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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본 살인과 늑대 살인이란 무엇입니까?

대본과 라이칸을 죽인 많은 원외 친구들은 이 두 가지' 죽이기' 가 우열을 가리기 어렵다고 말했고, 심지어 약간 혼동되기도 했다. "그들이 뭐지?" 둘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오늘 대사는 대본 살해와 늑대를 모르는 사람을 죽이러 왔지만, 그들에게 관심이 많아 줄곧 기회를 찾아 서클에 들어갈 수 있는 친구들을 찾아 코프를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출처: 늑대인살은' 늑대인살게임' 과' 날이 어두워졌으면 눈을 감아주세요' 에서 비롯된다. 극본 살인은' 살인 의혹' 에서 유래했다

게임 플레이: 늑대 인간 죽이는 법? 눈을 감고-모든 플레이어의 동작-눈을 뜨고-공개 채팅 투표 아웃' 은 반복되는 과정이다. 늑대 인간, 성직자, 민간인 등 두 진영이 있다. 오직 한 쪽만이 끝까지 살아남아야 승리라고 할 수 있다. 각기 다른' 신' 은 민간인 진영이 라이칸을 판단하고 처형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물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극본 살살 놀이는' 대본 선택-대본 보기-증거 검색-공개 채팅-투표 결과' 의 기본 과정이다. 캠프 극본을 제외한 다른 극본은 기본적으로 게이머들이 직접 놀며 승부 기준이 많다.

시간: 늑대 인간이 게임을 죽이는 데 20-40 분이 걸립니다. 극본이 한 게임을 죽이는 데는 3 ~ 8 시간이 걸린다.

인원수: 라이칸을 죽이는 데는 9- 12 명이 필요하다. 스크립트가 죽인 인원수는 가변적이다. 온라인 스크립트는 1- 10 명, 오프라인 스크립트는 4-8 명을 죽인다.

비용: 늑대인살은 일반적으로 대본살보다 싸다. 대본을 살 비용이 없어 호스트 시간과 수량도 적게 차지하기 때문이다.

전반적으로 늑대인살게임은 경기성과 논리성이 더 강하다. 게임 과정이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각 캐릭터의 기술만 기억하면 눈을 감고, 눈을 뜨고,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고, 공개 채팅을 하고,' 하느님' 의 지시에 따라 투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분야는 반드시 분진영이어야 한다. 자기 진영의 선수들이 마지막까지 살아야 타가 이길 수 있다. 승리의 관건은 다른 선수들이 발언하는 논리와 허점을 정리하는 것이다.

극본 살인 게임은 몰입식과 추리식에 더 몰입하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두 개의 브러시' 와' 세 개의 브러시' 를 여러 번 경험하지 않는 한 매번 새 책을 한 권 가지고 놀아야 하고, 대본을 처음부터 읽어서 이 캐릭터의 인물 이야기를 체험해야 하기 때문이다. 승리의 관건은 다르다. 전통 극본은 대부분 진정한 살인자를 내세우거나 개인 임무를 완수하여 승리하는 것이다. 현재 점점 더 많은 극본이' 승리' 조건을 설정하지 않고, 특히 일부 감정류의 극본은 경험만 하면 되고, 추리도 없고, 어떤 승리의 조건도 달성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늑대 인간 살육은 간단해 보이고 진입 문턱이 낮다. 사실 어느 정도의 심리적 자질, 게임 능력, 논리 능력, 변론 능력이 필요하다. 복잡해 보이는 극본 살육은 대부분 DM 의 지도,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선을 끊지 않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하드코어 추리가 다루기 쉽지 않더라도, 적어도 행복한 메커니즘서나 감정서에서 게임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