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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영어 제 3 권 1-3 단원의 본문을 번역해 주시겠습니까?

유닛 1

도르티는 자신의 이상생활을 창조했다.

짐 도허티

제가 항상 하고 싶었던 두 가지가 있습니다. 글쓰기와 농사입니다. 이제 저는 이 두 가지를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작가로서, 나와 E B White 는 등급이 아니다. 농민으로서, 나와 이웃도 등급이 아니지만, 나는 잘 처리할 수 있다. 도시와 교외에서 실망한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나와 아내 샌디는 마침내 이곳의 시골에서 정신적인 만족을 찾았다.

이것은 자력갱생의 생활이다. 우리가 먹는 과일과 채소는 거의 모두 스스로 심은 것이다. 집에서 기르는 닭은 계란을 제공하여 매주 수십 개를 남겨서 판매할 수 있다. 우리 자신의 꿀벌은 꿀을 제공하고, 우리도 스스로 나무를 베어 겨울을 따뜻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이것은 또한 만족스러운 삶이다. 여름에 우리는 강에서 노를 젓고, 숲속에서 피크닉을 하고, 자전거를 타고 시간을 거닐었다. 우리는 겨울에 스키와 스케이트를 탄다. 석양의 잔광은 우리를 흥분시켰다. 우리는 대지의 따뜻함을 듣는 것을 좋아하고, 젖소의 울음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독수리가 하늘을 날아가는 것을 보고 사슴이 옥수수밭에서 뛰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이렇게 아름다운 생활은 때때로 상당히 어려워진다. 불과 3 개월 전 기온이 영하 30 도까지 떨어졌고, 우리는 꼬박 이틀 동안 썰매로 강을 따라 장작을 끌고 갔다. 3 개월 후에 기온이 95 도까지 올라갈 것이고, 우리는 옥수수 송토를 위해 딸기밭에서 제초를 하고 가금류를 도살할 것이다. 샌디와 나는 얼마 전에 뒷지붕을 개조해야 했다. 그 후, 네 자녀 중 두 명, 65,438+06 세의 지미와 65,438+03 세의 에밀리가 오랫동안 미루어 온 야외 화장실을 수리해 줄 것이다. 이것은 야외 일을 위해 특별히 지은 것이다. 이달 말에 우리는 과일나무에 화학약품을 뿌리고 헛간을 칠하고 채소밭에 씨를 뿌리고 새 닭이 도착하기 전에 닭장을 청소할 것이다.

이 직업들 사이에, 나는 시간을 내서 일주일에 50 시간에서 60 시간을 할애하여 프리랜서로 신문을 위해 문장 또는 인터뷰 문장 를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샌디는 자신의 바쁜 업무 일정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일상적인 집안일 외에도 채소밭과 벌집, 토스트, 통조림, 냉동식품을 손질하고, 아이들을 운전해서 음악을 배우고, 그들과 함께 연습해야 한다. 그녀는 오르간 수업도 하고, 연구도 하고, 타자도 도와주고, 문장 쓰기도 하고, 화단 관리, 땔나무 쌓기, 계란 운반도 도와야 한다. 속담에 이런 상황에서 나쁜 사람은 한가할 수 없다는 말이 있다. 좋은 사람도 한가할 수 없다.

우리 중 누구도 첫 겨울을 잊지 않을 것이다. 5438 년 6 월 +2 월 ~ 3 월 말까지 우리는 5 피트 깊이의 적설에 갇혔다. 눈보라가 휘몰아치면서 집과 헛간은 두꺼운 눈으로 뒤덮여 있었고, 실내에서는 장작으로 불을 지폈고, 자신의 사과를 먹으며 매분마다 따뜻하고 행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봄이 지나자 두 차례의 홍수가 발생했다. 한번은 강물이 범람하여 우리의 많은 논밭이 몇 주 동안 물에 잠겼다. 그리고 성장 시즌이 왔고, 농산물 유입의 물결이 우리를 압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우리의 냉장고는 체리, 블루베리, 딸기, 아스파라거스, 완두콩, 녹두, 옥수수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우리는 통조림을 넣은 선반과 찬장에 절인 식품의 통조림, 토마토 주스, 포도즙, 자두, 잼, 젤리를 가득 담기 시작했다. 결국 지하실에는 감자, 애호박, 호박 더미가 가득 쌓여 있고 헛간에는 사과와 배가 가득 쌓여 있었다. 정말 환상적입니다.

