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진용의 무술에 나오는 모든 무술 목록이 어느 책에 좌우되지 않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진용의 무술에 나오는 모든 무술 목록이 어느 책에 좌우되지 않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조용하고 무색의 검술은 곤륜검술의 독특한 기술이다. 두 사람이 동시에 사용해야 하는데, 두 사람의 실력은 비슷하고, 내적인 힘도 같기 때문에 검을 사용하면 힘이 정반대이므로 솟아오르는 힘과 공기가 부서지는 소리가 난다. 두 개의 긴 검에 의해 서로 상쇄됩니다. 따라서 야간전에 적합하여 상대가 소리를 듣고 무기를 구별하기 어렵게 되어 자신도 모르게 공격을 받게 된다. Kunlun Sect의 지도자 인 He Taichong과 Ban Shuxian은 Shaolin Temple Heroes Conference에서 Zhang Wuji에게 패배했으며 Xian Yutong의 독 치료를 받고 있던 Wuji를 몰래 공격 한 후 장검이 Xian을 못 박았습니다. 땅에 Yutong. (Jin Yong의 "천전과 용검" 참조)

화산종의 지도자 Yue Buqun의 아내 Ning Zhongze가 임시 검 이동을 만들었습니다. Linghu Chong이 Tian Boguang의 날카로운 검을 제압하도록 도와주세요. Huashan School의 내부 기술과 검술을 포함하여 Tao는 맹렬합니다. Yue Buqun은 그것을 "Ning 가문에 대항하는 비길 데 없는 검"이라고 칭찬했습니다. 검종의 스승들이 화산종의 지도자 자리를 차지하려고 할 때, Ning Zhong은 검술을 사용하여 Cong Buqi를 퇴각하도록 강요했습니다. Linghu Chong은 우연히 이 검이 Huashan 선배의 검 의도와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의 검 동작은 더 간단하고 강력했습니다. (진용의 '검객' 참조)

형산운무13동작은 형산학파 스승이 창안한 무술이자 형산종의 3대 고유 기술 중 하나이다. 저글링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는 이 전문가는 실제로 자신의 저글링 실력을 무술에 접목시켜 기묘한 변화를 만들어낸다. 유정봉이 송산파 스승에게 납치당했을 때, 제자의 몸을 들어 올려 정면에게 던지는 시늉을 하다가 갑자기 몸이 대각선으로 튀어나오더니 손을 살짝 들어올렸다. 페이빈은 몸을 페이빈의 가슴으로 보냈고, 페이빈은 힘을 이용해 이를 막았고, 페이빈의 경혈을 부드럽게 쳤다. 나중에 모다 씨도 페이 빈과 논쟁하는 척 갑자기 차가운 빛이 번쩍이고 손에 장검을 들고 페이 빈의 가슴을 찔러 번개처럼 빠르고 꿈 같은 형산 종을 반복했습니다. .스턴트. (진용의 '검객' 참조)

죽이는 세 개의 불멸검은 화산종의 독특한 기술입니다. 세 개의 검이 한 번에 완성되었습니다. 상대가 몸을 기울이면 검을 휘둘러 허리를 베고, 상대가 피할 수 있으면 반드시 검을 뛰어넘어 검을 뒤로 던져 상대를 찌르게 됩니다. 뒷면. 상대의 등 뒤에는 눈이 없기 때문에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당시 옥녀봉 대검전에서 검종 제자들이 이 검술로 풍종 사부 여러 명을 죽였다. 악부군은 소림사에서 영호충과 검투를 벌일 때 너무 불안해 평소 무시하던 검종의 묘기를 실제로 사용했다. (Jin Yong의 "검객" 참조)

중링검은 법화산종의 위대한 제자 영호총과 지도자 악부춘의 딸인 악령산이 폭포에서 놀다가 만들어낸 것입니다. 각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검술은 어린아이의 놀이이지만 어린 시절의 연인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소림사에서 열린 검 경쟁에서 Yue Buqun은 의도적으로 Chongling Sword Technique를 사용했는데, 이는 Linghu Chong이 검을 버리고 항복하면 그의 딸을 아내로 약혼할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Wuyue Sword Sect Merger Conference에서 Linghu Chong과 Yue Lingshan이 검술을 겨룰 때 두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Chongling Sword Technique를 사용하여 오랜 우정을 회상했습니다. (Jin Yong의 "Swordsman" 참조)

양이 검술은 무당파의 두 대가가 수십 년에 걸쳐 노력하여 만들어낸 검술입니다. 단단하고 부드러운 검술에는 음과 양이 있습니다. 움직일 때 하나는 느리고 하나는 빠르다. 자세는 보기 흉하지만 검의 움직임은 단순하고 씩씩하며 흠집이 거의 없다. 싸움이 임계점에 도달하면 한 사람은 강력한 기세로 검을 넓게 펴고 다른 사람은 빠르게 후퇴하며 검 끝에 차가운 별이 나타납니다. 두 명의 도사 Qingxu와 Chenggao는 한때 이 검 기술을 사용하여 Linghu Chong을 어렵게 만들었지만 음과 양을 하나로 섞을 수 없었기 때문에 여전히 Linghu Chong의 Dugu Nine Swords에 패배했습니다. (Jin Yong의 "검객" 참조)

심문십삼검은 무당종의 창시자인 장삼풍(Zhang Sanfeng)이 창안한 것입니다. *** 13개의 동작이 있고 각각의 동작은 다르지만 찌르는 곳은 적의 손목에 있는 심문점이다. 신문점(Shenmen Point)은 손바닥 뒤의 상서로운 뼈 끝에 있으며, 적이 칼에 맞은 후에는 손바닥이 더 이상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오당 육영웅(吳唐六靈) 중 한 명인 은려정(陰려丁)이 이 검을 사용하여 삼강강 사람들 10여 명을 쉽게 손목에서 빼게 했습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두구추비가 만들어낸 무적의 검술. 일반식, 칼파기, 칼파파, 창파파, 채찍파파, 줄파파, 손바닥파파, 화살파파, 기파파의 9개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이 검을 수련하는 열쇠는 검 하나와 자세 하나도 무한히 바뀔 수 있다는 사실을 '계몽'하는 것입니다. 그의 후손으로는 Feng Qingyang과 Linghu Chong이 있습니다.

