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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상웨이의 캐릭터 컨셉
'들어가고 나가고, 없고, 없고'라는 사천대학교 '왕강학부'에서 '큰 문화, 큰 소통, 큰 산업'이라는 개념이 탄생했다. 세상과 분리된 것입니다." "세계에 합류하기 위해 일을 한다"는 문화 영역은 쓰촨대학교의 학교 위치, 문화적 배경, 주제 전개의 역사적 경험, 현실적 조건, 그리고 앞으로 구체화되어야 할 기본 원리와 전반적인 방향. 이른바 '대문화'는 들어오고 나가고, 전진하고 후퇴하고, 가난할 때는 혼자 있고, 부유할 때는 세상에 공헌할 수 있는 거대한 삶의 영역으로 나타난다. ; 넓은 마음가짐, 이는 쓰촨대학교가 창립 이래 고수해온 교육 철학이기도 합니다. '큰 문화'는 먼저 학식을 강조합니다. 종합 대학으로서 쓰촨 대학교는 학식을 영광스러운 전통으로 삼고 있습니다. '큰 문화'라는 개념은 인문학과 사회과학을 기반으로 하는 쓰촨대학교의 학문 전통에서 유래하며, 문학, 역사, 철학, 법학, 경제학의 5개 기본 학문이 통합되어 형성됩니다. '빅컬쳐'는 경제와 법을 통해 사회와 현실, 세계에 대한 합리적 이해를 강조하고, 역사와 철학을 통해 삶의 문제와 사회현상에 대한 심오한 사고를 문학과 예술세계를 통해 창조하고 승화시키는 것입니다. 차이상웨이는 역사 그 자체가 합리적인 사변이자 사회에 대한 파악이라고 믿지만 동시에 역사에 대한 해석은 일반적으로 인문학에서 시작하여 사회 분석을 거쳐 인문학으로 돌아간다. 철학은 높은 곳에 서서 우주를 바라보며 우주와 공존하는 정신, 정신이다. 철학을 통해 삶과 사회에 대한 합리적 사고는 거시적 차원에서 현실세계를 파악하고 '혼란 없음, 무혼란'을 이룰 수 있게 해준다. 혼란". 맹목적인 순종". 문학과 예술의 주된 기능은 삶을 실현하는 능력, 기억력, 이해력, 표현력, 상상력을 기르는 것입니다. 현실을 초월하는 감정이자 주관적 세계를 창조하는 유익한 도구이자 객관적 세계를 변혁하는 촉진제입니다.
'빅 커뮤니케이션'은 '빅 문화'에서 파생된 문화적 존재의 한 형태로, 인류의 기본적인 존재 방식이자 모든 종의 존재 방식이다. 차이상웨이의 『대소통』은 먼저 소통의 확장성에 주목하며, 소통은 물질적 이동의 모든 분야를 관통하며, 사람, 사람과 사물, 심지어 사물과 사물 사이의 모든 소통 행위를 관통한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동물 분야에서는 개미와 새의 의사소통 활동과 의사소통 경로를 관찰할 수 있고, 인간 활동 분야에서는 인간의 자기 의사소통, 대인 의사소통, 조직 의사소통, 매스커뮤니케이션의 의사소통 특성과 유효성을 관찰할 수 있다. 의사소통이 사회의 정상적인 기능과 개인의 일상생활 사이의 연결을 유지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둘째, '빅 커뮤니케이션' 접근 방식은 목적으로서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미디어의 기본 개념을 강조한다. 미디어 생존 시대에는 모든 사람이 미디어이며, 자신이 정한 목표와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소통에 의존해야 합니다. 미디어 기반 생존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이 도구를 어떻게 잘 활용하고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향상시킬 것인가는 빅 커뮤니케이션이 제기하는 근본적인 질문입니다. 또한 실무적 응용 분야에서는 홍보, 이미지 구축, 마케팅 등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에 커뮤니케이션을 적용하여 빅커뮤니케이션의 실질적인 효과를 최대한 발휘하는 것이 카이의 궁극적인 지향점입니다. Shangwei의 '빅 커뮤니케이션' 이념과 그가 주장하는 '빅 커뮤니케이션'의 궁극적인 목표.
