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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성술이란 무엇입니까?

점성술은 "천문학의 어머니" 이다. 오랜 시간 동안, 그들은 한 몸이었다. 점성술은 가장 심오한 천문학이다. 사실도 마찬가지다. 또한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과학자들은 대부분 물리학자이고, 최고의 물리학자들은 대부분 천문학자이며, 최고의 천문학자들은 결국 점성학 분야에 들어가 미래를 예측할 것이다." 뉴턴이 그 예입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 대학교의 벤도르프 교수와 점성가 스탠 여사는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한 영국 과학자 뉴턴이 점성술에 관심이 있다고 지적했다. 뉴턴, 1727 년 사망, 한 원고에서 점성술, 개인의 신비로운 명상 경험, 연금술에 대한 그의 연구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스탠 여사는 "과학과 점성술 사이에 균형이 없다는 것을 전 세계에 알리고 싶다" 고 덧붙였다.

뉴턴은 과학자, 물리학자, 천문학자, 점성가이다. 그는 그가 죽은 지 23 년째 되는 해, 즉 1750 년 첫 3 월에 북극광 폭풍이 있을 것이며 런던에는 큰 지진이 있을 것이라고 예언했다.

그 결과, 그가 말했듯이 1750 년 2 월 북극광 폭풍이 발생하자 런던 대지진, 시속 100 마일의 강풍으로 수천 명이 사망했다. 뉴턴의 근거는 일식이 있을 것이고 달은 가까운 곳에 있을 것이며, 이때 목성은 지구에 접근할 것이다. 따라서 그는 지진과 대기 활동을 일으킬 수 있다고 추정한다.

천문학은 거리, 광도, 무게, 속도, 운동 등을 연구하고 망원경 등 기구를 관측 기초로 하는 과학이기 때문에' 객관적' 과학으로 여겨진다. 점성술은' 주관적' 과학이라고 불린다. 따라서 아스트롤라베의 그림은 실제로 "천문학" 범주에 속하고, 생진아스트롤라베의 판단이나 해석은 "점성술" 과정에 속한다.

점성술은 또한 행성과 그들이 인간에게 준 이미지 사이의 각도를 토론했다. 별자리' 는 천상을 나누는 한 가지 방법으로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계산한다. 궁은 출생지를 더하여 계산한 것이다. 점성술을 배우려면 다음 네 가지 의미와 역할을 이해해야 합니다.

별자리는 극장으로,' 행동장' 으로 볼 수 있다.

궁' 은' 행동이 일어나는 곳' 이 될 수 있는 무대다.

"행성" 은 행동자이며 "행동을 추진하는 힘" 으로 볼 수 있다.

상' 은' 작용의 긍정 및 반력' 으로 볼 수 있는 스크립트이다.

"점성술" 은 우주에 조화로운 균형이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모두가 이 전체의 작은 부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그러므로 점성술과 행성 암시를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과학으로 삼아야 합니다. 우리가 자신을 분명히 알게 되면,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서 새로운 특징을 발견하게 될 것이며, 그것은 우리의 삶을 더욱 효과적이고 의미 있고 건설적으로 만들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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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 점성술

(a) 네 가지 통제 요소

중국의 점성술에는 금, 나무, 물, 불, 흙이라는 다섯 가지 원소가 사물을 통제한다. 서양 점성술에서는 불, 가스, 물 네 가지만이 각각 12 별자리 중 세 가지를 통제한다.

불: 에너지와 흥분을 상징합니다. 양자리, 사자자리, 사수자리는 불의 영향을 받는다.

가스: 침착하고 깊은 생각을 상징합니다. 천칭 자리, 물병자리, 쌍둥이자리.

흙: 현실을 추구하고 물욕을 숭상하는 상징. 염소자리, 황소자리, 처녀자리는 지구의 지배를 받는다.

물: 민감성, 위트, 통찰력의 상징. 게, 전갈 자리, 물고기들은 모두 물의 지배를 받는다.

(2) 별자리의 세 가지 특징

서양 점성술은 12 별자리를 주도적, 고정적, 유연성의 세 가지 특징으로 나누었다.

지배적 특징은 양자리, 게, 천칭 자리, 염소자리다. 이런 별자리는 지도자형에 속한다.

황소자리, 사자자리, 전갈자리, 물병자리는 고정적인 특징입니다. 이런 별자리는 조직자 유형에 속한다.

쌍둥이자리, 처녀자리, 사수자리, 물고기자리는 돌연변이의 특징이다. 이런 별자리는 지불형에 속한다.

