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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국화지랑의 여름' 회고. 자세히!

1. "이것은 어린 시절에 관한 영화, 성장에 관한 영화, 여름에 관한 영화입니다." "불행한 중년은 불행한 아이를 보고 싶지 않다. 내가 불행한 어린 시절을 떠올렸기 때문인가, 아니면 무엇 때문인가? " 처음에 많은 사람들은 이 무뚝뚝하고 내성적인 어린 소년이 국화지랑이라고 생각했다. 마침내 북노 아저씨는 웃으며 말했다. "국화지랑이에요! 젠장, 가자! 클릭합니다 모두들 이 영화가 왜' 목지로의 여름' 이라고 불리는지 문득 깨달았다. 나는 이미 이 DVD 를 오랫동안 찾았지만,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없다. 며칠 전에 한 친구가 남경에서 데려왔는데, 마침내 하루 어쿠스틱 OST 를 들을 필요가 없게 되었다. 이 작품은' 천리 타기' 의 주요 명제와 매우 비슷하다: 본연의 애정, 찾기, 사람 사이의 우정. 후자는 느리지만 전자의 촉박함과 고의적인 것보다 더 기억에 남는다. 하사이시 조 따뜻하고 경쾌한 음악과 함께 삼촌 한 명과 소년 한 명의 여정이 펼쳐졌다. 그동안 감동받을 만반의 준비를 마쳤지만 영화를 보는 과정에서 햇빛, 해바라기, 우엉잎, 옥수수밭 맛에 의해 여름으로 유입되는 것은 불가피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한눈에 키타노 타케시 아저씨가 흐리멍덩하고 끝없는 깡패 모습은 우리에게 어쩔 수 없는 웃음소리를 줄 뿐만 아니라, 변태적인 게이, 천진하고 착한 호텔 종업원, 성격이 판이하지만 열정이 같은 연인, 전국을 돌아다니는 방랑시인, 보호비를 받는 불량배, 징그러운 자동차 기수 ... 세상은 완전히 순수하지는 않지만 아름답다 무지, 빈둥빈둥, 괴롭힘, 하드, 시시콜콜, 좁은 마음, 복수심, 좁은 마음 ... 국지랑은 이런 중년 아저씨다. 도박으로 돈을 잃어서 걸어서 도쿄로 가야 했다 남의 밥을 훔치고, 차 한 대를 막기 위해 길에서 못을 박고, 묘회에서 싸구려를 차지하기 위해 폭행을 당했다. 이렇게 우스꽝스럽고 불쌍한 아저씨는 긴 여정에서 아쉬움을 원망한 적이 없다. 어린 소년이 엄마를 만나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두 사람이 버려진 버스정류장에 2 박 2 박 체류한 경험을 칭찬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다운로드를 중단하려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북야가 억눌린 외로움과 소외를 보여주는 것도 영화의 중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소외, 소외, 소외, 소외, 소외, 소외)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그들이 어머니의 생활을 찾으려고 노력한 곳에 나타났지만, 어머니가 이미 재혼하여 새로운 행복한 가정으로 어린 소년이 전혀 개입할 수 없는 가정을 발견하였다. 투유유' 폐장작연합회' 에서 이런 상황은 이렇게 처리된다. "아이고, 엄마도 안 계시네. 그녀는 먼 곳으로 갔을지도 모른다. 계속 찾아보자! 물론, 나는 그것을 찾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북노 아저씨는 어린 남자아이를 위로하기 위해 위협적인 방식으로 천사벨을 속일 뻔했는데, 엄마가 이사를 가기 전에 그에게 물려준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벨을 흔들기만 하면 천사가 나타나 그를 보호할 것이다. 남자가 초인종을 눌렀는데 천사가 나타나지 않았지만 소년은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끊임없이 떨었고, 천사의 방울은 희망을 상징했다. 영화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어린 소년이 엄마를 찾는 여정이 끝나고, 큰소년의 여정이 다시 시작되었다. 영화 전체에서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은 북노 아저씨가 묘회에서 정남을 속여 유괴된 뒤 계단에서 떨어지는 장면이 아니라 갑자기 양로원에 가서 어머니를 찾아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멀리서 바라보는 눈빛이었다. 유리창 뒤의 눈빛은 1 초 미만이고, 단순하고, 순수하며, 성실하고, 집착한다. 바로 이런 눈빛이 내 머리 속의 고창건 큰 그림자를 빠르게 뛰어넘었다. 도로 영화로서 물 속의 갈대 위의 개구리, 채소 잎을 먹는 애벌레, 푸른 바다, 반짝이는 별빛, 풀숲 속의 매미 울음소리, 온 산의 푸른 눈, 길 곳곳의 사람. 이것은 아이들의 눈에 보이는 여름 풍토화이다. 