'대산업'에 대해 차이상웨이는 거대 산업의 관점에서 실제로 존재하는 모든 산업은 스스로를 존경하고 혼잣말을 하는 산업이 아니라 산업 클러스터의 산업이자 정치적인 산업이라고 믿는다. 경제, 문화, 사회, 생태학의 5-in-1 패턴 하에서 우리는 경쟁력 있고 관련성이 높은 산업 클러스터 사이에서 산업을 포지셔닝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특히 문화산업과 미디어산업은 도시와 지역발전에 관한 산업으로 보아야 하며, 산업 측면에서 산업을 이야기하고 산업을 단독으로 연구하기보다는 도시계획, 지역계획과 연계해야 한다.
빅 문화, 빅 커뮤니케이션, 빅 산업이라는 개념은 서로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모두 서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과 산업을 하나의 관점에서 보면 이렇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문화적인 관점에서 커뮤니케이션은 문화이기도 합니다. 문화와 산업을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보면, 문화적 효과를 가지려면 커뮤니케이션에 의지해야 하고, 산업 브랜드를 갖고 싶다면 의지해야 합니다. 산업적 관점에서 볼 때, 문화는 제품과 저작권을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은 브랜드를 제공하며, 저작권과 브랜드를 더하면 결국에는 큰 문화, 큰 커뮤니케이션, 큰 산업이 서로 상호보완적이며, 산업을 형성하게 됩니다.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결국 차이상웨이가 고수하는 기본 개념을 형성하게 되는데, 이는 “문화 창조에서 문화를 연구하고, 소통 실천에서 소통을 연구하며, 산업 현장에서 산업을 연구합니다." 당나라와 송나라의 문체에 빠져들고 시와 작곡을 낭송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Cai Shangwei의 산문 "Dongpo Moon"은 한때 중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습니다. 재능이 없으면 곤란하기 때문에 그것을 스스로 활용하는 사람은 실용성이 있을 것입니다. Jia Yi는 야망은 크지만 능력은 부족한 학자라는 것이 정말 안타깝습니다. 좋은 이상이지만 그들은 '중국의 국정'에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의 감정은 진실하고 따뜻하지만 은폐 기술을 모르고 지도자 및 대중과 좋은 관계를 맺는 데 능숙하지 않습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게임의 규칙을 따르기를 꺼리고, 사람들이 이해하는 다양한 금기를 무시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야망만 가지고 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 Su Shi는 실제로 학자들 앞에서 매우 성숙한 모습을 보입니다. 취 위안(Qu Yuan)과 지아 이(Jia Yi).
"그의 섬세한 문체로 Cai Shangwei는 과거를 사용하여 현재를 풍자하고, 현재를 사용하여 과거를 논의합니다. 그는 선배들의 마음을 해석하여 역사와 현대성의 유사점을 탐구하려고 합니다. 예술적 개념은 심오하고 심오합니다. 그는 문학, 역사, 철학 등의 기본 주제를 서로 연결하고 통합하며, 역사와 철학을 통해 현재의 사회 문제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이를 문학이라는 예술 형식을 통해 전달합니다. 세상의 삶과 가치관에 대한 이성적인 이해를 보여주는 동시에 드나들고, 전진하고 후퇴하고, 가난할 때 혼자 있고, 이롭게 할 수 있는 그의 장엄한 삶의 영역을 반영하기도 한다. 그가 성공한 세상은 '큰 문화'라는 기본적 의미를 상당 부분 구현한다.
