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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결 (1 및 2)- 1 에 대한 생각

두 가지 줄거리 소개-통과 (평가 추가)

두 편의 애니메이션 음악 제작에서

문자이해

줄거리 해석

겨울왕국' 는 애런달 왕실 자매 아이사 언니와 안나 언니가 진정한 여왕이 된 성장 이야기를 담고 있다. Frozen 1 에서 언니 아이사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애런달 여왕이 되었다. 여동생 안나가 줄곧 기대해 온 자매 재회가 마침내 소원을 이루었고, 여동생이 어려움에 직면하도록 돕는 동시에 안나도 천자 크리스토퍼를 찾았다.

Frozen2 에서, 사실 아이사는 눈앞의 생활에 대해 소속감이 없다. 모든 것이 아름답고 편안해 보이지만, 그녀는 자신의 능력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은 아이사가 첫 영화에서 이미 가지고 있던 의문이다. 인간 왕국을 다스리는 데는 선천적인 마법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분명하다.) 그래서 아이사는 그 먼 목소리를 따라 자신의 존재의 의미를 찾기로 했다. 안나는 아이사의 결정에 영향을 줄 수는 없었지만, 언니를 너무 사랑해서 함께 있기로 했다. 동시에 크리스토퍼는 안나의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없었고,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동행과 수호뿐이었다. 마지막으로, 아이사는 자신의 능력이 자연의 정신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녀는 자신의 능력을 자연과 인류 사이의 조화를 관리하는 데 사용해야 한다.

문외한으로서, 나는 애니메이션 화면에 대해 어떤 전문적인 평가도 할 수 없고, 관중의 시각에 서서 "예쁘다!" 라고 자랑할 수밖에 없다. 바비인형에 중독된 여배우로서 아이사는 정말 예쁘고 헤어스타일과 옷도 흠잡을 데가 없다.

음악의 경우 1 의 좋은 음악은 두 자매의 독창 부분뿐만 아니라 설보의 여름에도 조용하고 편안합니다. 크리스토퍼와 스벤이 부르는 단조를 포함해서요. 제 2 부' 미지의 안으로 들어가 자신을 드러내다' 와' 다음 옳은 일' 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이 두 곡은 입에 오르지 않아, 너무 높아서 부르기 어렵다.

크리스토퍼의 숲 속 독창은 뮤직비디오처럼 보이지만, 나는 이 부분이 완전히 뮤직비디오 루틴에 따라 찍힌 것 같다.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 부분을 좋아하지 않지만, 배척하지도 않는다. 하지만 이 말은 안나의 남자친구였던 크리스토퍼의 내면활동과 그의 모든 동기를 잘 설명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크리스토퍼는 안나의 여동생에 대한 사랑이 무엇보다 높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는 눈에 띄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첫 번째 편에서는 여동생이 심장을 맞혀도 안나를 보호하기 위한 전면적인 행동이 없을 것이다.) 그는 안나가 아이사를 지키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안나가 지키고 싶어 했다. 그는 안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자신의 수호로 안나에 대한 사랑을 완성할 수밖에 없다.

안나가 아이사를 영원히 잃었다고 생각했을 때, 그' 다음 옳은 일' 은 내 마음 속의 이 영화의 MVP 였다! ! 더빙의 감정이 너무 잘 되어 있습니까? 그 "이 슬픔은 중력이 있다. 나를 아래로 끌어당긴다" 는 말은 호흡곤란, 다음 초가 슬픔에 잠길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디즈니의 공주 시리즈 영화에서 노래는 주인공이 심리활동을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이었고, 주인공의 성격도 이 과정에서 그려졌다. 내가 본 첫 번째 애니메이션' 디즈니 공주 화목란' 부터 화목란 중매인이 소개팅서에서 탈락한 뒤 자신이 부르는 반성에서 혼란스럽고 자책하며 고민하고 있다. 마법의 기연' 에서 유진이 그녀를 술집에 데려갔을 때, 레이는 순진하고 활기차게 여러분과 함께' 나는 꿈이 있다' 를 불렀다. 해양마법' 에서 해양의 기연의' 내가 얼마나 갈 수 있을까' 는 항상 그녀가 항해하고 싶은 초심을 생각나게 한다.