어린 남자아이를 보완하기 위해서인지, 아니면 자신의 어린 시절을 메우기 위해서인지, 국화지랑과 다른 세 남자, 좋은 사람, 뚱보, 대머리, 사회에 버림받은 네 명의 변두리인, 자유자재로 어린 남자아이와 놀기 시작했다. "그저 지루하고 외로운 어른들일 뿐, 어린아이를 핑계로 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키타노 타케시 자신은 이렇게 설명했다. 머리 위의 푸른 하늘, 옆에 있는 청하, 문어씨, 외계인씨, 인디언 형님, 북두칠성의 빛 아래' 하나 둘 셋, 나무 머리' 를 함께 놀아요. 소년은 즐겁게 웃었다. 그는 잊을 수 없는 여름을 보냈다. 국화지랑도 웃었고, 즐겁게 웃었고, 그도 잊을 수 없는 여름을 보냈다. 천사의 날개가 펄럭이고, 어린 소년은 한 걸음 한 걸음 집으로 달려가 편안한 음악과 햇빛을 밟았다. "나는 갖고 싶다. 영화는 키타노 타케시 끝에 하늘의 북두칠성, 천사의 방울, 울창한 녹색, 남자의 경쾌한 발걸음을 사용했다. 국화지랑은 사랑과 만족의 미소를 통해 점차 생활에 대한 희망을 나타냈다. 끝이 없는 길, 끝이 없는 여정, 종점은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이번 여름 여정에서 두' 소년' 은 성장하고, 시작하고, 집으로 돌아간다. " 한 사람이 천리를 타고' 를 보고 영화관을 나오자, 나는 즉시 리강의 풍경을 포함한 의도적인 단순함과 심오함을 잊어버렸다. 집에서' 목지로의 여름' 의 DVD 를 다 보고 여름 햇살에 오랫동안 잠겨 창밖의 찬바람을 의식하지 못했다. 이것이 바로 전염성 차이다. \ "국화 지랑 은 당신 아버지의 이름입니까? -네. 죽기 전에 그와 얘기한 기억이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지금 돌이켜 보면 그는 정말 외롭다. 이번 영화의 주제는 성묘와 효도감 같은 느낌과 일종의 지지였다. (키타노 타케시) "2. 이 영화는 원래' 국화지랑의 여름' 이라 불리지 않고' 남방에서 엄마를 찾음' 이라고 부를 예정이라고 한다. 이 영화에 큰 녹색과 하사이시 조 음악이 있더라도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 화제다. 정말 창피하다. 이 긴 어머니 를 찾는 방법 에서, 남쪽 은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까, 아니면 kikujilang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까? 아이들의 행복한 캠프인가, 성인의 참회인가? 후자가 육일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것은 좋은 시기인 것 같다. 육일 어린이날은 어린 시절의 나에게 전혀 명절이 아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학교는 방학을 하지 않을 것이고, 어머니도 육일 어린이날 때문에 나에게 물건을 사주지 않을 것이다. 어린이날과 청명절과 같은 명절에 대해 즐거운 주체는 스스로 살 수 없고, 더 이상 아이가 아닌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누가 신경 쓰겠는가 ... 내가 분명히 말했는지 모르겠다 ... 사실, 나는 이 경우 아이가 죽은 사람과 비슷해서 잘못을 할 능력이 없고, 다른 사람이 그들을 위해 축하해주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고 말하고 싶다. 어차피 당시 나는 이 장렬한 어린이날에 대해 매우 불만스러웠다. 마치 내가 순진무구한 상태에서 완전히 벗어났을 때, 나는 또 허세를 부리며 어린이날을 보내기 시작한 것 같다. 내가 잃어버린 순수함을 부르기 시작했다. 마치 내가 내 부주의로 피터팬을 잃은 것 같다. 사실, 사람들은 내가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몽환도에 갈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린이를 소재로 한 텔레비전 프로그램, 영화 작품, 문학 창작은 성공하지 못하면 실패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백풍선',' 신발',' 아름다운 인생',' 대중앙역',' 지랑의 여름',' 파라다이스 영화관',' 작별어린 시절',' 개 얼굴의 세월' 등 ...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어린 시절에 이 영화들의 깊은 의미를 이해할 수 있었고,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쫓을 줄 알았는가? 어린이날은 어른들이 아이의 이름으로 자신의 과거를 후회하는 것에 불과하다. 슬퍼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병사 돌격' 과' 아간정전' 처럼, 바보 같은 이야기를 하고, 정말 똑똑한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은. 