이듬해, 우리는 더 많은 농작물을 심고, 우리 자신의 숲에서 나무를 베고 유일한 100 갤런의 연료로 겨울을 견디어 냈다. 그때 나는 사직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자유작문을 하기 시작했다. 타이밍이 정말 안 좋아요. 그 당시 우리 큰딸 숀과 에이미는 값비싼 아이비리그 학교에 다니고 있었고, 우리 은행 예금은 수천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 오래된 질문으로 돌아갑니다. 정말 더 좋은 시기가 있을까요? 대답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래서 사장의 축복과 주머니에 반년 임금을 누적 수당으로 두고 떠났다.

그 이후로 불안한 순간이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상황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나아졌다. 다양한 내용의 문장 쓰기를 위해' 스포츠 화보' 를 위해 검은곰집에 기어들어갔다. 스미소니언 저널의 개 썰매 팀; "사이언스 다이제스트" 를 위해 샹플란 호수 괴물의 진상을 조사했다. 단말 잡지를 위해 배를 저어 미네소타주 미국과 캐나다 국경 수역의 공공 황야 보호 구역을 통과하다.

나는 정규직이 없을 때 많이 벌었지만, 지금은 예전처럼 그렇게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내가 번 돈은 매달 600 달러의 담보대출과 가족의 일상적인 지출을 지불하기에 충분하다. 그 비용에는 음악 수업료, 치과 계산서, 자동차 정비, 대학 비용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됩니다. 보험에 관해서는, 우리는 저소득자의 중대한 의료 보험을 샀다. 우리는 각 가족 구성원의 의료비에 대해 최초 500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의료 보험 지불은 부분의 80% 를 초과합니다. 비록 우리는 여전히 소량의 의료비를 지불해야 하지만, 우리의 보험료도 매우 낮습니다. 연간 560 달러만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자신을 위해 중질보험을 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이 보험 항목과 차 두 대가 매년 400 달러의 보험을 제외하고 우리는 다른 보험이 없다. 그러나, 우리는 매년 개인 퇴직 계좌에 2,000 달러를 남겨 둡니다.

우리는 생활수준을 크게 낮추지 않고 저축을 통해 소득 격차를 메운다. 우리는 여전히 한 달에 한두 번 밖에 나가 먹지만, 지금 우리는 도시의 고급 식당이 아니라 현지 식당에 가고 있다. 우리는 여전히 밀워키에 가서 오페라와 발레 공연을 보러 갔지만, 일 년에 몇 번밖에 없었다. 우리는 고기를 적게 먹고, 술을 적게 마시고, 영화를 적게 본다. 사치스러운 크리스마스는 추억이 되었고, 우리는 원고의 완성을 휴가의 일부로 삼았다 ...

나는 나라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의 삶을 기꺼이 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런 생활은 특별한 자질이 필요하다. 하나는 외로움을 견디는 것이다. 우리가 이렇게 바쁘고 돈이 모자라서 한턱 내는 일이 드물다. 성장기에는 사교 활동에 참가할 시간이 전혀 없다. 지미와 에밀리가 다양한 학교 활동에 참여했지만, 그들은 대부분 집에 있었다.

또 다른 요구 사항은 체력입니다. 상당한 체력입니다. 소규모로 자급자족을 실현하는 방법은 트랙터와 기타 비싼 노동 절약 기계를 구매하려는 유혹에 저항하는 것이다. 스스로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유일한 기계 (잔디 깎는 기계 제외) 는 3 마력의 작은 회전경운기와 16 인치 체인톱이다.

