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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경 예술의 추구 이념

첫째, 생산 수단의 균등화와 무한화를 탐구하여 예술과 생활의 경계를 깨뜨렸다.

둘째, 예술품 매매에 반대하며 예술품을 미술관에 두어서는 안 되며, 소수의 자산계급의 전속 재산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셋째로, 경관예술의 생명은 짧으며, 그 목적은 대다수의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것이다. 이런 참여 행위는 실용성에서 완전히 벗어나 게임과 환상의 행동에서만 알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다.

그럼에도 풍경 예술가의 창작 태도도 양극화되어 있다. 일부 예술가들은 지구를 캔버스로 사용하여 스미소니언이나 크리스토와 같은 예술가를 대표하는 자연에 대한 낭만적인 감정을 표현합니다. 어떤 예술가들은 마치 힐라와 하이자와 같은 자연의 오래된 신비로운 숭배로 돌아가는 것처럼 자연에서 자신의 내면공간을 확장한다. 센페스트와 같은 일부 예술가들은 예술가의 영웅주의를 없애고, 공연의 중심을 자연의 심미 특징에 완전히 넘겨주고, 본래의 맛은 시간 속에서 서서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미국의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과 풍부한 자원은 줄곧 예술가들에게 칭찬해 왔으며, 많은 예술가들이 창작하는 원천이기도 하다. 그러나 예술사에서 흙으로 직접 조각품을 만드는 것은 거의 20 년 동안 발전해 왔다. 대지를 창작 소재로 하여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강조하는 이런 예술을' 경관예술' 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