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다니엘 libskin 의 큰 악기는 늦게 건축가와 함께 했다.

다니엘 libskin 의 큰 악기는 늦게 건축가와 함께 했다.

Libskin 은 4 1 세 이전에 집을 지은 적이 없다. 그의 첫 작품은 1987 로 낙찰된 서베를린 주택이다. 그 전에 그는 건축 이론가로서 설계도를 통해 건축에 대해 토론했다.

장영화 MIT 건축학과 주임은 Libskin 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1982 년 초 장영화는 미국 유서예술학원 건축과에 참관하러 갔다. 당시 미시건 주의 고립된 언덕에서 가장 가까운 도시 디트로이트도 한 시간 거리였다. 건축학과 사제의 생활은 수도사와 비슷한데, 건축학과 주임 리브스킨은 당시 유일한 건축학 교수였다.

그때 리브스킨은 장영화에게 자신의 그림' 끝없는 공간' 을 보여 주었다. "순수한 그림으로서, 그의 그림은 고르고 복잡하며 질서 정연하며 음악감이 있다. 화면에는 성냥개비처럼 간단한 건물이 있는데, 마치 교향악단의 악기와 같다. " 장영화는 논평했다.

Libskin 은 어려서부터 음악 신동으로 아코디언을 아주 잘 연주했다. 1 1 세 때 텔아비브 콘서트홀에서 청년 바이올린 연주자 이자크 팔먼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바이올린 대부인 아이작 스탠은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가 피아노를 치지 않는 것은 정말 안타깝다, 리브스 킹. 너는 이미 아코디언의 모든 가능성을 다 써 버렸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악기를 바꾸는 것은 이미 늦었고, Libskin 의 손은 이미 세로로 노는 것에 익숙해졌다.

아코디언의 한계가 점점 더 분명해지면서, Libs 김화는 그림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어느 날 밤, 그는 부엌 책상 위에 앉아 그림에 전념했다. 그의 어머니는 차 두 잔을 붓고 그의 맞은편에 앉았다. "당신은 화가가 되고 싶습니까? 다락방에 쪼그리고 앉아 굶어 죽고 싶어 연필도 살 수 없어? 클릭합니다

"건축가가 되십시오. 건축은 문업이자 문예술이다. "그리고 우리 엄마는 Libskin 이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말을 했다." 예술은 항상 건물로 표현할 수 있지만, 건축은 예술로 표현할 수 없다. "건축가는 일거양득이다. ""

그 이후로 Libskin 은 음악, 시, 회화에서 건축 영감을 찾는 건물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2002 년 6 월 5438+065438+ 10 월 홍콩 시티대학교 디자인대회에 참가했고, Libskin 은 스타벅스에서 3 시간을 보냈다. 그는 갑자기 창밖의 빛의 변화에 영감을 받아 세계무역센터 재건축 설계에' 빛' 부분을 추가하기로 했다. 매년' 9 월 1 1' 은 클라우드에서 촬영된다. 그는 스타벅스의 냅킨에 세계무역센터 재건의 스케치를 그렸다.

"세계무역기구의 재건에서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예술 작품이 있습니까?" 기자가 물었다.

"에밀리 디킨슨의 시가 내 가슴을 맴돌고 있다. 균열을 메우고 균열을 일으키는 것을 폐쇄하는 것이다. 다른 것을 사용하면 분명히 더 크게 갈라질 것이다. 심연은 허무와 연결될 수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