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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려의 옷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카사야 분류:
3가지 유형의 카삭: Anduohui(5개의 옷), Uttaromonk(7개의 옷), Sanghali(9개의 옷)
색상
법률에 따라 캐삭의 색상에 대한 의견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녹색, 진흙(비누, 검정), 재(목련색)의 세 가지 나쁜 색상 이론에 동의합니다. ) 캐삭의 경우 달마(또는 녹색, 검정색 또는 목련)의 색상과 같습니다. 사방의 법칙의 다음 장에서는 녹색, 노란색, 빨간색, 흰색, 검은색의 다섯 가지 주요 색상이 다시 언급되며, 진홍색, 빨간색, 보라색, 녹색, 유황의 다섯 가지 중간 색상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달마 컬러. 그러나 대비구 삼천대제2권, 사리불 심문경 등에서는 오문의 옷의 색깔이 다르며 옷의 색깔은 청색(지상), 황색(공중)이라고 되어 있다. 학교), 빨간색(Dharmakapa 학교), 검은색(Sarvastivada 학교), Mulan(음주과) 다섯 가지가 달마 색상과 같습니다. 『법문보살경』 제3권에서는 화의에 청색 등 오색을 섞어 부적절한 색으로 염색했다고 설명하고 있는데, 그 뜻은 같은 권 제3권에 있다. 학교는 각각 한 가지 색을 사용하지만 대승보살은 오색 중 같은 색을 사용합니다. 모든 편집증은 오색의 불의로 극복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지장금강반야 2권, 법영음음 15권, 남해내법귀환 2권 등은 모두 부처님의 본래 체계인 혼탁한 붉은 색을 사용하고 있다. 파란색, 노란색, 목련의 세 가지 색상은 옷에 있는 점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율장 제8권에는 비구들의 옷의 색깔이 희미해졌고, 부처님께서 그 옷을 10가지 색으로 염색하게 하셨다는 내용이 있는데, 이는 법의가 단지 붉은 피의 한 종류가 아니라는 분명한 증거입니다. 색깔있는 옷.
중국에 불교가 전래된 후 한·위시대 사람들은 붉은 옷(누비옷)을 입었고, 이후에는 검은 옷(缁yi), 녹색 옷, 갈색 옷을 입었다. 당송 이후 황실에서는 종종 저명한 승려들에게 보라색 옷과 비옷을 하사했습니다. 명나라의 불교는 선(禪), 가르침(천태종, 화엄종, 법상종), 가르침(법률이라고도 하며 장례식과 의례에 참여함)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선승은 갈색 옷을 입어야 합니다. 승려들은 옥색 옷을 입고 신부 들러리는 녹색과 연한 붉은색 승복을 입으며, 종교 승려들은 신부 들러리의 검은색과 연한 빨간색 승복을 입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옷.
의복의 몸체
캐삭의 소재를 의복의 몸체 또는 의복재부라고 한다. 의복의 종류에 관해서는 Shanjian Vinaya의 Vipassana 14 권에 Chumo, Gubei, Guchengya, Chinpala, Sona 및 Posingya와 같은 6 가지 유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Ten Abode Vipassana의 16 장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대승율(大僧僧)의 28장에는 7가지 유형이 나열되어 있고, 44운 목록의 39개 장에는 10가지 유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 방법은 모두 한 번만 수행하지만, 재산이 적고 희박한 경우에는 여러 번 수행하는 것도 허용되는데, 이를 가중치 방식이라고 합니다. 일반 승려가 입는 법의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외부인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즉, 일반 사람들과 다릅니다. 그러므로 사부율 40권에 실린 수놓은 손으로 만든 옷, 짚으로 만든 옷, 나무껍질 옷 등은 외부인의 가르침이며, 대승율 28권에서는 승려들이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옷은 속인의 옷과 다르지 않습니다. 소위 Qiuji라고 불리는 염색, Kamizhao 염색, 파란색 염색, 화색 등은 모두 모든 색상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옷의 몸체를 비단으로 만들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고대 의견에 차이가 있습니다. 변호사 Daoxuan은 불법이라고 생각했지만 Yijing Tripitaka는 합법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조방법
먼저 천을 잘게 자른 후 밭조각처럼 꿰매기 때문에 복전복, 재단옷, 자비복이라고도 한다. , 우이 옷. 상의, 먼지 없는 옷, 해방복 등. [2] 절단된 조각은 캐삭(cassock)으로 절단된 조각으로 다른 거래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제자들은 옷에 대한 욕망을 버리고 도둑질하려는 생각을 없앨 수 있습니다. 삼복은 모두 깎고 깎았으나 돈이 적어 관리하기 어려울 때에는 겉잎을 깎지 않고 깎지 않은 남자옷 위에 얹어 두는 것도 허용하는데, 이를 엽채라 한다. 안두오휘의 일종이기도 하다.
