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모하 일러스트레이션-봄 이모하: 알폰스 무샤의 예술스타일, 모샤와 신예술운동

모하 일러스트레이션-봄 이모하: 알폰스 무샤의 예술스타일, 모샤와 신예술운동

누가 이 그림이 누구의 작품인지 이 그림의 이름이 무엇인지 배경 < P > 무하의 포스터를 알 수 있다. 배경이 별로 없어, 그는 포스터를 그리고, 삽화로 밥을 섞었다. < P > 알폰스 무하 (AlphonseMariaMucha,186 년 7 월 24 일 -1939 년 7 월 14 일) 는 체코슬로바키아 국적의 화가이자 장식품 예술가이다. < P > 무샤는 체코 모라비아 지방의 Ivan_ice 에서 태어났다. 그의 노래 재능으로 고등학교에 진학할 수 있었지만 어릴 때부터 그림을 그리는 것이 그가 가장 좋아했다. 그는 모라비아에서 장식물을 그리는 일을 하는데, 대부분 극장이 사용하는 풍경도를 그린다. 1879 년 모샤는 비엔나에서 가장 중요한 극장 디자인 회사에 입사하면서 비공식 예술 교육을 계속했지만, 큰 화재로 그의 일이 끝났다. 1881 년에 그는 모라비아로 돌아와 자유인수안의 장식화 및 인물 화가가 되었고, 칼크혼 백작에 고용되어 Hru_ovanyEmmahof 성의 벽화를 그렸다. 이 백작은 무샤의 그림에 매우 감동하여 뮌헨 미술학교에 가서 정식 예술 교육을 받는 데 자금을 지원했다. < P > 무샤는 1887 년 파리에 와서 AcadémieJulian 과 AcademieColarossi 에서 학업을 계속하면서 잡지와 광고에 삽화를 제공했다. 1894 년 크리스마스 이브, 무샤는 모두가 집으로 돌아가 명절을 보냈고, 회사 디자이너나 예술가들이 없는 상황에서 위급한 명령을 받았다. 당시 파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무 스타 사라 버른하트를 대신해 신년 공연한 가무극 기스몬다 (Gismonda) 가 포스터를 디자인해 이로 인해 발생할 줄은 몰랐다. [1] 그의 탁월한 업적으로 오스트리아-헝가리 황제에게 기사 표지를 수여하고 프랑스 정부에 기사 영예훈장을 수여받았다. [2]

