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삼국살레전드 영지와 기능 보물 상자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삼국살레전드 영지와 기능 보물 상자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전설적인 영지라고 생각합니다. < P > 역적병법: 나와서 사람이 많고 오합지졸도 사상이 통일되어야 하고, 행동이 일관되어야 한다. < P > 일반적으로 역적은 효율을 중시하고, 가능한 화력에 집중해 주공을 없애야 한다. 충신과 내간의 괴롭힘이 최선의 전략이다.

1 주공에서 멀리 떨어진 플레이어는 가급적 거리 공격 기술을 가진 사람 (예: 가오리 매미, 조조 < P > (수신 범위 금낭), 주유 (칼), 또는 아예 화투 등 보조 기술 인물을 선택해 자신을 백오피스 < P > 로 포지셔닝하는 등 합리적인 인물 선택이 성공의 절반이다.

2. 주공 옆에 앉아 있는 역적은 1 라운드에서 주공에 대해 2 차 공격을 할 수 있다면 먼저 손을 써야 한다. 정신지도자

가 부족한 반적은 오합지졸이다. 반대로 죽음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3 반범인의 수가 많기 때문에, 두 사람이 반적 < P > 을 칼을 함유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네가 손을 댄 후에 너에게 호응할 수 있다.

4. 동업수가 많기 때문에, 반적들은 상황을 알 수 없을 때 사람을 함부로 자르는 것을 가장 꺼린다. 특히 주공에서 멀리 떨어진 역적을 가장 꺼린다. < P > 주공과의 거리가 2 인 역적은 주변 사람들이 두 차례 손을 대지 않은 것을 보면 잘라서 주공과의 거리를 줄일 수 있다. < P > 만약 역적이 상술한 4 점을 잘 파악한다면, 주공의 실력이 균형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 P > 특수한 경우 주공이 마초, 손상향 등 방어성이 강한 캐릭터를 선택하면 역적이 주공에 집중화 < P > 를 형성하기가 어렵다. 이때 역적은 전략을 주공의 날개에 먼저 가서 큰일을 꾀하도록 조정해야 한다. 전술적으로는 집단적으로 참으며 명수패를 모을 수 있다. < P > 좌석이 주공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고, 가장 불리한 역적이 먼저 손을 잡고 적을 유인해 죽게 하고, 주공과 충신이 손을 잡고 그를 섬멸할 때 < P > 를 기다리고 있다 < P > 충신병법: 몸을 죽이고 인심을 사생하여 의리를 취하는 것을 삼가야 합니다. 유용한 남은 몸을 남겨야 나라를 위해 힘을 낼 수 있습니다. < P > 충신 수가 가장 적기 때문에 역적과 강경하게 싸운 후 음흉한 내간을 헛되이 싸게 했습니다. 충신과 내간은 장내에서 정보를 가장 잘 파악하는 < P > 게이머이며, 각 플레이어의 역할을 먼저 판단해야 한다.

1. 인물 선택에서 생존능력이 강하거나 간섭력이 강한 캐릭터를 우선적으로 선택하는데, 공격력이 강한 인물은 의미가 크지 않아

를 적게 때리는 것은 지혜가 무력이 아니다. 공격력이 강한 캐릭터는 주공의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불필요한 피해피를 초래할 수 있다.

2. 주공이 유비 등 카드 스킬을 가진 인물이라면 가능한 한 빨리 충성과 주공이 좋은 협조와 상호 작용을 형성하도록 표현한다.

주공이 충신의 스킬에 협조하지 않으면 역적이 폭발하기 전에 자신의 캐릭터 스킬을 결합해 방어력이 강한 캐릭터는 주공에게 가까운 인물을 공격하여 주심을 줄일 수 있다 < P > 내간병법: 사기는 먼저 자신을 속여야 한다. < P > 내간은 생존력이 강한 인물을 선택하는 데 적합하다. 행동의 주선은 초기에 주공과 손잡고 1 ~ 2 명의 역적을 죽이고, < P > 기를 기다려 충신을 해치워야 주공과 무간협력을 형성하여 나머지 역적을 제거할 수 있다. 주공 1v1 이후 단계적 < P > 승리에 이르렀고, 더 멀리 갈 수 있을지, 시대에도 목숨이 달렸고, 비인간적인 모략도 있었다.

충신 역을 할 때 자신이 정말 충신이라고 느끼게 해야 주공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내심 찰나의 망설임 < P > 흔들려도 고참 주인공의 눈을 벗어날 수 없어 자신의 연기 전 공을 포기하게 했다. < P > 주공병법: 단결하면 단결할 수 있는 힘 < P > 주공은 현장에서 정보가 가장 적은 플레이어로 모두의 신분을 판단하는 것도 가장 어렵다.

1. 인물 선택에서 사람은 어렸을 때 패를 보충할 수 있는 손권을 선택할 수 있고, 사람은 유비나 마초손상향

과 같은 방어달인을 선택할 수 있다.