Linghu Chong은 Dugu Nine Swords로 Tian Boguang을 물리 치고 15 명의 지하 세계 마스터의 눈을 멀게했으며 Ren Woxing, Taoist Chongxu, Yue Buqun 및 Lin Pingzhi를 물리 쳤습니다. (Jin Yong의 "The Swordsman" 참조)

Putian Shaolin Temple의 Zen Master Du Yuan은 세속 생활로 돌아온 후 Lin Yuantu로 이름을 바꾸었고 "해바라기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70개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사악한 검을 물리치고 지하 세계에 맞서 싸우는 두 가지 방법, Qingcheng 세력 Chang Qingzi와 다른 Bai Dao 마스터들도 그의 검 아래서 움직임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이 검을 수련하기 위해서는 궁궐에서 검을 휘두르는 전제조건이 있기 때문에 임원도는 후세들이 이 검을 수련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Lin Zhennan의 사악한 검술은 아직 진정한 의미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의 실력이 낮습니다. 그러나 악부군은 궁중에서 검술을 연마하여 무술을 꽃피우고 좌능찬을 물리치고 오산파의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Lin Pingzhi는 궁전에서 이 검술을 연습하고 Yu Canghai와 Mu Gaofeng을 죽였습니다. 악령을 물리치는 검술을 터득한 후 그의 모습은 유령처럼 변덕스럽고 공격도 이상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이지만, 두구 나인소드에 비하면 악령을 물리치는 검술은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 . (Jin Yong의 "검객" 참조)

부부의 검술 Lin Yulong과 Ren Feiyan이 새로 결혼했을 때 선배 스님이 그들에게 이 검술을 가르쳤습니다. 두 명의 검객은 적과 마주할 때 한 사람은 전진하고 한 사람은 후퇴하며, 한 사람은 방어하고 한 사람은 공격하여 음양을 열고 닫아야 하며 완벽하게 협력하면 적과 마주할 때 승리하고 무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린과 렌은 성질이 나쁘고 서로를 보호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이 독특한 검 기술의 위력을 발휘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Yuan Guannan과 Xiao Zhonghui에게 이 검 기술을 가르쳤습니다. 이 검 기술은 이 연인들의 손에서 정말 뛰어났습니다. 부부검술에는 72가지 동작이 있는데, 각각의 동작에는 "미인과 재주가 천개의 진주를 가지고 있다", "교육받지 못한 미인은 의지한다", "바람이 이끈다" 등 매력적인 이름이 붙어 있다. 야오타이에 대한 감탄" 잠깐만요. (진용의 '원양검' 참조)

음양역검술은 거청계곡의 성주 공손지의 특기이다. 한 손은 톱니 모양의 금검을, 다른 한 손은 날카로운 검은 검을 쥐고 있다. 검과 검 스킬을 동시에 사용하면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서로 보완되고, 음양이 서로 보완된다. 검을 사용하여 적과 싸울 때 검은 검은 원래 온순하지만 베고 베고, 극도로 맹렬한 검술로 변하는 검, 검이 칼이 되고, 무법이 된다. Gongsun Zhi는 한때 Yang Guo와 Xiao Longnu가 합류한 Jade Girl Su Xin의 검술을 억제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양국추전치가 지적한 뒤, 검이 검이고, 검이 검이고, 검이 검이고, 결국은 잘못된 수법임을 알았다. 그래서 단숨에 이겼습니다. (Jin Yong의 "콘도르 영웅 전설" 참조)

황금 까마귀 검 기술은 Xueshan 학교 교장 Bai Zizai의 아내 Shi 할머니가 창안했습니다. 시할머니는 성격이 강하고 무술이 남편만큼 좋지 않았기 때문에 화가 나서 산을 내려가 공들여 금까마귀검술을 만들었으니 이는 설산검술을 억제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한 것인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뜻이 담겨 있다. 태양(황금까마귀)이 얼음과 눈을 녹이는 모습. 나중에 Shi 할머니는 Shi Potian에게 검술을 전수하고 Shi Potian의 손을 사용하여 Snow Mountain 검술의 본질을 마스터 한 아들 Bai Wanjian을 물리 쳤습니다. (Jin Yong의 "Xia Ke Xing" 참조)

