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텐센트의 발전 현황과 전망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텐센트의 발전 현황과 전망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최근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여성 플레이어가 점차 늘어나면서 '그녀의 게임' 시장도 빠르게 발전했다. 통계에 따르면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우리나라 여성 사용자 게임 시장의 실제 매출은 218억 9천만 위안에서 656억 1천만 위안으로 증가했으며, 2020년 1분기 기준 사용자 수는 2억 3천만 명에서 3억 5천 7백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추세: 향후 게임 유형의 다양화로 인해 여성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 테마가 점점 더 많아지고 '그녀의 게임' 경제는 계속해서 인기를 끌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 산업의 주요 상장 기업: Tencent Holdings(HK.00700), NetEase(NTES), Century Huatong(002602),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002555), Perfect World(002624), Youzu Network (002174) 등

본 글의 핵심자료: 여성 게임 시장 규모, 여성 게임 플레이어 규모, 여성 플레이어 비율

1.

여성향 모바일 게임, 여성을 위해 디자인되었거나 여성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게임의 특정 범주, 즉 여성의 요구를 디자인의 핵심으로 삼은 게임, 여성에게 인기가 있는 게임 테마를 말합니다. , 그리고 게임 내 여성 사용자의 비율이 높습니다.

2. 여성 사용자 게임 시장과 사용자 규모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CPV 및 IDC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여성 사용자 게임의 실제 판매 수익은 매년 증가했습니다. 2015년부터 2020년까지의 연간 규모는 2,189억 위안으로 2019년에는 526억 8,000만 위안에 달했습니다. Qianzhan은 역사적 성장을 바탕으로 2020년 여성 사용자 게임 시장 규모가 약 656억 1,000만 위안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성장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 2.454%. 2020년 1분기 기준 중국 여성 사용자 게임 시장 규모는 약 3억 5700만 명이다.

최근 몇 년간의 데이터를 보면,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 중 여성 플레이어의 비율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모바일을 경험하기 시작하는 여성 플레이어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성 플레이어 비율은 2018년 42.20명에서 2020년 43.68명으로 늘어났다.

3. 여성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퍼즐 게임

MobTech 통계에 따르면 여성이 선호하는 게임 유형으로 보면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내 여성 게임 사용자가 선호하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가는 퍼즐 답 게임에 가장 오랜 시간을 소비하며, 여성 플레이어 1인당 매일 평균 4.8시간을 소비하며 MMO(롤플레잉) 게임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일일 평균 게임 시장도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 소비했습니다. 4시간, 4.2시간에 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