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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안드로이드 앱이 점점 커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는 안드로이드로 작업하는데, 그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Android 소프트웨어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1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 기능 구현이 어렵다. Android는 어떤 측면에서는 Apple보다 구현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Android 광고 푸시가 있습니다. Apple에는 사용할 수 있는 자체 서버가 있지만 Google 서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야 할 일에는 n가지 방법이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Baidu와 같은 제3자를 이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회사가 스스로 그렇게 할 것입니다. 광고 푸시는 수익성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매우 중요한 기능입니다. 한 번의 광고 푸시로 인해 앱은 7~8개의 카테고리, 수백 또는 수천 줄의 코드를 생성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기능이 모든 Android 앱에 있을 정도로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푸시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 기능은 하루 24시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어야 합니다. 이로 인해 백그라운드에서 수많은 pushService가 실행되며 일부는 전화 통화를 녹음하고 개인 정보를 복사할 권한을 요청하기도 합니다. 2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는 애플에 비해 구현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이런 어려움은 안드로이드가 탄생한 순간부터 존재했습니다. 하나의 인터페이스에는 하나의 활동이 있고, n개의 인터페이스에는 n개의 활동이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n 활동에 코드 중복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프래그먼트를 가지고 있지만, 프래그먼트가 깊게 중첩되어 있을 때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어려움은 값 전송과 페이지 점프입니다. 이 자막은 복잡성을 더합니다. 구현해야 할 중복 코드가 많이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3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애플에 비해 안드로이드 업그레이드는 매우 빈번하다. Java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재사용성이며 특히 2차 개발에 적합합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래머는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할 때 사용하지 않는 코드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서는 더욱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엄청난 양의 데드 코드가 발생합니다. 4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파일.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에는 많은 조각이 있으며 이러한 조각은 Java 코드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앱에 페이지가 많을수록 더 많은 정크 레이아웃 파일이 생성됩니다. 속도와 프로그램 가독성을 추구하기 위해 많은 기업에서는 오래된 코드와 레이아웃 파일을 삭제하는 데 앞장서지 않습니다. 5개의 사진, 아이콘. 앱의 코드 크기가 상당히 커서 사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많을수록 앱 볼륨이 빠르게 확장됩니다. 미디어 관련 영상을 보면 게임이 거대해질 것이라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Android 적응입니다. Android 휴대폰은 심각하게 조각화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자 경험을 위해 2세트 이상의 사진과 아이콘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앤디 비어의 법칙: 소프트웨어는 점점 더 부풀어 오른다
앤디 비어의 법칙은 그 유명한 무어의 법칙조차 이 철칙 앞에 떨릴 정도로 놀랍습니다. . 물론 앤디 비어의 법칙이 무어의 법칙을 지배한다고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닌 것 같습니다. 무어의 법칙이 아무리 하드웨어 성능을 향상시키더라도 사람들은 매년 새로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돈을 써야 합니다. 이것이 앤디 비어의 법칙의 힘입니다. 앤디 비어의 법칙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가? 살펴 보겠습니다.
앤디 비어의 법칙은 법칙이 아니라 기회이다! ——하드웨어를 판매하는 JS
앤디 비어의 법칙을 이야기하려면 먼저 무어의 법칙을 언급해야 합니다. 무어의 법칙은 "18개월마다 칩 성능이 두 배로 늘어나고 가격은 절반으로 떨어진다"는 말이 인터넷에 널리 퍼져 있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고든 무어의 원래 진술은 트랜지스터가 24개월마다 두 배로 늘어난다는 것이었고, 18개월은 당시 인텔 이사였던 데이비드 하우스의 진술이었다. 세부 사항은 중요하지 않으며 일반적인 의미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하드웨어의 발전은 과연 무어의 법칙이 말하듯이, 성능은 계속해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4개월 명세서가 더 잘 맞지만 최근 몇 년간 모바일 플랫폼에 18개월 명세서를 적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몇 년이 지나면서 상황이 잘못됐다 .. 하드웨어는 좋아졌지만 빨라진 느낌은 없나요? 3년 전에 컴퓨터로 하던 일이 지금도 기본적으로 똑같습니다. 하드웨어는 강력하지만 성능이 향상되면 칩을 손난로로 바꿔 발전소를 지원하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기 아닌가요? 뒤를 돌아보니 마이크로소프트와 인텔의 합병인 윈텔 얼라이언스(Wintel Alliance)가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있었다.
