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Chi Zijian 의 문학 작품에서 chi Zijian 의 문학 작품을 보다.
Chi Zijian 의 문학 작품에서 chi Zijian 의 문학 작품을 보다.
키워드: 동북; 고토 도시
저자 소개: 류옌, 여성 (1986.04. 15-), 중국 미디어대학교 문학원 대학원생.
[중국 도서관 분류 번호]: i207.425 [문헌 식별 번호]: a.
[문장 번호]:1002-2139 (2012)-16-00
제 2 회 베이징문학 중편소설 월보 시상식에서 치자건에게 쓴 수상소감은 "물러나라, 밑바닥 사람들에게 돌려주라, 비극의 위기에 처한 사람들에게 돌려주라" 고 말했다. 안쪽으로 돌아서 인물의 가장 슬프고 연약한 마음, 심지어 운명의 배후까지. 그런 다음 거기에서 토로하고 하소연하는 것은 아마도 지연자가 최근 몇 년 동안 글을 쓰는 새로운 정신적 높이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실제로, Chi Zijian 은 평평하지만 따뜻한 필치로 북동쪽의 뜨거운 토양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우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꽃잎밥' 에서 우리는 문혁 시대의 사랑과 시가 가득한 밤을 보았다. 달빛 바리케이드에서 우리는 농촌인들이 농촌 도시화 과정에서 점차 상실되는 양심과 존엄성을 보았다. 이 글의' 달빛 아래 행판' 은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커플을 묘사한다. 만나기 위해 그들은 상대방이 모르는 사이에 같은 날 상대방의 도시로 갔다. 그 결과, 그들은 몇 차례 전전하다가 결국 만나지 못했고, 따뜻하고 낭만적이면서도 슬픔이 함축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Chi Zijian 의 눈에는 동북 농촌이 순수한 땅, 조용하고 평온한, 평온한, 동북 농촌 지역의 사람들이 순박하고 열정적이며 착실하다. 반대로, Chi Zijian 의 작품에서 도시는 농촌 사람들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품질을 부정하는 살인자입니다. 환경 오염, 토지 징용, 예를 들어 처자를 버리고 도덕적 양심을 파괴하는 등 보이지 않는 피해를 준다.
(a) 도시 밑바닥 사람들의 눈에는 도시
달빛 아래 행판' 에는 큰 인물이 없고 작은 인물의 희로애락만 묘사한다. 시내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농민은 돈도 없고 핸드폰도 없고 사랑의 유지도 돈산을 넘어야 한다. 도시의 농민들은 고행승으로, 물질과 육체의 욕망도 만족하지 못한다. 소설의 시작은 여주인공인 임수산이 이 도시를 상징하는 기차에 대한 묘사로 시작된다. 임수산이 기차역에 올 때마다 그녀는 자신이 헛간에 있다고 느꼈다. 기차의 기적 소리가 그녀에게 각종 동물의 울음소리처럼 들렸다. 어떤 것은 소처럼 울고, 어떤 것은 당나귀 같고, 어떤 것은 배고픈 돼지와 같다. 그래서 기차는 그녀의 눈에도 동물과 같다. 질주하는 급행열차는 고삐 풀린 야생마와 같다. 서두르지 않는 특급열차는 똑똑한 양 한 마리처럼 야외에서 걷고 있다. 그녀가 자주 타는 완행차는 풀을 충분히 먹은 소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임수산의 눈에는 춥고 나는 기차가 농촌에서 매일 접촉하는 동물로 변했다. 친근하고 익숙한 느낌은 임수산이 그녀와 남편에게 연락할 수 있는 기차에 대한 무형의 호감과 따뜻함을 나타내고, 한편으로는 농민들의 도시 사물에 대한 수용 의지를 나타낸다. 도시로 나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든 농민은 열정과 희망을 가지고 도시에 왔기 때문에 도시에 대한 상징적인 이미지인 기차는 호감과 선의로 가득 차 있으며, 도시와 농촌 간의 소외감을 깨고 도시의 상징적인 것들을 잘 대하려고 노력한다. 이 경우, 우리도 뒤에서 비슷한 예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임수산과 남편 왕서를 잇는 또 다른 다리, 공중전화는 임수산의 연인처럼 보인다. 사과녹색 덮개로 덮인 전화 부스는 숲처럼 품에 안겨 있는 것 같기 때문이다.