개를 막대기로 때리는 방법은 36가지가 있는데, 이는 거지 가문의 창시자가 창안한 것입니다. 이전 리더는 다음 리더에게 전달되며 절대로 외부인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의 이름은 투박하고 저속하지만, 그 변화는 미묘하고 기술은 훌륭합니다. 검보다 약간 긴 녹색의 개때리기 막대기가 동쪽과 서쪽을 겨누고 있어 매우 날카롭다. 개 때리기 기술은 넘어뜨리기, 쪼개기, 얽기, 찌르기, 따기, 이끌기, 밀봉하기, 돌리기 등 8가지 기술로 구성됩니다. '트립'을 사용하면 적의 하반신에 주 공격이 가해지며 마치 양쯔강처럼 끊임없이 흐르며 적이 숨을 쉴 틈도 주지 않는다. 첫 번째 트립을 놓치면 두 번째 트립이 계속된다. 와서 후크가 연결됩니다. '탱'은 적의 것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적의 힘을 이용하여 제압하는 데 사용된다. 적의 무기가 아무리 크다 해도 대나무 막대기는 마치 큰 나무를 얽어매는 것과 같다. 나무가 수십 배는 더 두꺼워질 수 있으니, 다시 족쇄를 풀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전" 공식은 그 반대입니다. 적의 급소를 겨냥할 수도 있고, 이동하고 도약할 때 대나무 막대기가 녹색 그림자로 변해 여러분을 완전히 덮을 수도 있습니다. "따기" 공식은 "천 마리의 고양이를 옮기는 데 4온스"를 사용하며, 무차별적인 힘을 해결하기 위해 영리한 힘을 사용합니다. 황융이 거지족의 우두머리가 되었을 때, 깡패들의 선동으로 인해 거지들의 사람들은 순종을 거부했고, 나중에 그녀는 막대기 방법을 사용하여 네 명의 장로들을 물리치고 항복하게 했습니다. (Jin Yong의 "콘도르 영웅 전설" 참조)

용 코끼리 반야 쿵푸는 탄트라 불교에서 최고의 법을 보호하는 마법의 힘입니다. 이 기술은 13단계로 나누어져 있는데, 1단계는 아주 간단합니다. 어리석은 사람이라도 배우기만 하면 1~2년이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층은 첫 번째 층보다 두 배 더 깊고 3~4년이 걸립니다. 이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며, 뒤로 갈수록 발전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다섯 번째 수준에 도달한 후 더 깊은 수준을 수행하려면 종종 30년 이상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탄트라 종파에는 저명한 승려와 학자가 많이 있지만 10단계 이상의 13단계 용 코끼리 반야 쿵푸를 수행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실제로 이 기술은 점진적인 발전이 필요하며 결국 수명은 제한됩니다. 금륜달마왕은 마침내 수행의 10단계에 도달한 비길 데 없는 신동입니다. 이때 손바닥 치기는 열 마리의 용과 열 마리의 코끼리의 힘을 가지고 있어 정말 저항하기 어렵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나한의 요괴 토벌 마법 기술은 소림 선배 승려가 창안한 것으로, 무술에서는 보기 드문 기술이다. 이 기술은 불교 내부 기술의 위대한 업적을 결합한 것입니다. 수행할 때 모든 세속적인 걱정과 산만한 생각을 제쳐두어야 합니다. "탐욕"에 가까워지고 부처님의 가르침을 어기게 됩니다. 그러므로 똑똑하고 단순한 인재만이 이 일에서 작은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랄 수 있다. 18개의 작은 인형에 나한의 요술 수행법이 그려져 있고, 겉면에는 점토 가루가 덮여 있고, 그 위에는 마법의 쿵푸를 연습하기 위한 준비로 소림사의 정통 내부 쿵푸 서문도 그려져 있습니다. 백고래 섬의 주인인 다베이 노인은 그 점토인형을 얻었지만 그 비밀을 모르고 죽기 전에 그것을 시포전에게 주었다. 보통 사람들이 하루에 수년, 심지어 수십 년 동안 연습해야 할 마법 기술. (Jin Yong의 "Xia Ke Xing" 참조)

Zixia Gong의 Huashan 학교는 뛰어난 내부 강도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는 구름처럼 막연하고 존재감이 없었지만, 점점 강해지면서 막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힘을 행사하는 사람의 얼굴에는 보라색 기운이 가득 차 있어 '자샤'라 불린다. 인류는 "Huashan Nine Gongs, 첫 번째는 Zixia"라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기술은 대가들만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Yue Buqun은 한때 자신의 장남인 Linghu Chong에게 이 기술을 가르치겠다고 위협했는데, 이는 자신이 미래에 왕위를 차지할 것이라는 뜻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Hengshan이 Lu Lianrong을 보내 Yue 부인과 칼싸움을 벌였을 때 Yue Buqun은 Zixia Gong을 사용하여 칼을 부러 뜨리고 Lu Lianrong을 날아갔습니다. 오산종의 지도자 자리를 놓고 송산에서 검술 대회를 벌이는 동안, 악부군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좌랭찬의 세 개의 "빙신 손바닥"을 연결했으며, 말할 때 목소리도 떨리지 않았습니다.

흡성달마교의 교주인 위싱은 대리단씨의 북명신쿵푸와 성수종의 화공대법을 중점적으로 결합해 무술을 창시했다. 화공다파(Hua Gong Dafa)에. 별 흡수 기술은 상대의 진정한 에너지를 흡수하여 자신의 단전에 저장한 다음 자신이 사용하기 위해 8개의 특별한 경락으로 몰아넣는 데 특화된 기술입니다. Linghu Chong은 Renwoxing의 감방에있는 철판에서이 방법의 비밀을 발견하고 그것을 배운 후 Hei Baizi와 다른 사람들을 물리 쳤습니다. 그러나 Ren Woxing이 Zuo Lengchan과 싸울 때 Star Absorbing Technique를 사용하여 Ice Divine Palm의 독성 내부 힘을 흡수하여 거의 얼어 붙었습니다. 별 흡수 기술은 수련자에게 심각한 숨겨진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끌어들이는 다른 사람들의 기술은 언젠가 갑자기 반격을 가할 것이며, 결과적으로 Ren Woxing의 힘은 더 커질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영호총은 소림사 제자로부터 이진징 기술을 배웠고, 그의 몸에 있는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Jin Yong의 '검객' 참조)

