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란 무엇입니까? 매크로를 만드는 방법? 매크로를 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마술사는 어떤 실용적인 매크로를 가지고 있습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란 무엇입니까? 매크로를 만드는 방법? 매크로를 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마술사는 어떤 실용적인 매크로를 가지고 있습니까?

0.' 공주매크로 명령 전과정' 은 오늘 버전에서 매크로와 플러그인 모두 크게 달라졌다.

최근 Slouken (블리자드 UI 개발자) 이 신나는 매크로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이 문장 의 목적 은 어떻게 아래 의 매크로 명령 을 적용하여 작업 을 단순화하고 불필요한 바로 가기 바 를 저장하는 것 을 설명하는 것 이다.

/cast, /use, /target, /focus, /assist, /stopmacro, /cancelaura, /userandom, /castrand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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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애완동물 설명:

애완동물 지침: 공격, 따르기, 체류

/petattack

/petfollow

/petstay

애완동물 상태: 수동적, 방어, 능동적

/petpassive

/애완 동물 방어

○공격적이다

애완 동물 자동 주조 켜기/끄기

/petautocaston

/petautocasto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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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t" ("/cast") 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명령 형식은 "/schow corporation name" 입니다 (기본값은 schow cast corporation).

또는 "/시법명 (등급 기술 등급 수)" 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강력한 치료를 베풀다.

/시전 올림픽 지혜 (수준 3)

새 시스템에서는 여전히 원래 형식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이제 조건부 옵션을 추가하여 "/cast" 를 더욱 유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cast" 의 새로운 형식은 "/cast [첫 번째 조건 옵션 세트] 첫 번째 주문 이름입니다. [두 번째 조건 옵션 세트] 두 번째 주문 이름; [세 번째 조건 옵션 세트] 세 번째 주문 이름; 잠깐, 잠깐 ...

이제 매크로를 작동시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조건 옵션 세트를 탐지하고, 만약 성립되면 첫 번째 주문을 하고, 성립되지 않으면 두 번째 조건 옵션 세트를 탐지하고, 이것이 성립되면 다음 주문을 넣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단 하나의 마술만 사용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조건 옵션 세트가 감지되면 해당 주문이 적용되고 매크로가 종료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조건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움말-대상이 우호적인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상해-목표가 적대적인지 여부를 탐지합니다.

전투-당신이 전투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 또는 자세: #-자세에 있는지 또는 특정 자세에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아래 참조).

비밀 행동-당신이 몰래 움직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odifier 또는 modifier:shift | ctrl | alt- 명령을 실행하는 동안 특정 키를 눌렀는지 여부를 감지합니다.

장비: & ltitem & gt- 프로젝트가 이미 갖추어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ltitem & gt 모든 유효한 장치 슬롯, 품목 분류 또는 품목 하위 클래스가 될 수 있습니다.

Target =< 단위>- 현재 대상을 유효한 단위로 변경하는 특수 조건 옵션입니다 (아래 참조).

Actionbar:& lt;; 번호>- 현재 작업 표시줄이 나열된 작업 표시줄인지 여부를 체크합니다.

새로운 조건 옵션: 애완 동물:

승마, 수영, 비행-승마, 수영, 비행 여부를 체크합니다.

실내, 실외-실내 또는 실외를 테스트합니다.

버튼:<#>- 특정 버튼을 감지하여 주문을 트리거합니다. 기본값은 1 (아래 참조) 입니다.

Exists and dead- 대상이 죽었는지 진짜인지 감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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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매크로 명령

/cast sequence- 사전 설정된 주문 세트를 순서대로 적용합니다 (아래 참조).

# 주문 표시-주문을 나열하는 매크로 반환 값을 표시합니다.

조건 옵션에 대한 몇 가지 추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조건 옵션 앞에 "아니오" 를 추가하여 반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ocombat' 은 비전투 상태에서 성립된 것이다.

쉼표',' 분리 조건 옵션은' and' 와 같은 역할을 하며 조건 옵션이 모두 참일 때 실행됩니다.

슬래시 "/"로 조건 옵션을 구분하면 or 와 같은 효과가 있으며 조건 옵션 중 하나가 참일 때 실행됩니다.

?' 를 누릅니다 매크로 편집기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아이콘은 매크로가 현재 주문의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강제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강력한 치료를 베풀다.

아주 간단합니다. 당신의 목표에 강력한 치료를 가하세요.

○강력한 치료를 베풀다.

목표가 우방이면 강력한 치료를 할 수 있는 조건 옵션을 추가합니다.

