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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세계 국제판 ss 가산점
개인적으로 SS 는 여전히 매우 핍박하다고 느낍니다. 여기서는 나의 국제 혈액 SS 인격 경험과 나의 습관만 이야기한다. 너는 그것으로부터 교훈을 얻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많은 게시물을 봤는데 대부분 국복 플레이어의 SS 에 대한 의견입니다. 하지 않는 것은 국복과 국제가 서로 다른 두 게임이기 때문이다. 어떤 것들은 이미 변했다. 예를 들면 신원이 바뀌었고, 배운 기술이 적어지고, 돈이 많아졌다. 아직도 잊을 일이 많다: 국복 체험을 듣고 싶다. 번호를 삭제하고 다시 재생해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속성
국제 무기 개조 부대는 요구가 높지만, 우리 SS 는 15 혈을 1 급으로 추가할 수 있다. 대략 34 혈이다. 지금 저는 63 혈 SS 무장비 10 1 몸 186 힘 38 민감한 인간의 피 at 3808 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산 105J 피 SS *** 520 시에 104J 장해머를 할당할 수 있어 3 14 힘과 56 민 (/Kloc-0) 이 필요합니다 520-309-53 = 158 포인트 가산 가능, 105J 혈액 SS 속성 366. 1J 그림에는 5 점이 있습니다.) 혈액량은 약104 * 34+163 *15 ≈ 6000 입니다. 만급 SS 는 장비를 입을 수 있고, 7000 여혈+1W 의 BM 고무혈이 있어 장비를 입지 않으면 불멸의 것으로 추정된다.
세릴: 지금은 세 가지 가산점 방법만 봤어요. SS 가 문제를 명중시켰다. 만약 네가 충분한 피를 배웠다면, 너의 적중률은 너무 낮지 않을 것이다.
1, 전혈력이 민첩하고 장비에 전신이 남아 있다. 장점은 FB PK 가 쉽게 피를 흘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F 필드 스테이션의 주요 약점은 업그레이드가 느리고 기본 공격이 낮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후기에 하늘을 강하게 소멸시켰다. 너무 쓰레기가 아닌 한 3 성 무기와 광기 장비를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피 S 공격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시간 낭비가 아니다. 돈을 벌 수만 있다면, 많은 돈을 쓸 수 없다.
2. 전민혈은 더하지 않거나 약간의 힘만 더해 장비를 배합한다. 다른 모든 민첩한 괴물과 괴물은 피에 협조한다. 기본적으로 미스 PK 는 없습니다. 감응 직업의 속도를 제외하고 단점은 같다. 단체전 인원이 적으면 FB 도 보스를 감당할 수 없다. 나는 이런 훈련 방식에 그다지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 SS 는 원래 59J 에 대항할 수 있는 탱크로 모든 직업공격이 폭등했다. 피가 너무 적어서 * 피로만 보충할 수 있으니 앞으로 좀 더 씻어야 할 것 같아요.
3, 만혈이나 작은 민첩함과 장비, 전력 살인속도가 위의 두 개보다 빠르다. 피투성이가 되어 괴짜를 죽이는 법을 배워서 PK 에 당첨될 기회가 없다. 네가 어떤 프로 쇼트보드를 쳤는지 봐라. 같은 책.
승천
너희들은 모두 SS 가 어렵다고 말하지만, 나는 조금도 어렵지 않다. 2000W:lol 을 벌었습니다. 나의 목적은 게임과 게임을 하는 것이다. 나는 8 번을 칠 것이다.) 설비가 평균 수준보다 높다. 주로 마운트 (나는 곰을 좋아한다), 피 F, 블루 F (내 친구가 많아서 보스와 FB 를 12 회 이상 죽인다) 학습 기술 (완벽하고 정말 어둡다. 그들의 사장이 검은 피부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어떤 이상한 것들은 원소 에센스, 몬테네그로의 정금과 같은 임무를 수행하는 데 사용된다. 우리 일대는 4500 을 탓하고, 저가로 재료를 팔아서 팔고, 플러스 1000 으로 팔고, 300 번 번 번 대야를 가득 채우고, 밤에 자고, 점포를 걸고, 물건을 사고, 헤헤, 컴퓨터는 기본적으로 1 주에 한 번 꺼진다
나는 지뢰가 칠해진 곳을 찾기 위해 업그레이드했다. 광산을 업그레이드 한 후, 나는 피를 마법 10 분으로 바꿀 것이다. 컨디션이 없어졌어요. 제 시간에 가서 파겠습니다. 그래서 장비를 만들 때 재료를 거의 수집하지 않고, 때로는 3 별을 하면 돈을 벌 수 있어요.