Yiyang은 Dali Duan 가문에서 대대로 전수되는 독특한 무술 기술을 의미하며, '남황제' Yideng 사부의 특별한 운지법이기도 합니다. , 그리고 서양 독 Ouyang Feng의 두꺼비 쿵푸의 적. 운동을 한 후 오른손의 검지로 경혈을 두드리면 손가락을 천천히 움직일 수도 있고, 느릴 때는 우아하고 빠를 수도 있다. 번개지만 가리키는 지점은 똑같습니다. 위험한 상황에서 적과 싸울 때, 적의 경혈에 접근할 수도 있고, 멀리서 적을 괴롭히는 것도 가능하며, 한 번의 공격으로 후퇴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적을 물리치고 몇 초 만에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입니다. 그러나 양손가락 하나를 사용하면 에너지가 많이 소모된다. 계속 사용하면 에너지가 손실되고, 계속 사용하면 생명을 잃게 된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마법의 힘을 지닌 손가락의 기적적인 힘. 황야오시(Huang Yaoshi)는 이 기술을 세계에서 유례없는 기술로 만들었습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비밀리에 잠재력을 움직이고, 주로 숨겨진 무기를 발사하는 데 사용되는 손가락 총알이나 발사체로 물체를 타격합니다. 황야오시가 주보통과 함께 돌탄을 던지려고 할 때 이 스킬을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Guo Jing도 이 방법을 배웠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육명신검은 손에 있는 6맥을 이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검기를 조종해 수직, 수평으로 날아다니는 것이 검보다 훨씬 뛰어나다. Duan Yu는 이것으로 Gusu Murong을 물리 쳤고 Qiao Feng은 그것을보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육경혈의 원리 신검: 경혈에는 세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주경혈, 외경혈, 외경혈. 엄지손가락 - 태음폐경혈, 소상경혈, 손가락 바깥쪽 가장자리. 검지 - 대장경, 손의 상경, 중지 - 손의 쥐음심장경, 중총점, 손바닥측, 약지 - 삼자오 손의 경락, 관충점, 손등, 새끼손가락에는 손의 소음심경, 소총점, 손 새끼손가락의 안쪽, 태양소장이 있다. 손의 자오선, 소저점, 새끼손가락 끝 바깥쪽(진용의 『용팔부』)

기상전 공동종의 무술은 중국에서 전승되었다. 대대로 명나라에서 골든 리트리버 사자왕 시에쉰(Xie Xun)에게 가르쳤고, 고대 원고인 "칠상 복싱 매뉴얼(Seven Injury Boxing Manual)"을 획득하여 마침내 마스터했습니다. 이 복싱 기술은 한 번의 펀치에 7가지 다른 힘이 있어 강하고 맹렬하거나, 여성스럽고 부드럽거나, 단단하고 부드럽거나, 부드럽고 단단하거나, 수평으로 나가거나, 똑바로 보내거나, 수축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서 나오는 힘을 저항하지 못하면 내부적으로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됩니다. Xie Xun은 한때 이 주먹을 사용하여 Shaolin 승려 Kong Jian Master를 죽였습니다. 그러나 만약 내면의 힘이 아직 완성의 경지에 이르지 못한 사람이 칠상권을 수행한다면 그것은 자신에게 큰 해를 끼치게 될 것입니다. 사람의 몸에는 음양(陰陽)의 두 기가 있는데, 금(金), 목(木), 수(水), 화(土), 토(土)의 오행(五行)이 한 번 행하면 칠상(七傷)이 되고 칠상(七傷)이 되느니라. 그러므로 소위 '칠상(七悲)'이라 함은 자기 자신이 먼저 다치게 하고 그 다음 남을 다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Xie Xun이 이 권투를 연습했을 때 그의 심장은 부상을 입었고 때로는 폭력적이고 통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장무기는 이미 뛰어난 내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복싱을 다시 연습한다면 아무런 지장이 없을 것이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백화주먹은 천지의 이상한 영웅 원석효가 창안한 복싱 기술이다. Yuan Shixiao는 삶에 좌절했고 그의 기질은 급격하게 바뀌었습니다. 그는 그의 전임자들이 하지 않은 일을 하고 그의 전임자들이 하지 않은 곳에서 싸우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수백 개의 사고 학파를 통합하고 새로운 방식을 찾아 이 복싱을 만들었습니다. Baihua Cuoquan의 본질은 "타당성과 놀라움"이며, 그 움직임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정통 기술과 완전히 반대됩니다. Chen Jialuo는 이 권투를 배웠고 Zhou Shiying과 Zhang Zhaozhong을 상대로 우위를 점했습니다. (Jin Yong의 "검과 적의 서" 참조)

