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왕칭위안 이력서
왕칭위안 이력서
조원쉬안
편집자
조원쉬안은 일반적으로 조원쉬안(당대 유명한 작가이자 북경대학교 교수)을 지칭하며, 자세한 의미는 다음을 참조하세요. Cao Wenxuan (다의어).
조원쉬안(曹文宣)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현대작가로, 아동문학에 능하다. 북경작가협회 부회장, 북경대학교 교수, 근현대학 박사 지도교수를 역임하고 있다. 문학, 현대문학교수연구실 소장, 아동문학위원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회원, 루쉰문학연구소 객원교수를 역임하며 중국 청소년 글쓰기의 적극적인 옹호자이자 발기인이다. .
약력
조원쉬안(曹文宣) 선생님(사진 8장)
1954년 1월 장쑤성 옌청시 시골에서 태어났습니다. 1974년 북경대학교 중국어학과에 입학하여 중국작가협회 전국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북경대학교 중국어학과 교수이자 근현대문학 박사과정 지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북경작가협회 부회장, 현대문학교수연구처장, 아동문학위원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루쉰문학연구소 객원교수. 그의 대표작으로는 "초가집", "붉은 타일", "천국" 등이 있으며, 국제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노미네이션상, 쑹칭링 아동문학 금상, 빙신상 등 40개 이상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문학상, 전미도서상 등을 수상했다.
중국 청소년 글쓰기의 적극적인 옹호자이자 발기인입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문학집 『우울한 전원』, 『붉은 조롱박』, 『장미의 계곡』, 『영원을 따르라』, 『삼각형』 등이 있다. 장편소설: 『눈 밑에 묻힌 오두막』, 『염소는 극락초를 먹지 않는다』, 『초가집』, 『하늘 국자』, 『빨간 지붕과 검은 지붕』, 『뿌리새』, 『고운 쌀』 ", "동해바라기", "왕의 책" 등이 있습니다. 주요 학술저서로는 『1980년대 중국문학현상연구』, 『제2세계-문학과 예술의 철학적 해석』, 『20세기말 중국문학현상연구』, 『소설의 문』 등이 있다. . 2003년 작가출판사는 "조문헌전집"(9권)을 출판했습니다. 『빨간 지붕과 검은 지붕』, 『초가집』 등 다수의 작품이 번역되어 해외에 소개되었으며 일부 단편소설은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한국어 등으로 번역되었습니다. 그는 지방 및 장관급에서 30개 이상의 학술상과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중에는 쑹칭링 문학 금메달, 빙신 문학상, 국립 도서상, 황금 닭상 최우수 각본상, 중국 영화 화비아오상, 테헤란 국제 영화제 "황금나비"상, 베이징 문학상 등이 있습니다. 예술상, 대만, 중국 오픈북상, "모두가 읽는 좋은 책" 연례 최우수 소설상 및 기타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4년에는 국제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여러 곳에서 많은 강연을 하셨습니다. 2013년 5월 22일 14시 25분, 산둥성 칭다오시 신안구 칭다오라이우제1초등학교에서 강연이 진행되고 현장 사인회가 진행되었다. 2012년 4월 27일, 그는 2011년 10월 윈난성 쿤밍시 우화구에 있는 춘청실험초등학교에서 "글쓰기의 문을 열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도록 초청받았습니다. 2012년 10월 충칭시 난안구 산호 실험 초등학교에서 16일 충칭 외국어 시험 대학과 홍광 중학교에 초청되어 2012년 10월 17일 충칭 유채 중학교에서 강의함; 2012년 12월 복건성 공공복지강좌순회·시시역, 강의주제 : 12월 19일 오후 20시 읽기와 쓰기 시시 3호 실험초등학교 12월 20일 오전 8시 30분 시시 3호 실험소학교 10 : 12월 20일 오전 10시 시시 2호 실험 초등학교 12월 20일 오후 14시 시시 시립 실험 초등학교 12월 20일 오후 16시 시시 중국어 및 영어 학교 텍스트.