매번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1 3 분 정도 걸려야 모모+상태를 찾을 수 있지만 앞으로 30 분 안에 괴물을 치는 효율성이 높아질 것이다. 대조적으로, 여전히 나를 때릴 가치가 있다 150 피. 물리괴는 30 혈괴를 50 일 이상 줄일 수 있다. 나는 하루에 최대 10W 피 F 를 절약할 수 있다. 푸른색으로 돌아가는 속도가 빠르다. 그 시간에 보슬을 찾아 아내와 함께 업그레이드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절약한 돈은 더 많이 마시지 않는다.
업그레이드는 기본적으로 단일한 방법이며, 털로 아내를 찾는 데 신경을 쓰는 팀은 거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그냥 이상한 사람들의 그룹. 내가 업그레이드 죽으면 아내를 부활시키지만, 때로는 타고 다니는 것도 불길하다 (555 왜 SS 만 설치할 수 있는가). 칸은 때때로 나를 우울한 소백이라고 부른다. 아내는 왜 SS 가 하얗고 금색으로 염색할 수 없다고 했어요? 황금 사자왕이 얼마나 멋있는가. 제 생각에는 완벽한 여자친구를 가진 모든 남자들이 SS 를 연습하거나 바닥에서 자는 것입니다.
FB 에서 SS 가 가장 많이 죽는 것으로 추산되며, 나는 높은 비율의 돈을 쓰고 서 있다. (죽은 부활은 피 F 를 낭비한다. 특히 피 SS 가 상태가 없을 때는 피도 낭비로 가득 차 있다.) 때로는 참을 수 없는 플레이어를 만나 갑자기 그렇게 많은 괴물을 끌어들인다. 지금 SS 의 주요 기능은 포효하고 괴물을 끌어올리는 것이다. 어떤 SS 는 털의 두 개 1 을 막을 수 없고 괴물을 끌어내어 자살할 뿐이다.
전혈 SS 공격 쓰레기는 주로 무기에 의존한다. 내 무기도 3 성의 광전사를 데리고 갈 수 있다. 내 PK 도 주로 복제 기술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혈액 SS 후기의 실력은 주로 인터넷의 요정을 어떻게 바꾸느냐에 달려 있다.
모두가 보스를 죽인 경험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저는 BOSS 의 기술 변화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이제 다음 FB 팀에 이상한 YJ 가 있는 것이 소멸단보다 낫다.)
19FB 29FB BOSS 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29FB 는 파수대를 때려야 먼 거리를 공격해야 지도의 북동쪽 방을 통과할 수 있음).
39B 이전에는 보스로 통하는 길이 두 개 있었는데, 지금은 문으로만 열 수 있는 괴천이 더 많다. (바꾸는 것을 잊고 주의하지 않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BOSS 는 G 그룹의 물리적 변화를 견디고, S 는 두 개의 털을 때렸고, 아래 두 개의 보스는 변하지 않았다.
49FB 는 39FB 보다 더 죽인다. 팀과의 협력으로 근위 세 명을 더 죽여야 롱바나에게 물려줄 수 있다. 나는 1J 이기 때문에 그림을 보낼 수 없다. 즉, 나는 최선을 다해 2J 를 보낼 것이다.