뷰티 복싱은 무덤 종파의 창시자인 Lin Chaoying에 의해 창안되었습니다. 복싱 기술의 각 동작은 고대의 아름다움을 모방하여 지난 수천 년 동안 예측할 수 없는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태도를 통합합니다. Red Jade Drumming, Red Flying Night Run, Green Pearl Falling from과 같이 동작의 이름은 매우 시적입니다. 건물, 문기는 한나라로 돌아오고, 붉은 실은 상자를 훔치고, 뮬란은 활을 구부리고, 금지는 시를 쓰고, 항아는 약을 훔치고, 만요는 호리호리하고, 리화는 옷을 입는다, 바늘신 핑지는, 시자는 시를 쓴다. 심장을 잡고, 나심위부, 조령이 코를 자르다... 모든 동작은 역사적 암시에서 비롯되며, 수행하면 단계적으로 연꽃이 자라거나 버드나무처럼 달라붙어 우아하게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방법. Yang Guo는 한때 이 권투 기술을 사용하여 Jin Lun 왕의 두 번째 제자인 매우 강력한 Dalba를 따돌렸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주보통은 10년 넘게 도화도 동굴에서 공명전을 열심히 수행하다가 갑자기 가상을 이용해 타격을 가하는 놀라운 목적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주로 "공허하고 부드러운"자신의 칠십이 손 공명권을 만들었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맨손으로 무술을 익히는 선녀 이모초는 독창적인 무술을 창조한다. 전체 이름은 "퍼베이시브", "퍼베이시브" 및 "모든 작업 수행"입니다. "전방"은 적의 몸 전체를 공격하여 신체의 모든 주요 경혈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고 "모든 곳"은 적의 몸 전체의 측면 지점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을 수행"은 더 이상 경혈을 공격하지 않고 눈, 목, 하복부에만 공격합니다. , 하부 질 인체의 모든 부드러운 곳은 사악하고 사악합니다. 이 기술은 Ouyang Feng이 가르친 역행 자오선 기술을 사용하여 Yang Guo에 의해 깨졌습니다. (진용의 '콘도르영웅전설' 참조)

호발톱은 무당종의 격투기술인 호랑이발톱의 변형이다. Wudang 영웅 Yu Lianzhou는 호랑이 발톱 손을 즉시 잡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것으로 12개의 새로운 동작을 만들었지만 매우 강력하여 적군이 상속인을 잃을 수 있습니다. 스승 장삼풍의 100번째 생일날 영웅들이 장추산을 강제하기 위해 무당에 왔을 때 무당 영웅들은 이 동작을 사용하는 것을 논의했지만 소림 승려들이 다시 침입했기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천개의 거미와 만개의 독수는 사악한 사악한 무술입니다. 무술을 수행할 때에는 독거미로 자신의 피를 빨아먹고, 거미독을 자신의 피에 넣어야 하는 고난을 견뎌야 한다. 꽃거미의 독이 모두 수련자의 몸에 들어가면 거미는 죽고 새 거미로 교체해야 합니다. 꽃거미 백 마리를 연습하는 것은 작은 성공일 뿐입니다. 깊은 기술을 갖고 싶다면 수천 마리를 훈련시켜야 합니다. 이 기술은 매우 강력하지만, 깊이 수행할수록 몸에 독소가 더 많이 축적되고 외모도 추해집니다. 천영종의 지도자인 은천정의 손녀인 리와 그녀의 어머니는 이 기술을 연마한 결과 미모가 추해졌다.

(진용의 '천신룡 토벌' 참조)

구음백골발톱, 철신 메이조펑, 청동 시체 진쉬안펑 부부는 후반전을 기점으로 사악한 무술을 펼쳤다. "Nine Yin Manual"의 뼈, 매우 잔인합니다. 『구음서』에서는 이 동작을 '구음신손잡기'라고 부른다. 사용하면 "다섯 개의 손가락이 힘을 발휘해 모든 요새를 뚫고, 마치 썩은 땅을 걷는 것처럼 적의 머리를 파괴한다." 『음진경』의 전반부는 기를 기르고 근원으로 돌아가며 내적인 힘을 실천하는 정신적인 방법을 담고 있지만 나는 내 생각에 의지하여 무작위로 추측했다. 적의 머리를 부수는 것이 적의 급소를 공격한다는 뜻인 줄은 몰랐다. 손가락 다섯 개를 적의 머리에 꽂는다는 뜻인 줄 알았다. 무술을 할 때도 이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최고의 무술을 연습했을 뿐이었다. 잘못된 방식으로 예술을. 나중에 어메이종의 수장인 주즈로(周智羅)는 빠른 결과를 얻고자 이 기술을 연마하여 무술 세계 제1위의 칭호를 얻었습니다. (진용의 『콘도르영웅전설』, 『천전과 용검』 참조)

화과면장면장은 원래 내무술로서 하북성, 하남성, 다른 장소. 겉은 부드러움, 안은 단단함이 특징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주안점으로 삼았다. 기술은 주로 손바닥, 달리기 및 스트레칭을 기반으로하며 움직임은 연속적이며 손바닥 기술은 내부가 강하고 외부가 부드러 우며 빠르게 폭발합니다. 소설가는 그것을 극도로 어렵고 사악한 쿵푸인 "뼈 재형성 목화 손바닥"으로 개발했습니다. 뼈 재형성 목화 손바닥에 맞은 사람은 처음에는 의식을 잃었으나 2시간 후에는 손바닥의 힘이 작용합니다. 그러면 온 몸의 뼈가 쇠사슬처럼 부드러워지고, 곳곳이 부러지고, 내장이 터져, 비참하게 살릴 수 없었을 것입니다. 모동주는 뱀섬에서 몰래 궁궐로 들어와 손바닥으로 샤오롄 왕후, 롱 왕자, 단진 왕후 등을 죽였다. (Jin Yong의 "The Deer and the Cauldron" 참조)

