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투우 체스 카드와 행복한 집주인이 상세히 설명하다.

투우 체스 카드와 행복한 집주인이 상세히 설명하다.

게임 공략

두지주는 호북 십언 방현에서 기원하고 유행해 간단한 오락으로 노소를 막론하고 적합하다. 극악무도한 구사회에서 지주가 농촌에서 횡행하여 악행이 많다고 한다. 지주에 대한 증오를 터뜨리기 위해 사람들은 종종 하루의 일이 끝난 후 문을 닫고' 지주들' 을 폐쇄한다. 즐거운 지주게임 속 인물들은 귀여운 만화 이미지를 채택하여 화면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게임은 매우 오락성과 대립성이 있다. 즐거운 인터페이스에서 지주와 즐겁게 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규칙 소개

게임의 기본 규칙

_ 플레이어 수: 3 명 (고정).

_ 게임 캠프: 1 지주는 한 쪽이고 다른 쪽은 농민이다.

_ 게임 카드: 54 장의 카드 (왕과 왕 포함).

_ Deal: 1 인당 17 카드, 건물 주인이 건물 소유주에게 3 카드를 보내준 것을 확인하세요.

_ 출판 순서: 각 이닝 먼저 집주인이 패를 낸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카드를 돌립니다 (또는 통표). 만약 집주인이 패를 낸 후 다른 두 게이머가 전달할 수 없다면, 집주인은 새 라운드에서 마음대로 패를 낼 권리를 얻을 것이다.

_ 승부 판정: 어떤 플레이어가 먼저 카드를 내고 게임이 끝난다. 집주인이 먼저 카드를 다 놀면 집주인이 이긴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두 선수가 이긴다.

카드 유형 소개

_ 로켓: 쌍왕 (왕+소왕), 가장 큰 카드형.

_ Bomb: 같은 값의 카드 네 장 (예: 9999).

_ 싱글 카드: A 와 같은 싱글 카드,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카드 플레이어는 싱글 카드만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액면가에 따라 낱장의 크기를 비교하다. 카왕소왕 2AKQJ 109876543 수치 비교

_ Pair: 같은 값을 가진 두 개의 카드. 예를 들면 AA 입니다.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카드 플레이어는 쌍만 놀 수 있다. 크기 비교 카드 액면가.

_ 3 장 카드: 같은 값의 카드 3 장. 예를 들면 333 입니다.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카드와 함께 하는 플레이어는 세 장의 카드만 낼 수 있다. 크기 비교 카드 액면가.

_ 3 대 1 카드: 동가치 카드 3 장+싱글 카드 (예: 333+4).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카드 플레이어는 3 대 1 카드만 칠 수 있다. 크기 비교는 세 장의 카드 면이 같은 카드의 수치에 의해 결정되며 카드의 크기를 비교하지 않습니다.

_ 3 밴드 2: 동치카드 3 장+카드 1 장 (예: 333+44).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카드 플레이어는 3 대 2 만 칠 수 있다. 크기 비교는 세 장의 카드 면이 같은 카드의 수치에 의해 결정되며 카드의 크기를 비교하지 않습니다.

_ 단순자: 5 장 이상 연속 싱글 카드, 2 와 쌍왕 제외 (예: 345678).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카드 플레이어는 카드 플레이어와 같은 순자를 가지고 놀아야 한다. 크기 비교는 마지막 순자 카드의 카드 크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_ 쌍순: 연속 3 쌍 이상, 2 와 왕쾌 (예: 33445566) 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출패자는 반드시 출패자와 같은 수의 카드를 쳐야 한다. 크기 비교는 한 줄의 마지막 카드 쌍의 전면 크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_ Ss: 2 개 이상 연속 3 장 카드, 2 와 2 왕 (예: 333444) 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그 카드를 따르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카드 플레이어와 같은 수의 카드를 쳐야 한다. 크기 비교는 Ss 에서 점 수가 같은 마지막 세 장의 전면 크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_ 날개 달린 비행기: Ss+ 같은 수의 싱글 카드 (또는 같은 수의 쌍). 예를 들면 333444+58 또는 333444+5566 입니다.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이 카드 플레이어가 치는 날개 달린 비행기는 해당 카드 플레이어가 치는 비행기와 같아야 합니다. 크기 비교는 Ss 에 있는 마지막 세 장의 동일한 카드의 전면 크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_ 4 밴드 2: 동일 카드 4 개+싱글 카드 2 개 (또는 두 쌍). 예를 들면 3333+47 또는 3333+4455 입니다. 폭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카드와 함께 하는 플레이어는 4 대와 2 대까지만 칠 수 있다. 크기 비교는 같은 카드 네 장의 값을 기준으로 하며 카드는 비교되지 않습니다. 4 대 2 는 폭탄이 아니다.

특수게임

지주를 뺏다-한 플레이어가 지주라고 부를 때, 각 플레이어는 한 번의 기회만 가지고 있고, 단 한 번의 기회만 카드놀이 순서에 따라 지주를 뺏는다. 매번 성공할 때마다 게임의 확대율은 모두 X2 이다.

_ 플레이어가 지주를 빼앗기로 선택한 후,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지주를 빼앗지 않으면 지주를 뺏는 플레이어가 지주다.

_ 만약 플레이어가' 지주를 뺏다' 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지주' 라는 선수가 지주다.

_ 플레이어 "집주인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는 것은 "집주인을 빼앗을 수 없다" 고 할 수 없다.

당첨번호: 패를 내기 전에 당첨번호를 받은 플레이어가 직접 책임진다.

패를 내기 전에 당첨번호를 받아서 승수 X8 X20 을 확대하다.

거래1-세명카드 6 장, 승수 X5 X 12.

거래 7- 12 장 세명카드, 승수 X3 X8.

거래 13- 17 세명카드, 승수 X2.

당첨번호 후 집주인에게 전화해서 X2 를 확대하세요.

두 배: 농민만이 당첨 후 두 배로 늘리거나 추가하지 않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패를 내기 전에 직접 책임을 진다. 배로 늘리면 두 농민이 함께 배로 늘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배로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당첨번호가 없는 상태에서 건물 주인이 이미 세 장의 카드를 받았을 때 세 선수 모두' 두 배' 또는' 두 배 안 함' 을 택한 것으로 확인됐다. 세 선수 모두 "두 배" 를 선택하면 게임이 두 배로 성공하고 게임 승수는 X2 입니다. 한두 명의 플레이어가 "두 배로 늘리지 않음" 을 선택하면 게임이 두 배로 늘어나지 않는다.

결제 규칙

_ 곱셈

_ 당첨번호: 확대율은 플레이어가 당첨번호를 받았을 때의 카드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_ 건물 주인: 게임에서 건물 주인만 부르지 않고 건물 주인을 부르는 비율은 3 배입니다.

_ 집주인 강탈: 플레이어는 매번 집주인 승수 X2 를 강탈합니다.

_ 두 배: 모든 플레이어가 두 배로 결정할 때의 배율 X2.

_ Bomb: 각 폭탄의 확대율은 X2 입니다.

_ Spring: 현지 주인이 카드 한 장도 나오지 않을 때 승수는 X2 입니다.

_ 반춘: 지주가 단 한 패만 낸 후 나머지 농민은 게임 끝까지 카드를 내고 확대율은 X2 입니다.

_ 결제

_ 집주인 승리: = 주택 x 승수 x2 (농민 2 명)

_ 소유자 입력: = 주택 x 비율 x2 (농민 2 명)

_ 농민 승리: = 방 바닥 점수 x 비율

_ 농민 손실: = 주택 x 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