59FB 는 이제 담을 오를 수 있다. (남자는 여자와 함께 오를 수 있다), 59 의 보스는 FS 항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다. 주로 나무괴가 물건을 떨어뜨린 후 SS 가 올라가서 다른 것과 싸울 것이다. SS 가 네 개의 작은 괴괴괴를 싫어한다고 고집하는 것이 신기하다.
태극탄 위 뱀군 G 수계 공격 MD 는 2MM+ 1 물 F 와 높은 FS 가 필요합니다.
용비 BT 그룹 G 갑+가 나를 공격한 2000 혈 안팎의 SS 저항대혈 F 는 여전히 초도 옆에 있는 용이라면 우리 SS 도 그를 납작하게 할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3 털 2 털 보호 SS+ 1 털 2 털 전방이 필요합니다. 참, SS 피가 안 나오면 위+아래, 피를 넣지 마세요.
해룡은 물을 죽이고 흡혈조 G 를 공격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1 사람은 두 개의 털과 SS 를 죽이고 사람을 때리고 싶어한다.
마법의 눈과 용비는 모두 갑옷 G 조를 띠고 있는데, 피 SS6000 (피 F 가 가장 좋음) 이 있는 것이 좋다. 세 개의 피가 60 이 넘는 털은 용비보다 죽이기가 좋다. 용비가 털에서 찾기 어렵기 때문이다.
뱀왕은 계속 파란 MG 를 태우고 1 털가혈을 한다.
Hag 는 한 번에 5 분 동안 때린다. FS 철자는 최고의 물이다. F 는 1W 보다 큽니다. 2 모피+해독 2 용은 FS 를 죽이지 않습니다. 너를 때리지 못하면 하늘에서 용을 치고 공격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
어떤 사장들은 걸핏하면 YJ 와 살인을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지상의 그런 괴물이다.
동급의 다른 직업인 PK 야전과도 결투체험이 아닙니다 (어떤 곳에서는 광전사 무기를 소지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주의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하늘에서 PK 는 꼬리 (논가) 본인 PK 보다 더 피비린내 난다. F 야전이기 때문에 좋은 전술은 있을 수 없다. 약사는 1J 속도 알약이 필요하고, 사람들은 15 패 출리, 15 경선, 40% 가 더 필요하다.
FS YJ+ 갑옷+수왕 무적피 1500 FS 가 죽었다. 계속 죽여라.
MM 이 방패를 열었는데, 우리는 정말 폭발했다. 방패를 치지 않고 천근+갑옷+무적 BM 에 맞아 죽었다.
MG: 기본적으로 전장의 MG 는 전문 병사들이 죽인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의 친위대 중 일부는 WX 보다 MG 를 죽이는 데 더 뛰어나다. 링을 두 번 클릭해도 됩니다 (백분율 없음). 만약 운이 보이지 않는다면, 수왕 양은 무적+천 파운드+갑옷, YJ MG FS 에 필요한 것을 주면 그들을 죽일 수 있다. 두 사람이 함께 그들을 죽일 수 있다.
WX·SS· 칸: 기본적으로, 우리는 먼저 PK 를 죽이고, 그 다음에 함께 그들을 죽입니다. 우리 친위대는 그들을 저항하고 끌어당길 책임이 있다. WX 가 그들을 소멸시키는 데 협조해서 몇 초 동안 피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PK 는 기술이 거의 필요 없어 매일 친구 몇 명과 함께 이상한 PK 묵계를 업그레이드해 전술을 잘 활용할 수 있다.
내 SS 가 P 그룹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내 피는 6000 대 피 F) 4 ~ 5 명의 병사를 끌고 함께 나를 죽이는 것이다. 나는 짐승왕의 노여움으로 피 가득한 콩 세 개를 수집했다. 그들은 그들의 YJMMMS 로 달려가서 나를 죽일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나는 아직 3000 개의 피가 남아 있다. 수왕의 노여움은 반드시 5 초 동안 유지되어야 한다. 2 콩이 고급스럽고 실제로 3 초를 얻으면 피 F 의 냉각 시간이 다가온다. 천지붕괴로 갈라지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내 생각은 자살 공격이다, 나는 죽을 것이다.
