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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유형의 예술 작품이 포함되나요?

미술개론

미술이란 일정한 평면이나 공간을 점유하고 감상할 수 있는 가시적인 이미지를 갖는 미술을 말한다. 조형예술, 시각예술이라고도 한다. 목적에 따라 순수미술과 산업미술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예술'이라는 용어는 17세기 유럽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일부 사람들은 이 용어가 공식적으로 18세기 중반에 등장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현대 일본에서는 5·4운동을 전후하여 한자 무료번역이 중국에 소개되어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다. 개념: 예술이 삶과 사고, 영혼에 통합되어 순간에 살도록 하세요.

정의

예술의 범주 중 하나. 색, 종이, 캔버스, 흙, 돌, 나무, 금속, 나무 등 특정 물질적 재료를 이용하여 눈에 보이는 평면 또는 입체의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 자연과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작가의 생각을 표현한다. 그리고 감정. 조형예술, 시각예술이라고도 한다. 주로 회화, 조각, 미술공예, 건축미술 등을 포함합니다.

출처

17세기 유럽에서 '예술'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기 시작한 당시에는 일반적으로 회화, 조각, 건축, 문학 등 미학적 의미를 지닌 활동과 제품을 지칭했습니다. , 음악, 댄스 등 어떤 사람들은 "예술"이라는 용어가 공식적으로 18세기 중반에 나타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8세기 산업혁명 이후 미술의 범위는 회화, 조각, 미술공예, 건축미술 등으로 확대되었다. 동양에서는 서예와 전각예술도 포함되었다. 이 용어는 중국에서 5·4운동을 전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는 '예술'이라는 용어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예술'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류 분류

주로 회화, 조각, 공예, 건축, 서예, 전각, 디자인, 뉴미디어, 사진 등이 포함됩니다. 각 카테고리는 공연의 주제와 사용된 주제에 따라 여러 하위 카테고리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

회화는 조형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예술 형식으로, 선, 색, 형태 등의 예술적 언어를 사용하고 형태, 색, 구도 등의 예술적 수단을 통해 작가의 미학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정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2차원 공간(예: 평면). 다양한 유형의 그림이 있으며 다양한 관점에서 다양한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회화는 지역적으로 보면 동양화와 서양화로 나눌 수 있으며, 회화는 도구와 재료로 보면 수묵화, 유화, 벽화, 판화, 수채화, 구아슈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회화는 소재와 내용의 관점에서 인물화와 산수화로 나눌 수 있으며, 작품의 형식으로는 회화, 설화, 만화로 나눌 수 있다. , 선전 포스터, 유화, 블로우 페인팅,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유형의 회화 형식은 서로 다른 역사적 전통으로 인해 고유한 표현과 미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화라고도 알려진 중국화는 세계회화 분야에서 독자적인 체계와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동양화계의 주류이다. 도구와 재료에 있어서, 중국화는 화선지와 비단에 붓과 먹을 사용하며, 펜과 먹을 사용하여 형태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표현방식에 있어서 중국화는 그림의 구성에 있어 분산원근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시, 서화, 봉인의 상호보완성에 주목하여 형식과 내용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형성하고 있다. 유화는 서양화의 대표격이자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회화 형식이다.

도구 및 재료

유화는 천, 나무 또는 두꺼운 판지에 유화 물감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기름(아마씨유, 호두기름 등)을 섞어 물감을 섞어 린넨이나 판지, 나무판 등에 그리는 그림의 일종.

표현 방법

전통적인 유화 화가들은 초점 투시법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의 구도에서는 그림 속 풍경을 풍성하게 하고, 자연의 질서에 따라 그림을 채우며, 자연의 참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주목한다.

미술 그림

작품에는 서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와 "초상화",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과 "해바라기"가 포함됩니다.

조각

조각은 조각하고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물질적 재료를 사용하여 물리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 형식입니다. 조각품의 종류는 각도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다. 제작기술로 보면 조각품과 조각품으로 나눌 수 있다.

