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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뼈 활 해적 및 로딩 문제 ...
자세한 내용은 참고 자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부분은 다음과 같이 검토합니다.
닷타와 접촉한 지 5 년, 4 년 된 노게이머로서, 6.27 시대에 각종 법구 겹침과 기초지식을 배운 노략으로, 나는 이 초보자가 눅눅한 6.6X 시대에 나는 타고난 우월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비록 이런 우월감과 정년퇴직 연령에 이르렀지만, 기술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고수들의 우월감은 실질적인 작용이 없다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DotA 를 하는 옛일은 모두 그 시대의 줄거리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 시대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어머니를 욕하는 초보자가 아니라, 그 시대가 같은 이유로 세 번 이상 죽지 않았기 때문만이 아니라, 현재 판고 시대의 타법 때문에, 현재 무대에 오를 수 없는 영웅들만이 내가 직접 기억하고, 되새기고, 다시 탐구할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해골 궁수, 성별이 불분명하고 망령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것' 이라고 불러야 한다. 나는 항상 이 이름을 지렁이 궁수가 아니라 이 이름으로 불렀다. 내 인상에서 궁수는 화살 & 명중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예를 들어, 어둠의 레인저는 그들이 죽을 때까지 사람들을 쫓는 것이지만, 그것은 확실히 이런 자질이 부족하다. 6.27 시대의 골격 궁수가 이렇게 강력한 원인을 재분석했을 때, 세검과 합성할 수 있는 불후의 방패가 주된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국 당시 순풍게임이 아니었던 놀이는 바로 금띠봉으로 포를 넣는 것이었다. 방어탑의 빠른 회혈 속도 덕분에 도타에서 유일하게 그 판본에서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는 선봉이 되었다. 나는 최종 부록 1 에 해골 궁수의 다른 버전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을 나열했고, 그의 데뷔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변경 사항은 6.29, 6.29b, 6.36 으로 기술의 전면적인 약화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불후의 방패가 더 이상 합성할 수 없는 변화에 따라 도타 구도를 바꾼 소품 선봉의 방패 출시, 소환 흐름의 돌연, 해골 궁수가 부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DotA 드라마), 전쟁명언) 6.3X 부터 지도 작가 IF 는 새로운 영웅을 추가해 왔으며, 새로운 영웅들은 모두 비정상적인 초기 갑옷, 높은 속성 성장, 좋은 초기 공격, 눈에 띄는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다. 23 개의 새로운 영웅 중 무의사, 소환사, 바람꾼 (나중에 가입한 다른 영웅에 비해 정말 형편없다) 만 각 버전 중 적어도 절반은 CW 에 올라갈 수 있는 영웅에 속한다. 이는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버전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몇 차례의 기술이 약화됨에 따라, 그 탈탑 캐릭터는 부름류에 밀려 다시 입장할 수 없게 되었다. 도타가 중국에서 비약적으로 발전한 6.43-6.48 시대까지 우리는 경기나 행인들 사이에서 더 이상 볼 수 없었다. 저는 도타 플레이어의 95% 가 지난 6 개월 동안 실제로 세 번 이상 사용하지 않았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서글픈데, 이것은 고독한 꽃이 만발한 무인이고, 붉은 살구가 벽 밖으로 나와 아무도 묻지 않는 비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섹션 ii 사고:
나는 그것이 어떻게 제단에서 지옥으로 떨어졌는지 이미 말했으니, 나는 그것이 지옥에서 어떻게 고생하는지 보아도 무방하다. 당시 자연재해군단이 AP 모드에 있던 스켈레톤 궁수들이 가장 먼저 직면해야 했던 것은 근위대단의 증가하는 소환 유량이었다. 우리가 당대 전술의 관점에서 과거의 세월을 돌아볼 때, 소환 흐름이 도대체 빠른 추진 전술이라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핵심 영웅은 7 ~ 8 급에 장비를 필요로 하는 궁수들이 대량의 소환 생물 말뚝을 사용하여 탑을 강제로 철거하는 반면 (당시 큰 수법은 상대 단위를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함), 대부분의 영웅 (특히 성기사와 부마 마녀) 의 상대력은 일반적으로 11 급에서 극대화된다. 이런 부름류의 장점은 6 급부터 7 급까지 유지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경험 부족 등 여러 가지 요인을 감안하면 당시 한 시간 이상 각 단계의 시간이 지금보다 몇 분 더 길었다. 그러나 중기 소환 유무가 없는 난감한 국면에 직면하여 전선이 눌려 돈을 벌 곳이 없었다. 게다가 당시 게이머들은 자기 중심적인 뇌졸증 아이가 거의 없었고, 놀고 싶어 하는 것은 바보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6.43 이후 버전에서는 현재 플레이어의 몇 퍼센트가 당시의 타법을 묘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지만,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유행타법이 적당하지 않다.
