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점쟁이는 열 명 중 아홉 명의 사기꾼입니까? 팔자 오행 같은 것은 믿을 만합니까?
점쟁이는 열 명 중 아홉 명의 사기꾼입니까? 팔자 오행 같은 것은 믿을 만합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초보자입니다. 좀 더 과학적인 정신으로 당신의 질문에 답하겠습니다. 왜 점쟁이가 정확합니까? 그럼 같은 해 월 날 사람들은 왜 운명이 다를까요? < P > 1 분에 태어난 사람이 많죠. 즉, 같은 팔자를 가진 사람도 많고, 그들의 운명도 다를 것입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고민해 온 질문입니다. 많은 선생님께 물어보았습니다. 풍수가 다르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종교적 신념이 다르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관상이 다르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어쨌든 나는 개인적으로 설득력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그렇게 많은 다른 요인이 영향을 줄 수 있다면 팔자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풍수, 중요한 것은 부모 등이다. 불행한 사고, 동포 몇 명, 수십 명, 심지어 원촨 지진으로 고통받는 동포 몇 명 등 비슷한 문제도 있는데, 그들의 팔자가 모두 뜻밖의 상해를 입은 것은 불행한 재난, 약탈, 양날이 있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떤 사람들은 국운이 설득력이 있다고 말하는데, 이것이 정말 내가 한때 팔자 진실성을 의심했던 이유였다. < P > 하지만 부인할 수 없는 것은 팔자 이론이 사양할 때, 얼버무리지 않는 한, 수준 아래 있는 사람은 쌍둥이 동팔자를 포함한 사람들이 평생 운세가 다르긴 하지만 대체적인 성격, 종사하는 업종도 대동소이하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렇게 가정합시다. 만약 팔자가 정말 미신이라면 계산이 정확하지 않다면, 이미 아무도 그것을 연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만약 1% 정확하다면, 그 팔자의 지위도 오늘 이렇게 지하에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말합니까? 마치 같은 배치의 묘목처럼, 나오는 것이 반드시 건장한 열매는 아니다. 같은 지능이 비슷한 사람, 같은 교실에서 수업하고, 같은 선생님 교수가 들쭉날쭉하다. 의사가 내 병을 고치지 않았다고 말할 수는 없다. 의학을 의심하자. < P > 그래서 요약하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팔자가 선천적인 결정론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자체로는 어느 정도 부족한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팔자를 배우는 목적은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고객에게 인생을 올바르게 대면할 수 있도록, 햇빛의 마음가짐으로 재난에 직면하고, 나쁜 일에 직면하고, 재무관을 만나면 절대 안사위태로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좌절어려움에 부딪히면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 P > 두 번째 질문은 정확도에 관한 질문으로, 여기에는 명리사 자체의 기초 운용, 자신의 학파 견해, 자신의 자질 덕행, 그리고 그 자체의 팔자가 일치하지 않는 부분이 많이 있다 전혀 통일되지 않아 개인적인 견해가 달라져서 정확도가 매우 떨어진다. < P > 세 번째 질문, 점술사 자신은 왜 운명을 바꾸지 않고 스스로 부자가 되는가, 주역 예측처럼 복권을 예측하지 않고 단번에 부자가 되는 것 같다. 또 한 가지 질문은, 하늘이 운명을 정해 놓은 이상, 우리 점쟁이가 무슨 의미와 이득이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아니면 내가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우선 우리는 이런 명격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첨될 확률이 있어도 감당할 수 없다. 둘째, 운명을 배우는 것이 반드시 복지, 돈, 얕게 자신을 넘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실 진정으로 도덕과 절조가 있는 예측사는 정말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지막으로, 점술이라는 의미 사람들은 운명 앞에서 어쩔 수 없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생명' 의 구조는 사람이 평생 부귀복수능력을 감당할 수 있는 최고 한도를 정하고,' 운' 은 가변적이지만, 모든' 운' 과정의 합은 명국의 최고 한도를 초과할 수 없다. 운이 나쁘고 노력하지 않으면 명국의 최고 한도에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다 우리는 운명의 법칙을 파악함으로써 인생의 가장 영광스러운 단계를 충분히 발휘하고, 인생의 기회를 더 잘 파악하고, 인생의 불리한 시공간과 요소를 피하고, 유리한 시공간과 요소를 선택하여 유리하고 유익한 일을 하고, 가능한 한 운명을 바꾸고 개선하는 목적을 달성하고, 운명의 상한선을 획득하고 달성해야 한다. 풍수 조정은 일정 범위 내에서 운명을 조정하고 개선하여, 좋은 명을 더 좋게 하고, 나쁜 명을 개선하고, 길흉을 피하고, 그늘의 자손을 축복할 수 있다. < P > 이경학은' 목숨을 알고 근심하지 않는다' 고 제창하고, 태연하게 생활하며, 현실에서 출발하여 부귀를 강요하지 않는다. 마음 속에 늘 만족할 줄 아는 마음, 자기 봉공, 근검절약, 열심히 분투하고, 선행을 하고 덕을 쌓는 것은 반드시 행복하고 즐거운 일생을 가질 것이다. 고대인들은 "천명을 듣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고 말했는데, 이는 최선을 다한 후에도 여전히 할 수 없을 때 운명을 들을 수 있다는 뜻이다. 생명과 힘의 관계는 내인과 외인의 관계와 같다. 이른바' 생명은 필연적인 몫이고, 비력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는 것이다. 힘은 진취의 원천이니, 비명은 그렇지 않다. " 그러므로 목숨이 좋으면 일하지 않고 얻을 수 있고, 앉아서 그 성과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목숨이 나쁘면 낙담하고 진취적인 것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 P > 다시 한번 우리는 관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관상상등학문은 우리나라 전통문화의 일부이다. 의학을 보는' 의사' 그래서 서양의 별자리 원리와 마찬가지로 비슷한 특징을 가진 사람의 성격을 요약하면, 예를 들어 나는 처녀자리이고, 내 성격은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다. 나는 8 월 23 일 ~ 9 월 22 일 생일인 사람을 찾아 그들의 성격을 요약하면, 그동안 태어난 사람은 모두 * * * 성, 즉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결론 내렸다 < P > 와 마찬가지로 중국 관상으로 볼 때 고대에는 코를 고기도 있고 크게 찾아와 부자가 된 것을 발견하고 코를 부궁으로 정의했고, 포궁이라고도 하며, 책임자의 재물운이라고 했지만 마르크스주의 철학은 별자리와 관상의 손등이 모두 * * * * 성만 찾았고, 사람을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관상이 나에게 주는 것은 사람을 더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는 성격이라고 생각하는데,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친구, 장사, 동료 관계 등은 여전히 유용하다. 이것은 미신이 아니라 심리학처럼 초과학 학과다. 사실 관상별자리는 다 똑같다. 아무리 관상이 좋아도 내면의 건설과 외부 환경이 너를 바꿀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 P > 당신의 문제로 볼 때 팔자명리는 확실히 한 사람의 일생을 대표할 수 없습니다. 한 가지 일은 모두 세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하나는 시간성, 즉 당신이 태어난 시간, 팔자, 두 번째는 공간성, 세 번째는 생활 환경입니다. 팔자는 일시적으로만 시간성을 설명하고, 나머지는 설명할 수 없고, 게다가 많은 신봉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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