우리가 여기에 얼마나 더 머무를 수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아마 오래, 아마 아닐 것이다. 떠나야 할 때가 되면 우리는 슬프게 떠나지만,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것이다. 우리도 농장을 팔아서 많은 돈을 벌 것이다. 우리 스스로 농장에 약 3 만 5 천 달러를 투자했는데, 지금 팔면 가격이 거의 두 배로 오를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팔 좋은 시기가 아니다. 그러나 경제 상황이 호전되면 우리 같은 농장 수요가 다시 증가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이곳으로 이사온 것은 주로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다. 우리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싶기 때문에 여기에 살고 있습니다. 에밀리가 밤에 계란을 줍거나 지미와 함께 강가로 낚시를 가거나 과수원에서 온 가족과 함께 구식 소풍을 즐기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우리가 찾고 있던 생활방식을 찾았다는 것을 알았다.

2 단원

남에게 자유를 주다.

-퍼거스 m. 보드비치

나는 캐나다 평원에 약간의 미풍이 있는 이 2 층 오두막을 걸어 나왔다. 나는 검은 옷을 입은 날씬한 여자에게 둘러싸여 있었고, 나를 과거로 데려간 길잡이였다. 당시 온타리오 주의 레스턴은 미국 역사의 영웅이 살고 있었다. 우리는 평범한 회색 교회에 갔고, 바바라 카터는 그녀의 증조할아버지 요시야 헨슨에 대해 자랑스럽게 이야기했다. "그는 하느님이 모든 사람이 평등하게 태어나기를 바라신다고 굳게 믿는다. 그는 이런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카터의 조상에 대한 충성은 그 자신의 교만뿐만 아니라 가족의 명예에도 관한 것이다. 조세아 헨슨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톰 아저씨, 비체 스토 부인의 소설' 톰 삼촌의 오두막' 에서 온순한 흑노, 그의 창작 영감 때문에 미국 소설 인물이 나왔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캐릭터가 상징하는 모든 것은 헨슨에서 찾을 수 없다. 전쟁을 원하지 않고 인종을 배신하고 싶지 않은 흑인? 카터는 이에 대해 상당히 분개했다. 조세아 헨슨은 원칙이 있는 사람이다. "라고 그녀는 단호하게 말했다.

나는 헨슨의 마지막 숙소, 지금은 카터가 관리했던 역사적인 유적지로, 여러모로 흑모세라고 불리는 이 사람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한센 자신은 노예제도에서 해방되어 비밀리에 많은 다른 노예들이 북쪽의 캐나다 태국 왕에게로 도피하도록 도왔다. 많은 사람들이 그와 함께 드레스덴에 정착했다.

하지만 이 곳은 나의 무거운 사명의 한 정거장일 뿐이다. 조시아 헨슨 (Josiah Henson) 은 미국 남부의 노예를 해방시키기 위한 탈출경로와 믿을 수 있는 가족으로 구성된 비밀 네트워크인 이' 지하철도' 를 공동으로 만든 일련의 용감한 남녀들 중 하나일 뿐이다. 1820 년부터 1860 년까지 최대 10 만 노예가 이 길을 통해 자유로워졌다.

5438 년 6 월 +2000 년 10 월 클린턴 대통령은 미국 역사상 최초의 위대한 민권 투쟁을 기념하기 위해 국가' 지하철도' 자유센터 건설을 승인했다. 이 센터는 2004 년 신시내티에서 완공될 예정이다. 그런 센터를 설립 할 때입니다. 대중 교통 철도의 영웅들은 여전히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업적은 여전히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의 이야기를 하고 싶다.

존 파커는 가볍게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을 때 매우 긴장해 보였다. 그는 문을 열고 엿보아 밤중에 믿을 만한 이웃을 알아보았다. 한 무리의 도망친 노예들이 켄터키 주 숲에 숨어 강에서 겨우 20 마일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라고 그 사람은 긴박한 어조로 낮은 소리로 말했다. 파커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았다. 내가 갈게. "라고 그가 말했다. 권총 두 자루를 주머니에 넣었다.