선량, 성실, 책임감은 우리가 천진난만하고 동심이 사라지지 않아야 하는 것처럼 모든 사람이 다 아는 삶의 이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다만 똑똑한 사람들은 모두 성장하고 있다. 곰은 방망이를 쪼개서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일찍 버리고, 늙어서야 후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인생의 고통이 결국 이 영화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국화지랑과 키타노 타케시 정남이 어머니를 찾도록 돕는 과정에서 무엇을 배웠는가? 몰라, 어차피 올여름은 정남과 국화지랑이야. 한 남자의 여름은 어머니를 잃은 슬픔과 나쁜 삼촌에게 속는 고통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국화지랑의 여름만이 동진과 행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쁜 삼촌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와 나무꾼을 놀면서 먹을 것을 사주고 그를 유원회에 데려갔지만, 그 과정에서 나쁜 삼촌 국화지랑이 참뜻을 얻어 그것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아이의 이름으로 성인 친구의 어린이날을 축하합니다. 노래 한 곡을 듣고 난 후, 나는 기쁨과 안전을 느꼈고, 나는 더 이상 행복에 대해 의심을 품지 않았다. 과거든 지금이든 비틀거리는 것도 만족이다. 망상도 좌절도 없다. 국화지랑의 여름이라고 합니다. 영화 한 편을 보고 나니, 빛의 화면이 번거롭지 않고, 색채가 충만하고, 가식적이지 않고, 가식적이지 않다. 모든 것이 딱 맞아, 마침 네 마음속의 가장 따뜻한 곳을 맞혔고, 물보다 더 섬세하고 부드럽다. 국화지랑의 여름이라고 합니다. {외로움} 외로움이란 무엇인가? 아이가 먼지 내리는 소리를 들 수 있는 조용한 집에 앉아 작은 그릇을 들고, 한 사람이 큰 탁자 위에 음식을 삼키고, 왁스를 씹는 느낌은 외롭다. 이것은 외로운 환경입니다. 폐쇄된 방에서, 마음의 용량은 잠정적인 감화의 영향을 받아 눈앞의 각종 사물에 점점 더 중요해진다. 아쉽게도 행복의 그림자는 점점 흐려진다. 남자의 외로움은 바로 이런 외로움이다. 다른 사람의 부모가 모두 아이와 함께 해변으로 여행을 가는 것을 보고, 또 혼자 집에 앉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부모도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는데, 어떻게 이번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까? 부러움, 질투, 외로움, 자기 연민의 정서가 이 귀여운 소년의 마음에 한 걸음 다가왔고, 오래도록 오래도록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아저씨 한 명이 중년이 되어도 쓸모가 없어 다리 옆에 앉아 여자 아이를 데리고 다른 일을 할 수밖에 없다. 무슨 창피한 일이 있습니까? 그것은 일종의 나이의 외로움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의심의 여지 없이 인생의 절정은 알 수 없다. 그는 마음속의 불안을 충족시키기 위해 건달 행위만 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외로운 아이와 외로운 삼촌은 하나의 계기로 함께 모여 인생의 여름을 시작했다. 좀 허황된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도리에 맞다. 운명이 같은 사람은 신의 가호를 받아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서로의 속마음을 이해할 것이다. 한 사람이 아는 것이 아무도 모르는 것보다 낫다. 사는 것이 더 의미가 있다. 성미가 좋은 사람} 성실하고 무고한 호텔 종업원, 그는 항상 삼촌의 괴기 한 행동에 놀라고 눈빛에는 늘 의혹이 가득하다. 이 아이와 이 삼촌의 모험에 참여할 수는 없지만, 그는 진심으로 그들을 데리고 와서 약간의 저축과 아쉬움을 보충했다. 열정적이고 웃기는 한 쌍, 그들 네 명은 풀밭에 앉아 귤을 던지고 기계춤을 추며 즐거워했다. 비록 아주 짧은 거리일 뿐이지만, 내가 말했듯이, 모두가 갈 길이 있다. 갈림길에서 사람들은 항상 알 수 없는 어쩔 수 없이 그 곳에서 서로 작별 인사를 하고 그냥 그만둘 수밖에 없다. 적어도 우리는 만났지만, 적어도 우리는 상대방의 마음속에서 약간의 즐거움을 배웠기 때문에 우리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방랑 시인, 그는 그들의 못된장난 탓을 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그들에게 자신의 삶을 이야기했다. 그는 그들을 종점까지 데려다 주고, 또 그들을 출발점으로 돌려보냈다. 이 여정에서 그들은 차 옆에서 못된장난, 옥수수밭에서 옥수수를 훔치고 호숫가에서 만난 삼촌을 만났다. 