도시의 으리으리한 고층 건물과 눈부신 상품에 직면하여 우리 주인공은 즐길 권리와 자격이 없다. 왕서는 지하 노점상들의 노점에서 아내를 위한 스카프를 고를 수 밖에 없었고, 임수산은 남편을 위해 싼 하모니카를 한 움큼 살 수 밖에 없었다. 타지의 고된 생활은 그들로 하여금 서로 사랑하게 하지만 함께 할 수는 없지만, 상심병은 만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어려운 방식으로 유지된다. 바로 이런 고난으로, 우리는 두 사람의 마음속에 흐르는 진실성과 충성을 보았다. 그들의 순결하고 깊은 사랑에 감동하다.
그러나, 소설을 읽은 후에, 우리는 주인공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금할 수 없다. 이번 사랑 여행에서 그들은 무엇을 얻었습니까? 왕서이는 언론 앞에서 거짓말을 해 65438000 원과 하루 휴가의 상을 받았지만, 이는 이미 그의 노동자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임수산은 남자 사장의 우대에 감사하며 의외로 60 위안을 받았다. 하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왕서가 기차에서 본 그 애인에게 차였다가 마음이 약한 남편에게 거둬들인 여자가 앞으로 임수산에게 닥친 일이 아닐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서는 앞으로 어떻게 건설현장에서 계속 살 것인가? Chi Zijian 은 계속 쓰지 않았지만, 이러한 의문은 독자의 마음 속에 영원히 남아 있을 것이다. 그녀는 우리가 계속 생각하고, 깊이 들어가, 이 도시가 이렇게 사랑하는 부부에게 어떤 결말을 줄 수 있는지 보고 싶어 한다.
기차의 도시 엿볼
대부분의 시간 동안 전체 이야기가 기차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우리는 기차의 사람과 일을 통해 동북의 도시 (주로 하얼빈) 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차명언) 왕서와 임수산은 각각 세 차례 기차를 탔는데, 그들은 세 가지 다른 상황에 직면했다.
왕서는 처음으로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을 만났다. 여자는 초췌해 보이고 남자는 술에 취했다. 상세한 사정을 알고서야 이 여자는 애인이 있어서 차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국 그녀의 남편은 마음이 약해서 그녀를 데려왔다.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도시가 다른 곳의 부부에게 서로 다른 고통과 유혹을 안겨 결국 부부 간의 상호 상해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중에 왕서는 개찰 사건을 만났다. 분명히 자기가 산 표인데, 잠시 찾지 못해 강제로 가져갔다. 이 시점에서 해석은 이미 무게를 완전히 잃었고, 사람들 사이의 불신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왕서이가 딱지를 뗀 후에야 일이 해결되었다. 기차에서 좋은 사람으로 위장한 도둑도 있고, 적극적이고 착해서 복권 광인에게 폭행을 당한 왕서도 있다. 결국 왕서도 도망갔고, 소도시의 기차는 착한 왕서를 납치하기 시작했다.