또한 서양 점성술은 12 개의 별자리를 양별자리와 음의 별자리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눕니다. 적극적인 별자리는 양자리, 쌍둥이자리, 사자자리, 천칭자리, 사수자리, 물병자리입니다. 이런 별자리에 속한 사람들은 대부분 사업심이 있는 활동가, 이상주의자이다. 부정적인 별자리는 황소자리, 게자리, 처녀자리, 전갈자리, 염소자리, 물고기자리입니다. 이런 별자리에 속한 사람들은 대부분 내성적이고 수동적인 전략가이다.

(3) 별자리와 행성 사이의 제약

서양 점성학은 12 개의 별자리 각각이 행성, 태양, 달의 제약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제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자리는 화성에 의해 제한되며 용기, 행동, 충동을 나타낸다.

황소자리는 진싱 제약을 받아 인내력, 결심, 사랑을 나타낸다.

쌍둥이자리는 수성의 제약을 받아 똑똑하고 유연하며 기지가 있다.

게는 달의 제약을 받아 감정, 포용, 인연을 나타낸다.

사자자리는 태양의 제약을 받아 고귀함, 의지, 결심을 나타낸다.

처녀자리는 수성의 제약을 받아 분석 흡수 논리를 대표한다.

천칭자리는 진싱 제약을 받아 럭셔리, 사교, 해석력을 나타낸다.

전갈은 명왕성의 제한을 받아 열정, 창의력, 동정심을 표현한다.

사수자리는 목성의 제약을 받아 공평함, 개방성, 관대함을 나타낸다.

염소 자리는 토성의 제약을 받아 효능, 실용성, 안정성을 나타낸다.

물병자리는 천왕성의 제한을 받아 창의력, 힘, 통찰력을 대표한다.

물고기자리는 해왕성의 제약을 받아 영감, 이해, 동정을 나타낸다.

(4) 태양궁, 월궁, 생명궁

서양 점성학에서는' 태양궁',' 월궁',' 명궁' 등 몇 가지 개념이 있다.

"태양궁" 은 한 사람이 특정 시간과 어느 곳에서 태어났을 때 태양이 당시 찍은 황도궁을 통해 그에게 가해진 영향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월궁" 은 달이 가하는 이런 영향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밤 전에 태어난 사람은 달의 영향을 받는다. "명궁" ("행운의 별" 또는 "별위" 라고도 함) 은 한 사람이 태어나서 동방 지평선 위에 있는 황도 별자리에 도착하는 정확한 시간을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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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점성술의 구분 방법.

우리나라 고대도 자신의 스타사 제도를 만들었다. 별을 알고 천상을 관찰하기 위해 사람들은 하늘의 각 별 그룹에 이름을 붙였다. 이런 스타들을 스타관이라고 부른다. 각 별관에 포함된 별의 수는 1 개에서 수십 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하늘 영역의 범위도 다르다. 초보적인 통계에 따르면, 선진 고서에 기재된 별관은 약 38 명이다. 사기 천관서' 에는 9 1 의 기록이 있다. 전한문지' 에는 "우물에 상주하는 중외 관원은 1 18 명으로 총 780 삼성이다" 고 기록되어 있다. 장 헹 (Zhang Heng) 이 쓴 "영헌 (Ling Xian)" 은 "중국 및 외국 공무원 24 명, 320 명, 2,500 명, 2,500 명" 이라고 말했다.

춘추전국시대의 간드, 석신, 오현 등. 각자 자신의 별관 체계를 세웠다. 삼국 에 도착했을 때, 오국태사는 진탁을 위해 간, 사, 오 세 명의 별관을 통합하여 283 명의 관원, 1464 개의 별의 별표를 편성하고, 성도 (별표와 별도는 이미 실전) 로 그려서, 진 수당이 계승하여 발전하였다.

삼원

이 세 개의 벽은 위자벽, 치우벽, 석천벽이다. 각 벽은 몇 개의 (작은) 별관 (또는 별자리) 을 포함하는 비교적 큰 하늘 영역입니다. 청혜전' 의 기록에 따르면 간, 사, 우의 구분은 각각 다르다. 각 벽에는 동서양 방면의 별들이 있고, 좌우로 한 바퀴 돌고, 모양이 벽처럼 되어 있어' 벽' 이라고 부른다.

자미원은 삼원의 중벽으로, 북방 하늘의 중심에 위치하여 중궁, 혹은 자미영이라고도 불린다. 위자궁은 황궁을 의미하며, 대부분의 스타들은 모두 공식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것은 북방의 극중앙에는 각각 15 개의 별이 있다. 두 개의 활이 함께 모여 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송유제년 전체 자미원에 대한 관측 기록에 따르면 총 37 개의 별자리가 2 개, 정성 163 개, 부가성 18 1 개였다. 그 하늘 면적은 대략 국제적인 곰별자리, 곰별자리, 용별자리, 사냥개별자리, 목부 별자리, 무한별자리, 왕헌성좌, 후현별자리, 응현별자리, 사슴보별자리 등에 해당한다.