그들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인연과 끝없는 우정을 가지고 있다. 그가 아이에게 들려준 북두칠성, 나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하늘 가득한 별들이 증거로 밤에 빠져들게 하기 때문이다. 징그럽고 착한 아저씨}, 머리에 나쁜 놈 두 글자가 새겨진 남자는 시시콜콜 따지는 것이다. 그는 낮은 목소리로 자신이 쓸모없다고 말했다. 그는 허세를 부리는 것을 좋아하고, 작은 이득을 차지하며, 호도박 자동차, 사기꾼 못된장난, 모든 것을 다 쓰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그가 내 인생에서 가장 보고 싶은 사람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의 마음은 그를 비웃는 사람들보다 저속하고 심지어 고상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의 나쁜 점은 그도 어머니에게 버림받은 아들이라는 것이다. 그도 그의 어려움과 그의 반항이 있다. 그는 아이의 몸을 오염으로부터 구할 때, 아이에게 더 이상 낯선 사람과 함께 걷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는 아이에게 주먹밥 두 개를 주었을 때 어른들에게 아이를 데려가라고 말했고, 아이에게 착하고 시어머니를 잘 보살펴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들은 모두 이치에 맞는 명언으로, 모두 다른 방식으로 그의 입에서 전해져 온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아저씨의 마지막 말 한마디가 전극을 클라이맥스로 밀었다. "국화지랑, 꺼져." 그가 말할 수 있는 것이고, 그가 말한 것만이 따스할 정도로 귀에 거슬리지 않을 것이다. 중장님, 대머리님, 죄송합니다. 처음에는 당신들이 나쁜 사람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당신들이 이렇게 귀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두 아이들을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당신들은 남자들이 장난감을 만들어 주고, 물고기가 무엇인지, 외계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음식을 먹지 않은 불쌍한 외계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들은 줄곧 풀숲에서 아이를 기다리며 대사를 외웠지만, 모두들 조용히 잊어버렸다. 불쌍한 중선생은 이미 똥구덩이에 빠졌고, 그가 원주민을 설치할 때의 드럼을 잊지 않았다. 그들의 외모와는 상관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의 순수한 마음도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기를 원했다. 나는 너를 아주 사랑해. 너는 나에게 악의 배후에 아름다운 것을 가르쳐 주었다. 악은 단지 너의 갑옷일 뿐이다. 무기를 벗은 후, 너는 좋은 사람보다 더 인간적이고, 더 귀중해 보인다. 징그러운 나쁜 놈} 옹졸한 노인, 보호비를 받는 악인. 숲이 커서 누구나 가지고 있다. 그들과 함께, 우리는 우리 주변의 좋은 사람들을 더 소중히 여길 수 있습니다. 후안이 말했듯이 이 영화는 힐링영화이고 천사는 힐링부의 대표다. 그들은 태양을 지배하지는 않지만,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적절하게 살고 있다. 많은 말들이 말을 하기 전에 이미 도착했다. 결국, 아이는 여전히 자신의 어머니를 알아보지 못했지만, 이것은 또 무슨 해로운 점이 있는가? 강제 인정은 네 사람에게만 불행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지금은 다섯 사람에게 행복이다. 나는 아이의 날개와 천사의 방울을 보았다. 나는 또한 미래의 위대한 하늘 아래에서 그가 날개를 펴고 날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붕새처럼 마음속의 천지로 날아갈 것이다. 그래도 살아야 한다. 슬프고 실망해도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해도 살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천사의 초심이다. 전체 영화, 개구리개굴, 곤충이 짹짹, 뜬구름이 도처에 널려 있다. 곳곳에 영혼이 사는 역참들이 있고, 녹색의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 차 있으며, 모든 사람의 웃음소리로 가득 차 있다. 나는 행복이 목적지가 아니라 길에 있다고 말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