무샤의 작품은 선명한 새 예술운동의 특징과 강렬한 개인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대량의 그림 포스터 광고 책의 삽화를 창작하면서 보석 카펫 벽지 극장 장식 등의 디자인에 종사한다. 그림 속에는 늘 아름다운 여자가 신고전주의가 있는 가운을 입고, 사방은 풍부한 꽃으로 둘러싸여 있고, 여자의 머리 뒤에는 늘 후광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의 새로운 예술 스타일은 종종 모방되지만, 이것은 무샤가 평생 시도하고 싶지 않은 스타일이다. 그는 항상 어떤 유행하는 디자인 스타일과는 달리 그의 디자인은 내면에서 태어난다는 신념을 고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예술의 존재가 단지 정신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라고 주장했다. 그래서 그는 상업예술계에서 얻은 명성에 좌절을 느꼈고, 더 숭고한 예술과 그의 출생지를 더욱 존귀한 계획에 집중하기를 희망했다. < P > 무샤는 196 년부터 191 년까지 미국을 방문한 뒤 프라하에 정착했다. 그곳에서 그는 이 도시의 랜드마크와 극장에 많은 장식을 더했다. 체코 슬로바키아가 제 1 차 세계 대전 이후 독립했을 때, 그는 이 새로운 나라를 위해 우표, 지폐 및 기타 공식 문서를 설계했다. 슬라브 사람들의 역사를 묘사한 일련의 거대한 그림인 슬라브 서사시 (TheSlavEpic) 를 창작하는 데 여러 해가 걸렸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슬라브의 역사를 찬양하는 이 꿈을 완성하고 싶었다. < P > 파시즘이 급증하는 193 년대 말, 무샤의 슬라브 서사시는 신문에서 반동파로 비난을 받았고, 1939 년 독일군이 체코슬로바키아에 입성했을 때 무샤는 게슈타포에 체포된 최초의 예술가였다. 일련의 심문에서 그는 폐렴에 걸려 1939 년 7 월 14 일 폐 감염으로 세상을 떠나 Vy_ehrad 공동묘지에 묻혔다. 무샤의 작품 특징 < P > 무샤의 작품은 일본 목각의 외형과 윤곽에 대한 우아한 묘사, 비잔틴 예술의 화려한 색채와 기하학 장식 효과, 바로크, 로코코 예술의 섬세하고 육감이 풍부한 묘사를 흡수했다. 그는 감성적인 장식성 라인, 간결한 실루엣 라인, 명쾌한 수채화 효과로' 무하 스타일' 이라는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었다. < P > 그의 가공을 거쳐 모든 여성의 이미지는 달콤하고 우아하며, 몸매가 영롱하고, 청춘의 활력이 풍부하며, 때로는 하늘하늘하고 부드러운 머리결이 있다. 그의 그림은 늘 청춘의 미모의 여성과 장식적인 곡선이 유창한 화초로 구성되어 있다. < P > 다른 예술가들과는 달리 무샤는 사진가이기도 하다. 그는 사진기술을 이용해 그의 창작을 돕는다. 그는 모델에게 자신이 필요로 하는 자세를 취하게 한 뒤 사진을 찍고, 사진을 바탕으로 의상과 머리카락을 화면 위에 정리하고, 특별한 구도에 꽃과 식물 무늬의 장식을 더하고, 마침내 그의 창작을 완성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 P > 그의 많은 포스터의 소재는 사진에서 비롯됐다. 그가 본 하트를 위해 그린 많은 포스터도 예술가의 스틸이나 화가 본인이 찍은 사진이다. 나중에 무샤는 사진을 스케치만큼이나 중요한 창작 보조 수단으로 삼았다. < P > 확장 자료: < P > 포스터: 무샤는 사라 번하트와' 르네상스 (DeLaRenaissance)' 극장을 위해 일련의 포스터를 만들었는데, 이 포스터들은 본하트가 미국으로 순회공연을 하면서 미국으로 끌려와 미국 포스터의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 P > 장식 조화: 무샤는 1896 년의' 사계절',' 1897 년 < P > 광고화와 상품포장화: 무샤는 과자, 자전거에서 비누, 담배에 이르기까지 많은 광고화와 상품포장화 (과자, 자전거에서 비누, 담배) 를 창작했다 < P > 참고 자료 출처:

- 무샤봄 이모하: 알폰스 무샤의 예술스타일, 모샤와 신예술운동 < P > 은 알폰스 무샤의 이름을 들어보지 못하더라도 그의 그림을 다소 감상했다. < P > 그림에는 우아하고 상큼한 색채, 장식성 화환, 날으는 긴 머리와 복잡하게 얽힌 식물 도안이 담겨 있어 풍부한 자연주의 장식과 추상 요소들이 은유, 상징주의, 현실성의 결합을 보여준다. < P > 예를 들어 구미, 백합, 석죽, 장미라는 꽃시리즈 석판화는 많은 예술 애호가들의 마음에 드는 것이다. < P > 도적창년 < P > 은 알폰스 무샤가 19 세기 말 활약한 체코 예술의 대가로 잘 알려져 있다. < P > 무샤의 동년배든, 그를 신예술운동의 벤치마킹으로 여기는 후배든, 시운이 무샤를 이룬 것으로 보고 있다. < P > 당시 파리 예술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타 사라 번하트 여사를 사귀게 된 것은 행운이었고, 포스터라는 섬세한 조형 예술 표현 수법도 그의 성공에 기여했다. < P >' 사라 본하트의 날' 석판화 < P > 팀이 또 1896 년 < P > 가 모샤의 화려하고 우아한 예술스타일을 해석하려면 그의 포스터부터 시작해야 한다. < P > 미인 찬양 < P > 포스터 예술의 흥성은 1894 년 말' 기스몽다' 발표 이후 최대 2 미터에 달하는 컬러 석판화 포스터다. < P > 사라 번하트는' 기스몽다' 에서 포즈를 취하고, 사진 < P > 은 운운수, 실막창년, 1896 년 < P >' 기스몽다' 는 인물의 전신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기스를 선보였다. < P > 평면화는 이 작품의 특징이다. 무샤는 공간의 종심감을 추구하지 않아 시각 효과를 이용해 화면 속 여주인공을 관객에게 밀었다.

