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3D MAXS에서 TILES 텍스처를 소개할 수 있는 사람 [
3D MAXS에서 TILES 텍스처를 소개할 수 있는 사람 [
스티커는 왜 사라지나요?
답변: 텍스처 경로가 변경되어 텍스처를 찾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렌더링이 시작될 때 텍스처의 원래 경로가 제공될 것입니다. 텍스처를 복원하려면 이 경로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텍스처 재료가 여전히 컴퓨터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때로는 그림을 그릴 때 CD에 있는 재료를 호출할 수도 있지만 두 번째로 그림을 열면 디스크가 사라지고 분명히 재료가 있습니다. 다 쓴.
2. 재질이나 질감을 추가할 때 패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보기 도구를 사용하면 모델이 패턴 없이 빨간색이나 다른 색상의 패치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답변: 일반적으로 언급한 상황은 객체에 대해 일부 작업을 수행한 후에 쉽게 발생합니다. uvw 맵 수정자를 사용하여 수정 패널에서 객체의 텍스처 좌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uvw map 명령은 매우 강력합니다. 또한 뷰에서는 메뉴 모음에서 일부 설정을 지정하지 않는 한 일반 재질 맵이 표시되지 않으며 렌더링 후에만 표시됩니다.
3. 렌더링이 왜곡되지 않고 현실감을 가지도록 도형에 좋은 재료를 어떻게 붙이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100개의 텍스처 맵을 사용하지 마세요. 더 많은 색상 블렌딩을 사용하세요. 물론 사진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사진을 더 많이 설치해도 상관없습니다. 텍스처 좌표의 사용법도 이해해야 합니다!!!!!
4. 3dmax4 사용시 실수로 메뉴를 클릭했는데 재질볼의 색상이 흑백으로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복원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삭제하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5. 모든 전문가에게 묻고 싶습니다. 귀하의 불렌 객체는 자료를 첨부할 수 없습니까? 어떻게 해결하나요? 대답: 부울 연산 후 개체 매핑 좌표가 손실되므로 매핑하기가 어렵습니다. 해결 방법: 개체에 UVW 맵 수정자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6. PHOTOSHOP에서 똑바로 서 있는 사람의 뒷모습을 몸을 굽혀 물건을 집는 사람의 뒷모습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2차원 도형은 3차원 도형으로 만들지 않으면 3차원 도형처럼 변형될 수 없습니다.
7. PHOTOSHOP에서 처리한 이미지를 3D로 붙여넣어 입체감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변위맵에 이미지를 적용하면 입체적으로 만들어지겠죠?
텍스처 패널에 변위가 있는데 비트맵을 선택한 다음 흑백 패턴을 찾아 붙여넣은 다음 개체에 할당하고 개체에 변위를 추가합니다(아마도 그런 것 같습니다). , 저는 이 방법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 기억할 수 없음) 충분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흑백 그림을 지도의 범프에 직접 붙여넣은 다음 개체에 할당하여 간단한 변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납작한 맥주병의 라벨은 어떻게 병 주위에 부착할 수 있나요? 그리고 맥주병에 그림을 어떻게 붙이나요?
답변: (1) 먼저 맥주병을 만들고 재료를 갈색으로 추가합니다. 불투명도는 46, 광택은 61입니다.
(2) 맵/확산 채널을 사용하고 마스크를 선택합니다. Maps의 Mask Parameter에서 Map에서 라벨을 선택하고 Mask에서 라벨 마스크를 선택한 다음 uvw map modifier를 사용하여 원통을 설정하세요. 작업의 핵심은 라벨 크기를 잘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uvw 맵 수정자를 사용하세요. 그 기능은 매우 강력합니다. 주의 깊게 경험해 보세요.
9. 3dmax에서 객체에 여러 텍스처를 어떻게 할당합니까?
답변: 다차원 재료를 사용하십시오.
10.
유리효과 만드는 방법!
답변: 유리 재질:
재료 상자의 디자인 설정:
주변 R: 80 G: 80 B: 80
확산 R: 230 G: 230 B: 230
반사 R: 255 G: 255 B: 255
반사 수준: 100
광택: 25 p> p>
부드럽게 하기: 0.1
색상 항목 선택
지도 롤아웃 확장:
불투명도 항목을 선택하고 값을 70으로 설정합니다. .
없음 항목을 클릭하면 대화 상자가 나타나 텍스처를 선택합니다.