[1]
2 작품 목록
출판 시기
작품
작품 종류
출판사
p>1983
"뿔 없는 소"
중편
아동 출판사
1985
p> p>'고성'
소설
장쑤성 인민출판사
1986
'고성벽 안개 속에서" 성"
단편 소설
충칭 출판사
"멍청한 소"
단편 소설
어린이 출판사
1988
"80년대 중국 문학 현상에 대한 연구"
논문
북경 대학 출판부
"눈 밑에 묻힌 오두막"
소설
광시 인민 출판사
"황혼에 싸인 사당" p>
소설
중국 어린이 출판사
1989
"Melancholy Pastoral"
단편 및 중편 소설 모음집< /p >
베이징 10월 문학예술 출판사
상하이 문학예술 출판사
1991
"생각에 대하여"
논문
p>"염소는 극락초를 먹지 않는다"
소설
장쑤아동출판사
1992
p>"Green" "The Fence"
단편 소설 컬렉션
Education Science Press
1993
"Red Sail "
단편집
안후이 교육 출판사
1994
"물 밑에 도시가 있다"(Zuo와 협력) Shandan)
단편집
흑룡강 아동 출판사
"염소는 천국의 풀을 먹지 않는다"(재판)
소설
대만 민생 신문
"붉은 조롱박"
단편 소설집
대만 민생 신문
"눈 밑에 묻힌 오두막"
단편소설집
대만 국제 청년 마을
1996
"청년" p>
산문
대만 민생 신문
"로즈 밸리"
단편 소설집
푸젠 아동 출판사
p>1997
"조원쉬안의 문학 수필"
21세기 출판사
"붉은 타일과 검은 타일"
소설
베이징 텐월 문학 출판사
"트라이앵글"
단편 및 중편 소설 모음
대만 민생 신문
p>"영원을 따르다"
에세이집
북경대학교 출판부
"초가집"
소설
p>
강소아동출판사
1999
"미묘함에 직면하다"
태산출판사
"뿌리새"
소설
춘펑문학미술출판사
2000
"빨간 기와집"
소설
p>
대만 샤오루 출판사 협회
2005
"Ximi"
소설
장쑤성 아동 출판사
"야생 풍차"
단편소설과 중편소설집
장쑤아동출판사
"청동해바라기"
소설
장쑤성 아동 출판사
"조원쉬안의 순수 소설 시리즈"
도서 시리즈
장쑤성 아동 출판사
'천국' 특종》
장편
소설
장강문학예술출판사
2007
'왕서' 제1부: 황류리
시리즈, ** *4권
Jielie Publishing House
'The Book of the King'의 두 번째 권: Red Shalleng
시리즈 작품, ***4권
Jielie 출판사
2008
"개 이빨 비"
단편 및 중편 소설 모음집
강소아동출판사
2009
"내 아들 피카" 1~6권
연작, ***16 권
21세기 출판
2012
"Black Crazy Idiot" 및 기타 작품 시리즈
중국 아동 출판사
2013
"회색 아기의 고원"
작품 시리즈
내일 출판사
차오원쉬안 단행본 시리즈(14장)
편집자본 3권
"새 트렌드 아동문학 시리즈"(8권), 21세기출판사, 1989
"서문 현대 명작으로'(4권), 산시교육출판사, 1994
'홍문의 노을—50년 만에 선정된 소설'(1권, 2권), 대중문학예술출판사, 2000
'아동문학 50년' '선선도서'(1권, 2권), 대중문학예술출판사, 2000
'외국문학개론'(6권) , 광시교육출판사, 2001년 "외국아동문학개론"(5권), 광시교육출판사, 2001
"20세기말 중국문학선정"(4권), Peking University Press, 2001
"2012년 1월 출판 "The Black Crazy Idiot"(소설)(현재 중국 주요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
"Blind Sheep"( 소설) 2012년 3월 출간 (현재 중국 주요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
4가지 인물관
1.[2]. 관찰 수업은 반드시 수행적이어야 합니다. 관찰 수업의 의의는 다양한 교수 방식을 보여주고 새로운 교수 개념을 구현한다는 것입니다. 관찰 수업은 청중이 많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수행적입니다. 교사는 필연적으로 이러한 특정 상황에서 수행자가 됩니다. 그들은 자신이 하는 모든 행동, 말, 행동이 대중의 눈에 띄게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전체 청중을 배려하고 최고의 퍼포먼스와 표현을 달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소위 관찰자라고 불리는 우리는 여기 앉아서 코치를 조용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젊은 교사들을 위한 독서교육 관찰 활동이 벌써 9회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전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이전의 8개 활동이 중국의 초등학교 중국어 교육과 초등학교 중국어 교육에 큰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내 판단. 물론 관찰수업의 형태를 긍정한다고 해서 검토할 필요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둘 다 관찰 클래스이지만, 심지어는 세계적으로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칭찬 관찰수업은 어떤 관찰수업인가요? 여러 차원에서 생각해 볼 수 있는데, 그 중 매우 중요한 것은 그가 활약의 흔적을 남겼는지 여부이다. 그것은 수행이지만 수행의 흔적이 없습니다. 그것이 최고의 영역입니다. 극장을 보는 사람들은 극장을 보는 것이 코치, 즉 연기자의 가장 큰 성공이라는 사실을 망각한다. 내가 아는 한, 오늘날의 초등학교 중국어 교육은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길에 있다.