접는잎이라고 불리는 나뭇잎을 서로 겹겹이 만드는 것이 특별히 허용된다.
봉합 방법은 말치 봉합과 새발 봉합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캐삭 주위에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모서리 안쪽 모서리 네 모서리에 젖꼭지가 있는데 이를 사천왕이라 부르며, 가벼운 리프팅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왼쪽 어깨 안쪽에도 젖꼭지가 있습니다. , 어깨 애무라고 불리는 이유는 여기에 먼지와 기름기가 쌓이는 경향이 있고, 자주 세탁하면 빨리 악화되기 때문입니다. 옷은 끈으로 묶어 입는데, 옷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슴 부분에 단추를 달았으며, 소재에 대해서도 의견이 분분하다. 후대에는 상아를 고리 대신 가슴에 두는 Nuan 또는 Zhenanhuan이라는 둥근 매듭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드레이핑 방법
드레이프 방법에는 왼쪽 어깨와 오른쪽 어깨를 어깨에 통과시키는 방법과 왼쪽 어깨를 오른쪽 어깨가 노출되고 오른쪽 어깨에 부분적으로 드레이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부처님과 스님들에게 공양할 때에는 오른쪽 어깨를 보여야 하며, 행렬을 하러 나가거나 세속적인 집에 들어갈 때에는 어깨까지 내려오는 법을 입어야 합니다. 또한, 대비구의 장엄한 두루마리 3천 권에는 법의를 사용하는 오행(五行)이 담겨 있는데, 이는 여행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4부 율장 19권, 율장 10권 등에는 승려들이 세 벌의 옷을 단정하게 입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5분짜리 리듬편에는 20절이 있는데, 시간에 따라 캐삭을 뒤집어서 입혀준다. 또, 화의를 입지 않은 것은 죄가 되지 아니하는데, 예를 들면 대승의 장엄한 두루마리가 삼천이 있고, 하나는 승려가 없다는 것입니다. 도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사국의 왕은 도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진화
불교의 원래 체계에 따르면 승복에는 안다회(즉, 5개의 옷), 우타로 셍(즉, 7개의 옷), 상갈리(즉, 9개의 옷)가 포함됩니다. 종은 Sanyi라고 불리며 그 제조 방법은 확실합니다. 색상에 관한 많은 이론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색상에 중점을 두지 않고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 후세대는 더욱 화려해지면서 노란색과 빨간색, 금색 의상 등 순수한 색상을 사용하게 되었고, 원래의 체계는 거의 상실되었습니다. 인도는 열대 지방이기 때문에 옷을 직접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인도 승려들은 옷을 세 벌만 입습니다. 중국, 일본 등에서는 승복이나 승복에 입는 옷을 승복과 옷을 통칭하여 입는다. 특히 일본에서는 오행화, 소형 오행화, 세실 오행화, 종자화(또는 바퀴화), 접은 오화(또는 접은 다섯화) 등 안도의 다양한 변형이 나타난다. ), 고리, 얇고 장엄한 로브, 종소리 캐삭. 그 밖에 평갑옷, 갑옷갑옷, 갑옷갑옷, 원산복갑 등의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금옷은 부처님 고모 마하파자파티(Mahapajapati)가 부처님께 기증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 아가마경(Agama Sutra) 제13권과 선우경(Xianyu Sutra) 제12권에 그 사건이 기록되어 있지만 법률에는 나와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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