조각은 돌조각, 나무조각, 옥조각 등 완전하고 견고한 몸체에서 잉여부분을 잘라내어 파내는 작업이다. 조각은 점토조각, 도기조각 등 접착재료를 이용하여 필요한 형태를 연결하여 형성하는 작업이다. , 등. . 조각품은 소재에 따라 기념조각, 건축장식조각, 도시정원조각, 종교조각, 영묘조각, 전시조각으로 나눌 수 있다. 표현형식에 있어서 조각은 원형조각과 부조조각으로 나눌 수 있다. 둥근조각은 어떤 배경도 붙지 않고 모든 방향에서 바라볼 수 있는 입체적인 조각이다. 릴리프는 평평한 표면에 새겨진 예술적 이미지입니다. 표현 기술은 종종 양과 구조에 의존합니다.

조각의 출현과 발전은 인간의 생산 활동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다양한 시대의 종교, 철학 등 사회 이데올로기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기도 한다. 프랑스의 누드 여성, 말, 멧돼지 및 기타 부조의 구석기 시대 둥근 조각품, 신석기 시대 돌 조각, 뼈 조각, 초상화 및 여신 머리는 5,000~6,000년 전에 허자완, 산시, 링위안, 랴오닝 성 젠핑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등, 자연의 힘과 동물에 대한 인간의 숭배, 인간 자신과 세계를 이해하는 과정을 반영합니다. 진시황릉의 병마용은 2000여년 전 제국군의 위력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조각은 시대, 사상, 감정, 미적 개념의 결정체이자 사회 발전의 시각적 기록이다.

미술공예품

미술공예품은 생활필수품을 예술적으로 가공한 후 미적 가치가 강한 제품을 말한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미술공예를 실용미술과 공예, 전시감상을 위한 미술공예로 구분합니다. 실용공예는 의복, 식품, 화학, 교통, 용도공예를 포함한 모든 미술공예의 주체이자 기초이며, 실용가치가 주된 가치이며, 미학적 가치는 보조적인 가치로 존재한다. 값. 이러한 수공예품에는 장식된 차 식기, 램프, 목재 가구, 자수 제품, 풀 및 대나무로 짠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전시 감상 공예품은 장식과 감상을 주요 기능으로 하는 공예품을 말하며, 이러한 종류의 공예품은 미학을 주요 가치로 삼고 장인 정신이 강하며 뚜렷한 실용 가치가 없거나 완전히 사라진 공예품입니다. 상아 조각, 칠보, 칠기, 벽걸이, 도자기 등.

건축 예술

건축은 건물과 구조물의 총칭이다. 인간이 벽돌, 돌, 타일, 목재, 철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고정된 지리적 위치에 생활과 활동을 위한 내부 및 외부 공간을 만들거나 구성하는 예술입니다. 건축예술이란 미의 법칙을 따르고 건축예술 고유의 예술적 언어를 사용하여 건축이미지가 문화적, 미학적 가치를 가지며 상징적, 형식적 아름다움을 가지며 민족성과 시대의식을 반영하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건축예술은 그 기능적 특성에 따라 기념비적 건축물, 궁전 및 능묘, 종교 건축물, 주거용 건축물, 정원 건축물, 생산 건축물 등의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으로 건축예술도 미술, 공예와 마찬가지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예술이다. 건축의 본질은 인간이 생활과 활동을 위해 지은 생활공간이므로 건축의 일차적인 기능은 건축이다.

미술 전시회

중국 국제 전시 센터 베이징 전시관 국가 농업 전시관 신국가 전시 센터 중국 국립 미술관 중국 과학 기술 전시 센터

주최자: 중국예술계문학예술연맹, 베이징정부, 중국예술가협회, 중국예술공동주최: 미술학원, 중국예술학원, 베이징시문화국, 중국전시교류센터

비고: 제1전시 장소: 북경·중국국립미술관

제2전시 장소: 북경·중국천년기념탑 미술관

***400점 이상의 작품이 전시됩니다.

미술 분야

중국화

한족의 전통 회화 형식은 물, 먹, 물감에 담근 붓을 사용하여 비단이나 실크에 그리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그림을 중국화라고 하며, 서양화에 비해 5·4운동 이후에 발전하였으며, 중국화라고도 한다.