치우원은 삼원의 상벽으로, 자미원 아래 북동쪽, 북두남에 위치해 있다. 하늘에서의 적용 범위는 63 도로 제왕별을 중심으로 20 개의 별자리를 포함하고 있는데, 그 중 정성 78 개, 부가성 100 개가 포함되어 있다. 소녀, 후발, 사자 등 별자리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너무 작다는 것은 정부의 뜻이다. 스타의 이름은 종종 정위, 좌측 법관, 우법 집행관과 같은 공식 이름을 따서 명명된다.

석천벽은 삼원의 하벽으로, 위자벽 아래 남동쪽에 위치하여 하늘을 약 57 도 차지하며 오선, 거뱀, 뱀 등 국제우주별자리의 일부에 해당한다. 19 성관 (좌석), 87 정성,/Kloc- 왕좌를 중심으로 스크린 팬이 되었습니다. 석천은 장터이다. "진서 전문지" 는 "천자가 제후를 끌어들여 흥시를 일으키다" 고 말했다. 따라서 스타의 이름은 종종 상품과 기기, 상업 내용의 시장명을 명명하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어' 진서 다문지' 는 "제좌는 음양을 대표한다", "영빈", "대표량", "영빈은 고체를 측정하고," 화물은 보옥을 대표한다 "는 보옥의 전속시장이고, 차점은" 주화물구역 "이라고 말했다.

삼원의 창설 시간에 대해서는 아직 정론이 없다. 고서에 따르면 자미원, 천사원은 별관으로 처음 등장해 석신의' 성경' 을 편찬했고, 태위원의 이름은 초당의 천문학시문에 처음 등장했다. 그러나 삼원성에 해당하는 별의 공식 명칭은 이미 역사학자' 천관서' 의 기록에 포함되어 있다. 천사원, 원, 서부의 별들은 모두 전국 시대의 국명을 따서 명명되었는데, 이것도 삼원 개국 시대의 증거이기도 하다.

28 별자리 (고대 중국 천문학 중천구의 구분)

28 박숙은 중국 고대에 창조된 별 구분 체계의 주요 부분이다. 고대인들은 황도선과 적도 부근의 별을 각각 하룻밤, 통칭하여 28 박, 이십팔택 또는 이십팔성이라고 하는 28 개의 다른 부분으로 나누었다.

처음에는 고대인들이 태양, 달, 금, 나무, 물, 불, 흙의 움직임을 비교하기 위해 28 개의 별을 선택했습니다. "장소" 는 황도 12 궁의 "궁전" 과 비슷하며 태양, 달, 오성의 위치를 나타낸다. 당대에 이르러 28 숙은 28 천계의 주체가 되었고, 이 천계들은 여전히 28 숙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삼원의 상황과 달리 천계로서 28 숙은 주로 별관의 귀속을 나누는 데 쓰인다. 28 개의 오두막은 카쿠크에서 시작하여 서쪽에서 동쪽으로 배열되어 태양과 달의 움직임과 같은 방향이다.

동방 7 박: 뿔, 소리, 관련, 방, 마음, 꼬리, 몸;

북쪽 7 박: 떠우, 소 (나팔소), 여자 (수염녀), 가상, 위험, 방 (막사), 벽 (동벽);

서양 7 박: 퀘벡, 건물, 위, 창, 비, 군웅, 신;

남방 칠야: 정 (동정), 귀신 (우귀), 류, 별 (칠성), 장, 날개, 쉬운.

이 밖에도 무덤, 이궁, 귀, 참수, 진, 시체, 우하, 좌하, 창사, 신궁 등 이들 별관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별관들도 있다. , 각각 방, 위기실, 뷰트, 삼, 우물, 귀신, 꼬리, 보조관 또는 보조석이라고 합니다. 당대의 28 숙에는 183 별이 있는데, 보조관이나 보조성을 포함한다.

고대인들은 실제로 사계절의 변화가 태양의 위치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사계절 중 아침저녁의 별의 변화는 하늘에서 태양의 움직임을 반영했지만 태양의 위치를 직접 결정하기는 어려웠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달의 별 위치에서 태양의 위치를 추산하는 간접적인 방법을 생각해냈다. 달은 지구를 한 바퀴 돌며 27 일 (항성월) 이 넘는데, 마침 하루 밤이다. 28 박숙의 창조제는 고대 천문학사의 큰 발전임을 알 수 있다.