결투 경험: 저는 63 혈 SS, 2 별, 59 광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영생명력, 결투, 천붕, 2J 10J 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결투 직업에 가입합니다
WX: 보통 WX 결투는 모두 이경을 좋아해서 S-run 으로 바꾸겠습니다. 그들이 비약적으로 또는 약간 우리를 쫓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뛰기만 하면 짐승의 왕의 노여움+무적수왕+천킬로그램+갑탄, 갑탄, 갑탄, 갑탄, 갑탄, 갑탄 기본적으로 승률의 절반은 주로 운에 달려 있다. 늙으면 어쩔 수 없고 미친 무기를 가지고 있다. 헤헤, 두 배의 상처 때문에 나는 승률이 꽉 찼다.
FS 는 P 를 죽일 수 있지만, 당신의 기술이 정말 나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을 쫓지 말고 그가 어떻게 달리는지 보아라. 그가 멈추고 기술을 내려놓기만 하면 그는 죽을 것이다. 때때로 그는 죽는다. 내 무기는 아주 좋다.
MM ibid., 방패를 열 때 여러 번 참을 수 없습니다. 최대 7 기능까지 걸 수 있는 무기. 좋아, 이 봐, 이 봐.
YJ 9 명의 목숨이 달린 9 마리의 여우는 완벽할 수 있다. 세상에는 1 여우밖에 없어서 목숨이 2 개밖에 없다. 그러나, 그들은 BB 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누군가가 BB 를 위해 속도를 늦추는 것을 배웠다.
모건 오닐: 저는 엠G 요리를 죽였어요. 왜냐하면 제가 높은 장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BM 이 끝까지 때리기만 하면 방패를 쉽게 때려죽일 수 있어 몇 번이면 저항할 수 없다. 그들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SS 헤헤, 나는 나를 가장 학대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중 상해로 SS 를 죽이는 것은 너무 쉽다. 기본적으로 나 1 반혈일 때 그는 죽었다.
결투의 또 다른 주요 요인은 실수이다. 예를 들면 어지러운 실수와 같다. 만약 네가 운이 나쁘면 매번 이길 수 없다면 나도 너를 도울 수 없다.
나는 결투를 계속하여 만청 결투의 경험을 적었다.
기술 뷰
나는 사람을 죽이고 싶다, 빨리 업그레이드하고 싶지만, 나는 할 수 없다. 。 。 나는 1 원만 고를 수 있다, 충분하지 않다. 나의 전공은 보조 동물이다. 상황을 보다.
휴머노이드 기술
수왕의 망치 자연 기능은 5J 마다 한 번씩 습득된다. 말할 필요도 없이, PK 를 치는 것은 실용적인 기술이 될 수 있다.
3J 를 죽이고 5J 당 48J 만 1J, 후기 혈구 10J 이상, 나는 555 점을 받았다.
거센 파도 13J 는 5J 마다 한 번씩 배운다. 58J 는 모두 1J 의 쓸모없는 기술이다.
한 근의 망치 16J 는 5J 마다 한 번씩 배운다. 6 1J 꽉 찬 발 뒤꿈치 수준. PK 는 매우 유용한 기술이다. 10J 50% 현기증, 특히 50J 이후 괴물을 먼저 기절시키면 마법을 붙일 필요가 없다.
갑옷 타격, 23J 는 5J 마다 한 번씩 공부합니다. 68J 만급 학습은 플레이어의 갑옷 비율만 낮출 수 있고 괴물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풍화륜 29J 는 5J 당 74J 를 배우고 1J 스팸스킬만 나눈다. 쓰레기를 공략하려면 1 콩이 필요하고, 계속 출혈이 있다. 이 기술은 진짜 폭발보다 못하다.
지상 균열 39J 는 4J 마다 한 번씩 배운다. 75J 는 제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70 년 전 1J 70 년 후 원학이 있었다. 기본적으로 70 J 이상의 전사들은 모두 팀을 이루어 운몽에 가서 괴군을 떠났다. 50 ~ 70 개가 넘는 이상한 전방위 마법을 사용하지 않고 물리학에 접근하지 않고 이상한 것을 죽여야 한다. 너는 괴물을 물리치고 마법을 얻고 싶어한다.