중국의 전통회화('서양회화'와 다름)는 일반적으로 오랜 기간 중화민족의 땅에서 형성되고 발전해 왔으며, 세계미술 분야. 그 영적 핵심은 "펜과 잉크"입니다.

붓, 잉크, 중국화안료를 사용하여 특수 라이스페이퍼나 비단에 그림을 그리는 작업입니다. 표현 주제에 따라 인물, 산수, 꽃과 대나무, 새, 동물, 곤충, 물고기, 궁궐 등의 화재료로 나눌 수 있다. 표현수단과 기법에 따라 세필, 자유형, 갈고리화, 뼈없음, 채색, 수묵화 등의 화법으로 나눌 수 있다. 형식에 따라 세로 스크롤, 가로 스크롤, 앨범, 팬 및 기타 스타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중국화는 펜과 먹을 중시하며 선, 먹색, 밝고 무거운 색을 사용하고 갈고리와 반점을 사용하며 건색과 습한 색조를 모두 사용하여 객관적 대상의 물리적 구조를 표현하며 음양을 연속적으로 결합합니다. 가상 및 실제 밀도와 "여백 공간"의 조합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영리한 구성 효과를 얻습니다. 중국화의 공간 처리도 비교적 자유롭고 유연합니다. 즉, 산과 산을 그릴 때 '큰 것에서 작은 것을 보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천 마일 떨어진 양쯔강을 끌어당기는 말. 중국화는 '형식과 정신'과 '생생한 매력'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외국의 자연의 대가'를 옹호할 뿐만 아니라 시와 서예, 전각을 통합하여 화면에 시와 인을 새긴다. 세계 문화와 예술의 진보에 따라 중국화는 크게 중국 전통회화와 현대 중국회화의 두 가지 유형을 포괄하며, 좁은 의미에서는 서로 독립되어 있고, 넓은 의미에서는 서양 미술과 통합되어 있다. 주로 예술적 개념과 그림 의미의 중요한 차이에 반영됩니다.

유화

유화는 서양화의 대표적인 형식이다. 아마씨유, 양귀비유, 호두유 등의 쉬운 기름에 안료를 섞어 린넨이나 판지, 나무판 위에 그리는 그림의 일종. 페인팅할 때 사용되는 희석제는 모발 강화 테레빈유와 건조 아마인유입니다. 그림에 부착된 안료는 경도가 강하고 색상이 풍부하여 사물의 색상 변화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매우 사실적입니다. 그림이 건조되면 오랫동안 광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화는 일반적으로 유사성, 재현성, 합리성을 강조하며 집중된 원근법, 해부학 등의 지식을 활용하여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판화

판화(인쇄)는 시각 예술의 중요한 범주입니다. 넓은 의미의 판화에는 인쇄 산업화 이전에 인쇄된 그래픽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판화의 성격을 갖습니다. 현대판화의 개념은 주로 예술가가 구상하고 창작한 제판과 인쇄의 과정을 거쳐 제작된 예술작품을 일컫는 것으로, 구체적으로는 나무, 돌, 아교, 구리, 아연 등에 칼이나 화학물질을 사용하여 새기거나 식각하는 작업을 말한다. 을 클릭한 후 사진이 인쇄됩니다. 판화 예술은 인쇄술의 발명과 발전을 기술적으로 동반해 왔습니다. 고대 판화는 주로 목판화를 말하며, 동판화와 컬러 인쇄도 적습니다. 칼과 나무의 독특한 맛은 중국 문화와 예술의 역사에서 독립적인 예술적 가치와 지위를 부여합니다.