도타의 방이 방호의 베이징-상하이 두 방에서 인터넷 카페로 발전함에 따라 도타의 보급 과정도 있을 것이다. 6.52 이후, DotA 의 시간은 이미 2 차원의 모호한 경계를 보이고 있다. 한편으로는 등급 진보를 부지런히 추구하고 필사적으로 노는 고급 게이머와 플랫폼이 90% 를 차지하는 저급 방의 엔터테인먼트 게이머이다. 두 집단은 절대적인 경계는 없지만 한눈에 두 세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자, 이것이 우리의 출발점입니다. 하지만 먼저 엔터테이너가 모인 방 안의 전황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면, 방호 9 이하, VS 13 이하입니다.
현재 버전에서 스켈레톤 사수의 기술 효과는 이미 역사상 가장 강력한 단계를 넘어섰으며, 우리는 그 가치를 재검토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켈레톤,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부록 1 참조)
나의 첫 번째 질문: 실력 차이가 크다는 점을 제외하면 이 몇 방에서 5% 의 극단적인 상황에 부딪힐 수 있는데, 대부분의 시간 동안 가장 골치 아픈 것은 무엇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경험이 있고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는 지휘자가 부족한 것은 너의 골치 아픈 문제 중 하나일 것이다. 한편, 상대방 Gank 는 맹렬하고, 상대방은 팀을 밀며, 상대방은 눈이 가득하고, 상대방 유모는 꽉 차고, 상대방 TP 지원은 빠르고, 상대방은 호흡이 잘 맞는다. 요컨대 상대방은 모두 나쁘지 않지만, 우리 자신은 한두 가지 수준이 떨어진다. 이 문제는 먼저 여기에 두고, 우리는 실질적인 토론에 들어간다.
섹션 iii 입장:
약한 사수로서 온라인 문제 처리의 질은 매우 중요하다. 중간 도로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옆길로 가는 일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해골 궁수가 돌아올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현재 버전에서 가장 위협적인 방랑+화녀, 독+사왕의 영웅조합이 크게 줄었기 때문이다. 라인 매칭에서 만날 수 있는 조합은 대부분 조수+흑술사, 타우+블랙, 카오스+종말, 방랑+경법 (몇 가지 사례만) 으로 돈을 버는 것이다 이러한 조합의 특징 중 하나는, 만약 네가 칼을 보충하고 사각을 뚫는 저지능 오류를 범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3 급 전에 직접 너를 해치우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상위 3 관법의 타법은 대부분의 영웅들에게 비교적 안전하며 골잡이도 예외는 아니라고 할 수 있다. 1 레벨의 뜨거운 화살표에는 냉각 시간이 있습니다. 추가 20 시 공격은 10 점이 37-43 에 불과한 초기 공격을 보완하기 위해, 진정한 추가 피해는 10 시쯤에 불과하므로, 영웅 3 급에 2 급 뜨거운 화살이 생길 때까지 이 기술로 칼을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짜 문제는 레벨 3 ~ 5 단계에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속성의 성장이 좋지 않아 온라인 국면이 취약하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VS+Lion (번역: 복수의 영+요무) 을 만나면 비극이 불가피하지만, 이런 Imba 조합을 만나면 또 몇 명이 비극적이지 않을까? 속담에 "무엇이든지 들으면 알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우리는 가로로 비교해도 무방하다. 해골 궁수와 비슷한 영웅이 많아졌다. 팬텀 창잡이와 다크 레인저는 제 1 판에서 인기가 많다. 사람이 순조롭게 "생존" 할 수 있다면, 왜 우리의 해골 궁수가 안 됩니까? (구체적인 자료는 부록 2 참조) 이 두 인기 영웅에 비해 작은 해골의 힘은 약간 낮지만 한 장갑으로 메울 수 있다. 공격 출력은 화살로 창보다 훨씬 높다. (현재 흑파 후광이 많기 때문에 공격력은 동시기 블랙보다 약간 낫다.) 공격 전 흔들림은 블랙과 마찬가지로 0.7 초 동안 계속된다. 너는 이런 영웅이 인터넷에서 전혀 섞일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니? 이 시기의 작은 해골의 바람은 주술을 아끼고, 창의 잠행보다 속도 가산이 있다. 창이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생명을 구할 수도 있지만, 창과 같은 공격 기술은 없을 뿐이다.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아무리 때려도 피할 수 없는' 만약' 의 영웅 설정이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창의 Imba 도 원인이다. 전반적으로, 6 급 이전의 골잡이는 장애물이 없다.