/강력한 치료를 위해 [도움] 을 적용하십시오. 징벌

두 번째 주문을 추가합니다. 조건 옵션이 없기 때문에 첫 번째 조건 옵션이 유효하지 않으면 적용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조건명언)

/신속한 치료 [도움, 전투]; [도움, nocombat] 강력한 치료; 징벌

이 매크로는 당신 (목표 아님) 이 싸울 때 우군 목표에 빠른 치료를 하고, 당신이 싸우지 않고 목표가 우군인 상태에서 강력한 치료를 하고,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예: 목표가 적임) 처벌을 가합니다.

/강력한 치료를 위해 [도움] 을 적용하십시오. [상해, 전투] 처벌; 정신적 채찍질

이 매크로는 우방 목표에 강력한 치료를 하거나, 전투에서 적의 목표를 처벌하거나, 당신이 전투에 없을 때 적의 목표에 정신적 채찍질을 할 것이다.

/시전 [잠행] 매복; 등뒤에서 칼을 찌르다

이 매크로는 플레이어가 잠행할 때 매복 공격을 가했다. 그렇지 않으면 등자였다.

/cast [no stealth] backstab; 매복

이 매크로는 위와 동일한 기능을 합니다. 단, 반대 조건 옵션을 사용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cast [actionbar: 1] 강력한 치료; [actionbar:2] 처벌

현재 동작 막대가 1 이면 강력한 치료를 하고, 2 라면 처벌을 하고, 다른 동작 막대라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시전 [상해] 변형술

/stopmacro [noharm]

/p 는 %t 를 양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만지지 마!

이 매크로는 목표가 적의 목표일 때 변형을 가할 것이다. 목표가 적대적이지 않다면, 이 매크로를 멈추고 (예: 변형이 가해지지 않는 경우), 목표가 양이 될 때 팀원들에게 통지한다. "/stopmacro" 명령으로 인해 목표를 바꾸지 않으면 팀원들은 고함을 볼 수 없습니다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임).

/cast [애완 동물] 애완 동물 소환; 복성애완동물

이 매크로는 네가 애완동물이 없을 때 하나를 부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애완동물을 부활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cast [애완 동물: 올빼미] 다이빙; [애완 동물: 고양이] 충전; [애완동물] 으르렁거리다

이 매크로는 부엉이 애완동물이 있을 때 급강하를 하고, 고양이 애완동물이 있을 때 돌격을 가하며, 다른 애완동물이 있을 때 울부짖는다.

/캐스팅 [애완 동물: 무효 워커] 희생; [애완동물: 매력] 매력

만약 당신이 허공행자를 데려온다면, 당신은 희생을 치르고, 만약 당신이 매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매혹적인 매력을 던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비 승마, 야외] 검은 말 고삐를 사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야외에 있고 타지 않았다면, 부름으로 타십시오.

/[대상 애완 동물, 죽음] 부활 애완 동물; [nopet] 애완 동물을 소환하십시오. 애완동물을 대하다

만약 당신의 애완동물이 죽으면, 그것을 부활시키고, 그렇지 않다면, 그것을 부르거나, 당신의 애완동물을 치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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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도:

자세도 같은 원리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포즈 번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가 어떤 자세에 있을 때 설정됩니다 (전사는 항상 특정 자세에 있음). 숫자가 주어진 경우 제스처가 활성화되었는지 여부를 감지합니다.

각 반의 구체적인 자세는 서로 다른 숫자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목록입니다.

전사: 1. 전투 2. 방어 3. 분노.

목사: 1. 그림자 형태

드루이: 1. 곰 2. 수생 3. 카테고리 4. 여행 5. 달나무.

도둑: 1. 도둑질하다.

매크로 조건 옵션 시스템에서 성기사의 후광은 더 이상 제스처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예를 들어, 군인이지만 방어 임무를 수행하지 않는 것과 같은 제스처를 건너뛰면 제스처 수가 줄어 듭니다. 예를 들어, 폭력적인 제스처 수는 2 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제스처 매크로의 몇 가지 예:

/cast [nostance] 곰 모양

한 가지 형태가 아니라면 곰 형태로 바뀐다.

/cast [stance: 1] 억압; [자세: 2] 갑옷; [자세: 3] 회오리 바람 컷

전투 자세는 억압을 가하고, 방어 자세는 갑옷을 터뜨리고, 광폭한 자세는 회오리 바람 참수를 한다.

/cast [역: 1] 포효; [자세: 3] 발톱

곰 형태에서 울부짖음을 풀고 고양이 형태에서 발톱을 풀어준다.

