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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권 스테이션은 어떻게 스크레이퍼를 만들까요? 간단해 보이는 스크래치는 사실 만들기가 쉽지 않다.
먼저 그래픽 디자이너가 매력적인 스크레이퍼 패턴을 설계한 다음, 디자인된 패턴을 이미지 조판기에 보내 색에 따라 다른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서브 카드 아래에 다른 색상의 필름을 넣고 자외선으로 비추면 네거티브 어두운 영역이 덮여 있지 않은 색상을 고화하고, 고정자가 없는 색상을 씻어내고, 컬러 이미지를 남기고, 필름을 층층이 겹쳐 완성품 스크래치의 시뮬레이션도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다음 단계는 디자인의 다른 색상을 기반으로 인쇄판을 만드는 것입니다. 첫째, 비경기 영역의 인쇄판. 생산업자는 각 액세서리를 종이처럼 얇고 자외선 감광유제를 바른 알루미늄 판에 올려놓은 다음 자외선으로 알루미늄 판을 20 초 동안 비춰 알루미늄 판에 보호되지 않은 유제를 고화시켰다. 나머지는 화학약품으로 세탁하고, 설계된 도안을 알루미늄 판에 남겨 두었다. Scratch music 의 게임 영역도 비슷한 제작 공예이지만, 주요 재료는 알루미늄 판이 아닌 밝은 플라스틱이다. 인쇄기에서 알루미늄 판의 볼록면은 도장처럼 평판으로 비게임 영역과 게임 영역을 인쇄한다. 먼저 게임이 아닌 영역을 인쇄합니다. 이 인쇄기는 밝은 색에서 어두운 색까지 9 가지 다른 색을 연이어 인쇄할 수 있으며, 동시에 반 초 안에 고강도 자외선으로 잉크를 말릴 수 있다.
셋째, 게임 영역을 인쇄합니다. 먼저 고속 잉크젯 프린터로 게임 번호를 인쇄하고, 번호는 컴퓨터에서 무작위로 추출한다. 그런 다음 잉크는 적외선 램프에 의해 순식간에 조명을 받고 플래시를 통해 인쇄된 숫자의 무결성을 감지합니다. 그런 다음 프린터를 사용하여 각 스크래치에 독특한 바코드를 인쇄합니다. 게임 번호는 여러 층의 니스로 밀봉하고 6 층의 스크레이퍼 잉크를 칠합니다. 그런 다음 전자 스캐너를 사용하여 게임 영역의 위치를 검사하여 잉크가 숫자를 덮는지 확인합니다. 처음 세 층의 스크래치 방지 잉크는 검은색이고, 마지막 세 층은 흰색이며, 강한 빛 아래에서도 숫자가 보이지 않는다. 그런 다음 자격을 갖춘 스크레이퍼를 이 두루마리 기계에 구멍을 뚫어 접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찢는다. 그런 다음 팬 접이기로 천공선을 따라 스크레이퍼를 접습니다. 이 완제품 스크레이퍼는 또한 품질 감독 검사를 받아 스크레이퍼가 정확하게 인쇄되고 부정행위 가능성이 없는지 확인할 것이다. 결국 시장에 유입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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