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비트맵 및 바이트
비트맵 및 바이트
비트맵 글꼴은 각 문자를 16× 16 또는 24×24 점으로 나눈 다음 각 점의 가상 또는 실제 상황을 사용하여 문자의 윤곽을 나타냅니다. 비트맵 글꼴이라고도 하는 비트맵 글꼴은 각 글리프가 2 차원 픽셀 정보 세트로 표시됩니다. 컴퓨터 및 통신 기술에서 문자는 한 단위의 글리프, 글리프 단위 또는 기호에 대한 기본 정보입니다.
비트맵 글꼴은 각 단어를 N×N 또는 M×M 점으로 나눈 다음 각 점의 가상 현실 (가상 현실은 0 또는 1 으로 표시할 수 있음) 으로 문자의 윤곽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24×24 도트 한자는 24×24 비트, 1 바이트 =8 비트를 차지하면 24×24 도트 한자는 24×24/8 바이트를 차지합니다. 공식은 (한자 글꼴이 차지하는 바이트 수 = 가로 × 세로 /8) 24×24/8=72 바이트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72 바이트가 36 자를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도트 매트릭스가 한자를 나타내는 이론과 바이트가 한자를 나타내는 이론이 다르기 때문이다. 래스터는 N×N 비트의 한자 글꼴을 나타내며, 사용하는 바이트 수는 래스터의 포인트 수에 따라 다르며 바이트는 한자가 ASCII 코드의 비트, 즉 비트임을 나타냅니다. 8 비트마다 1 바이트이고 한자당 2 바이트를 차지합니다. 즉, 2 개의 ASCII 코드, 즉 16 개의 이진을 사용하며 변환 방법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6× 16 래스터 한자는 16× 16/8=32 바이트를 차지해야 합니다. 24×24 도트 한자는 24 ×24/8=72 바이트를 차지합니다. 36×36 도트 매트릭스 한자는 36×36/8= 162 바이트를 차지합니다. 48 개의 도트 매트릭스 한자는 48×48/8=288 바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C 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