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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중국 오케스트라의 예술 이정표
2008 년 6 월13&; 14, 꿈, 빅토리아 극장, 싱가포르.
몽가' 의 초기 개념은 싱가포르 중악단 음악감독 엽총에서 유래했다. 이 혁신 작품은 고전 쿤곡 모란정' 과 셰익스피어 연극' 햄릿' 과' 오델로' 의 엘리자베스 음악을 결합했다. 싱가포르 중악단 공연팀은 글로벌 뮤지션, 곤곡 배우 위춘영, 경북 곤곡 극장 배우들과 손잡고 중국의 유명한 작곡가 구소송의 음악작품으로 관객을 뒤흔들었다.
왕경생의 지도 아래 연극 개편은 사랑, 죽음, 내세를 이 작품에서 예술적으로 승화시켰다.
싱가포르 중국 오케스트라 중국 투어 2007
I) 싱가포르 페스티벌과 베이징 페스티벌, 2007 년 6 월 65438 일+10 월 65438 일 +3 월, 폴리 극장.
Ii) 마카오 국제음악제, 2007 년 10 월 10, 18, 마카오 문화센터 종합극장.
Iii) 광동 성해 콘서트홀 광저우, 2007 년 6 월 65438+ 10 월 65438+9 월.
4) 중산시 중산문화예술센터, 2007 년 10 월 20 일 +65438.
2007 년 6 월 23 일, 심천, 심천 콘서트홀.
2007 년 10 월 27 일 상하이 대극장, 싱가포르 예술제, 중국 상하이 국제예술제.
2003 년 싱가포르 페스티벌이 싱가포르 중악단과 성공적으로 합작하고 2005 년 유럽 투어에 이어 싱가포르의 유명한 다재다능한 예술가 현씨가 다시 중국 오케스트라와 손잡고 베이징-상하이 양지 콘서트에서 서예협주곡' 진원춘-주구 황하' 를 선보였다.
한편, 오케스트라는 진 선생의 현대 동명 시를 각색한' 스카이넷' 을 바쳐 쌍방의 합작을 자극하는 새로운 불꽃을 선보였다. 이 노래는 오케스트라의 연주, 감동적인 낭송, 합창 (베이징, 상하이) 에서 천지의 광대함과 위대함을 그려냈다.
최근 몇 년 동안 오케스트라는 자신의 독특한 브랜드 음악을 적극적으로 발전시켰다. 이번 투어에서 오케스트라는 관객들에게' Tabula 탬버린과 중악단의 대화' 와' 관음풍 2' 라는 두 가지 중요한 성과를 가져왔다. 전자는 인도 타악기 탬버린을 특징으로 하는데, 후자는 인도와 말레이 원소를 융합하여 싱가포르의 다문화 환경을 부각시킨다. 이 대표적인 곡들은 음악회 프로그램에 독특한 싱가포르 풍미를 더했다.
스타일이 참신하고 독특하지만 싱가포르 중악단의 독특한 곡들은 여전히 악평인과 관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음악회는 관중에게 다원적이고 진보적이며 정교한 중악단을 보여 주었다. 베이징에서 1000 여명의 관중 (90% 상석률) 이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러 와서 오케스트라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음악회가 끝나자 관중들은 기립하여 오케스트라에게 박수를 쳤다. 만찬에 참석한 게스트로는 황근생 국무원 부총리, 중국 신문전파예술부 부장 박사, 문화부 부장 손선생이 있다.
2007 년 국경절 사열식
2007 년 8 월 9 일 싱가포르 해안만 수상무대
음악감독 엽총의 지휘 아래 싱가포르 중악단은 국경절 열병사 역사상 가장 큰 밴드의 일원이 되는 특권을 누렸다. 240 명으로 구성된 이 밴드는 싱가포르 중악단, 싱가포르 교향악단, 싱가포르 무장부대 중앙악단, 말레이, 인도 오케스트라, 남음악단, 재능이 넘치는 독주자와 합창단을 모아 각료, 27,000 명의 열정적인 관중, TV 생방송 관람식을 통해 수백만 관객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했다.
독특한 지리적 위치와 도시 경관은 해안만 부동 무대에서 열린 제 1 차 국경절 열병에 분위기를 더해 더욱 웅장한 음악에 절호의 배경을 제공한다.
이 대형 시각과 음악 공연' 기회의 도시의 무한한 가능성' 은 바다, 대지, 하늘, 사람, 불의 다섯 가지 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국가와 국민의 불요불굴의 의지와 활력을 상징한다.
2006 싱가포르 예술제
2006 년 6 월 1, 찾기, 해안예술센터 극장, 싱가포르.
2006 년 싱가포르 중악단과 싱가포르 무용단은 2006 년 싱가포르 페스티벌 개막 공연에서 공동으로' 찾기' 를 공연했다. 싱가포르라는 두 정상급 예술단체 간의 첫 대규모 협력이다.
세 명의 걸출한 아시아 안무가 김 (한국), 고연금 (중국), 진우광 (싱가포르) 이 유명한 현대화악 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세 가지 새로운 춤에서 독특한 해석을 선보였다.
베이징 현대무용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고언김자가 편곡한' 통합' 은 음악으로 인한 감정적 결정체다. 이 곡은 진경은 박사가 창작한 것으로 피아노와 화악악기를 위해 제작되었다.
김무용단 연출 겸 예술감독 김은 수상 작곡가 담방패의 후금 협주곡' 불제' 에서 그녀의 작품' 활로' 를 바쳤다.
싱가폴 무용단 주재단 안무 진우광의 창작 영감은 탕건평초의 의식 민가' 후토' 에서 비롯됐다.
싱가포르 중악단 음악감독 엽총이 중악단의 연기자를 이끌고 현대화악 작품을 연출하며 싱가포르 무용단 멤버들의 영동춤과 결합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예술적 비전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