고전을 차용한 문화는 학문적 혁신을 만든다
'문동포'와는 다르다. , "Super Girl Wonder", "Media Empire", "Media Vulgar Theory" 등의 학술 논문은 표현 기법 측면에서 "빅 아이디어"에 대한 것입니다. "문화"라는 개념이 입증되었습니다. 2005년 피플스 온라인에 게재된 논문 "슈퍼걸 원더"와 "미디어 제국"에서 그는 고전 운문의 문체를 사용하여 미디어의 저속화 상황을 논의하고 분석했는데, 이는 흥미로울 만큼 심오하지도 않고 내용도 풍부하다. 풍부한 철학. “2005년은 '슈퍼걸'의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부터 슈퍼걸이 방송될 때마다 '모두가 공허하다'는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성대한 사건이다. 유럽연합보다 많은 4억 명의 시청자와 1억 달러 이상이 후난위성TV의 주머니에 들어갔습니다. 아직 먼지가 가라앉지 않았지만, 'PK'는 서둘러 등록을 했고 이미 디스크는 날리고 있다. 길거리에서 떠드는 소리는 '슈퍼'에 불과하고, 차 안과 실내에서 들리는 목소리는 모두 '여성 목소리'다. 소문과 뉴스가 탄생하고, 화려한 깃발과 아름다운 인물들이 함께 휘날린다. '슈퍼걸'의 상징은 세계 곳곳에 있다. 열정적인 사람들은 오리처럼 당신에게 모여들고, 고귀한 사람들은 그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5개월 된 아들은 '슈퍼걸'을 들으면 울음을 멈춘다. 60세 아줌마는 '슈퍼걸'을 들으면 잠이 멈춘다. 친구들에게 인사를 하면 늘 '옥수수', '젤리'에 대한 질문이 나온다. 언론이 방문하면 '고상함과 저속함', '옳고 그름'에 대한 질문을 반복한다. 전 세계의 미녀와 영웅들은 '슈퍼걸'의 흐름을 따르며, 모두 각자의 사랑을 갖고 있으며, 모두 후난과 후난의 땅을 우러러본다면 그야말로 '미디어 제국'이다. : 관객과 '팬'은 국민, '슈퍼걸' 공주, 호남위는 궁중으로 여겨진다. 얼마나 번영했는지 ... 시는 그것을 기념합니다. "한 노래가 영원의 봄을 되살릴 수 있으며 한나라와 당나라의 모든 여인들은 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격적인 음악에는 여성의 목소리가 있고, 땅을 흔드는 번개는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이런 반글, 반백 글쓰기 기법은 학술 논문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다. 시대에 맞춰 전통문화 속에서 학문적 혁신을 이루는 것은 기존의 틀을 깨고자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학문의 확립에 대한 혁신의식과 정신적인 학술창작의 탐구, 그리고 이러한 고전과 현대의 창조적 결합은 '대문화'의 양립을 반영하기도 한다.
창의적인 가사는 문화유산을 드러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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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5월부터 Cai Shangwei는 "Nineteen Lyrics"를 하나의 유닛으로 기반으로 한 가사 두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총 38개의 가사가 거의 각각 풍부한 창작적 요소를 담고 있다. 이 가사를 보면 고전문화를 바탕으로 한 '사랑의 고고학·황금모래'가 있다. /사랑의 길을 묻다/우연히 파낸 사람/사랑이 발굴된 것/익숙한 글과 그림은 없다/누가 청동 걸이를 발견했는지/북위 30도/서로 끌어안고 사랑의 고고학을 기다린다"; 현대의 『이 시대의 사랑』에도 있다: “돈을 사랑하지 않는 여자는 좀 멍청하다/남자가 나쁘지 않으면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그렇다면 좋을 것도 없고 좋을 것도 없다” 나쁜/언제나 오게 하라/사랑을 말하는 것은 찬물 한 그릇 마시는 것과 같다/아무도 진정한 사랑이 존재하는지 알 수 없다… 여름날/겨울밤, 밤은 아직 어리다/맑은 공기처럼 고상한 아름다운 사람이 있다/북과 수금과 성금이 날아다닌다/우리는 영원하지 않을 것이다 "짐승은 짐승이 아니다". 사회적인 화제를 반영합니다: "고기 없이 먹는 것보다 대나무 없이 사는 것이 낫습니다/흑백,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이 모두 저 등불 위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청산탑 밖의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어떻게 가능합니까? 산정 밖/어제의 오늘은 아직 희망이 있다…" 과거를 이야기하는 것부터 현재를 논하는 것까지, 감성에서 사색까지, 당풍과 송 운율에서 유행 시까지, 고전문학에서 대중문화까지, Cai Shangwei가 만든 이러한 가사의 스타일은 매우 다르며, 넓은 범위를 통해 '큰 문화'의 기본 의미를 드러내며 실제로 '큰 문화' 개념의 기본 방향과도 일치합니다. '빅 커뮤니케이션'은 실무 경험 전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차이 상웨이는 대학 시절부터 텔레비전 영화의 기획과 제작에 큰 관심을 갖고 직접 참여했습니다. 쓰촨성 라디오TV부에서 일하면서 쓰촨대학교 언론학과 특집영화 '우리 저널리즘학과'를 촬영했습니다. TV 시리즈 '쓰촨의 마오쩌둥'이 중국 TV상과 쓰촨 TV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형 TV 시리즈 '파수사원수'는 2001년 쓰촨 TV상 1등상과 쓰촨성 라디오TV부 '51 프로젝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1년 쓰촨대학교로 편입한 후 Cai는 상웨이는 문화학자로서 지금도 실전의 최전선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대규모 TV 시리즈 '덩샤오핑과 쓰촨'을 기획, 기획했으며, 다수의 대규모 언론 활동에 참여하고 관련 국가 경영에 적극적으로 기여했다. 그는 "우리 나라의 문화 산업 정책에 대한 연구"를 포함한 주요 국가 사회 과학 기금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주재했으며 중앙 선전부 및 문화부와 같은 중앙 부처 및 위원회에 내부 연구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문화10조', '문화산업을 국가추후산업조정진흥계획에 진입한다' 등의 여러 정책제언은 '문화산업 진흥계획'의 정식 도입에 일정한 이론적 기여를 했다.