Xuanming Shenzhang은 도교 도교 Baishu가 창안한 극도로 사악한 손바닥 기술이며 나중에 그의 제자인 Xuanming, Hebiweng 및 Luzhangke에게 전해졌습니다. 수신자의 몸에는 녹색 다섯 손가락 손바닥 자국이 나타나고, 공격 중에 차가운 독이 몸에 들어가고, 죽음에서 아슬아슬하게 탈출합니다. 장무기는 어렸을 때 사슴손님에게 뺨을 맞았고, 장삼풍과 무당 영웅들이 그를 돕기 위해 순양내기를 주입했지만, 다이곡의 의술선녀 호칭뉴가 시도했다. 그를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차가운 독은 쫓겨날 수 없었고 그의 생명은 위독했습니다. 구양신술을 터득한 후에야 이 손바닥에 있는 독이 제거될 수 있었습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두꺼비 쿵푸는 구양봉의 매우 강력한 쿵푸이다. 운동을 할 때는 땅바닥에 쪼그려 앉아 손을 어깨 높이로 구부리고 스모를 하는 큰 개구리처럼 입에서 꼬꼬댁 소리를 냅니다. 이 스킬은 순전히 정적 제동을 기반으로 하며, 온몸에 활력과 추진력이 넘치고, 적이 공격하자마자 힘이 풀리지 않으며 극도로 맹렬한 힘으로 즉각 반격한다. 그날 그는 홍기공과 경쟁할 때 마치 활을 쏘려는 것처럼 온 힘을 다하고 있었는데, 황용이 성급하게 그를 구하려고 애쓰지 않았다면 그는 죽임을 당했을 것입니다. 우양펑. 나중에 Ouyang Feng은 이 손바닥 기술을 사용하여 Hong Qigong을 몰래 공격하여 심각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 힘은 "양손가락 하나"로만 깨질 수 있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 전설"참조). 현대 무술에서 두꺼비 쿵푸는 남성적인 힘을 단련하고 근육을 강하게 만들어 적으로부터 방어하기 쉽게 만드는 강인한 외적 기술이다. 연습도구로는 돌기둥을 사용하며 손목, 팔 등을 먼저 연습한 뒤 어깨, 등, 가슴, 복부, 다리, 허벅지 등 부위로 이동하는 것이 관례이다.

송산종의 냉빙신장(寒氷聖樂)의 수장 좌오렁찬(趙龍chan)이 창안한 손바닥술은 음에서 냉으로 진정한 기운을 발산할 수 있다. Zuo Lengchan이 무술에서 Ren Woxing과 경쟁했을 때 그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별 흡수 기술을 처리하여 Yue ​​Buqun과 검술을 경쟁할 때 몸 전체가 얼고 Tianchi 경혈이 봉인되었습니다. Zi Xia Shen Gong과 싸우는 손바닥은 승패에 관계없이 균등하게 일치합니다. (Jin Yong의 "Swordsman" 참조)

Yang Guo는 17개의 움직임이 있는 자신만의 손바닥 기술인 Ecstasy Palm을 만들었습니다. 양궈와 샤오롱누가 결경곡에서 헤어진 이후로 그의 무술은 점점 좋아지고 있으며 몇 년이 지난 후 점차적으로 내면의 기술이 향상되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샤오롱누는 마음속으로, 몸은 점차 사라져간다. 어느 날 나는 오랫동안 해변에 조용히 서 있었다. 심심해서 주먹으로 큰 바다거북의 등껍질을 손바닥 하나로 박살냈다. 이를 통해 그는 깊이 생각하고 완전한 손바닥 기술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동작은 일반 무술과 매우 다릅니다. 가장 강력한 것은 모든 내부 힘입니다. 그는 Jiang Yan의 고별 시 "황홀경에 빠진 자는 작별 인사만 할 수 있다"라는 구절의 의미를 따서 이 야자수 세트를 "황홀경의 손바닥"이라고 명명했습니다. 17가지 수련의 이름은 겁을 먹고, 쓸데없는 걱정을 하고, 헛것을 만들고, 미루고, 빈 계곡을 헤매고, 무기력하고, 시체를 걸어다니고, 남을 어지럽히고, 곡식을 거스르고, 먹고 자는 것을 잊어버리고, 혼자 걷고, 마시고, 삼키고, 안절부절 못하고, 길 끝에서, 창백하고, 변덕스럽고, 어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움직임은 매우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Heart-pounding" 동작은 가슴과 복부 근육을 사용하여 외부적으로 사람들에게 상처를 입히는 데, 이는 매우 드물며, "Create a Thing" 동작은 적이 자신에게 가까이 오기를 기다렸다가 갑자기 손을 움직이고 두 발을 모아 왼쪽 손바닥과 오른쪽 소매, 두 발을 망치로 사용한다. 가슴, 등, 허리, 복부에 동작이 있는데, 어느 쪽도 손바닥으로 적을 다치게 하는 힘은 없다. 물'은 오행(吳興)과 일치하고, 오른쪽 소매는 북쪽 귀수의 집이고, 왼쪽 손바닥은 중앙에 있는 무투(五土)의 집이며, 가볍고 무겁고 맹렬하며, '색 없는 얼굴'은 구음수련법의 얼굴에는 희로애락이 가득하고, 온갖 이상한 일들이 있어, 적이 보면 즉시 마음을 주체할 수 없게 된다. 적군이 걱정되지만 결국 내 명령에 복종하는 것은 실제로 적을 물리 치는 조용한 방법입니다.

