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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권 허점으로 돈을 사취하다

첫째, 전통적인 보물을 빼앗는 것은 공평하고 공정하지만, 실제로는 알고리즘의 차이가 매우 크다.

많은 보물 탈취 플랫폼은 소형 종합 전자상가와 견줄 만하며, 범주가 완비되어 있어 사용자를 쉽게 명중시키고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하지만 상품의 인기도는 다르다. 특히 초기 게이머가 적을 때는 모든 상품을 제때 빠르고 천천히 팔기 어렵다. 가상 사용자 구매를 추가하면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허용 가능한 시간 내에 당첨 여부를 알 수 있으며, 다음번에도 구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가상 사용자 구매 자체는 실제 플레이어의 당첨 확률을 바꾸지 않는다. 예를 들어, 실제 플레이어가 10 원짜리 상품을 사서 10 번호를 받았습니다. 다른 90 위안 가상이든 실제 게이머든 이 플레이어의 당첨 확률이 10% 라는 사실을 바꿀 수 없다. 반면 가상 구매를 늘리는 것도 비용이 많이 들고 플랫폼 위험이 높아진다. 예를 들어 아이폰의 플랫폼 가격은 7580 원, 가상사용자가 7000 원을 샀습니다. 진짜 플레이어가 복권에 당첨되면 플랫폼은 580 원만 벌지만 플레이어에게 핸드폰을 보내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이런 불확실한 손실이 무한히 확대된다면 (통속적으로는 하루에 휴대전화 금괴와 자동차를 많이 생산하고, 실제 게이머가 가져간 상품의 가치는 그들이 투자한 돈보다 훨씬 높다), 많은 플랫폼은 감당할 수 없다.

사실, 많은 플랫폼에서 다양한 고급 자동차 골드 바 쇼핑 카드의 추첨은 매우 빠르거나 심지어 초입니다. 그들은 위험을 무시하고 대량의 가상 사용자 구매에 감히 가입한다. 비결은 가상 구매와 알고리즘 취약점을 결합하여 가상 사용자에게 실제 게이머가 받아야 할 상품을 가상 사용자에게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플랫폼은 플레이어가 당첨될 수 있는지 여부를 통제하고, 손해를 보지 않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때 가상 사용자는 부정행위의 공범이 되었다. 즉, 종종' 내부자 당첨' 이라고 말한다!

둘째, 업계 공통 알고리즘

보물계에서 흔히 사용하는 알고리즘은 한 수 N 으로 판매된 상품의 나머지를 채취하고 1 을 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판매된 상품의 수량이 100 인 경우 나머지 범위는 0-99 이고 1 을 더하면 범위는1-/kloc-0-입니다 공평함은 이 수 N 의 구성과 플랫폼이 조작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현재 플랫폼의 수 N 은 일반적으로 A+B 모델을 사용하며, 각 플랫폼마다 사용되는 A 와 B 는 다르며, A 는 플랫폼 자체에서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 구매 기록을 합친 수 등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플랫폼은 통제할 수 있다. 통제하지 않아도 공신력이 없는 문제가 있다. 따라서 현재 대부분의 제품은 제 3 자 디지털 B 를 도입하여 전체 수치 N 을 제어하여 조작 결과를 달성할 수 있는지, 상품을 가상 사용자에게 분배할 수 있는지, 디지털 B 에 따라 어떤 제품도 열고 추첨 알고리즘을 보고 아래 분석을 볼 수 있습니다!

(* * * * 알고리즘 결함만 연구하여 신뢰도를 추론하고, 플랫폼은 반드시 조작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리지 않는다. * * * *)

셋째, 플랫폼마다 탈보 알고리즘의 차이가 크다.

[1: 디지털 A 만] 이것은 가장 직접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 수 A 가 최종 결정을 내리므로 당첨 결과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마지막 구매 기록 시간에 따라 A 를 받으면 플레이어가 5 만 원짜리 김원보를 받았다는 것을 계산해 보면 플랫폼은 마지막 구매 시간만 바꾸면 당첨 사용자를 대체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마지막 구매 시간은 밀리초로 계산되었으니 너는 전혀 모른다. 대표 플랫폼: 단항 클라우드 x, x 고수 승리.

[2: 디지털 B 는 고정가치다] 고정값이란 디지털 B 가 상품 자체의 가격으로 B 를 만들거나 00000 과 같은 고정수치를 주는 것이다. 이 방법은 B 가 없는 것과 같습니다. B 가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기는 결과는 플랫폼이 제공한 A 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표 제품: 단항 x 할인, x 승, x 롭.

[3: 초 켜기 /PK] 소위 초 켜기 /PK 는 10 초 후에 상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게이머들이 결과를 알고 싶어하는 심리를 잡아라. 이 방법은 번호 B 가 없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당첨 결과는 플랫폼이 준 A 에 따라 다릅니다. 대표 제품: 소원 x 보물, x 보물.

[4: 디지털 a 는 미리 주는 것이고, 디지털 b 는 a 를 줄 때 모르는 가장 최근의 추첨이다]

이런 제품의 경우 상품이 모두 판매되고 개상을 기다리는 순간 먼저 A 값을 공시하고 B 가 선정한 그 기간 개상을 공시하며, 개상 공식 홈페이지를 조회해 여전히 개상을 기다리고 있는 개상자를 조회한다. B 값은 불확실하기 때문에 A 값은 이미 공시됐고 최종 결과는 다음 추첨의 개장번호에 전적으로 달려 있어 플랫폼은 통제할 수 없다. 이런 제품의 알고리즘에는 허점이 없다. 대표 제품: 호두 x 보, 단항 x 보.

블록체인 업계가 발전하면서 사탕공략, 화폐행, 구름보험 체인 투하 등 블록체인의 변조할 수 없는 특성이 결합된 블록체인 탈보 플랫폼도 등장해 플랫폼에는 부정행위 공간이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블록체인, 블록체인, 블록체인명언)

사탕 공략을 예로 들자면, 해당 플랫폼의 추첨 번호가 매진되면 현재 hash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최신 블록 번호 (해시 값) 생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작위 코드는 64 비트 16 십진수 값입니다. 럭키 블록 번호 확인 후 (약 3-5 분), 럭키 블록 번호 해시 값의 마지막 8 자리를 취하여 10 의 십진수로 변환하여 총 개장번호를 기준으로 합니다.

알고리즘은 "숫자 A 는 미리 주어진 것이고, 숫자 B 는 주어진 A 가 알 수 없는 최신 해시 값" 과 일치하며, 허점은 없다.

플랫폼의 모든 참가 기록은 버튼 하나로 연계되어 전체 네트워크가 개방되어 있다. 블록의 해시 값은 무작위이므로 인간에 의해 방해받을 수 없으므로 행운의 숫자의 무작위성과 형평성을 보장합니다.

현재 주류 알고리즘은 위와 같으며 일부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알고리즘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너무 많아서 일일이 확인할 수 없고, 이름 아이콘은 천편일률적이며, 식별할 수 없지만, 위의 단계만 따르면 대부분의 알고리즘 취약점을 식별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제가 복권에 당첨됐을 뿐 과정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런 플랫폼은 사람들의 심리를 사로잡아 처음에는 작은 상을 받게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큰 손실을 입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상은 실측 분석으로 직접 테스트할 수 있고, 일리가 있다고 생각되면 짱 진행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보물을 빼앗은 제품에 대해 알 수 있게 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쉽게 볼 수 있도록 위의 식별 방법을 표 형식으로 나열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