조각

조각은 '조형예술'의 일종으로 조각, 판화, 조형의 세 가지 제작방식에 의해 만들어지는 예술적 이미지의 총칭이다. 조각하고 조각할 수 있는 다양한 플라스틱 점토, 나무, 돌 및 기타 재료를 사용하여 실제 볼륨이 있는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표현 기법은 일반적으로 볼륨과 구조에 의존합니다. 조각품은 일반적으로 원형 조각품과 부조 조각품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용도가 다르기 때문에 선반 조각품, 기념 조각품, 장식 조각품, 건축 조각품 등으로 구분됩니다.

추상중국화

중국추상중국화는 중국화 중 현대 중국화의 일종으로 중국 전통문화 요소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중국 회화 예술, 발전 및 승화. 동시에, "고대"의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지닌 이러한 중국 추상적 중국 전통 회화 예술은 진정으로 "회화 예술"에 종사하는 중국 전통 화가들에게 더 높은 예술적 요구를 제시했습니다.

내화

내화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 공예로 코담배를 그리는 것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내부 그림의 그림 방법은 유리, 수정, 호박 및 기타 재료로 만든 화분 블랭크에 특수 변형 미세 펜을 사용하여 우아한 스타일과 절묘한 붓놀림으로 세심한 그림을 손으로 그리는 것입니다. 실내 회화 예술은 북경, 하북, 산둥, 광동의 4개 주요 학교로 나누어집니다. 그 중 하북 학교의 실내 회화는 가장 높은 수준, 가장 큰 규모, 가장 빠른 발전 및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국가 무형 문화 유산 보호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허베이 성 헝수이는 또한 문화부로부터 "중국 실내 회화의 고향"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청나라 광서 16년, 북경의 인테리어 채색 코담배 공예 기술이 유색유약의 고향 산둥성 보산으로 전파됐다.

화가 Bi Rongjiu는 현지에서 생산된 고급 유리 크리스탈 재료를 사용하여 항아리 공백을 만들고 내부 그림으로 유약 코담배를 만들기 시작했으며 그는 Boshan 내부 회화 예술의 창시자이자 중국 국내 회화 역사상 유명한 교사가 되었습니다. 내부 화필의 발명은 내부 회화 예술의 역사에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원래 대나무 브러시와 비교할 때 내부 그림 브러시는 사용하기 쉽고 쓰기와 그림 모두에 적합하여 내부 그림 예술의 표현력을 크게 풍부하게 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를 바탕으로 내부 회화 작가들은 "수호 108 장군", "청명 강변", "홍루 꿈", "낙양 형전", "백 아들", "백수", "백미인", "백학", "태산의 장엄한 프로필" 및 다수의 실내화 예술 보물이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역사적 암시, 신화, 전설, 전통적 주제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장면이 웅장하고, 등장인물이 많으며, 구성이 풍부하고, 레이어가 명확하고, 묘사가 미묘하며, 동물이 생생합니다. 장인 정신과 기술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인테리어 페인팅의 예술적 특성은 국내외 수집가, 애호가 및 국제 담배병 협회로부터 "내부 페인팅 학교"로 칭찬받고 있습니다.