/cast [nostance:3] 치타 형태

만약 당신이 치타 형태가 아니라면, 당신은 치타로 변신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미 치타 형태라면, 그것은 당신을 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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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슬롯 리스트:

양손

가방

셔츠

체스터 공익금

뒤로 물러나다

피트 피트

손가락

머리

부수 종목에서 보유하다

다리

원격 제어

부수

어깨

Tabard 배지

투척 (단검 투척과 같은 원격 슬롯 항목) 투척 (단검 투척과 같은 원격 슬롯 항목).

악세사리

허리

한 손으로

주수 주수

손목

리그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법 [장비: 양손 칼] 치명적인 타격; 용맹한 타격

네가 양손 검을 장비할 때, 시전 치명적인 일격을 가한다.

시법 [장비: 양손칼/손망치/손도끼/장병 무기] 치명적인 일격.

여기에 구분자 "/"를 사용하여 "or" 조건을 설정합니다. 네가 상술한 무기를 장비할 때, 이 매크로는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것이다.

/cast[ 장비: 방패] 방패 펀치

네가 방패를 장전했을 때, 방패를 한 번 넣어 맹격하다.

/cast [장비: 방패, 장비: 비수] 방패 맹격.

네가 방패와 비수를 모두 장비할 때만 너는 방패를 던져서 맹격할 수 있다.

/cast [noequipped: 방패, 장비: 부] 분노

네가 방패를 갖추지 않고 너의 조수가 무기를 갖추었을 때 분노를 터뜨리는 것은, 너의 두 손이 방패를 잡고 있을 때만 활성화된다는 것이다.

조건 옵션 [버튼:

기본 버튼은 1, 마우스 왼쪽 버튼입니다. 키 바인딩을 통해 매크로를 트리거하는 경우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트리거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숫자 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또는 왼쪽 버튼

2 또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3 또는 중간 키

4 또는 키 4

5 또는 5 키를 누릅니다

및 보안 선언 헤더 파일에 정의된 다른 모든 키를 포함합니다. 나는 이것이 무슨 뜻인지 확실하지 않다, 단지 슬로켄의 말을 인용했을 뿐이다.

공식 홈페이지 UI 포럼에는 Iriel (포럼 MVP) 이 작성한 SecureStateHeader 샘플 코드가 있습니다. 템플릿과 마찬가지로 플러그인 작성자는 인스턴스를 생성하여 기본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cast [버튼: 2, 대상 플레이어] 빠른 치료; [도움말] 신속한 치료

이 매크로는 우군 목표에 빠른 치료를 할 것이다. 또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자신에게 빠른 치료를 할 것이다.

여기서 [목표 단위] 는 조건이 성립되었는지 여부를 감지하지 않고 시법의 목표를 다른 조건 옵션의 목표로 변경하는 특수한 조건 옵션입니다. 단위는 플레이어, 목표, 목표 목표, 1 제곱, 1 제곱 목표 등 모든 유효한 단위 유형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캐스팅에는 "목표" 인 기본 목표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강력한 치료를 베풀다.

다음 매크로에 해당합니다.

Targetarget, help] 강력한 치료.

[목표 단위] 조건 옵션을 추가하지 않는 한 기본값은 현재 목표입니다.

[대상 단위] 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 플레이어] 빠른 치료를 시작하십시오.

항상 자신에게 빠른 치료를 해준다. 그것은 너의 실제 목표를 바꾸지 않을 것이다.

/cast [도움] 신속한 치료; [목표 목표 목표] 신속한 치료

목표가 우군이라면 빠른 치료를 해 주고, 그렇지 않으면 목표의 목표를 빨리 치료해 준다.

/신속한 치료 [도움, 전투]; [도움, nocombat] 강력한 치료; [목표, 도움, 전투] 빠른 치료; [대상 플레이어] 강력한 치료

이 매크로는 1) 만약 당신이 전투에서 우군이 목표라면, 2) 만약 당신의 목표가 우군이라면, 전투에 있지 않고, 3) 만약 당신이 전투에서 우군이 목표라면, 그에게 빠른 치유술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4) 만약 위 조건들이 모두 성립되지 않는다면, 가능합니다.

없음을 단위로 사용하는 경우 대상을 선택하지 않은 것처럼 작동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마법을 분산시키기 위해 [목표가 없다].

이것은 마법을 분산시키고, 당신이 현재 목표를 선택하든 안 선택하든 간에 목표를 클릭하기를 기다릴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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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매크로 명령 "/castsequence"

WoW 2.0 이후 새로운 명령인' /castsequence' 가 등장해 클릭 한 번 할 때 일련의 매크로에 정의된 마술을 하나씩 적용할 수 있다.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astsequence [< 조건 옵션 >] rese < #>/ 목표/전투< 맞춤법1> ,< 주문 2>,< 주문 3>

그것은 주문 목록을 설정했다. 이 매크로를 처음 클릭하면 목록의 첫 번째 마술이 적용되고, 클릭하면 두 번째 마술이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그것이 마지막 것을 주조할 때, 그것은 출발점으로 돌아가 순환을 시작한다.