20 년 전, 19 의 20 세기 20 년대, 노예로 태어난 파커는 여덟 살 때 어머니 곁에서 끌려가 족쇄를 차고 버지니아에서 알라바마로 수갑을 채워야만 했다. 그곳에서 그는 노예 시장에서 사갔다. 어느 날 자유로운 생활을 하기로 결심하고, 그는 방법을 강구해서 주철 공예를 배웠다. 나중에 그는 마침내 돈을 충분히 모아서 이 솜씨로 자유를 되찾았다. 현재 파커는 낮에는 오하이오 주 리플리 항의 주철 공장에서 일하고 있다. 저녁에 그는 지하철도의' 승무원' 이 되어 도망가는 노예를 쫓는 사람들을 피하도록 도와주었다. 그가 가려는 켄터키에서 당국은 65,438 달러+0,000 달러의 현상금을 내걸고 그를 잡았다.

그 추운 밤에 파커는 오하이오 강을 건너 탈주범 열 명을 찾았다. 소포를 들고 나를 따라와라. "라고 그는 그들에게 이 여덟 남자와 두 여자를 데리고 강가로 오라고 말했다. 착륙하기 바로 전에, 한 나이트워치가 그들을 발견하고 보고를 하러 달려갔다.

파커가 작은 배 한 척을 보았을 때, 그는 소리를 지르며 도망친 노예를 배에 밀어 올렸다. 모두 배에 올랐는데, 두 사람만 버틸 수 없었다. 배가 천천히 맞은편 해안으로 향했고, 파커는 추격병이 그가 어쩔 수 없이 남겨야 했던 두 사람을 포위하는 것을 무력하게 지켜보았다.

다른 사람들이 모두 상륙하자, 파커는 서둘러 그들을 지하철도의 다음' 역' 으로 데리고 가는 차를 마련했다. 그들은 안전한 캐나다 여행의 첫 정거장으로 향했다. 존 파커는 평생 400 여 명의 노예를 안전으로 이끌었다.

흑인들은 종종 자신의 고통스러운 경험 때문에 비행기를 타는데, 백인들은 종종 종교적 신념에 의해 영감을 받는다. (조지 버나드 쇼, 흑인명언)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자란 퀘이커 교도인 리바이 코핀 (Levi Coffin) 은 이렇게 설명했다. "성경은 굶주린 사람에게 음식만 주고 벌거벗은 사람에게 옷을 줄 것을 요구하지만 피부색은 언급하지 않는다."

19 년 1920 년대 코핀은 서쪽으로 인디애나 주 신항 (오늘의 분수성) 으로 이주하여 작은 가게를 열었다. 전설에 의하면 도망가는 노예는 항상 코벤트의 집에서 망명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때때로 그는 한 번에 최대 17 명의 탈주범을 비호했고, 그는 한 무리의 사람들과 차량을 준비해서 그들을 다음 여행으로 보냈다. 나중에 세 개의 주요 노선이 코벤트의 집에서 만나 지하 철도의 중심지가 되었다.

Coffin 은 종종 그의 일 때문에 죽임을 당하고 그의 상점과 집을 태워야 한다는 경고를 받는다. 거의 모든 스튜어디스는 비슷한 위험에 직면해 있다. 심지어 더 나쁘다. 북방에서는 경장이 도망가는 것을 돕는 사람에게 벌금이나 단기 감금을 부과한다. 남부 각 주에서 백인들은 수개월 혹은 몇 년 형을 선고받았다. 용감한 감리교 목사인 캘빈 펠뱅크는 켄터키에서 17 년 이상 수감되었다. 그는 자신이 당한 구타를 기록했다: 총 35 105 채찍.

흑인 노예들에 관해서는, 도망가는 것은 수백 마일을 여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낯선 지역을 통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푯말도 없고 로드맵도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구두와 비밀 마크에 따라 그들에게 알려준 노선에 따라 여행하는데, 이를테면 나무에 못을 박은 것과 같이 승무원들이 북쪽으로 표기하는 노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많은 노예들이 밤의 엄호하에 행진했고, 때로는 얼굴에 두꺼운 흰 가루를 발랐다. 퀘이커교도들은 종종 "승객" 에게 회색 옷을 입고, 깊은 모자를 쓰고, 남녀를 불문하고 머리를 완전히 가리는 베일을 쓰게 한다. 한번은 리바이 코벤트가 이렇게 많은 도망자 노예들을 수송해서 장례 행렬로 분장한 적이 있었습니다.