안나는 어려서부터 장난꾸러기 귀요미였다. 그녀는 매우 귀엽다. 부모님의 사랑은 그녀에게 강한 마음을 주고 주변 사람들을 깊이 사랑하게 했다. 강대란 무엇인가? Aisha 가 Alandale 에서 탈출하여 자신의 여왕이 되고 싶어도 Aisha 가 자신이 직면한 곤경을 피하고 있다 해도 안나는 그녀를 100% 신뢰한다. 그녀는 여동생이 슬럼프에서 벗어나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고, 할 수 없어도 항상 여동생 곁에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그녀의 햇빛과 힘은 충분한 안정감을 줄 수 있고, 그녀는 아이사처럼 여왕이 될 잠재력이 있다.

하지만 아이사는 다르다. 그녀의 능력은 전례가 없다. 어떤 면에서, 그것은 희귀한 병에 걸린 것처럼 사람을 불안하게 할 수 있다. 질병과는 달리 이 능력은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생명에도 해를 끼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아이샤가 일종의 불안과 두려움 속에서 자랐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일부 선택된 아이들의 교만은 알려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이런 상태에서 자란 아이사는 자신이 가진 능력이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저주인지, 아니면 그녀를 도울 수 있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부모의 뜻밖의 사망으로 그녀는 이런 일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었고,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여왕으로서의 책임을 져야 했다. 여동생의 무지도 이런 책임의 무력감과 두려움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이런 고압에서 아이사는 자신의 얼음과 눈의 아름다움과 힘을 잘 살펴보기로 했다. 하지만 안나의 도착은 도피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고, 그녀는 다시 슬픈 곳으로 돌아가 넘어진 곳에서 일어나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진정으로 두려움과 어려움에 직면해야만 우리의 생활이 정체되지 않을 것이다. 안나의 큰 사랑은 아이사가 자신의 능력을 통제하는 것을 도왔고, 아이사는 애런달의 여왕이 되었다. 이 시점에서, 첫 번째 부분은 끝났지만, 나는 두 가지 주요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아이사의 힘은 어디에서 왔는가? 이렇게 강력한 힘이 무슨 소용이 있느냐? 나는 이 두 가지 문제가 사실 아이사의 일생을 관통했다고 생각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첫 번째 부분은 진정한 사랑이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있지만 왕국을 다스릴 수는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공주 시리즈 만화일 뿐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진정한 사랑의 키스는 C 위 데뷔여야 하지만, 사실 디즈니가 최근 출품한 공주 시리즈를 자세히 생각해 보면 공주들이 백마 탄 왕자의 구원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의미를 찾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여왕으로서 아이사는 자신의 존재의 의미를 찾아야 한다!

이 때문에' 겨울왕국' 의 두 번째 영화가 일거에 유명해졌다.