포스터 속 인물의 자세는 극 중 대표적인 한 장면에서 비롯됐다. < P > 부활절 퍼레이드에서 기스몽다는 화복을 입고 야자엽을 들고 엄숙한 표정을 지었다. < P >' 기스몽다', 석판화

1894 년 < P > 자수 모피 숄이 곧게 늘어져 그녀의 어깨가 넓어 보이며 치마가 뛰는 패턴과 대비돼 치마자락이 포스터의 하반부를 차지하고 있다.

유일한 인물은 화면 중앙에 위치하고 포스터 위와 아래에는 공연명, 여주인공, 공연장소에 대한 정보가 그려져 있다. < P > 화면 속 아치는 여주인공에 후광을 띠는 듯 장엄하고 하얀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런 표현 수법은 모하 이후 작품에서 여러 차례 등장했고, 이곳의 장식 패턴은 금판을 박은 비잔틴 모자이크 상감화를 참조했다. < P > 이런 식으로 현실주의와 전통 스타일을 모방하는 동시에 한 작품에 등장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미감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얼리즘, 리얼리즘, 전통스타일, 전통스타일, 전통스타일, 전통스타일, 전통스타일, 전통스타일) < P > 사라 번하트' 다화녀' 스틸사진

188 년 사진 < P > 는 사라 본인이나 평론가, 시청자들 모두 모샤의 포스터 예술에 대해 매우 설레고, 사라도 모샤와 잘 어울려 두 번째 합작을 했다. < P >' 다화녀' 포스터, 석판화

1896 년, 무샤재단 < P > 는' 다화녀' 의 창작에 더욱 여유가 있다. 그는' 기스몽다' 의 구도를 채택했지만 야자엽만 교체됐다. 여주인공의 얼굴 표정은 굳었지만 하얀 치맛자락은 가볍게 날았다. < P > 이 작품의 장식성은 인물의 의상이 아니라 시적인 배경에 있다. < P > 장미는 하늘 돔을 이루는데, 화면에는 은빛 별이 가득 장식되어 있고, 마가렛 고티에의 하얀 모습이 종이에 비쳤다. < P > 라인의 리듬 < P > 모샤의 작품 전시회를 본 적이 있다면 부드러운 몸을 둘러싸고 있는 장식 패턴, 촘촘하고 매끄러운 머리카락, 가벼운 스커트, 넓거나 밀집된 스커트 주름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모샤의 이미지 언어를 구성한다. < P >' 꿈', 장식판, 석판화

1897 년 무샤재단 < P < P > 여자의 머리카락을 장식 패턴으로 묘사한 머리카락 처리도 그의 작품의 상징이 되어 빛을 발한다.

1897 년 모샤에게 막대한 지지를 받았던' 깃털' 잡지가 모샤에게 달력 그리기를 의뢰했다. < P > 그래서 무샤는 매우 정교하고 아름다운 동양소녀를 창작했다. 그녀의 가늘고 긴 옆모습인 수단 왕비가 미자포나 고르콘다의 금빛 대전의 문턱에 조용히 앉아 있었다. < P >' 별자리', 석판화 달력

1897 년 < P > 그림 속 젊은 여성이 반신을 드러내고 옆으로 몸을 드러내며 동양악세사리를 많이 착용하고, 12 별자리 기호가 그녀의 얼굴을 둘러싸고 있다. < P > 무샤는 변화무쌍한 곡선으로 이 허구의 미인의 긴 머리를 묘사하고, 머리끝까지 갈수록 과장되고 식물무늬의 액자를 그렸다. < P > 이 작품은 장식적이고 시적인 것이 모샤의 이전 모든 작품보다 낫다. < P > 라인을 사용한 매끄러운 머릿결이 아랍식 무늬로 환상화돼 이런 화법도 상업 포스터를 이끌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예를 들어, 모샤가 1897 년에 디자인한 JOB 담배 종이에 등장했습니다. 이 상업 포스터는 나오자마자 걸작으로 여겨졌습니다. < P >' 잡동사니 담배지' 포스터, 석판화