Cai Shangwei는 국가 전략 수준의 주요 문제 외에도 모든 수준의 정부와 업계에서 위임한 수평적 주제를 수행함으로써 지방 정부 부서, 문화 단위 및 학술 기관과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전략적 협력을 수행해 왔습니다. Shangwei는 협력 단위에 지적 지원을 제공하고 일부 지역 및 기관에 이미지 홍보 또는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Cai Shangwei는 작사 및 대본 작성 팀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학자들의 경제적 사슬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전반에 걸쳐 '큰 의사소통' 개념을 구현하여 의사소통 이론과 실용 모델을 제공했습니다. 그의 이론을 더욱 심화시켜 실용적인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의사소통은 사회적 존재와 유지의 기본 방식이며, 사람 사이의 의사소통 메커니즘 형성을 위한 기본 보장이기도 합니다. Cai Shangwei는 자신의 실제 경험의 모든 수준에 의사소통을 능숙하게 적용하고, 의사소통 측면에서 의사소통에 대해 이야기하는 협소한 전문성을 버리고, 일반적인 의사소통 개념을 학술 연구 및 산업 실무와 결합하고, 학문적 합리성과 실용성의 상호 연결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분석하고 있는데 매우 고무적입니다.
'큰 의사소통' 개념은 전체 교육 과정에 적용됩니다.
Cai Shangwei는 '면역 교육' 개념을 옹호하고 지식 전달, 진로 지도 및 삶의 영감을 결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미디어 산업을 폭로하다 사회의 복잡성과 다양성까지 학생들에게 중국의 국가 상황에 적응하는 방법, 법과 규율을 준수하는 방법, 업계의 복잡한 상황에 직면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같은 '면역력'을 통해 학생들은 산업계와 사회의 다양하고 복잡한 상황을 인식하고 실무에서 냉정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됩니다. Cai Shangwei는 또한 "커뮤니케이션을 목표로, 미디어를 도구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삶을 개선한다"는 교육 철학을 고수하여 학생들이 "빅 커뮤니케이션" 추세를 따르고 과감한 혁신을 이루며 커뮤니케이션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관행. 저널리즘 및 미디어 관련 전공을 전공하는 많은 젊은 학생들은 실무와 생활을 분리하고 싶어하며, TV 방송국과 같은 미디어에서 인턴십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실습 부족의 핑계로 삼습니다. 이에 대해 차이상웨이는 “인생의 모든 곳에 실천이 있다”고 강조했다. 매스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인 뉴스미디어는 본질적으로 다른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동일합니다. 미디어커뮤니케이션은 사실 자기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일종의 커뮤니케이션으로,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자기 의사소통 능력이 강한 사람은 대인관계 능력도 뛰어나야 합니다. 한 사람이 미디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생 자체가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의 실천이지만 일상의 실천에서 우리는 보다 전문적인 요구 사항에 가까워지도록 노력해야 하며, 전문적인 비전과 전문적인 기준을 사용하여 단지 기술적인 수준에 국한되지 않고 우리 자신의 관찰과 사고 방법을 훈련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빅 커뮤니케이션'의 의미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거대 산업은 거대 산업 개념을 강조합니다. 대규모 산업의 관점에서 산업연구를 하기 위해서는 해당 산업을 산업클러스터 단위로 살펴보고, 정치, 경제, 문화, 사회, 생태학 등 5개 산업의 패턴과 공간을 고려하여 산업을 탐구하는 것이 필요하다. 발전의 기본 법칙은 미래 산업 계획과 발전의 길을 닦고 방향을 제시합니다. 구체적으로 문화산업과 미디어산업의 경우, 산업을 기반으로 산업을 이야기하고 산업을 단독으로 연구하기보다는 도시 및 지역개발 산업으로 보고 도시계획, 지역계획과 연계할 필요가 있다. 빅문화, 빅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모든 산업은 '빅산업'이라는 개념의 범위 안에 들어가야 하며, 미디어 산업에만 국한한다면 다양한 산업 간의 논리적 연결점과 이론적 통합점을 잘 찾아내야 한다. 문화 산업은 산업적 사고의 확장과 장기적인 전략적 비전 함양에 해로울 것입니다.