영국 이조셉 박사는' 중국 과학기술사' 에서 "중국 고대 천문학이 이집트 천문학, 그리스 천문학, 이후 유럽 천문학보다 논리와 실용성에서 결코 뒤지지 않았지만, 그것은 매우 다른 사상 체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고 논평했다. 그는 "일단 28 개 호텔의 경계가 정해지면 중국인들은 적도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든 간에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다" 고 덧붙였다. 별자리가 지평선 아래에 있을 때에도 머리 위에 있는 아치형 별을 보면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천문학이 발전함에 따라 28 게스트 하우스는 설립 이후 역할이 지속적으로 확대되었다. 이미지 관찰, 타이밍 및 달력 제작에 중요한 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현대 천체 측정이 형성되기 전에 태양, 달, 5 대 행성, 유성, 혜성, 샛별, 심지어 별들의 위치를 계산하고 확정하는 데 대체불가의 역할을 했습니다. 그 계산 방법은 고대인들이 밤마다 별 하나를 정계성으로 선택했는데, 고대인들은 그것을' 원성' 이라고 불렀다. 어느 밤의 원성과 그 다음 인접 원성의 오른쪽 자오선의 차이를 어느 밤의 적도 거리 (거리라고 함) 라고 한다. 중국 고대에는 천체의 위치를 묘사하는 두 양을 극수와 옥타브라고 불렀다. 탈극화는 측정된 별과 북천극 사이의 각거리를 가리킨다. "팔각" 은 천체와 서쪽에 인접한 별 사이의 오른쪽 자오선 차이가 어느 날 밤이라는 것을 말한다. 이 측정 시스템은 우리나라 천문학자들이 세운 적도 좌표계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별으로부터의 거리를 선택하고 거리를 측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역대 천문학자들은 모두 실제 측정을 중시한다. 세차로 각 호텔의 거리 변화가 느리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천문학자들은 세차가 발견 전 거리 변화의 중요한 원인을 알지 못하지만, 역대 측정자료는 현대인들이 세차를 연구하는 데 얻기 어려운 사료를 제공한다.

코끼리 네 마리

고대인들은 하루 종일 28 개의 별을 동, 북, 서, 남, 네 방향에 따라 각각 7 개의 별을 포함하는 네 부분으로 나누었다. 각 부분의 칠성의 모양에 따라 이 네 부분은 네 가지 유사한 동물의 이름을 따서 4 상 또는 4 지라고 하는데, 대응 관계는 다음과 같다.

동방의 7 박, 봄과 초여름 밤하늘에 나는 용처럼 동관흑룡이라고 불린다.

북방의 칠야는 늦여름과 가을 초 밤하늘의 뱀거북처럼 북관현무라고 불린다.

서양 칠야호, 늦가을 초겨울 출출, 서관 백호라고 합니다.

남관칠야는 겨울과 초봄에 하늘의 주새처럼 생겼기 때문에 남관주새라고 부른다.

흑룡 현무 백호 주새는 함께' 사상' 이라고 불린다.

이 네 가지 이미지에 대해 우리나라 고서에는 시험, 자, 장형의' 영선', 구멍의' 상서' 등 많은 서술이 있다. 그중' 능현' 의 서사로 가장 생동감 있다. 장형은 "흑룡이 좌측에 웅크리고, 백호가 우측보다 맹렬하고, 주가 앞에서 발버둥치고, 거북이가 뒤편에 있다" 고 썼다.

중국의 일부 고서들은' 사상' 을 4 차원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사기 천관본기', 돌의' 성경', 위장의의' 박아', 정성의' 상서통시험' 이 있다. 이러한 설명은 서로 다릅니다. 돌의' 성경' 에 따르면, 그것들은 네 개의 코끼리가 아니라 몇 개의 코끼리로 나뉜다. 비, 군웅. 그러자 그가 말했다. "소와 뱀의 코끼리, 어미 거북이의 코끼리. "'사기 천관서' 의 기록은 능현의 기록과 거의 일치한다. 즉 흑룡, 주새, 백호, 현무는 사계절을 대표한다. 중국 천문학자 갈리아는 역사학자' 천관서' 의 기록에 근거하여' 28 숙과 사상 관계도' 를 설계했는데, 정말 기묘하다.

현대 국제 점성술 88 의 경우,' 동방흑룡' 은 하녀, 뱀, 반인마, 복, 천칭 자리, 전갈자리, 승냥이 한 마리, 뱀인 한 명을 말한다. 북방 현무는 인마자리, 마계, 물병자리, 페가수스, 백조자리, 안드로메다, 쌍각자리, 고래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서양의 백호는 후현, 양자리, 황선, 황소, 백장, 오리온, 천도의 부패를 차지한다. 남방 주새는 쌍둥이자리, 어부, 게, 큰 개, 남방주, 사자, 긴 뱀을 차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