 더 올지도 모르니, 그러면 너는 또 동력을 잃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고, 정말 죽었을 수도 있지만, 또 다른 가능성이 있을 수도 있고, 아마 죽지 않았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 이야기의 가장 큰 계발은 미지의 사물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이다.
인생은 왕왕 딜레마에 처해 있다. 중간에 끼어 죽기를 기다리는 대신, 지지의 정력을 낭비하지 말고 모든 정력을 투입하는 것이 낫다. 떨어지면 죽는다. 그러나 일어날 수 없다. 백만 개의 희망이 있더라도 여전히 기회가 있습니다.
많은 경우 우유부단함은 타락보다 더 부정적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우유부단함을 헤매고, 탄식하고, 반죽음하며, 끊임없이 인격분열 상태에 처해 소를 경작하는 것을 직접 보았다. 이런 습관들이 하늘을 나는 사람들은 아마도 그들의 어쩔 수 없는 표정과 불필요한 자기해석이 가장 익숙할 것이다. 하지만 인생에는 항상 기한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누가 생활과 싸울 수 있습니까?
절벽에서 활로를 찾도록 가르치는 것은 미친 짓이 아닙니까?
매번 그 결정을 자신의 마지막 기회로 삼는다면, 다른 사람이 할 수 없거나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삶에는 자신만의 가치관이 있고, 당신은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는 또 다른 공간을 갖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너는 자신의 정신인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너의 음식의 맛을 높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생활에 있어서 이런 정신적인 인식은 매우 중요하다.
공중에서 흔들리고, 시간을 낭비하고,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결국, 아무도 공중에서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없다. 기왕 한나절이나 매달렸으니, 자신이 아직 깨어 있는 틈을 타서, 몸은 다시 한 번 도박을 할 수 있고, 자신이 자신의 운명을 장악할 수 있다.
점프가 반드시 살아남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