핸드페인팅

핸드페인팅은 핸드페인팅 또는 그래피티라고도 합니다. 손으로 그린 ​​신발, 손으로 그린 ​​티셔츠, 사람 모양의 베개, 손으로 그린 ​​지갑 등 최근 몇 년(2000년경) 중국에서 새로운 라인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이는 모두 손으로 그린 ​​​​주요 제품입니다. 그려진 물체. 핸드 페인팅이란 원래의 단색 아이템을 기반으로 제품의 스타일, 소재,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화가가 ​​특수 핸드 페인팅 안료를 사용하여 사용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갑피에 절묘하고 개성 있는 그림을 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신발 사진은 만화, 실제 스케치, 풍경, 패턴 또는 장식 패턴이 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일 수도 있고, 고객이 좋아하는 사진과 함께 진심 어린 고백을 할 수도 있습니다. 색칠만 하면 기본적으로 신발 위에 전시할 수 있다. 쉽게 말하면 윗부분에 손으로 그린 ​​그림이 있는 신발을 손으로 그린 ​​신발이라고 합니다. 수작업적 특성으로 인해 인쇄물의 산업기계보다 감상가치가 높고, 회화적 특성으로 인해 산업디자인의 실용성보다 예술적 가치가 더 높습니다. 인쇄물을 그리지만 화가에게서 더 많은 영감을 얻습니다. 산업 디자인을 사용하고 좋은 제품을 캐리어로 생산하지만 그림, 그림자 및 손으로 그리는 디자이너는 원하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신발은 신발이자 상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상품 속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손으로 ​​그린 ​​신발의 가치는 이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신발의 가치이고 다른 하나는 손으로 그리는 가치입니다. 그러므로 신발의 가격뿐만 아니라 핸드페인팅의 가치로도 그 가격을 비교할 수 없습니다. 핸드페인팅 신발은 젊은이들의 개성과 예술 추구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제품으로 현대인의 DIY 사고방식을 크게 만족시킵니다. 등장 이후 패셔너블한 젊은이들, 특히 패셔너블한 젊은이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유럽, 미국, 일본, 한국, 대만 등지에서는 '그래피티 문화'의 소용돌이가 생겨나며 시대의 새로운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중국 대형 쇼핑몰, 핸드페인팅 도매업체, 전문점 등에 입점해 있습니다.

핑거 페인팅

핑거 페인팅은 핑거 페인팅이라고도 하며 3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전통 회화의 한 분야입니다. 핑거 페인팅에서는 붓을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역사서에 명확히 기록된 시조는 청나라 초기 강희(康熙) 시대의 고계평(高秦平)이다. 그 이후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핑거페인팅을 하게 되었고, 뛰어난 성취를 이룬 사람 중 한 사람이 판천수(Pan Tianshou) 스승이었습니다. 그의 손가락 그림은 스타일이 넓고 심오하며 참신하고 우아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술과 공예

물질적 재료를 예술적으로 변형, 가공하여 실용성과 미학적 가치를 갖도록 하는 일종의 조형예술이다. 그것은 사람들의 물질적 삶의 필요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정신적 삶의 필요도 충족시킵니다. 이는 실용성과 미학의 결합, 기술과 예술의 결합입니다. 용도의 관점에서 보면 생활공예품과 가구공예품으로 나눌 수 있으며, 우리나라 발전의 역사와 예술형식으로 보면 민속공예품, 특수공예품, 가구공예품 등 다섯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시각 커뮤니케이션, 산업 디자인 및 환경 디자인.

스케치

단색의 선과 블록을 주로 사용하여 사물을 표현하는 회화 형식. 일반적으로 대상물의 형태, 구조, 명암, 질감, 부피, 공간 등을 관찰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훈련하기 위한 기본적인 회화실습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스케치는 창작에 독립적인 예술 형태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가 왕시쿠오(Wang Shikuo)의 작품 "피의 옷(Blood Clothes)"이 그 예이다.

구아슈 그림

분말안료를 물에 섞어 그린 그림. 구아슈의 색상은 일반적으로 불투명하고 커버력이 강하여 깊고 세밀한 페인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유화의 풍부함과 수채화의 밝기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아트 캘리그래피

아트 캘리그래피는 예술적 가공으로 미화하고 장식한 실용적인 글꼴로, 깔끔하고 눈길을 사로잡으며, 알아보기 쉽습니다. 현수막, 칠판, 벽면 포스터, 행사장 레이아웃, 전시회, 제품 포장 및 장식, 각종 광고, 신문, 잡지, 책 제본 등 홍보 및 교육에 없어서는 안될 도구입니다.

미술체의 특징

1. 옛 노래 스타일: 위엄 있고 관대하며 얇은 가로 획과 굵은 직선 획, 위쪽이 뾰족하고 아래쪽이 둥글고 가로 획과 닫힘이 있음 코너가 있고, 회전할 때 코너가 있는 스트로크입니다.

2. 모방곡 스타일: 곧고 아름다운 획, 획을 시작하고 끝낼 때 뚜렷한 멈춤이 있습니다.

3. 검정색 몸체: 획에는 사각형 머리와 사각형 꼬리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강력합니다.