Q: 뭐? 나는 아직도 잘 모르겠다. .....

A: 글쎄, 네가 마법사라고 가정 해. 때때로 너는 서리별이 필요해서 즉시 번쩍인다. 너는 이런 일을 동시에 할 수 없다. 이제 시퀀스를 설정하여 완성할 수 있습니다!

/castsequence 아이스 노바, 플래시

이렇게 간단합니다. 이 매크로를 처음 누르면 아이스 샛별을 뿌린다. 한 번 더 누르면 번쩍인다. Q: "아이스 노바 냉각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냥 번쩍이는 거 아닌가요? 아니면 얼음과 서리의 샛별을 놓지 말고, 두 번째로 이 매크로를 눌렀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번쩍이는 거야? "

답: 모두 아닙니다. 마술이 놓을 수 없다면 (냉각, 범위 초과, 법력 부족 등). ), 순서는 다음 마술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다음에 이 매크로를 주문하면 다시 한 번 아이스 샛별을 시도해볼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저항, 회피, 모집 등. 투표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요술/기술이 풀려났지만 명중하지 못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Q: 내가 전투에 없다면? 나는 비전투 상황에서 서리 샛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A: 이전의 모든 매크로 조건 옵션을 여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그것은 전체 시퀀스에만 적용되며 각 마술에 대해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Q: 음, 사실, 저는 단지, 음, 만약 제가 서리가 내린 샛별 뒤에 반짝이고 싶지 않다면요? 다음에 아이스 샛별을 띄우고 싶은데 번쩍이는 설정에도 끼일까요?

A: 그건 전혀 문제가 없어요. 우리는 이 설정을 재설정해야 한다. 아이스 샛별 일반 냉각 시간은 24 초이기 때문에 24 초 안에 사용하지 않으면 시퀀스 재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castsequence rese24 아이스 노바, 플래시

네가 이 매크로를 처음 클릭했을 때, 그것은 서리의 샛별을 뿌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깜박이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24 초 후에, 그것은 서리 샛별 상태로 재설정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서리 샛별의 냉각 시간이 24 초이기 때문에 다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잘됐네!

Q: 음, 정말 놀랍습니다. 하지만 저는 사실 마술사입니다.

답: 물론, 마술사로서, 저는 당신이 항상 세 가지를 반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제 버튼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시퀀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부식, 희생, 고통스러운 저주

이렇게 간단합니다. 이 매크로를 세 번 연속으로 클릭하여 세 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Q: 하지만 만약 내가 이것들을 다 보내기 전에 목표가 죽는다면요? 나는 또 이 서열에 끼었다. 타이머를 설정하고 싶지 않아요!

가: 괜찮아요. 우리는 다른 조건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대상 재설정] 을 설정하면 대상을 변경할 때 시퀀스가 시작 위치로 재설정됩니다. "전투 재설정" 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를 떠날 때마다 이 시퀀스가 재설정됩니다. "/"제어기를 사용하는 경우 (앞에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재설정 조건 옵션을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castsequence 리셋 전투/목표 부식, 희생, 고통스러운 저주

그것뿐이다. 이제 목표를 바꿀 때마다 (예: 원래의 목표가 죽어 가고, 새로운 목표를 선택했을 때) 또는 전투에서 탈퇴할 때마다 (모든 점을 다 놓기 전에 목표가 죽었을 수도 있음) 전체 순서를 재설정하여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목표명언)

Q: 좋아, 좋아, 내가 지금 이해한다고 생각해! 새 매크로를 설정할 시간을 좀 주세요 ... 됐습니다.

갑: 잘됐네요. 나는 도울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Q: 그럼 ... 결투는 어때요?

A: 어, 아니, 나는 마술사와 결코 싸우지 않는다.

Q: 컷, 겁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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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매크로의 몇 가지 예:/[목표 자아] 두꺼운 빈 천 붕대 사용

현재의 목표가 무엇이든지 간에, 이 매크로는 자신의 몸에 두꺼운 빈 천 붕대만 쓸 수 있다.

홍대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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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격/돌격: 요격 또는 돌격 또는 상응하는 자세로 전환.

/Cast [nocombat, stance: 1] 돌격; [전투, 노스탄스: 3] 폭력적인 자세; [nocombat, nostance: 1] 전투 자세; [전투, 자세: 3] 요격

일반적인 태도 매크로: 넣어

/cast [상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