캐나다는 많은 탈주범들의 선호 목적지이다. 1833 그곳에서 노예제도가 폐지되었고 캐나다 당국은 도망친 노예들이 그들의 광활한 미개척지에 정착하도록 독려했다. 그중에는 요시야 헨슨이 있습니다. 아이로서 헨슨은 온 가족이 메릴랜드의 다른 주인에게 팔리는 것을 목격했고, 그의 어머니가 구타당하는 것을 보고 그녀와 함께 있었다. 헨슨은 운명에 맡기고, 부지런하며, 주인의 신임을 받는다.

경제적 어려움은 결국 헨슨의 주인에게 그와 그의 아내와 아이를 켄터키의 한 형제에게 보내게 했다. 그곳에서 몇 년 동안 열심히 일한 후, 헨슨은 새로운 주인이 그를 먼 남쪽 복지로 팔아서 농장에서 일할 것이라는 끔찍한 소식을 들었다. 이 노예는 영원히 가족과 헤어질 것이다.

갈 길이 하나밖에 없다: 도망가라. 나는 북두칠성을 알아볼 것이다. "한센은 여러 해 후에 썼다. "베들레헴의 구세주처럼, 그것은 나에게 어디에서 구원받을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헨슨과 그의 아내는 큰 위험을 무릅쓰고 네 자녀를 데리고 길을 떠났다. 2 주 후, 배고프고 피곤한 가족들이 신시내티로 와서 지하철도 멤버들과 연락을 취했다. "그들은 우리에게 숙식을 제공하고, 관심을 갖고, 차를 몰고 우리에게 30 마일을 데려다 주었다."

헨슨 가족은 계속 북쪽으로 가다가 마침내 뉴욕 주 버팔로에 도착했다. 그곳에서 우호적인 선장이 나이아가라 강 건너편을 가리켰다. "'저 나무들 봤어?' 그는 "그들은 자유로운 땅에서 자란다" 고 말했다. "그는 헨슨에게 1 달러를 주고 흑인 노예와 그의 가족을 태우고 캐나다로 가는 배를 마련했다.

"나는 땅에 쓰러져 모래에서 뒹굴며 춤을 추었고, 결국 그 자리에 있던 몇몇 사람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워렌 대령은 "그는 미쳤다" 고 말했다. ""

"아니, 아니야! 그거 아세요? "나는 자유 다! 클릭합니다 ""

3 단원

국가를 잠그다

밥 그린 (배우)

어렸을 때 집에 있었는데, 우리 집 앞문은 밤에 늘 잠기지 않았다. 이것이 현지 표현인지 아니면 모두가 그렇게 말하는지 모르겠다. "문을 잠그지 않는다" 는 말은 문을 닫지만 문을 잠그지 않는다는 뜻이다. 우리 중 누구도 열쇠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저녁에 마지막으로 집에 돌아온 사람이 문을 닫았을 뿐인데 그것뿐이다.

그 시절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농촌과 도시에서는 밤이 되어도 문이 더 이상 잠기지 않는다.

여러 방면에서 교외와 농촌 지역은 순찰이 치밀한 도시 거리보다 공격에 더 취약하다. 통계에 따르면 평화라고 하는 지역의 범죄율이 도시보다 더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어쨌든, 앞문이 허전한 시대는 이미 영원히 사라졌다.

대신 도난 방지 잠금 장치, 보호 체인, 전자 경보 시스템, 경찰서 또는 사설 보안회사에 연결된 경보 장치로 대체되었습니다. 교외의 많은 사람들의 베란다에는 유리 미닫이가 설치되어 있고, 안에는 정교한 강철 막대가 있어서 아무도 문을 비틀어 열 수 없다.

가장 따뜻한 집에서는 이 집이 보안기관이나 보안회사가 감독한다는 작은 공지가 창문에 붙어 있는 경우가 많다.