2. 주의 깊게 읽고 가볍게 읽으세요. 가볍게 읽는 것과 주의 깊게 읽는 것의 조합만이 리듬감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읽는 방법? '읽기'는 조용히 읽는 것을 의미하고, '읽기'는 소리내어 읽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서의 원래 의미는 독서나 작품을 읽는 것을 의미할 뿐, 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교사에게 중국어 수업은 보고 읽는 것이 아니라 말하는 것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중국어 수업은 사실상 통역 수업, 더 정확하게는 텍스트를 해석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수업이다. 자세히 읽는 것의 주된 표현은 단어를 씹는 것인데, 이는 초등학교 중국어 교육에 매우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단어학습은 초등학생, 특히 저학년, 중학생에게 가장 기본적인 학습 콘텐츠이기 때문입니다.
선생님들의 꼼꼼한 단어 해석이 현대 철학에 대한 기억을 일깨워준 것에 놀랐습니다. 실제로 이 수업에서 현대 철학의 개념들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철학자들은 언어가 철학의 핵심 문제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언어의 위대한 신비와 언어와 언어 사이의 숨겨진 관계를 발견했습니다. 각각의 단어는 규정된 문법의 조직 아래서 우리에게 세계와 세계의 모든 것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이 매우 복잡한 문제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현대 철학을 통해 각 단어가 존재의 상태, 심지어는 존재의 기본 상태를 나타낸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작가 밀란 쿤데라(Milan Kundera)는 소설이 실제로 너무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빛'이라는 단어에 대해 고민하고 '참을 수 없는 삶의 가벼움'을 썼다. 이번에 강의하실 때 선생님들이 단어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해석해주셔서 단어가 정말 대단하다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어요. 중국인은 오랫동안 말과 존재의 관계를 이해해 왔습니다.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우리 모두는 말을 잘 씹고 잘 씹어왔습니다. 아이들이 중국어를 배우려면 단어를 주의 깊게 읽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면밀한 독서에는 "서둘러", "구 여름 궁전의 파괴", "프로메테우스"와 같은 과정에 반영된 작업의 특정 세부 사항에 대한 분석도 포함됩니다. 주의 깊게 읽는 것은 훌륭한 방법이지만 모든 기사의 모든 단어, 단어, 문장을 주의 깊게 읽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렇다면 한 학기 내내 하나의 텍스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므로, 그래도 부담 없이 읽어야 합니다. 가볍게 읽는 것과 주의 깊게 읽는 것의 조합만이 리듬감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사람의 삶의 질은 리듬감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중국어 수업도 마찬가지다. 소설 쓰기에 관해 소설가 린진란(Lin Jinlan)은 소설 쓰기는 말을 타고 달리고 멈추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풍경이 있는 곳에서는 말의 고삐를 잡고 멈춰서 자세히 살펴보고, 풍경이 없는 곳에서는 말을 몇 번 휘둘러 말이 달리게 하십시오. 이는 사람의 시력과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중국어 수업은 말을 타는 것과 같아서 아름답고 편안하게 달려야 합니다. Lin Jinlan 씨의 경험 중 일부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3. 기술과 다파. 철학에 가장 가까운 것은 아이들이다. 기술과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중국어 교육을 기대하고 기대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교육에는 방법이 필요하며, 특히 초등 및 중등 학교에서 교육이 필요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대학에서도 교수법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지만, 교수법의 내용과 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으로 보이며, 교수법에 대한 문제는 거의 논의되지 않습니다. 초·중등학교의 교육은 방법에 중점을 두는데, 이는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인지심리가 건전하지 않고 인지능력에도 결함이 있기 때문이다. 그들을 끌어들이고, 지도하고, 동원하고, 영감을 주고, 강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방법에 의지하여 그들이 효과적이고 행복하게 지식을 받고 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1]
5개의 입상
세기를 초월한 문학 및 예술 재능을 위한 베이징의 "백인 프로젝트"에 포함되었습니다.
'교육부 인문사회계 세기별 인재양성계획'에 선정되었습니다.
국가 교육위원회의 제8차 5개년 계획 과학연구 프로젝트 '소설의 예술'과 국가 제9차 5개년 계획 중점 과학 연구 프로젝트 '20세기 말 중국 문학 현상 연구'를 맡았다. 세기."
'1980년대 중국문학 현상에 관한 연구'가 1998년 북경대학교 제1회 청년우수공로상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차오원쉬안
"중국문학 1980년대 『현상연구』는 중국현대문학연구회 제2회 문학비평연구상을 수상했다.