외출 추천 장비: 가지 X3+ 연고 X 1+ 나무 X 1+ 장갑 X 1=499 금, 나머지 104 는 가능합니다 만약 검은색이라면, 제가 개인적으로 꿰매는 것은 별로 좋지 않지만, 제 생명의식은 그런대로 괜찮으니, 그 장갑을 빨간 양말로 바꾸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블랙명언) 다음으로, 일반적으로 매우 유행하는 지팡이를 만들 준비를 하는 것이다. 어느 정도 투명함을 잡은 후, 나는 길가 가게에 가서 작은 지팡이를 사서 돈을 받고 바로 보도에서 의족을 만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온라인 압력이 크지 않으면 민첩한 의족을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전통적인 힘형을 사용한다. 상황이 허락한다면, 다리를 스마트 다리로 바꿔야 마법을 절약할 수 있다. 마법가치에 대해 말하자면 마법은 해골 사수의 모든 자본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리 보검을 보양해도 마법값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마법명언) 칼을 보충할 때 화살을 쏘면 8 시에 타버리고, 그러면 상대가 기술을 넣어 너를 즐겁게 하고, 자신을 숨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레벨 6 에서, 작은 해골의 법력은 보통 60% 25% 이다. 마술이 큰 트릭+잠행 (175 시) 을 지탱하기에 부족하고 자신의 혈액량이 80% 미만이면 집에 가서 보충해 온라인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다.
보조로가 6 급에 이르면 도로 전환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작열하는 화살 7 급은 꽉 찼을 것이고, 50 시 추가 공격이 있을 것이다. 다른 영웅들은 기술이 없으면 작은 골격을 메울 수 없다. 우리 자신의 중로는 자유로워야 하고, 팀원들과 협의하여 중로를 점령하는 것이 좋다. 이 단계에서 보병을 시작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만약 네가 보도에서 독무를 보장할 수 있다면, 너는 할 수 있을 것이다. 어쨌든 7 급은 스스로 돈을 벌어야 한다. 재미있는 일이 이제 막 시작되었다.
섹션 iv 계획:
어려운 초기 이후, 중기가 아니다. 우리는 먼저 다음 단계에서 우리가 생산할 어떤 설비를 파악해야 한다. 어떤 친구는 노선에는 주로 3 파가 있다고 말했다: 속성 볼류, 보라원 회마류, 금띠봉 순출력. 먼저 각 학교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장비 프레임 워크를 살펴 보겠습니다.
속성법구류: 기초한계구, 빙안, 서리볼과 열수출의 완벽한 겹침을 이용해 속성 부족의 단점을 보완했지만 출력은 상대적으로 부족했다. 그런 다음 일반적인 골든 후프 대포를 뒤집습니다.
자원의 회요류: 기본적으로 공참모로, 자원과 결합해 자원이 가져온 회요속도를 이용해 빠르게 돈을 벌어 작은 해골 지원 능력 부족, 수출이 이상적이지 않은 단점을 해결했다. 그리고 같은 책, 나는 세검을 골랐다.
골든 후프 출력: 기본 창 던지기, 골드 후프 스틱과 결합, 합성 골드 후프 스틱을 사용하여 다른 두 경로 출력보다 더 높은 장점을 이용하여 일찍 전쟁에 참가하면서 중단 없는 기술을 해결했지만 생존 능력이 부족한 단점을 해결했다.
나는 여전히 글로만 토론하는 것이 아니다. "물건을 모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물건을 세 곳보다 더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각 학교의 우열을 가로로 비교해 봅시다. 자세한 내용은 표 3 을 참조하십시오.