홍기공의 독특한 기술인 십팔장(十十八段)은 스승이 가르친 것이고, 반은 자신의 깨달음으로 배운 것이다. 이 열여덟 종려 중에는 강하고 후회하는 용, 하늘을 나는 용, 여섯 마리의 용을 타고 동시에 충격을 받아 수백 마일을 달리는 것, 비가 내리지 않는 빽빽한 구름, 상실과 번영,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 용이 있다 야생에서 싸우고, 용 두 마리가 물을 길러오고, 서리와 얼음 위를 걷는다. Zhi, Shenlong의 꼬리 휘두르기 등. 손바닥 기술 전체는 치열함으로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날아다니는 용이 하늘에 있을 때 공중으로 뛰어올라 높은 위치에서 내려치는 방식은 매우 강력합니다. 용의 꼬리를 흔드는 것은 생명을 구하는 속임수입니다. 이 동작은 《주역》의 "루" 괘에서 따온 것으로, 원래는 "호랑이 꼬리를 밟는 것"이라고 불렸는데, 호랑이의 등을 공격하는 것과 같으나, 호랑이가 뒤로 물러서서 물어뜯는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매우 강력하고 사악합니다. 이 동작은 반사적으로 뒤에서 시작해야 하며, 적군이 코너에 몰아넣고 방향을 돌릴 수 없으면 위력이 크게 감소합니다. 용굴토벌십팔손은 순양(純陽)과 극도의 힘을 지닌 무술이지만, 극도로 강하면 자연히 부드러움이 생긴다. "강한 용은 후회한다", "쌍병병지"와 같은 손바닥 기술에서는 단단함이 생긴다.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이 하나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홍기공은 강용의 후회에 대해 말할 때 이 손바닥의 본질은 '강'이라는 단어가 아니라 '후회'라는 단어라고 말했다. 강도는 여전히 20%로 마치 숙성된 고급 와인과 같으며 입맛에 맵지 않고 지속력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육쌍병지는 손바닥을 사용할 때 양쪽 팔꿈치를 살짝 들고 오른쪽 주먹과 왼쪽 손바닥을 사용하여 직접 치고 수평으로 밀며 빠르고 천천히 치는 동작에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긍정적이다. 부정적인 것은 서로를 보완하며 놀라운 용도는 끝이 없습니다. 가벼움과 무거움,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런 손바닥 ​​기술은 상대가 방어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다.

십팔용장도의 본질은 힘과 박력의 움직임에 있지만, 손바닥 기술의 변화는 매우 간단하다. 그날 궈징은 자신의 유일한 기술인 십팔용장을 사용하여 구양가와 싸웠으나 결국 패했다. 홍기공은 구양과 앞에서 남은 세 개의 손바닥을 곽경에게 가르쳤다. 곽경은 아직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영리한 구양가는 이미 그것을 이해했지만, 그들이 서로 마주했을 때, 구양가는 대처하기가 어려웠다. 손바닥 궈징(Guo Jing)이 배운 것은 손바닥 기술의 힘이 "변화"에 있는 것이 아니라 "공"에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Jin Yong의 "Condor Heroes Legend"참조)

양손 격투 기술 Zhou Botong은 Huang Yaoshi가 Peach Blossom Island에 15 년 동안 갇혀 있었고 지루함에서이 기술을 창안했습니다. "마음에는 이중 목적이 없습니다." 그는 또한 "왼손으로 사각형을 그리고 오른손으로 원을 그리는 것은 규칙이 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간의 마음에는 두 가지 목적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내부를 보호하고 다른 하나는 외부를 방황하며 양손을 사용하여 다양한 무술 동작을 수행합니다. 적과 마주할 때 이 스킬을 사용해 따로 공격한다면 2인 1대 1로 싸우는 것과 같습니다. (진용의 『콘도르영웅전설』 참조)

근육과 뼈를 수축시키는 방법은 『구음서』 후반부에 기록되어 있다. 이 방법은 원래 가장 낮은 기술이며, 쥐나 개가 구멍을 파는 데 사용하지만, 최선을 다하면 마치 고슴도치나 고슴도치가 적을 만나 몸을 웅크리는 것처럼 온몸의 근육과 뼈가 아주 작은 공 모양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Guo Jing은 도적들에게 누명을 쓰고 거지 갱단에 결속되었습니다. 그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손과 발의 구속을 풀고 간신히 죽음을 피했습니다. 나중에 장무기는 역적 주창령(朱長陵)에 의해 동굴에 갇혔고, 이 기술(구양신술에서 배운)을 연마한 후 무사히 탈출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천검용사전설』 참조)

적의 숨은 무기를 피하기 위해 반교의 생명을 구하는 계략을 묶어라. 보통 숨은 무기가 너무 빨리 다가오고, 뛰어오르거나 물러설 시간도 없어서 몸이 굳어지고 갑자기 뒤로 젖혀져 숨은 무기가 지나갈 수 있게 되지만, 발은 여전히 ​​땅에 단단히 박혀 있다. 스킬이 높을수록 조끼가 땅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빠르게 오르락내리락하고 몸이 곧게 펴지는 것입니다. 소위 "발은 주철과 같고 몸은 판처럼 곧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리처럼 기울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수스님은 조운기의 계략을 피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

(진용의 "설산의 나여우" 참조)

무당종 이천살해용술의 창시자 장삼풍은 자신이 사랑하는 제자 유대연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것에 가슴이 아팠다. 밤에 안마당에서 손가락으로 서예를 쓰며 '무술의 대왕, 보검으로 용을 베고 천하를 다스리는 자' 감히 거역하지 말고 하늘을 의지하라. ?" 이 24명의 캐릭터는 극도로 발전된 무술 세트로 진화했으며, 각 캐릭터에는 여러 가지 동작 변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수축은 자벌레의 굴곡처럼 위엄이 있고, 그 수직적 움직임은 교활한 토끼가 도망치는 것처럼 위험하고 힘차게 자유롭게 흐르는데, 활기차고 힘차다. 장추산은 비문에서 스승과 제자가 정신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았고, 장계산은 그 비결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판관의 펜을 이용해 왕판산 절벽에 이 24자를 썼는데, 이는 비교할 수 없는 무술 실력을 지닌 황금 머리 사자왕 시에쉰을 충격에 빠뜨리고 한숨을 쉬게 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두구구검 《일반형》: 정신수법의 총개요 《부러진 검형》: 세상 모든 종파의 검술을 깨뜨리는 《파검형》 : 단검, 쌍검, 란셋, 고스트 헤드 소드, 마체테, 잔마 다오 등은 모두 검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 "무거움을 제어하려면 빛을 사용하고, 느리게 제어하려면 빠르게 사용하십시오."