2. 시작 단계 주변에 장비 여포 같은 맹인이 앉아 있으면 시험적으로 약화시킬 수 있다. 반적이 폭발하기 전에

5 핸드패 마무리 라운드

3. 중판 단계는 충신을 최대한 판단해야 한다. 안 되면 충신 내간을 동등하게 대하고 단결할 수 있는 모든 힘을 하나로 묶는다. < P > 충신이나 위선충신을 판단하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다. (물론 세상에는 항상 훌륭한 배우가 많다): < 충성도 의심

c) 주공출살자가 남만자를 피하도록 돕고, 충충 의심

d) 주공출살자를 도우며, 충충

e) 와 주공거리가 2 보다 크지만 주공 주변 게이머를 공격하는 것을 도우며, 충성

f) 에게 카드 기술을 준다. 만약 한 가지 간통반만 남는다면 양군에서 만나면 유유자승할 수 있고, 한 쪽을 단결시켜 다른 쪽을 약화시키려 하고, 때로는 역적이 모두 < P > 가 단결할 수 있는 힘이다. < P > 이 게임은 다소 총결산할 수 있는 경험이 있지만, 병태가 없고, 물무상형이며, 고수들이 다투는 것은 여전히 임기응변으로, < P > 가 적당하기 때문에 승부와 일념 사이에 있다. 삼가 삼국살대사위원회를 대표하여 더 많은 살우를 열렬히 환영하고 협의에 동참합니다. < P > 이 글은 주요 무장의 특징과 클래식한 타법을 총결하여 초급 게이머에게 적합하고 초급 게이머가 무 < P > 에 익숙해지도록 돕는다. 삼국살무는 공격형, 방어형, 간섭형, 폭발형, 균형형, 지원형 < P > 조조: (공격형 인물) < P > 클래식 타법 주공으로서 견희, 팔괘를 갖춘 곽가와 좋은 조화를 이룰 수 있다. < P > 약점: 2 판에서는 주공이 낙락할 수 없고, 3 판에서는 주공이 낙락할 수 없고, 조조에 대한 더 약화가 되고, 조조 < P > 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물빠짐이 한 무리의 공격과 살해를 받고, 낙무침궁에 갇히는 것이다. 솔루션, 손에 흠잡을 데가 없어 안심하고 < P > 피를 빼거나 자기 앞에서 패를 내는 사람이 많지 않아 주동적으로 피를 빼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 P > 천적: 대조, 하후돈 (강렬이 패를 잡지 않음), 가오리 매미 < P > 유비: (지지형 인물) < P > 고전법 어떤 팀원과도 협조할 수 있고 유비 < P > 와 한 번 맞설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다행이다. 제단에서 유비 () 와 은월총 () 을 장착한 촉국무장장 초 전체 전술을 내놓은 사람들이 < P > 를 참고할 수 있다 (트리거 조건이 너무 가혹함). < P > 약점: 점찍어 능력이 없어 내간을 제외한 모든 역할에 적합하다. 내간 목표가 15 점이라면 < P > 천적을 선택할 수도 있다. 명백한 적성 < P > 손권 (균형형 인물) 은 없다.

클래식타법: 부그 (bug) 에 의지하여 뭘 하고 싶은지, 모든 캐릭터에 맞게 왕단

약점: 약점이 없고 공격과 방어가 모두 뛰어나다

천적: 대조 (낙불촉이 손권을 억제하는 유일한 방법)

제갈량: (방어 충신좌주공댁으로 8 시 미만의 내간으로 제갈의 가장 좋은 귀착점이며, 판정패를 통제하는 능력을 이용해 크샤후타운과 팔괘진 < P > 약점: 금낭 공격을 두려워하는 < P > 천적: 오곡, 주유, 유비, 가오리 매미 < P > 입니다 크다 < P > 조, 하후, 화투, 가십. 견희는 그를 사랑하고 두려워하는데, 만약 낙신의 위력이 크게 높아지면, 한 무리의 낙신이 기본적으로 < P > 에 의해 폐지되는 것이 아니다. < P > 약점: 눈에 띄는 약점이 없다. 제 3 판은 강화의 대상인 < P > 천적: 장비 (빼앗길 수 없는 유일한 연우), 가오리 매미 (모든 반상해 기술의 천적) < P > 가오리 매미: (공격형 인물) < P > 충신 역적에게 적합하다. 모두 상대의 악몽이 될 것이다. 내간에는 적합하지 않다. < P > 가 단독으로 고르면 스킬이 반신불수이다. 카드 저장 왕 루먼의 가장 큰 천적, 카드 캐릭터는 오곡을 장요의 창고 < P > 약점: 뚜렷한 약점이 없고 가오리 매미 < P > 천적: 뚜렷한 천적 없음 < P > 손상향: (폭발형/지원형 인물) < P > 클래식 타법: (폭발형/지지형 인물) < P > 모든 신분, 팀원의 자신감, 상대의 악몽 < P > 약점: 뚜렷한 약점이 없고, 상대가 불을 모으는 첫 번째 목표 < P > 천적: 뚜렷한 천적 < P > 견희 폭발형 인물 없음) < P > 클래식 타법: 모두 블랙카드를 남기고, 손을 잡고, 은월총을 장착하여 목표를 세우고 번쩍인다. 모든 몸

약점에 적합: 인품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실전에서 견희의 폭발은 매우 어렵고 황월영이 폭발할 가능성보다 훨씬 낮다.