비교를 통해, 우리는 금띠봉 출력 노선의 DPS 가 여전히 설득력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일반 보혈장비 선봉 방패가 같은 기간 상해상쇄 효과가 40 (원격영웅 20) 에 달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금띠봉의 우세는 두드러진다. 그러나 나는 99% 의 플레이어에게 이 노선을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너무 어렵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이 노선은 시도해 볼 가치가 없다. 복권을 사는 것처럼 거상에 당첨될 가능성이 높지만 위험은 무섭다. 일찍 전투에 돌입할 수는 있지만 403 노선의 마법 상한선과 1.24/ 초만 느린 마법 회복 속도는 실전에서 계승하기 어렵다. 바람+사격+큰 움직임+바람 (표준과 기초인 PvP 컷+출력+절단 기술 연결이다. 나는 웃었다. 작은 골격이 금띠를 가지고 노는 것은 정말 가능하다. 이 노선은 내가 걸어갈 수 있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빙녀 후광의 도움 없이 금띠봉은 찌꺼기 같은 장비 틀이다. 영웅을 노는 것은 영웅의 특징이다. 골든 후프를 하는 것보다 총을 쏘는 것이 낫다. 금띠봉의 노선이 1 1 일 때 추가방법은 대부분 전체 로켓, 1 바람, 전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금띠봉의 회마의 결핍을 허무보석으로 메울 수 있다고 말하지만, 금띠봉에 허무보석의 비용은 이미 얼음눈을 넘어섰고, 회마 효과는 얼음눈보다 0.24/ 초 더 많아 혈량이 두 배로 늘었고, 마법으로 돌아가는 데는 두 배나 더 많은 비용이 든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장비를 만들 때, 얼음 눈은 3800 으로 공격을 보완할 수 있다. 금띠봉은 얼마면 속성의 부족을 메울 수 있습니까? 계산해 보니 분명히 금띠봉 찌꺼기다. 나는 금띠봉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다른 노선에 비해 가장 큰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더 좋은 선택이 있습니까? 우리는 그 나쁜 것을 선택할 이유가 있습니까? 2 선 1 의 경우 탈락한 것은 찌꺼기다!
보라색 노선은 내가 추천하는 장비 틀이다. 다음 분홍색 배경 텍스트는 2008 년 6 월 5438+ 10 월 신문에 발표한 분석 문장 에서 발췌한 것으로 현재 버전에 따라 적절히 삭제됐다.
골든 후프 스틱 출력은 완승입니다. 하지만 보라색 원한과 골드 후프 스틱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아마 금띠봉에 있는 유일한 수출은 아니겠죠? 보라색 원한은 뜻대로 되지 않지만, 다른 작용이 있다. 이것이 포인트입니다. 침묵할 때 동료의 어떤 기술로도 인한 상해가 늘어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군대를 칠 때 마음대로 열 수 있는 뜨거운 화살 (만약 당신이 충분히 신기하고 싶다면, 계속 바람을 쐬고 뜨거운 화살을 탈 수 없다), 금띠봉은 손에 있다. 실수로 400 명의 고문혼을 만나도 죽이거나 죽이지 않는 선택이며, 보라색 원망을 들고 있는 것은 한 글자다.-죽이라! 골궁이 직접 크고 연약한 생명을 낳는 것은 큰 문제이다. 무한한 보라색 원한마도 있고, 큰 수법은 수시로 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이것은 단독과 금띠봉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보라색 원한이 있는 뼈 활 기술은 거의 마음대로 놓을 수 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3 분 동안 아무것도 다시 넣지 않을 거야!
가장 값나가는 것은 가장 비싼 부품인 900, 금띠봉 2400 입니다. 합성이 매끄럽다는 게 큰 장점이에요! 좋아하시면 짧은 막대기 3 개, 공격력 30 개, 공격속도 30% 를 먼저 사세요. 이때 금띠봉은 창 두 개로 42 점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36% 의 확률이 40 회 증가하며, 공격당 평균 14.4 로 총 46.6 을 증가시킨다. 효과는 3 단 방망이와 비슷하지만 같은 평균 DPS 가 절대적으로 안정우선 순위다. 골든 후프 스틱과 골드 후프 스틱이 확실히 첫 번째 선택입니다. 900 으로 대체할 수 있는 짧은 스틱을 감안하면 1400 이 필요합니다. 500 금의 차액이 적지 않다. 처음 3 분 동안 500 금 궁금한 거 있어요? 3 분 동안 10 공격을 하는 BUFF 가 있을 때, 왜 두 명의 병사를 더 보충하지 않습니까? 많은 세부 사항의 동적 비용이 여기에 있습니다.