소설 '염소는 낙원의 풀을 먹지 않는다'는 중국 공산당 중앙선전부로부터 제3회 쑹칭링 문학금상과 1994년 '5대 프로젝트'상을 수상했다.
'푸른 꽃'(단편소설)과 '초가'가 빙신문학상을 수상했다.
단편소설집 '붉은 조롱박'은 1994년 '차이나타임스' 10대 우수독서상을 수상했다.
단편소설 '안녕, 나의 작은 별'과 소설 '염소는 극락초를 먹지 않는다', '초가집'이 각각 중국작가협회 아동문학상 제1회, 제2회, 제4회 아동문학상을 수상했다. . 상.
단편소설집 '붉은 조롱박', '삼각의 땅'과 소설 '염소는 극락초를 먹지 않는다', '초가'는 2019년 대만문화건설위원회 상과 인민생활상을 수상했다. 1994년, 1997년, 1998년 각각 "신문"과 "만다린 데일리"가 공동으로 최우수 독서상을 수상했습니다.
'초가'는 제4회 전국도서상(1999), 중앙선전부 '51프로젝트'상(1999), 빙신아동문학상, 제5회 쑹칭링상을 수상했다. 아동문학 금상. (인민교육출판사에서 발행한 9급 중국어 1권 10과에서 발췌)
'Ximi'가 제6회 전국우수아동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영화 '그 풀집'은 제19회 금계상 최우수 각본상, 1998년 중국영화화표상, 제4회 동류상 및 영화평론가상, 제14회 테헤란국제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황금나비'를 수상했다. " 상.
'빨간 지붕과 검은 지붕'은 1999년 제4회 전국도서상과 베이징도서특별상을 수상했다. 2000년에는 베이징시정부로부터 문학예술상을 수상했습니다.
'청동해바라기'는 제7회 중국작가협회 전국우수아동문학상, '51프로젝트'상, 전국도서상, 2005년 대만 '차이나타임스' 10대 최우수 도서상, 빙신문학상.
대표작 6편
'초가집'
'초가집'은 취향에 주목한 조원쉬안의 아동소설이다. 작품은 조원쉬안 자신의 어린 시절을 소재로 하여 상상(Sang Sang)이라는 소년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 있다. 이 소설은 Yau Ma Tei 초등학교에서 6년 동안 Sang Sang이 겪은 다양한 이야기와 경험을 담고 있습니다. 그는 평범해 보이지만 눈물겹고 감동적인 일련의 이야기들, 즉 소년과 소녀 사이의 순수한 순수함, 불행과 맞서 싸우는 불행한 십대들의 애절함과 우아함, 장애 소년들의 끈질긴 존엄성과 끈질긴 인격, 찬란한 인격 등을 목격하거나 직접 참여했다. 죽어가는 노인의 마지막 순간이 빛낸, 죽음을 경험하면서 삶에 대한 심오하고 아름다운 이해, 어른들 사이의 혼란스럽고 시적인 감정의 얽힘…
'초가집'은 아름다운 곳이다. 낭만, 따뜻함, 소외감, 낭만적인 동화를 떠올리게 합니다. Cao Wenxuan이 우리를 위해 지은 "초가집"에 다가 갔을 때 우리는 정말 그런 분위기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저자는 아름다운 글을 통해 우리와 멀리 떨어져 있는 초등학교 생활에 대해 쓰고 있다.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단순하지 않은 이런 삶이 우리 시대에는 경험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런 삶을 이해할 수 있음에 틀림없다. 성장하지만 성장을 갈망하는 소년과 소녀의 순진한 이야기는 혼란스럽기도 하지만 피할 수 없는 일이다. 소년 상상의 잊을 수 없는 경험, 불운에 맞서 싸우는 불행한 소년의 슬픔, 장애 소년의 존엄함 등이 이 작은 초가집에 복잡하게 펼쳐져 있어 감동적이고 때로는 눈물이 난다. .
'브론즈 해바라기'
도시 소녀 해바라기는 아버지를 따라 다마이디라는 마을에 살게 되었는데, 그녀는 말 못하는 시골 소년 브론즈를 만났다. 아버지의 예상치 못한 죽음으로 해바라기는 무력한 고아가 되었습니다. 가련하고 친절한 브론즈가 그녀를 차지했습니다.
