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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오락판 스펀지 아기는 어떻게 놀아요?
그것은 숙련되어 있다.
스펀지 아기의 첫 번째 기술은 가라데로, 애니메이션 속 다람쥐 샌디가 연습한 가라테와 비슷하다. 시전 거리는 비교적 가깝다. 1 급은 150 야드, 만급은 300 야드로 최대 250 시 상해를 초래하고 적의 2.5 초를 기절시키고 적의 법력 100 을 줄이지만 냉각 시간은 무려 40 초밖에 안 돼 이상하다. 두 번째 기술의 이름은 튀는 저주입니다. 이 기술의 효과는 매우 이상하다. 왜 이런 기교가 있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스펀지의 인성을 보여주기 위해서일 것이다. 우선 그는 수동적인 기술이다. 그 효과는 맞을 때 최대 24% 의 확률이 120 생명값을 회복하고 자신의 환상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기술은 팬텀의 창잡이의 기술과 비슷하지만, 팬텀의 창잡이가 환상을 공격하고 스폰지 아기가 환상을 공격받는 것은 초기 효과가 좋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펀지, 스펀지, 스펀지, 스펀지, 스펀지, 스펀지) 첫 번째 관문에서, 그는 단지 6% 의 확률로 트리거되어 30 시 생명값만을 회복했다.
도타 2 라고도 하는 도타 2 는 도타의 핵심 지도 제작상인 빙개구리 빙개구리와 미국 Valve 가 공동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20 13 년 4 월 28 일부터 테스트를 시작하여 중국어 명칭을 칼탑이라고 발표하는 것은 이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