금띠봉 2400 을 쌓은 요날 동안 한 번 죽으면 버클. 만약 네가 영생을 보장할 수 있다면, 나는 네가 보장할 수 없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7 급이 GANK 에 의해 한 번에 얼마나 공제되는지 보세요. 200 여 개, 원가가 또 올랐다. 보라색 원한이 달라 나는 도망갈 수 없다. 제가 325 를 가지고 있더라도, 저는 부품을 사서 집에 둘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격차입니다!
자주원 노선 1 1 대부분 로켓, 바람, 1 소사로 채워요. 이런 가산점 방식은 작은 해골이 전선 이전을 완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충분한 마법이 뒷받침되어 길을 바꿀 때, 그는 야구를 걸으면 괴물을 잡아먹고 수백 원의 부수입을 벌 수 있다. 바람이 금띠 노선을 걷는 것에 비해 차선 변경 속도가 40% 빠르다. 무슨 개념! 나는 더 이상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 가치 있는 황금 후드궁의 동영상을 찾아 두 번째 장비 전에 골드후드보다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5,438+0,000 이면 충분합니까? 아직 충분하지 않다면, 너는 다시 나를 찾아와도 된다. 초당 10 괴물의 돈이 아닌가요? Ziyuan 이 이점을 잃 었 어 요? 나는 믿지 않는다! 또한 금띠봉의 소위 PvE 공격은 아사를 희롱하는 순수한 데이터 황제라고 말해야 한다. 보라원 해골은 오렌지색의 혈탑을 보고 감히 뜯어내고 한 명의 병사를 먹고 보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멋진 바람을 뜯어내고 12 초 후에 다른 방식으로 돈을 벌다. 이때 금띠봉은 먼저 병사를 청병하여 그의 병사가 정상에 오르게 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상대방은 종종 7 ~ 8 초 만에 TP 에 도착했고, 새 한 마리를 뜯어냈거나, 병사들이 건탑을 잘 알지 못했다. 어떤 친구는 자원의 마술이 해골 사수의 수요를 훨씬 뛰어넘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여전히 돈을 벌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마침 돈을 벌 수 있는+탑을 뜯을 수 있는 해골 활이 자원의 마력을 발휘했다.
빙안은 현재 선택 가능한 프레임 중 하나이며, 가장 큰 장점은 강력한 생존 능력과 보조 출력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빙안 노선 1 1 시 가산점 방식이 무작위입니다. 로켓만 가득 차면 됩니다. 실전 스타일은 금띠봉과 비슷하며 호전주의자들도 사용한다. 연대전은 일정한 효과가 있다. 현재 빙안궁은 저급방에서 뚜렷한 억제효과가 있어 고급실에서의 효과는 금띠봉과 비슷한데, 돈을 주고 생존하는 것으로 소개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강적 영웅을 만나 직접 빙안을 만드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첫 번째 장비를 만들 때, 해골 활은 명중을 제외하고는 &; 사람이 런아웃 외에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으니,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받고 장비를 내고 이 단계를 빨리 넘기는 것이 낫다. 내게 준 돈 속력에 대한 참고 (지팡이 등 작은 항목 제외): 방호 1 행인실 하위 요소+의다리 평균 17 분, 방호 1 행인실 빙안+의다리 평균 22 점 방호 엘리트방 흑대 흑자원+의다리 평균 20 분, VS9 방 흑대 흑자원+의다리 평균 20 분. 고급 방에서 해골 활을 선택할 때, 보통 빙안이 없다. 대부분의 빙안은 상대방이 나에게 더 자제하는 영웅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나는 영웅을 바꿀 것이다.
섹션 VI 전술:
이 절은 쓰기가 가장 어렵다. 전략적으로 말하면 누구나 36 계가 상책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별론이다. 누구나 말할 수 있지만, 아이디어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략명언) 충동만 하면 끊고, 그 다음에는 충동적이고, 하루에 여러 번 충동한다.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행인들의 진정한 묘사가 아닌가? 구체적인 전술 문제에 이르면 이론제는 실천이 없으면 노출된다. 일본 AV 는 입만으로는 실물을 만들 수 없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그리고 핵심 문제를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매우 현대적인 세부 사항을 소개하겠습니다. 일판 일신' 이란, 기복이 심한 이미지로 이 말을 설명한다. 하지만 6.65 의 톡톡 치면서 관련 놀이도 상대적으로 성숙해졌고, 지금은 많은 게이머들이 다투는 인기 영웅이 됐다. 상대방이 곰을 쏘는 사람이 있다면, 다음 강에 한쪽 눈을 두고 나산에 대한 그의 탐내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나산을 처음 찍는 데는 보통 적어도 22 초가 걸린다. 15 초까지 세고 나산구에 들어가 잡는다. 자신과 나산 1/3 ~ 2/5 의 혈량에 직면하여 상대방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방법이 있어도 너에게 말하지 않는다). 그래야 자신의 머리가 꺼지지 않고 1 급 경험과 1 탑에 해당하는 돈을 벌 수 있다. 불로장생의 DPS 가 있으면 분명 자유롭다.