"브론즈 해바라기"
해바라기와 브론즈는 형제자매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함께 살았고 함께 자랐습니다. 소박한 삶 속에서 가족은 해바라기를 키우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브론즈는 해바라기를 묵묵히 돌보며 거의 모든 것을 그녀에게 바쳤습니다. 해바라기가 학교에 가기 위해 브론즈는 해바라기가 학교에 가는 꿈을 포기했습니다. 사진, 브론즈는 추운 겨울에 해바라기가 밤에 숙제를 하도록 발에 신은 갈대신을 팔기도 했고, 영리한 브론즈는 해바라기가 서커스를 볼 수 있도록 반딧불을 잡아서 호박 등불 10개를 만들었고, 브론즈 탑 브론즈는 서 있었습니다. 밤새도록 해바라기와 함께 조용히, 해바라기가 혼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브론즈는 해바라기의 아름다움을 위해 용감하게 그것을 받아 들였고, 브론즈는 능숙하게 빛나는 얼음 목걸이를 만들었습니다. 자연재해와 인재 여기에 브론즈 가족은 노소를 불문하고 서로 도우며 함께 일하며 힘들지만 행복한 삶을 살아가며 홍수, 메뚜기 재앙 등 모든 재난에 침착하고 끈질기게 맞서고 있습니다.
그가 12살이었을 때, 운명은 소녀 해바라기를 그녀의 도시로 불러냈습니다. 그의 여동생을 잃은 고통으로 인해 브론즈는 마음 속으로 "해바라기"라는 이름을 외쳤습니다. 그 외침은 모두의 마음을 뒤흔들었습니다.
이 책은 작가 조원쉬안이 2005년 열정과 헌신으로 집필한 최신작이다. 작품 속 인물들은 독특하고 생생하며, 서사는 간결하고 매끄럽고, 텍스트는 순수하고 아름답고, 예술적 개념은 우아하고 원대하며, 감정은 진실하고 깊다. 세상의 진정한 감정, 그리고 모든 것이 인도주의의 광채로 빛납니다. 작품은 고통에 관한 것입니다. 고통은 깊이까지 쓰여졌습니다. 작품은 아름다움에 관한 것입니다. 아름다움은 극한까지 쓰여진 것입니다. 활력과 애정이 가득 담긴 글입니다. 고통, 진실한 감정, 아름다운 인간 본성에 대한 이런 섬세한 묘사와 구호는 마치 따뜻하고 맑은 샘물과 같아서 독자의 눈과 마음을 촉촉하게 하고 맑게 하여 우리를 영원히 진리와 선을 추구하도록 이끌어 줄 것입니다. 그리고 삶의 아름다움.
'천국'
관이 5세 Du Yuanchao를 Yau Ma Tei 마을로 급히 데려갔고, Cai Qin과 Qiu Zidong으로 달려갔습니다. 매력적인 자연 풍경 속에서 어린 시절 연인인 두원차오와 채진은 사랑에 빠졌지만, 치우자동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성인이 된 Caiqin은 집주인이라는 이유로 Du Yuanchao와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마을 당위원회 서기인 Du Yuanchao와 Qiu Zidong 시장은 하루 동안 권력을 위한 투쟁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증오심으로 인해 그들은 서로에 대한 음모를 꾸미고 불행한 운명으로 이어졌습니다. Qiu Zidong은 말년에 마침내 Du Yuanchao를 물리쳤을 때 Du가 한 모든 것이 어린 시절의 꿈과 사랑을 위한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책의 구조는 독특하며, 다양한 의미를 지닌 12가지 이상의 비 장면을 사용하여 인물과 이야기를 섬세하고 아름답게 표현합니다. 인생은 자연스럽고 열광하는 남자와 여자, 영혼의 욕망은 강남의 비와 안개에 젖어 있습니다. 책에는 섹스 장면에 대한 설명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이러한 묘사를 매우 아름답게 다루었으며, 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동물과 식물에 대한 많은 묘사를 사용했습니다. 도취적이고 충격적이며 고전 낭만주의의 놀라운 미적 힘을 보여줍니다.
"Ximi"
"Ximi"
어린 소년 Ximi는 얼굴을 붉히는 것을 좋아하는 소년으로 태어나 그의 사촌 Hong Ou와 함께 자랐습니다. 맑은 물처럼 자연스럽게 흐르는 하루. 그런데 어느 날 강물에 거대한 흰 돛이 떠 있었고, 그 흰 돛 아래에는 하늘에서 내려온 듯한 한 무리의 소녀들이 떠 있었습니다.
쑤저우에서 줄을 서기 위해 여기까지 온 교육받은 여성 청소년들이 평화로운 시골에 신선하고 매력적인 숨결을 불어넣었습니다.. 제6회 전국우수아동문학상을 막 수상한 소설입니다. 성인 소설로, 소년과 여교사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글은 우아하고 낭만적이며 이야기는 매우 강렬합니다.
영화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