임수산도 기차를 세 번 타본 적이 있는데, 다른 사람과 일을 본 적이 있다. 예를 들어 하모니카를 부는 인상적인 살인자. 그녀는 부드럽고 완곡할 뿐만 아니라 하모니카에서도 감동적인 멜로디를 낼 수 있다. 임수산은 음악에 감동을 받아 목놓아 울었다.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이 사람을 위해 탄식했다. 무엇이 그를 살인자로 만들었습니까? 아마도 이것은 더 많은 필요일 것이다. 임수산과 남편의 기차 추억은 그녀 주위의 물건보다 더 많다. 우리는 이 여자가 남편을 깊이 사랑하고 남편을 그리워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마음씨가 착하고 성격이 명랑하며 청순하고 낭만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임수산은 현재 상황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를 깊이 사랑하는 남편이 있고, 또한 시내에서 일자리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임수산의 작은 추억을 통해 우리는 시내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농민들의 고된 생활을 볼 수 있다. 부부가 함께 있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생활조건이 고달프고, 감독이 근로자의 임금을 공제하고, 그들의 일은 매우 위험하다. 아마도 그들의 남편이 죽었을 때, 가족 파괴의 운명은 누구에게 떨어질 것인가.
(3) 도시와 농촌 사이의 빛과 그늘이 얽혀 있다
뒤늦게 쓴 도시는 달빛 아래 행판과 같이 대부분 음울하고 무정하며 무미건조하다. 이것은 chi Zijian 의 인생 경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농촌에서 태어나 농촌에서 자랐고, 그녀는 농촌의 고향에 대해 무한한 미련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 농촌과 마을에 익숙한 사람들은 종종 그녀로 하여금 자기도 모르게 그들에게 관심을 가지게 한다. 너는 농촌을 글쓰기 배경으로 자주 쓰지만, 도시 생활을 쓰더라도 도시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 시골 사람들의 운명을 늘 주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작가는 늘 따뜻하고 시적인 필조로 고향의 들판과 풍경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그리그 해비 황혼의 설경, 풍토 인정에 대한 묘사와 같다. 거지의 거문고 소리' 에 묘사된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눈댐 아래 신부' 에 묘사된 석양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불우한 집단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뒤늦게 지은 스타일은 통상 약간 감상적이다. 그들의 비참한 운명을 슬퍼하고 시적인 언어로 표현하여 시골 생활의 독특한 매력을 드러낸다. 그녀의 문학적 성격은 변한 적이 없다. 그것은 밋밋한 생활 속에서 일반인의 삶을 열정적으로 표현하고, 작은 인물의 인성미의 찬란한 빛을 추구하는 것이다. 전기든 후기든, 뒤늦게 지은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는 인생관과 세계관을 전달해 현실 속 사람들이 자신의 사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자연에 대한 거리낌 없는 약탈에 저항해야 한다. 오늘날, 그녀는 도시에 살고 있지만, 그 안에 어울리지 않는다. 그녀는 오히려 항상 외롭고 무력하다고 느꼈다. 바로 이런 외로움이 그녀로 하여금 고향에 대한 사랑을 더욱 강하게 표현하게 했다. 그녀는 종종 가볍고 시적인 펜으로 고향의 자연의 아름다움과 이웃이 보여주는 인문적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노래한다. 그리고 그녀는 선천적으로 도시에 대한 소외감과 분리감 때문에 도시의 어둠과 불공정한 면을 끊임없이 비판하고 있다. 그것은 도시의 추악한 면을 묘사함으로써 농촌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현실에 대한 그녀의 비판과 인간의 욕망에 대한 권고를 표현하여 숭고한 인성미의 승화에 이르렀다.
요약:
Chi Zijian 의 도시 묘사는 대부분 그녀 자신의 감성적 사고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순전히 도시에 대한 묘사는 그렇게 웅변적이고 시적이지 않다. 반대로, 물질이 적은 농촌 생활은 그녀의 눈에는 다채롭고 오래간다. 하얀 눈, 밋밋한 오두막, 동북 특유의 어계, 그리고 모내기 노래들은 항상 흥미진진하게 묘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의 취향과 관련이 있지만, 우리는 이 재녀에 대한 무한한 경의를 표해야 한다. 뒤늦게 지은 덕분에 우리는 이렇게 따뜻하고 낭만적인 시골 생활을 볼 수 있었다. Chi Zijian 덕분에, 나는 그녀의 문장 를 처음 봤을 때 깊이 끌렸고, 그녀의 글과 함께 걷잡을 수 없이 사랑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