4. 숫자, 텍스트, 외국어 등을 포함하여 예술적인 글꼴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5. 오늘날 예술과 관련된 거의 모든 글꼴은 아름답고 예술적인 색상이 풍부하도록 디자인될 수 있습니다.

6. 예술 작품에 밝은 색상의 예술적인 캘리그래피를 추가하면 작품 전체가 더욱 돋보이고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술적인 서예를 쓰는 과정

1. 확인: 응용 프로그램의 필요에 따라 문자의 크기와 모양을 결정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그리드 만들기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 단계를 강조해야 합니다.

2. 레이아웃: 예술적 서예의 레이아웃은 먼저 글꼴의 조직 구조와 기본 획의 특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한자의 조합구조에는 "記" 등의 개별구조가 있고, "行" 등의 좌우구조가 있다. , "도" 등과 같은 상하 구조가 있고 "春" 등과 같은 상하 구조가 있고 "草" 등과 같은 상부, 중간, 하부 구조가 있고 내부에 닫힌 구조가 있습니다. "國" 등과 같은 외부에는 "区" 등과 같은 반밀폐형 구조가 있고 "Sen" 등과 같은 "PIN" 문자의 조합도 있습니다.

배치할 때 각 단어의 조합 구조에 따라 각 부분의 비율을 나누어야 한다.

3. 뼈대 결정: 한 줄을 사용하여 글리프를 그려야 하며 손글씨도 가벼워야 합니다.

4. 이중 후크 글리프: 획이 통일되어야 하며 뼈대 위치에 따라 획이 그려져야 합니다.

5. 색상 채우기: 필요에 따라 색상을 선택합니다. 색상을 채울 때 일반적으로 윤곽선을 먼저 그린 다음 가운데를 채웁니다.

예술적인 서예를 바꾸는 방법은 고정된 공식이 아니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입체적인 예술적인 서예는 획, 문자 또는 구조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진정으로 예술적인 서예를 잘 쓸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전통적인 예술 서예 과정이 글꼴 디자인 과정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글꼴 디자인은 글꼴의 기계화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글꼴 디자인은 다른 단어의 디자인 획을 고려하지 않고 한 단어 또는 몇 단어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코

건물의 벽이나 천장에 그린 그림. 거친 배경 벽화, 브러시 배경 벽화, 장착 벽화로 나누어집니다. 벽화는 가장 오래된 회화 형식 중 하나로 이집트, 인도, 바빌론에 많은 고대 벽화가 보존되어 있으며,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에는 벽화 창작이 활발해졌고 많은 유명한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우리 나라는 주나라 이래로 궁전을 장식하고 심지어 무덤까지 벽화로 장식하는 제도를 갖고 있으며, 종교적 신앙이 부흥하면서 사원과 동굴(둔황막고굴, 서성영락궁 등)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수많은 유명한 벽화가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습니다.

만화

만화는 캐리커처라고도 알려진 그림 유형 중 하나입니다. 고속 회화라는 말은 과장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Caricare'에서 유래했는데, 이는 나중에 아이러니하고 코믹한 의미를 지닌 그림을 구체적으로 지칭하기 위해 'Caricature'라는 단어로 발전했습니다. 과장, 변형, 가정, 은유, 상징 등의 기법을 통해 유머러스하고 흥미롭고 재치 있는 예술적 효과로 실생활의 사람과 사물을 풍자하고 비판(칭찬)합니다.

스케치

중국화를 가리키는 전통적인 용어입니다. 꽃, 나무, 새, 동물 및 기타 생물을 묘사한 그림은 오대 황권(Huang Quan)의 "생명의 희귀 새 스케치"와 같이 생명 스케치라고 불립니다. 일반적인 현대 회화 용어에서는 실제 사물이나 장면을 직접적으로 사물로 사용하는 모든 묘사를 통칭하여 스케치라고 합니다.