절대적인 안전을 확신할 수 없다면' 바람이 아직 CD 에 있으면 자신을 드러내지 말라' 는 것을 해야 한다. 이를 해야만 어떤 노선의 생존능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전세가 긴장되더라도 절대적인 우세 없이 섣불리 수출하는 것은 이르지 않다. 한 쌍의 활을 바꾸면 손실이다. 이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두 개의 바람을 내고 마법점150 을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엄청난 마법 소비다. 이렇게 골든 후프 코스를 하고, 최대 두 번 집에 갑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해골활은 유령 지팡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자신을 공격할 수 없다는 대가로 물리적 공격을 피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가장 큰 위협은 물리적 수출이 아닌 다양한 마법에서 비롯된다. 네가 직접 찾는 것을 믿지 않는다. 인상속의 신기한 것은 모두 부스러기다. 왜냐하면 도타는 이렇게 신기한 것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너는 어느 전문가가 귀신봉을 보면 놀라서 "이 물건이 너무 신기해." 라고 말하는 것을 봐라. 사소한 일에 지치지 않는 사람들은 모두 지하철 버스의 행인 A, B, C 입니까? 이것이 사실인지 스스로 생각하십시오.
Ziyuan 해골 활의 장점은 단일 그립 또는 그룹 전쟁이 아닙니다. 단지 DPS 와 출력 위치 만 잡는 것입니다. 4 ~ 5 명의 영웅들의 침묵은 분명하지 않습니다-2V1~ 3V3 의 작은 범위의 일제 공격은 Ziyuan 이 하나님의 위엄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비슷한 소규모의 교전 중 화원 활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DP+SS+DOOM VS PA+BONE+). 뭐? 보라색 원에 싸우는 거 봤어? 형제, 너 충동적이야! 마지막으로, 상대방이 우리를 추구한다면, 모습을 포기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결국, 이 때 출현은 일반적으로 각종 기능 오락에 의해 죽는다. 미주알고주알 캐묻는 사람들이 말하기를, 그러면 나는 피를 가지고 도시로 돌아가서 네가 금띠 없이 나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번 클릭부터 도시로 돌아가는 데 3 초가 걸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아무리 빨리 반응하더라도 적어도 한 번은 맞아야 반응할 수 있다. 3 초, 해골 활은 적어도 4 개의 화살, 총 5 개의 화살, 매 공격마다 거의 200 번 내려갑니다. 일반 영웅의 갑옷, 즉 기초 갑옷과 동시에 5 를 더하고 선봉에 저항하여 실제 출혈은 적어도 450 이다. 해골 활을 보면, 처음으로 TP 탈출을 생각할 것입니다. 얼마나 신이냐! 스켈레톤 활을 만났을 때, TP 가 아닌 기술로 반격해야 합니다. 반대로, 스켈레톤 활에 대해서는 먼저 목표 CD 를 세고 공격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상대가 TP 를 날 수 있다고 한다. 나는 네가 100 타살을 집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쉬지 않고 TP 를 타고 5% 와 3% 를 차지하고, 그리고 너의 재방송을 가지고, 우리는 중단없는 것이 가능한지 다시 한번 토론해 보자. 상상은 결국 상상이다.