따라서 Cai Shangwei는 이론적 독창성을 갖춘 '대산업'이라는 개념 아래 도시 개발 및 지역 개발에 따른 저작권 산업에 중점을 두고 청두 저작권국과 협력하여 저작권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저작권을 사용합니다. 진입점이자 핵심 지점으로서 저작권 산업은 도시 발전에 위치합니다. 저작권 산업의 발전을 통해 청두의 "세계 현대 정원 도시"의 발전 경로를 탐색하고 청두의 미래 도시 개발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2009년 7월에 시작되어 2010년에 종료되었습니다. 그 결과는 획기적이고 영감을 주는 저작권 주제서 "Copyright Revitalizes the City: Exploration of Paths to the World's Modern Garden Cities"로 집약되어 각계각층의 폭넓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 이 책은 청두의 발전 역사에서 시작하여 청두의 저작권 관련 산업의 발전 상황, 부서별 연구 및 사례 분석을 결합하고 해외 저작권 산업 발전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도시의 저작권 활성화"라는 주제로 연구를 수행합니다. , 도시를 활성화시키는 저작권의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이는 저작권 산업 이론의 과감한 혁신일 뿐만 아니라, 지역 발전과 도시 공간에서 저작권 산업을 관찰하는 차이상웨이(Cai Shangwei)의 '대산업' 개념과도 부합한다. 5-in-1 산업 패턴에 따른 발전뿐만 아니라 도시 및 국가 산업 구조의 조정과 관련 산업의 조화로운 발전을 위한 귀중한 이론적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 책은 저작권과 저작권 산업에 국한되지 않고 '큰 문화, 큰 저작권, 큰 산업'에 초점을 맞추고 '큰 저작권'이라는 개념을 합리적으로 소개합니다. 대저작권산업은 문화와 대산업의 개념을 깊이 융합하여 저작권을 분석하고, 정치, 경제, 문화, 사회, 생태의 5대 역사적 패턴으로 산업을 분석한다. 여기에는 "산업"의 지원이 포함되지만 "산업"만큼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빅문화'란 인간이 사회발전 과정에서 만들어낸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총합을 말하며, 정치, 경제, 문화, 사회의 4위체제를 뒷받침하는 문화를 말한다. '대산업'은 특정 산업의 개념을 넘어 도시개발에 자리잡은 산업클러스터다.
'빅저작권'은 지식경제시대, 종합서비스와 1차·2차·3차 산업으로의 침투, 사회 전 분야의 혁신정신과 창조적 활력을 제도적으로 자극하는 시대에 저작권 요소가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빅저작권'의 핵심은 '산업' 개념의 구체화와 미시화로, 저작권을 진입요소로 삼아 다른 산업을 밀어내고, 다양한 산업이 침투·통합·융합하는 산업 패턴을 형성하는 혁신적인 저작권 개념이다. 이는 '큰 문화'라는 개념을 계승하고 이를 '큰 산업'과 결합하여 저작권 산업과 도시 경제 발전을 위한 이론적 지침을 제공하고 도시의 미래 위치와 방향에 대한 예비적인 이론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또한 Cai Shangwei가 강조한 빅 산업 개념은 산업, 학계, 연구가 결합된 새로운 산업 운영 개념이기도 합니다. 학계, 연구계, 산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이론적 지침을 제공하고, 산업의 미래 발전 방향을 제시하며, 학술 연구와 산업 실무의 통합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 Cai Shangwei는 오랫동안 업계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왔으며, 산업 현장에 직접 참여하여 이론적 연구와 긴밀하게 통합해 왔으며, 이는 "대산업" 개념을 완전히 구현한 것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