수왕은 무적 49J 가 4J 마다 한 번씩 배운다. 85J 는 수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SS 는 유일하게 장거리 공격 PK, 살인 괴이한 것이다. 기교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다. 어떤 괴물들은 피 없이 도망쳐 다른 사람의 회피를 줄였다.
파괴자 코난 59J 는 3J 마다 한 번씩 연구한다. 86J 는 상황을 본다. 모두가 나를 좋아한다. 나는 수준기로 공부한다.
휴머노이드 보조 상태
야생응답 6J 는 5J 마다 5 1J 완전 수동적인 기술을 배운다. 제안 1J 는 초당 2 시에 피가 가득 찼고, J 는 초당 20 시에 피가 가득 찼다. 인민폐 게이머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인민폐를 절약하고 다른 기술을 추가할 수 있다.
Bbm 은 19J 가 5J 마다 공부하도록 권장합니다. 64J 는 학습 수준이 가득 차서 1J 증가, 10% 증가, J 증가, 30 증가. SS 서명 기술은 반드시 배워야 한다.
피를 마법으로 바꾸다. 5J 마다 29J 를 배웁니다. 74J 가 가득 차면 원소로 공부해서 명중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PK 광기가 가득 찰 것이다.
위대한 신의 힘 49J 는 4J 마다 한 번씩 가르친다. 먼저 1J 를 배워서 1J 를 배울 때마다 2% 증가할 것을 추천합니다. 차라리 검소하게 도끼 망치로 마지막 단계를 파악하는 것이 낫다.
호랑이 기술
백호가 9J 로 변하고 29J 를 배우다. 59J 를 한 번 배우면 최대 혈량을 늘리고 공격 속도를 낮출 수 있다.
5J 마다 9J 를 물어뜯는 법을 배웁니다. 54J 가 1J 를 초과합니다. 상대방에게 자신을 공격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무효이다. 공부가 높으면 증오를 가장할 수 있다는 게시물을 많이 보았다. 나는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부딪히기만 하면 당길 수 있다.
분노 19J 는 5J 마다 한 번씩 배운다. 학습할 때마다 기술 방출 간격을 높이고 공격을 늘릴 것을 제안한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상대방의 기술을 방해하는 것이 낯선 플레이어에게 유용하다는 것이다. 탑보스는 특히 실용적입니다. 공부의 목적은 매번 끊길 수 있는 기교로 BOSS 통역 구간을 따라잡는 것이다.
29J 를 삼키고, 5J 마다 한 번씩 배우고, 74J 가 끝날 때, 나의 전공은 갑옷을 배웠다. 1J 만 시험을 봤는데, 높은 것을 배우지 못했다.
눈사태 39J 는 4J 당 한 번 배우고, 75J 만 1J, 공격 범위가 낮고, 리터 당 1J 는 공격 범위를 높일 수 있지만, 높이 배우지 않고, 단, 추격자가 그렇게 다양하여 속도를 늦출 수 있다.
하늘이 무너지려면 3J 마다 59J 를 배운다. 86J 는 상황을 본다. 80 전에 3J 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형 보조 기술
수왕의 분노 19J 학습 1J 학습 1 분 해석 간격 15 초. 유효 시간 활성화 후 1 서브공격마다 5 시 생명력을 더하면 매우 유용하다.
송곳니 26J 를 배우면 5J 마다 7 1J, 1J, 나는 S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다. 다른 사람이 내가 충분히 배웠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도 소용없다.
으르렁거리는 34J 는 5J 마다 한 번씩 배우고, 79J 는 1J 를 넘고, 지금은 YJ 가 FB 에서 이상하다. 기본적으로 이 기술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괴괴가 수왕의 노여움과 잘 어울리면 충분해요. 1J 로 실용적입니다. 나의 64J 팀이 괴괴를 멀리하자, 나는+수왕의 노여움을 외치며 하늘이 무너지거나 파괴되었다. 기본적으로 괴괴는 콩 네 개를 모을 수 있다.