PvP 때, 골잡이는 쌍방 교전의 정면전장에 있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줄다리기가 반쯤 진행될 때는 숲속에 은신하거나 마법점으로 가는 길을 바라보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본적으로 신비, 매머드, 나무 등 여러 가지 큰 수법의 범위를 피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일반적으로 상황이 허락하는 상황에서 상대의 영웅 뒤에 서 있는데, 이곳은 종종 안전하다. 하나는 일반 플레이어의 조작 습관이' 눈/파우더' 이기 때문에 상대 뒤에 서 있는 것은 거의 위협받지 않기 때문이다. 둘째, 누구나 싸울 때의 조작 습관은 카메라 (모니터에 표시된 위치) 를 전장에 맞추는 것이다. 인터넷에서 몇몇 스타 선수들의 메인 동영상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예외 없는 전투로, 배후의 수출은 단시간 내에 감지되지 않을 것이다. 셋째, 한 번 죽임을 당하는 대가로 맞은편 MH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쉽게 찾을 수 있다. 어떤 친구들은 내가 말하는 것이 너무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네가 해골 활로 맛보아 내가 말한 것보다 누가 더 "진짜" 인지 보길 바란다. 상대의 조작 습관에 따라 자신의 게임을 하는 것은 데이터 흐름과 연격이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를 연구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심오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War3-SOLO 의 전사들이 어떤 인종과 어떤 인종을 연구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사람들은 상대를 물리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이것은 진정한 게이머와 게이머이지 영웅 대 영웅이 아니다. 어떤 친구들은' 아이고, 정말 한 마디도 하기 어렵다' 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게이머부터 게임까지 진화한 것을 축하한다. 일찌감치 정상은 영웅인종이 아닌 상대를 겨냥한 친구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오늘은 나의 강의이다. 내가 먼저 끝내자. (조지 버나드 쇼, 영웅명언)
사발-일살은 매우 현란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네 가지 간단한 글자에 나타난 요구는 간단하지만 간단하지 않다. 4 공일살, 하나는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목표를 죽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수출점을 잘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4 발을 맞히지 못하면 일살은 거의 불가능하다. 해골 활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친구들이' 배터리' 라는 단어를 생각할 수 있다. 배터리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친구들이 TD RPG 를 생각할 수 있다. 나는 TD RPG 에게 우탑을 짓는 것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묻고 싶다. 배터리 위치 선택인가요? 저는 이것을 포인트 선택이라고 부릅니다. 사실 근전 때의 선택점은 이전 단락에서 이미 분명히 말했으니 다른 상황을 말해 보자. 실제로 도망가는 목표물을 죽일 때 목표가 해골 활 공격을 선택한다면, 보통 목표가 공격 범위를 벗어나기 전에 화살 세 개만 쏘는 것이 좋으므로 상대방의 이동 방향 앞으로 달려가 공격하는 것이 좋다. 기술 순서는 출력 최대화, 한 사람, 하위원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다음으로 타워를 뜯을 때의 위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해골 활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탑을 뜯을 때 탑이 끊임없이 자신을 때리는 것이다. 탑에 맞은 목숨을 뜯어내고 병사와 피를 먹는 것은 위험하다. 많은 플레이어 (다수의 엘리트 플레이어 포함) 가 탑이 자신을 때리지 않도록 방어탑의 공격 판단 방법을 점검한다. 총 열 마디가 있다. 십여 글자는 이 두 가지를 따라잡을 수 없다. 하나는 단위가 탑을 치고, 탑은 가장 가까운 부서를 먼저 친다. 둘째, 만약 당신이 탑의 공격 범위 내에서 상대를 공격한다면, 탑이라면 영웅이 당신을 때릴 것입니다. 첫 번째 설명 은, 타워 에 치여 싶지 않은 경우, 군인 타워 가 원격 군인 뒤에 서 있다, 군인 타워 없이 바로 공격 단위 에 대처 하기 위해 당신을 공격; 두 번째는 강철거할 때 상대방이 위협이 크지 않은 영웅이 오면 먼저 탑을 뜯고 사람을 조종하는 것이다. 이렇게 간단합니다. 심도 있는 연구는 때때로 뱀을 그려 발을 더하는 것이다.
한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4 사 일살의 개념하에, DPS 는 출력을 측정하는 의미가 매우 낮다. 높은 공격 속도는 낮은 공격 속도 앞에서 20% 의 우세를 가져야만 낮은 공격 속도에서 여섯 번째 화살을 쏘을 수 있고, 높은 공격 속도는 여섯 번째 화살에 우세하며, 높은 공격 속도는 그 이전의 상위 5 개 화살에는 우세가 없다! 죽일 때 고공의 우세는 매우 뚜렷하다. 자세한 설명은 부록 5 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친구는 금띠봉이 정말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그렇습니다. 금띠봉의 장점은 화려한 DPS 가 아니라 여기에 있습니다. 부록에 제시된 모델에 따라 계산하면 금띠봉의 4 ~ 5 개의 화살의 위력은 어떤 것도 동시에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레벨이 충분히 높아서 동시에 많은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면, 금띠봉이 왕도이다. 나는 금띠를 추천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노선은 조작이 어렵고 항속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장비는 집에 돌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황금띠를 치기에 적합한 상황을 준다면 수비에서 잠시 강을 건너기 어려울 때가 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상황에서는 집에 가서 악마를 보충하기 쉽고, 더 높은 공격도 수비 반격에 유리하다.