자물쇠는 이미 미국의 새로운 상징이 되었다. 실제로 최근 한 대형 보험회사의 공익광고는 우리가 얼마나 위험한지 보여주지 않고 자물쇠가 달린 유모차 사진을 사용했다.

광고에서 "네, 보험회사가 도난당한 물건을 위해 돈을 지불했는데, 상호 불신과 공포의 새로운 분위기가 우리 생활방식에 미치는 영향을 누가 보상할 것인가" 라고 지적했다. 누가 미국을 자유국가에서 잠겨진 나라로 전환하기 위해 정신 배상을 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국가, 자유국가, 자유국가, 자유국가, 자유국가, 자유국가)

왜냐하면 이것이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미국 생활의 새로운 분위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익숙해졌고, 장애물을 설정하는 데 익숙해져서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할 시간이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떤 이유에서인지, 우리가 잘 보호받고 있다고 느낄 때, 우리는 만족을 느낀다. 우리는 스스로에게 묻지 않았습니다. 왜 그럴까요? 왜 우리는 같은 도시에 사는 이웃과 주민들을 격리시켜야 합니까? 이 모든 것이 언제 우리의 삶을 지배하기 시작했습니까?

이 모든 것이 정말로 우리의 삶을 지배했다. 중대형 회사에서 일한다면, 반드시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종류의 출입 금지 카드, 전자 등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카드는 당신을 직장에 드나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론트 데스크 경비원이 당신의 얼굴을 알아보고 평일에 손을 흔들면 당신을 들여보냈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일하는 회사가 위협을 받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당신은 이 "열쇠" 를 사용하여 외부인을 멀리하게 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일명언)

이런 현상이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10 년 전만 해도 대부분의 민간 회사들은 여전히 무료 방문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그 당시, 관리자들은 다른 사람을 믿지 않는 것이 적절한 수단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변 공항을 보세요. 과거에는 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탑승구로 가서 비행기가 이륙하고 착륙하는 것을 지켜보곤 했다. 이런 일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공항은 더 이상 흥미로운 학습 장소가 아닙니다. 그들은 이미 가장 선진적인 보안 시스템을 갖춘 곳이 되었다.

전자 투시장치가 있어서, 우리는 테러리스트들이 진짜 테러리스트이든 상상의 테러리스트이든 간에 접근할 수 없는 교묘한 방안을 생각해 낸 것 같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큰 해방이므로, 우리는 이런 상황이 우리의 삶의 질에 어떤 의미인지 지나치게 고려하지 않았다. 이제 우리는 이 전자검색기를 통과했고, 그것들을 보지 않았다. 이 장치들과 그들이 대표하는 모든 것이 이겼다.

우리의 주거 지역은 강한 광원의 조사 하에 있다. 우리는 심지어 자신에게 그림자와 같은 작은 즐거움도 주고 싶지 않다.

점점 더 많은 상인들이 발신자의 목소리를 분석하고 전화에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기계를 구입하고 있다. 기계는 한 상인에게 그의 친구나 고객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 주며, 실수할 확률은 매우 낮다고 한다.

이 모든 것은' 안전' 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이것은 우리가 스스로에게 알려준 것이다. 우리는 겁이 나서 두려움을 밖으로 잠그려고 노력했고, 이것이 안전의 의미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비록 우리가 이러한 모든 안전 조치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아마도 인류 문명사에서 가장 불안한 시민일 것이다. 우리가 어쩔 수 없이 선택해야 하는 생활 방식을 묘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더 좋은 단어는 무엇입니까? 이 곤혹스러운 새로운 시대에 이보다 우리의 내면의 두려움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우리는 교외의 주부가 트럭 열쇠고리에 반강간 휘파람을 달았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우리는 자위에서 이렇게 똑똑해져서 결국 자신의 영리함에 속았다. 우리는 악을 외면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면 우리 자신을 안에 가두게 된다. (존 F. 케네디, 악명언)

그것은 아마도 우리가 앞으로 이 시대를 돌이켜볼 때 가장 기억에 남는 정신유산일 것이다. 우리 사이에 보이지 않는 두려움에 대처할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의 죄수가 된다. 우리 이 난세에서 모두가 죄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