"브레이킹 스피어 스타일 ": 깨는 창, 유포비아, 뱀 창, 기메이 막대, 철퇴, 백랍 막대, 선 지팡이, 편리한 삽 및 다양한 장무기 "깨는 채찍 스타일": 깨뜨리는 강철 채찍, 침술 갈래, 납치범, 어메이 가시, 단검, 도끼, 철판, 팔각형 망치, 철 척추 등 짧은 무기 "Broken Rope Style": 긴 밧줄 끊기, 짧은 채찍, 3단 막대, 철창, 철 사슬, 어망, 날아다니는 망치와 유성 등 무기 "Broken Palm Style": 주먹, 발가락, 손바닥, 긴 주먹 부수기 단타, 경혈 잡기, 독수리 발톱 및 호랑이 발톱, 철 모래 신성한 손바닥과 같은 다양한 주먹 및 발차기 기술 "Broken Arrow Style": 모든 종류를 부수는 것 숨겨진 무기 중 먼저 바람을 듣고 무기를 구별하는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기류 파괴": 신체의 뛰어난 내부 힘을 처리하려면 이를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면 신이 이를 분명하게 할 것입니다. 검은 전진하고 후퇴하지 않는 것입니다! 모든 움직임은 공격적이며 적을 방어해야합니다. 비록 검과 움직임이 하나뿐이지만, 검술의 숙달은 위력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적의 기회를 먼저 예측하라"는 것입니다.

진용의 무술 500개 또 요약 (실제로는 500개도 안됨 ㅎㅎ)

1. 한 마디 혜검문 ------ 주공검 --- --- 천룡파(Tian Long Ba)

2. 구익도사------촉의 고난------천용팔부

3. 구익도사------ - 구천천둥의 검술 ------ 천룡팔부

4. ----- 한 개의 양손가락 ------ 천룡의 팔부분

대리의 두안 가문------다섯 개의 낙청암 손바닥------ -천룡팔부

6. 대리의 단가------육경신검------천룡팔부

7. 거지갱------십팔장룡------천룡팔부

8. -Xin Yi Qi Hunyuan Gong------Tian Long Ba Bu

9. 오대산 청량사------ 복호주먹------ 천상의 팔부 용

10. 오대산 청량사------ 귀신을 물리치는 검------ 천룡팔부

11. 오대산에서 ----- - 만능지팡이법------천룡팔부

12. -천룡팔부

13. 천룡사------사자의 포효------팔천룡

14. ----하고로모 검------팔천룡

15. 태벽산------ 부드러운 채찍질의 자세-------팔부 천룡의

16. 소림학----- 소매 속의 우주------천룡팔부

17. ----한 발과 두 부분------천룡의 팔부분

18. 소림파------금강권------팔천 용

19. 소림학파------대금강손------팔천룡부

20. -Daweituo Pestle------팔용

21. 소림학------대지무------천룡의 팔부분

22. 소림학------여래천손양식------천룡팔부

23. -----천룡팔부

24. 소림학------소림장천------천룡팔부

25. 소림학------불안 해소------십룡팔품

26. 소림학------요술지팡이법---- --- 용의 팔부족

27. 소림파------ 인드라의 포획------ 데미롱의 팔부족

28. 소림파--- ---- 듀오 낙예지 ------ 천룡팔부

29. 소림학파 ------ Nianhua Finger --- --- 천룡팔부

30. 소림학------이진징------전용팔부

31. 학파------금강지------천룡팔부

32. 소림파------귀신을 토벌하는 검술---- --천룡팔부

33. 소림학------악마정벌------천룡팔부

34. 소림학------ 스칸다 유봉------천룡의 팔부

35. 소림학 ------ 스칸다 야자 - ----- 천룡팔부

소림종 ------ 반야종려상 -

----- 팔부신

37. 소림파------ 파괴의 발톱------ 팔부신

38. 소림종--- ----카사야 마귀 퇴치 기술------천룡 팔부

39. 무상환지------천룡팔부

40. 소림종------달마종려------팔용

41. 소림종------마하손가락------ 천룡팔부

42. 소림파 ------ 용을 잡는다 - ----- 천룡 팔부

43. 소림파 ------ - 불목검 기술------용 팔부

44. 소림학------용의 발톱------용의 팔부

45 . ------천룡 팔개

46. 소림학파------소림이 십팔개를 포획------천룡 팔개

47. 소림학------나한권------천용팔부

48. 소림학------뒤를 따르는 다리- -----팔부 천룡

49. 북우 투오바 일족------낚시 기술------천룡의 팔부

50. 두청------얽힌 뿌리의 십팔축------천룡의 팔부

51. 니모성------석가모니의 던지는 코끼리 기술-- ---- 천룡 팔부

52. 백세경------ 비단 얽힌 포획의 대가------ 천룡 팔부

53. 풍우종------ Yum Soft Whip ------ 천룡팔부

54. 애라오산 삼십육검 ------ 천룡팔부

55. 주자류 ------ 서예와 무술 ------ 팔부 천룡의 일부

56. 강남 역사가 ------ 돌아오는 바람이 버드나무 검을 분다------ --용바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