1897 년 모하 재단 < P > 무샤는 한 여성의 흉상을 그렸는데, 그녀는 풀이 죽어 복잡하게 얽힌 머리카락 뒤에 숨어 있었다. < P > 머리카락은 장식 효과가 있는 그물을 형성하고, 여자의 손에 있는 담배에서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이 둘은 서로 어우러져 비잔틴 풍채가 가득한 모자이크 배경과 하나가 된다. < P > 이렇게 소비재의 기능을 보여줬는데, 모샤가 1 위였다. < P > 다른 상품포스터에서 무샤는 사라를 위해 디자인한 포스터 형식으로 복귀해 상징주의의 미감과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

포스터의 글자가 아니라면 광고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P >' 모나코에서 몬테카를로까지' 포스터, 석판화

1897 년, 무샤재단 < P > 는' 모나코에서 몬테카를로까지' 로 모샤가 파리 리옹 지중해 철도사의 의뢰를 받아 1897 년에 창작한 것이다. < P > 세기의 교분, 파리 리옹 마르세유 철도는 한때' 휴가 출발' 의 대명사였다. < P > 배경의 산들은 열차가 향하는 목적지인 푸른 해안을 암시하며 화면의 작은 부분만 차지하고 있다. < P > 그림 속 젊은 여성이 위를 응시하며 양손으로 턱을 받치고 눈앞의 경치에 취해 봄을 대표하는 것 같다. < P > 그러나 더 자세히 살펴보면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세부 사항을 발견할 수 있다. < P > 예를 들어 포스터 대각선에 위치한 대형 식물 화환은 회전, 역동적인 형태가 철로에서 전속력으로 달리는 기차 바퀴처럼 철도회사의 주제에 부합한다. < P > 역사장권과 이상주의의 슬픈 < P > 포스터 디자이너인 무샤는 인물과 물체의 윤곽을 부각시키고 섬세하고 명쾌한 색채를 운용하여 이미지를 단순화할 수 있다. < P > 모하 셀카

1896 년 < P > 그러나 그는 19 년 파리 엑스포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관을 위한 벽 장식을 디자인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얻었기 때문에 잠시 작별을 고했다. < P > 전시관은 전원마을집 같은 건물로 터키 스타일, 짙은 회색 탑, 붉은 지붕, 튀어나온 아랍식 차창 그릴, 아치형 복도, 상감 무늬가 있는 파란 벽으로 독특한 배색이 매혹적이다. < P > 이 기회를 통해 무샤는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더 넓은 곳으로 시전, 그의 역사 제재 그림은 역사상 가장 뛰어난 수준에 이르렀다.

'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관 벽화' (부분)

19 파리 엑스포, 천 계란채화

화, 오세박물관

그는 며칠 만에 첫 설계도를 완성했다.

"벽 장식의 주체는 세 폭의 그림이다 아래에 있는 벽화에는 화훼 도안이 가득 그려져 있고, 가운데 있는 것은 더 넓어서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의 역사를 다루고, 위에 있는 것은 보스니아 전설에서 취재한 것이다. " < P >'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관 벽화' (부분)

19 년 파리엑스포, 포면채화 < P > 화, 오세박물관 < P < P > 역시 역사역사와 현실을 바탕으로 모샤의 대형 그림' 슬라브 서사시' 를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관의 장식 벽화와 연결시키는 사람들이 많다. < P > 무샤는' 슬라브 서사시' 의 여섯 번째 작품 < P >' 세르비아 왕 에티안 두상이 황제로 대관했다'

1924 년 < P > 하지만 사실상' 슬라브 서사시' 는' 무샤스타일' 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 P >' 무샤스타일' 은 아라비아 꽃 장식으로 인물과 식물을 묘사하고 둘을 하나로 융합하는 것을 말한다. < P > 이런 스타일은 분명히 서술적인 그림에 적합하지 않다. 그 표현이 모호하여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화면의 서술을 이해하기 쉽게 하기 위해서는 아름다움을 포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