억제 44J 는 5J 마다 한 번씩 배운다. 80J 가 1J 를 초과합니다. 상대의 괴괴에 대한 공격을 줄이다. PK 탑 BOSS 가 유용합니다. 칼슘 dobesilate 캡슐은 이젠 그만이 아니다. 1J 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앞으로 기회가 되면 높은 것을 배우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개조강화 13J 는 5J 당 58J 풀 보스 기술을 배운다.
현무부착 59J 학습 1J 20 초 모든 피해를 줄이고 90% 이동 속도가 50% 떨어지며 BOSS 가 정상에 있을 때 끊어졌다. 털에 9 명을 20 초 동안 이길 수 있는 것을 넣는다. 달리기를 할 때 속도약에 맞춰 도망가는 것도 실용적입니다. 이봐, P 조에 있을 때, 나는 싸우고 놓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속도약으로 15 초 달리면 속도가 40% 빨라져 매번 탈출에 성공한다.
만약 내가 물에 정통하다면, 나는 1J 를 배워서 물속에서의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지만, 나는 속도의 증가를 느낄 수 없다. 어차피 나는 1J 를 배운다.
도끼망치가 29J 학습에 정통한 74J 전후학은 공격을 높이는 데 필수적이다.
약 두 가지 주요 기술이 바뀌었습니다.
천붕 1J 의 속성은12m 주변의 적들이 기초공격+1 10% 무기 공격피해, 30 초 적중의 목표물이 계속 피를 흘리는 4993.7, 입니다
2J+120%
10J+2 10% 로 계산됩니다. 56638.6868686666
하늘이 무너지고 70 이 갈라지기 전에, 3J 를 배우면 빨간색을 구하기에 충분하다고 제안한다.
파괴일 1J 속성은12m 정도 되는 적이 그의 기존 반혈반청색 2 100 에 점당 혈청색 변환 2.2 번의 공격으로 피해를 입었다.
2J 2400 2.4
계산 10J 5 100 4.2.
굉장한 멸천 1W 피 SS 전 기능 5 100+(5000+700) * 4.2 ≈ 3W 부상. 광전사를 스킬로 바꾸면 미치겠다 =6W 상처: L: L: L
야수 타입의 다른 기술들을 나는 모두 주문했다 1J, 많이 배우지 못했다. 자신이 높아야 소용이 있다고 느끼지만 국제원이 너무 작아서 전혀 쓸 수 없어 70J 이후에는 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SS 적중률을 파악한 후 만혈 적중률을 2 10% 올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히트 링이나 히트 무기를 가져 오면 민감한 살인 직업이 아닌 한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것을 보고, 나는 피 SS 가 위의 방식대로 기술을 추가할 것을 제안한다. 다만 나 자신이 기분이 좋지 않으니, 너는 모두를 배우지 말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이 있다.
새 구역을 열면 놀기 때문에 1J 부터 도로에 있습니다. 신구 사장은 도움을 청하는 것을 보이콧하려고 하는데, 도움을 청하는 것이 낫다.
우선, 여러분이 제 FB BOSS PK 기술 경험에 대해 의견을 발표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물건들은 내가 기억하기에는 너무 게을러서, 그다지 완전하지도 않고 옳지 않다.
참, 저는 완벽한 디자이너를 경멸합니다. 왜 SS 가 패션계에서 그렇게 못생겼는지, 몇 가지 멋진 것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 @ 인종차별: @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맡은 역할에 불만을 품고 공식적으로 나를 바꾸라고 제안했다. 나는 너와 무관하다. 너는 항상 국복과 국제경기의 두 가지 다른 게임을 비교한다. 병보다 더 괴로워요.
결국 나는 단지 게임을 해서 시간을 보냈다. 나는 게임을 8 번 하는 것을 고려해서 혼자 가는 길이다. 나는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개의치 않는다. 우리는 우리의 게임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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