보병에 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말하다. 첫째, 빠른 청병 일파를 원할 때는 반드시 최대 사정거리로 출력해서는 안 된다. 최대 사정거리 출력은 종종 이전 화살이 아직 다음 화살을 공격하지 않은 채 발사되어 모든 병사를 공격할 때 화살이 낭비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돈을 쓰는 것은 비효율적이지만 마력을 낭비하는 것이다. 근전병에서 350 정도 떨어진 것을 건의하면 장거리 병사를 쉽게 칠 수 있다. 둘째, 들판을 칠 때 먼저 저등급 괴물을 치고 피를 적게 흘린 다음 고급 괴물을 먹고 효율이 높고 마법을 절약하며 피를 소모하지 않는다. 셋째, S 의' 경련보정법' 을 누르면 일반 공격이 곧 시작될 때' 수동 경련법' 으로 바꾼 다음 수동 공으로 공격하여 공격 전에 떨림을 걱정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넷째, 철수할 때 수시로 뜨거운 화살을 켤 필요가 있는가. 때로는 같은 수의 공격 군인 을 죽일 것이다, 뜨거운 화살표 를 열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공격이 조금 떨어지면 민첩한 다리를 임시로 바꿔 해결할 수 있다. 다섯째, 선으로 군대를 보병할 때 자동공을 잘 사용하면 마법을 절약하고 돈 치는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골 활은 이제 세상을 구하는 영웅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 큰 덩어리에서 두 번째 큰 덩어리까지 위력을 발휘하는 데 약 20 분 정도 걸린다. 몇 개의 큰 덩어리를 끄는 것은 비극이 될 운명이다. 작은 해골의 타법은 사실 매우 간단해서, 보칼 해체탑이 그의 시간의 8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아마도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영웅일 수 있지만, DotA 에 대해 어느 정도 알지 못한다면 절대 쓸모가 없다. 그리고 MHer, 작은 해골이 원하는 것은 극한이다. 사람이 오면 뛰는 것은 옳지 않다. MH 같은 인간쓰레기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길 바랍니다. 그것은 충분히 얕지만, 얕은 MH 조차도 매우 얕게 사용한다. 확실히 유전자 문제입니다.
섹션 VII 삶과 죽음:
오늘날 유행하는 RD 모드에서 상호 이해는 영웅을 이해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다음은 술집에서 제공한 작은 해골에 따라 큰 위협을 초래한 영웅 (기능 포함) 이다: 충+선련 2 와 물칼 대장, 마술 소의 계략, 소연 2, 큰 나무 영웅, 연금독 안개, 방금 백업한 영웅, 백우형, 조수가 피할 수 없는 큰 수법, 종말의 징그러운 계략, 혼돈 3 초 이상 현상금 사냥꾼의 추적술, 점프칼의 타, 배고픔, 영웅, 그림자 악마의 각종 총, 독룡가루의 두 가지 감속, 신들의 천둥, 우아한 푸른 고양이, 요정의 각종 천둥, 멋있고 소리 없는 빛, 파랗고 통통한 성격, 위대한 빙혼, 고통의 근원의 각종 기술, 요무들 작은 두개골을 억제할 수 있는 영웅이 적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독으로 고르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거의 이길 수 없고, 단전은 말할 것도 없다. 각종 폭금, 각종 연격, 각종 속추, 각종 눈가루는 모두 작은 해골 생명의 종말의 울부짖는 소리다. 며칠 전 일부 네티즌과 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자 한 친구가 "뼈가 있는 전황을 보세요. 정말 멋지지 않아요." 라고 몇 단락을 보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 나는 몇 개를 시켜서 보았다. (대부분 재생 전에 이미 봤지만) 못 본 플레이백이 하나 있는데 라인업이 분명히 맞은편으로 밀려난 상황에서 뼈를 고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스트레스가 크죠. 해골을 바꿔도.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영웅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강적 앞에서 한계를 발휘하려는 것은 확실히 매우 극단적인 어리석은 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