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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걷고 바람을 따르다.

요 며칠 들은 로 박사는 매일 도덕경을 강의하여 매우 보람이 있다.

나박사는 노자가' 도덕경' 에서 두 가지 말을 했다고 말했다. 하나는 성인의 길이고, 다른 하나는 천인의 길이다. 그 중에서도 도에는 세 가지 내포가 있다. 첫 번째 내포는 내려놓고 집착하지 않는 것이다. 세상이 변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단지 하나의 단편일 뿐이니, 어떤 것에도 집착하지 말고, 내려놓는 법을 배워야 한다. 두 번째 의미는 사람과 세계가 하나의 전체이며, 사람이 어떤 메시지를 보내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어떤 메시지를 반환한다는 것이다. 좋은 생각을 하면 좋은 생각과 기하학의 배수에 대한 피드백이 주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세 번째 내포는 보답과 공리를 고려하지 않고, 끊임없이 좋은 메시지를 보내며,' 만물이 모두 허무하다',' 마음이 평온하고, 마음이 평온하고, 모두가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상태에 도달하다: 나 없이 이타적이다. 나 없이는 내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사리사욕과 명리를 버리는 것이다. 이타심은 바로 이익 중생이며, 모두를 위해 좋은 일을 한다. 나 없이 이타적인 일을 해냈는데, 사실 끊임없이 접근하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박사가 설명한 마왕더미에서 출토된' 도덕경' 버전은 우리가 평소에 읽은' 도덕경' 버전과 다르다. 나박사의 해설은 목소리가 풍부하고 내용이 많이 연결되어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매일 10 분도 안 되어 내용이 풍부해서 제가 전에 본 버전과는 다르게 설명하는 방식입니다. 나는 어떤 해석이든 말이 통하면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문장 1: 도는 도일 수 있지만 일정하지는 않다. 이 말의 해석에 대해 마 박사는 길이 갈 수 있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집착하지 마라. 이 길은 반드시 영원한 길이 아니기 때문이다. 로 박사는 왜 이렇게 말합니까?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도가 우리가 이해하고 이어서 기록한 진실의 일부일 뿐이라는 것이다. 두 번째 이유는 도에 집착하지 말고 실제 상황에 따라 끊임없이 조정해야지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전 버전에서 이 말은 "도, 도, 비상도" 였다. 일반적으로 두 번째는 동사로 여겨지는데, 이는 해석과 표현을 의미한다. 로 박사는 모든 사람이 도와 접촉한 후에 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네가 하면 하고, 하면, 생활은 더욱 평온해지고, 벽에 부딪히는 일은 줄어든다. 도는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는 것, 조작, 집행, 하는 것이다. 마왕더미에서 출토된 실크 갑옷, 을중은 "도는 도가 될 수 있지만, 일정하지 않다" 고 말했다. 상수라는 단어를 상수로 바꾸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사람들이 유항황제의 이름을 기피한 이유일 수 있다. 일반적인 말은 영원불변으로 해석해야 한다.

\ "타오 는 도로 가 될 수 있지만, 일정한 것은 아니다. 클릭합니다 로대런 박사는 이를 노자의 자기부정이라고 생각하며 이해도에서 일을 하고, 일을 하는 동안 사실에 따라 끊임없이 조정하고 변화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선생님은 세 단락의 말을 인용하여 자신의 관점을 증명하였다:' 도덕경' 의' 내 말은 쉽게 알 수 있다'. 세상은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 \ "(나는 나중에 말했다, 내가 말하는 길은 깊지 않다, 쉽고, 도도도 쉽게 할 수 있지만, 모두가 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두 번째는 첫 번째 명사가 되어야 한다. 가고, 하고, 금강경의' 보리' 를 뜻한다. 불법을 잘 말하는 사람. 예를 들어, 그것은 좋은 법이 아니다. 이름, 좋은 법입니다. "(좋은 법, 여태까지 말했듯이," 다만 내가 선한 법이라고 말하는 것은 영원하고 고정적인 것이 아니다.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강의할 때 모두 글로 말하고, 글에 집착하지 말고, 사진도 찍지 마세요. ), \ "여래가 자주 말한다. 너는 스님이다. 내 이야기를 안다. 마치 뗏목의 은유와 같다. 이 법은 폐지되어야 한다. 법을 어기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예를 들어 불교는 강을 건너는 대나무 뗏목에 비유할 수 있다. 사람들이 강을 건너 건너편으로 갈 때, 그들은 대나무 목을 메고 걸을 필요가 없다. 그러므로 이치를 이해하고 나면 추구하라, 집착하지 말고, 불법의 깊은 뜻을 이해하고, 형식에 흐르지 마라. ) 을 참조하십시오

경로를 따라,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은 보답 없이 진심으로 아이들을 배려하고, 끊임없이 격려하고 격려하며, 그들의 성적이 향상되고, 성격이 우수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일을 형식에 구애받지 마라. 다른 사람에게 어울리는 것이 꼭 자신에게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학부모회를 열 때마다 교재를 준비해야 한다. 2 년 전, 나는 코스웨어를 준비할 때 종종 들은 이치, 큰 도리, 자신이 접지하지 않는 것을 즐겨 이야기했다. 하지만 지금은 아이의 상황을 분석하고,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런 일들을 처리하는 것이 제 접근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는 이런 끊임없는 조정 변화, 더 접지기, 더 접지기가 있다고 생각한다. 부모님도 즐겨 들어요.

매일 끊임없이 도로에 접근하고, 길을 따르고, 조류를 따를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행복하고 아름다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