스케치

빠르고 정확한 관찰과 간결한 선을 사용하여 대상의 태도, 신체, 움직임 및 기타 특성을 간략하게 묘사하는 그림 방법입니다. 화가의 예리한 관찰력과 대상의 특성을 빠르게 파악하는 전반적인 능력을 키우는 중요한 회화방법이기도 하며, 삶을 기록하고 창의적인 자료를 축적하는 중요한 방법이기도 하다.

선 그리기

흰색 그리기 방법은 잉크 선을 사용하여 색상 없이 개체를 묘사하며, 흰색 그리기 방법은 주로 선을 사용하며 연한 잉크를 렌더링할 수도 있습니다. 선을 그릴 때 붓과 먹은 붓놀림의 굴곡, 선의 굵기 등 모두 표현하고자 하는 대상의 질감이나 특성에 맞춰 조합해야 합니다. 얇고 가벼운 선을 사용하면 대상의 다른 측면을 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붓의 시작과 끝 부분이 살짝 건조하고 비어있는 가는 선과 부드러운 느낌으로 새의 깃털을 그려줍니다.

트레이싱에는 단일 후크와 복합 후크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한 번에 선으로 그려지는 것을 싱글훅이라고 합니다. 단일 고리는 한 가지 색의 먹으로 만드는 경우도 있고, 꽃은 연한 먹으로, 잎은 두꺼운 먹으로 하는 등 특정 대상에 따라 두 가지 색조의 먹으로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시 걸으려면 먼저 연한 잉크를 사용하여 완전히 걸은 다음 특정 상황에 따라 일부 또는 전체를 다시 걸기로 결정합니다. 다시 후크 라인을 원래 라인 위에 단단히 걸 수 없습니다. 다시 후크를 적용하는 목적은 질감과 음영의 변화를 강조하여 개체를 더욱 생동감 있게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선화란 선과 먹의 선의 음영, 굵기, 가상성과 견고함, 무게감, 단단함과 부드러움, 직진성을 이용한 표현기법이다.

선화에서는 선의 질이 그림의 성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선화에서는 붓의 획이 중앙에 있어야 하고, 필압과 속도가 균일해야 하며, 그려진 선은 '겉은 부드럽고 안쪽은 단단한' 효과가 있어야 하며, 힘이 안에 담겨 있어야 하고, 외부에 노출되어서는 안되며, 함축성이 부족하여 오랫동안 읽기 어려운 단어입니다. 지나친 선명함과 노출된 강인함은 위압적인 이미지를 주기 쉬우며 때로는 패션이 특정 꽃과 새의 아름다움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그려진 선은 "우아하게 장식"되어야 합니다.

명나라 가경시대 주덕중은 선인들의 풍부한 창작 경험을 요약하고 그의 저서 『회화의 계몽』에서 '십팔화'라는 용어를 언급했다.

1. 흐르는 구름 그리기

2. 고대 비단 그리기

3. 철선 그리기

4. 버드나무 잎 그림

5. 끈 그림

6. 혼합 그림

8. p>

9 .차오이 그림

10. 못머리와 쥐꼬리 그림

11. 접는 갈대 그림

12. /p>

13 .워브러시 물 패턴 드로잉

14. 대나무 잎 드로잉

15. 지렁이 드로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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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대추핵 소묘

18. 마른 나무 소묘

위의 18가지 묘사 방법은 당시의 의복(주로 넓은 옷과 긴 소매).그 중 일부는 당나라 이전에 사용 가능했지만, 일부는 나중에 점차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18가지 설명에는 이전의 모든 설명 방법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는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병합합니다. 인물 선화에 능통한 동시대 화가 둥몽메이(Dong Mengmei) 씨는 열여덟 번째 이름을 선화 모양을 따서 명명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펜을 사용하는 10가지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즉,

1. 매달린 바늘 붓 방법

2. 자유로운 붓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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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와이어 브러시워크

5. 흔적 없이 오가는 브러시워크(이중 포인트 브러시워크)

6. 붓놀림

8. 붓놀림에 능숙함

10. 위의 동멍메이 씨 10가지 세분화된 붓 사용법 중 꽃새 선화에도 적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