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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환적인 서유에서 보물 상자를 여는 비결은 무엇입니까?
보물 상자 시스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보물상자는 일종의 복권 시스템으로 볼 수 있고, 일종의 이윤 재분배라고 생각한다. 즉, 시스템은 열쇠를 사는 돈을 모아 물품으로 바꾸고, 물건이 비싸고 싸며, 가치 있는 물건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는 플레이어의 운에 달려 있다. 복권에 대한 보상은 복권을 사는 사람에게서 오는 것으로 알고 있다. 복권 자체는 가치를 창출하지 않는다. 복권은 단지 가치를 바꾸는 소유권일 뿐이다. 그럼 왜 복권이 매력적이죠? 적은 돈으로 복권을 살 수 있고 복권에 당첨되면 많은 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복권을 사는 지불은 무시할 수 있고, 복권의 높은 상금은 무수히 소홀히 하는 돈이 모여 만든 것이다. < P > 몽환중의 보물상자는 사실 복권을 사는 것과 같다. 보물상자를 여는 것은 사실 열쇠를 집중적으로 사는 돈에서 얻은 것이다. 몽환적인 경제체계는 완벽한 시스템이다.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이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성숙한 보물상자 시스템이 몽환적인 경제시장에 피해를 주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 P > 왜 보물 상자 시스템을 개방해야 하는지, 늘 추측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자극적인 심리상태를 만족시키기 위한 설정일지도 모른다. 몽환적인 게이머들 사이에서 도박을 하는 현상이 흔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다. 오랫동안 사적인 흑장이 존재하고 있어 공식적인 타격은 여러 번 해소할 수 없다. 법령의 제한으로 인해 몽환적인 도박 장면이 폐쇄됐고, 게이머가 자극을 구하는 심정은 석방될 수 없어 개인 흑장이 생존할 수 있는 토양이 될 수 있다. 새로 개방된 보물 상자 시스템도 게이머를 만족시키기 위해 자극을 찾고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기를 갈망하는 설정이다. < P > 평상심 보물 상자 < P > 를 보는 게이머들은 "지금의 보물상자는 다채로운 과일과 어린이 기술서를 열었구나" 라고 말합니다. 이 같은 노담도 관찰했지만, 노담은 이 상황이 일시적일 수밖에 없다고 느꼈고, 보물상자 시스템이 막 개방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조정 중이며, 공식도 시스템을 계속 수정할 것이다. 바오박스 시스템이 디버깅을 통해 결국' 열쇠 판매와 상품 출시의 균형' 을 실현하여 경제 체계를 방해하지 않고 풍부한 시장을 이룰 수 있다고 늘 이야기한다. 성숙한 보물 상자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재미와 자극적인 느낌을 주지만 게임의 본질은 바꾸지 않는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꿈의 보물 상자 시스템을 평소대로 볼 수 있으며, 꿈의 방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물 상자를 여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을 모두에게 일깨워주고, 힘을 헤아려야 하며, 보물 상자를 위해 가산을 탕진하는 것은 가치가 없기 때문에 보물 상자를 여는 비결은 없다. 오로지 운에 따라 채택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