귀요미로서 안나는 자신의 방향과 삶의 의미, 즉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것을 결코 망설이지 않았다. 이로 인해 안나는 강한 마음과 천사 같은 인격을 갖게 되었다. 하지만 이런 재능이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방향이 분명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일생의 목표를 따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세월의 침식으로 이미 볼 수 없었다. 이런 인물 설정에서는 크리스토퍼가 안나에게 깊이 끌리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도 이렇게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가 숲에서 길을 잃더라도 사랑을 어떻게 견지해야 할지 모르고, 반복적으로 발버둥친 뒤 안나와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계속 보호하기로 선택한 것도 인생의 목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이사에게 일은 완전히 다를 수 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이사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적어도 영화에는 반영되지 않았다) 그녀는 여왕으로 태어났다. (사실 두 언니는 모두 여왕으로 양성되고, 언니가 어떤 이유로 왕위를 계승할 수 없다면 언니가 계승한다.) 동시에 마법력으로 인한 공포와 불안을 견뎌야 한다. 그녀는 큰 야망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부모의 갑작스러운 사망, 왕위의 무거운 짐, 언니의 천진난만하고 제멋대로이며, 나라의 안위는 모두 그녀의 어깨에 무거운 짐이다. 그녀도 도피했지만, 그녀는 결국 직면하기로 선택했지만, 시종일관 운명에 밀려났다.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모르겠다. 그녀가 자연의 영의 인도를 따를 때까지 모든 것이 어머니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가 더 중요한 책임을 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비로소 자신의 존재의 의미를 진정으로 찾았고, 마음에는 자신의 귀착점이 있었다. 이때 그녀는 주변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을 돌볼 마음과 정력이 있다. 아이사는 안나가 강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시에 다른 일을 병행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는 강하고 용감해서 자신의 모든 두려움을 견디고, 혼자 광폭한 바다를 마주할 수 있지만, 동시에 매우 민감하고 취약하다. 그녀는 아렌달에서 진정으로 소속감을 느낀 적이 없었지만, 사랑하는 언니 덕분에 어려움에 직면할 용기가 있었다.

사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우리 자신에게도 그렇지 않다. 우리는 별에서 지구의 만물을 내려다보는 꿈을 꾼 적이 있지만, 생활 속에서 어떻게 모든 일이 뜻대로 될 수 있는지, 우리는 자신이 직면하고 싶지 않은 일을 끊임없이 회피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일이 우리의 현재 생활에 쌓여 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감히 현재의 생활을 포기하고 다시 시작하는가?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들이 우리를 용서할 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다른 길에서 우리를 기다리는 것도 실패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두 첫 번째 생활이기 때문이다. 아무도 어디로 경험을 찾아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아이사가 아크하란의 빙하 아래로 걸어갔을 때, 노랫소리가 멎었고, 그녀의 어머니의 얼굴은 동굴 전체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아이사는 어머니가 한 걸음 한 걸음 그녀를 이곳으로 인도해 온 것이 적에 대한 어머니의 관용이 그에게 이런 능력을 주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이 그녀의 어머니에게서 나온 것처럼 그녀의 어머니 때문이다. 어머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으셨고, 그녀는 줄곧 얼음과 눈의 형태로 아이사와 함께 있었다. 어머니의 관용과 넓이는 자연을 상징한다. 이 시점에서 아이사는 마침내 그녀가 해야 할 일이 어머니의 의지와 천성을 보호하는 것임을 깨달았다. 아이샤가' 쇼 Yourself' 에서 부른 그' 나는 찾았다' 는 말은 그녀가 마침내 존재의 의미를 찾았고, 자신을 찾았고, 이미 잃어버린 것을 찾았다는 것을 진실하게 표현했다.

내가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나는 겨울왕국2 영화평을 좀 훑어보았고, 나는 충격을 받았다. 2 를 다 봤기 때문에 내 마음속의' 겨울왕국' 이야기가 완성되었다. 안나와 아이사는 각각 개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내가 본 영화 평론은 두 번째 극이 억지스럽고 복잡하며 서사가 혼란스럽다고 지적했다. 인물은 줄거리에 밀려났고 (사실 아이사는 작가에 의해 밀렸다고 생각한다), 크리스토퍼는 소외되고, 두 자매의 감정은 악화되었다.

물론 영화는 예술로서 말이 다르다. 영화가 대중을 겨냥한 이상 대중의 평가와 개인의 호불호를 받아들여야 한다. 어떤 플랫폼이든, 어떤 관중의 평가든 일리가 있다. 설령 의견이 다르더라도 나무랄 데가 없다.

개인적인 관점은 본문 서두에서 이미 제기됐고, 나는' 겨울왕국' 시리즈가 두 번째 개봉까지 기다려야 온전하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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