또한 유리 효과를 만들려면 매개 변수를 조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투명 효과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광선추적 재질을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아집니다. 맵 롤아웃의 반사 및 굴절 맵 채널은 모두 taytrace(광선 추적)를 사용합니다. 하나는 반사이고 다른 하나는 굴절입니다. 하이라이트 맵(2D 소프트웨어로 제작)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11. 가구를 디자인할 때 3차원 곡면을 중심으로 원호 모양의 로고 맵을 정확하게 만들어야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텍스처의 정확한 위치를 얻으려면 복합 텍스처를 사용하고 하위 텍스처 중에서 원하는 텍스처를 선택해야 합니다. 각 하위 맵의 비트맵 매개변수 롤아웃에서 맵 채널 번호(map cannale)를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modfy 패널의 재질 수정자에서 uvw 맵을 선택하고 각 합성의 하위 재질에 대한 비트맵 롤아웃과 동일한 텍스처 번호를 설정합니다. uvw 맵 매개변수 패널 하단에 맞는 영역을 선택하고 매핑할 객체에 위치를 표시합니다.
렌더링 중에 로고가 객체 전체를 덮는 것처럼 나타나면 타일 아래의 확인란을 선택하세요. 로고 맵의 비트맵 롤아웃에서 상자를 제거하고 반복 기능을 끄면 됩니다. 대략적인 개요만 말씀 드린 것 뿐이고, 자세한 내용은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중/하위 오브젝트(다중 하위 재질 맵)도 위치 지정 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시 편집 수정자를 통해 조정하면 됩니다.
12. 동전의 앞면과 뒷면과 같은 원형 표면에 텍스처를 정확하게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변: 재질은 정사각형이고 텍스처 표면은 원형으로 만들어졌으며 크기는 맞을 때까지 UVW에서 조정됩니다.
13. 거울 소재는 누가 만들까요?
답변: 일반적으로 반사 매핑과 광선 추적을 사용하며 재질의 반사도는 100으로 설정됩니다.
14. 공을 NURBS로 변환한 다음 Make loft를 사용하여 공에 일련의 위도선을 생성했습니다. 이 선을 어떻게 렌더링합니까?
답변: NURBS에서는 렌더링할 수 없습니다. 재료에 구를 만듭니다. 편집기에서 와이어프레임 재료를 할당합니다.
15. 커튼을 만든 후 빠른 채색으로 보면 어두웠는데(조명 문제 아님) 왜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답변: 커튼의 측면을 바꾸거나 양면 질감을 추가하면 됩니다.
16. 투명한 대야를 만들면서 주변 사물을 거울처럼 반사시키고, 그 뒤에 있는 사물도 깨뜨리고 싶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나요?
답변: 시도해 보세요: 1 Raytrace 재질(텍스처가 아님)을 선택합니다.
2 Refr의 반사: 계수를 조정하여 굴절률을 조정합니다.
3 반사 조정 회색조를 사용하여 반사를 제어합니다.
4 투명도의 회색조를 조정하여 투명도를 조정합니다
17.
RHINO로 만든 모델을 3dmax로 가져온 후 전체 모델에 여러 재료를 추가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예: RHINO에서 드라이버 모델을 가져올 때 핸들에 재료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로터와 별도로?
답변: 먼저 메시 개체로 변환한 다음 하위 개체 재질을 사용해야 합니다. 매핑에는 다차원 하위 오브젝트 재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로 변환한 후 필요에 따라 ID 번호를 입력하세요.
18. 3dmax(3.0)에서 샘플 볼 수를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자료 편집 상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선택할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19. 24개 이상의 샘플 셰이더를 그릴 때 3dmax4에서 24개 이상의 샘플 셰이더가 있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답변: 한두 개의 컬러 볼을 사용하지 않은 채 두고 사용하세요. 이 색상 공을 편집된 자료로 드래그하여 덮으세요. 원본 자료를 다시 편집하려면 빨대를 사용하여 빨아들이거나 장면 자료에서 편집하세요.
20. 바닥에 있는 객체의 굴절 및 반사 효과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먼저 전환 색상 맵을 지정하면 됩니다. 이는 재질 아래의 맵 버튼에 있는 두 번째 열의 긴 버튼입니다. 편집기를 클릭하면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비트맵을 선택하고 두 번 클릭하면 텍스처 경로가 나타납니다. 적절한 텍스처를 선택하고 이를 지면에 할당한 다음 텍스처의 긴 버튼을 누른 채 반사로 드래그합니다. 버튼을 누른 다음 나타나는 대화 상자에서 복사를 선택하여 확인하고 환경 및 분위기에 따라 반사 값을 25~30으로 제한합니다. 그런 다음 렌더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