하지만 항상 각종 xx 가 견희로 초 전장의 전설을 터뜨렸고, 견희를 만들 때 인품이 좋지 않다고 불평할 수밖에 없었다.

실제로 견희가 패를 만지는 수학 기대는 주 < P > 유의 안정보다 3 장 낮았고, 종종 무중생, 복숭아 같은 좋은 카드를 포기해 자신의 낙신을 종식시켜야 했다. < P > 천적: 사마의 물은 배를 실을 수도 있고 전복할 수도 있다. 플래시 카드는 내마초호 < P > 황월영: (폭발형 인물) < P > 고전법: 금낭을 잡으러 필사적으로 나가라. 모든 신분에 적합하다. < P > 약점: 방어능력이 약하여 어쩔 수 없이 때린다 사람은 어렸을 때 충신에 적합하지 않았고, 역적과 내간은 모두 좋은 선택이었다. 일단 핸드카드를 모아 < P > 무패에 서게 되면, 낙불촉 < P > 약점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팀워크가 나쁘고, 큰 수단을 모으는 시간이 너무 길다. < P > 천적: 장료 (큰 수단을 많이 모으는 시간), 카드를 모아도 마초철기 < P > 조운: 모든 신분에 적합하다. 일부러 < P > 를 방어하기가 어렵다면 내간은 우선 순위를 매길 수 있다. < P > 약점: 약점이 없고, 기술도 독하지 않고, 우선 타격을 받기 쉽지 않다. < P > 적성: 무천적 < P > 허추: ( 알몸 옷 뒤 방어차

천적: 뚜렷한 천적

마초: (공격형)

고전타법: 등 석궁, 가십도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신분에 적합하다

약점: 자백, 명백한 약점 없음

모집 < P > 적성: 명백한 적성 없음 < P > 샤후돈: (방어형) < P > 클래식 타법: 열Y 의 < P > 약점 < P > 약점: 명백한 약점 없음 < P > 천적: 명백한 천적 없음 < P > 장비: (폭발형/공격형) < P > 클래식 타법: 형님과 어느 정도 협조를 할 수 있습니다. 역적에 적합하고, 다른 신분들은 플레이어에 대해 매우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다. 주공 < P > 가 하가하면, 노름으로 시작해서 한번 만져봐, 너는 오래 살 수 없어. 주공이 집에 올라 유비 인선에 내기를 걸었고, 동시에 그는 너와 < P > 의 동료들을 내기하여 모든 카드를 장비에게 건곤하게 던졌고, 중간에 장비는 다른 사람에게 낙심하지 않고 너무 많은 가설조건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주공에서 멀리 떨어진 자리에서는 노름꾼이 한 번 죽이는 것 외에 칼을 더 내기도 한다. < P > 약점: 강해 보이는 기술은 실제로 평균보다 낮다. 도박꾼의 품질 외에 발휘할 공간이 별로 없다. < P > 핸드결투의 중점 대상은 1 라운드 남만 이후 남만 뒤에 남아 죽일까, 아니면 몸에 상처를 가득 채울까? 사람이 많을 때 너는 반드시 일찍 < P > 죽을 것이다. 너무 오래 보고 싶지 않다면 그를 선택하지 마라. < P > 천적: 이미 이랬는데, 사람이 더 필요하신가요? < P > 주유: (균형형) < P > 고전법: 역간 기술로 일혈인물에 대한 거리제한 없이 강제 사망합니다. 패는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 그 중 < P > 법칙을 파악하면 자신의 추측을 높이고 상대방이 잘못 알아맞힐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 글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주유 < P > 추측 기교를 좀 더 붙이기에 충분하다. 초급 플레이어는 항상 레드가 조금 싸다는 것을 기억하면 된다. < P > 약점: 반간 기술은 기교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아서 많은 사람들이 시동을 걸거나 무작정 동원해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지 않아 주유 < P > 가 기술 인물에 해당한다. 주유의 추측패는 제갈량의 빈 도시 < P > 천적을 억제한다: 뚜렷한 천적이 없다 < P > 황개: (폭발형) < P > 클래식 타법: 피를 흘리기 전에 빨리 자해하자. < P > 약점: 한 번 터진 후 더 이상 기회가 없다 어떤 사람은 연노폭혈을 들고 살인을 하고, 어떤 사람은 폭행혈을 들고 연노를 잡는다. 전 < P > 는 좀 이성적이지만 모두 인품을 노름질하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발휘할 공간이 별로 없다. < P > 천적: 장비 < P > 간녕: (방해형) < P > 클래식한 타법 간녕도 역적에게 더 적합하고, 다른 신분에는 적합하지 않다. < P > 를 향해 뛰어올라 주공의 대량의 패를 철거하고, 팀원들의 총공격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손상향과 잘 어울릴 수 있다. < P > 약점: 강을 건너 다리를 뜯는 것은 사실상 한 패로 적을 죽이고 천 명을 자해하는 타법으로, 간닝의 방어력이 약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