이것이 앤디 비어의 법칙의 핵심이다. 이른바 앤디-빌 법칙(Andy-Beale Law)에서 앤디(Andy)는 전 인텔 CEO 앤디 러프(Andy Ruf)를, 빌(Bill)은 잘 알려진 빌 게이츠(Bill Gates)를 가리킨다. 이 법은 이 두 IT 거물에게 어려움을 안겨주었습니다. Andy-Beale 법칙의 의미는 Andy가 제공하는 것을 Bill이 가져간다는 것입니다. Intel이 아무리 강력한 하드웨어를 생산하더라도 Microsoft는 점점 더 커지는 시스템과 소프트웨어로 인해 향상된 하드웨어 성능을 모두 먹어치울 것입니다. Andy Beer의 법칙은 본질적으로 소프트웨어 팽창 문제를 설명합니다.
앤디 & 빌: 보기만 하지 말고 빨리 구매하세요
상호 작용에 기능이 추가되고 혁신이 추가되면서 소프트웨어가 점점 더 커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 그러나 소프트웨어 팽창이란 단지 소프트웨어의 양이 늘어나는 것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핵심은 소프트웨어의 기능 증가가 크기 증가에 비례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앤디 비어의 법칙의 주역은 인텔과 마이크로소프트지만, 실제로는 업계 전체에서 소프트웨어 팽창이 큰 문제가 됐다. 데스크톱이든 모바일 플랫폼이든 소프트웨어 팽창의 징후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데스크톱 플랫폼 & 모바일 플랫폼: 부풀어 오른 소프트웨어의 저주에서 벗어날 수 없다
데스크톱 플랫폼
최근 몇 년간 가장 걱정되는 것은 부풀어 오른 소프트웨어 데스크톱 플랫폼의 소프트웨어는 Windows Vista여야 합니다. Windows Vista가 나오자마자 Aero 반투명 유리 특수 효과는 수많은 사람들의 눈을 멀게 했고 수많은 메모리 판매자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물론 그들은 곧 울었습니다). Windows XP가 Windows 98의 자리를 차지했을 때도 동일한 역사가 발생했습니다(초라한 Windows Me는 말할 것도 없고 Windows 2000이 Server 시리즈의 일부라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Vista와 XP는 모두 많은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불행하게도 수많은 오래된 시스템이 제거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마이크로소프트가 비스타+ 메모리 번들 패키지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한 사람이 한두 명 이상이었다.
운영 체제 외에도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부풀림 또한 매우 분명합니다. IM 소프트웨어를 예로 들면, 지난 몇 년 동안 IM의 주요 기능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크기가 10M 미만인 QQ 2003은 최후의 수단이 되었습니다. QQ 2013의 새 버전은 크기가 50M가 넘지만 결코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창을 몇 개 더 열면 2G 메모리도 QQ에 공급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1G RAM으로 Windows XP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플랫폼
모바일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 팽창은 데스크톱 플랫폼보다 훨씬 더 심각합니다. 먼저 뛰어난 최적화 결과로 유명한 Apple을 살펴보겠습니다. iOS4의 크기는 600M 미만인 반면, iOS7의 크기는 1G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점유된 자원에 관해서는 당시 순조롭게 돌아가던 아이폰4가 멈춰 울고 있던 상황을 모두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iPhone 4의 어떤 기능이 iOS7에서만 구현될 수 있나요? 시리? 터치ID? 고속 연속 촬영? 죄송합니다. 이전 모델에는 오래된 기능과 지연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많은 새로운 기능은 새로운 기기에만 적용되며, 기능의 증가는 소프트웨어의 증가에 비해 완전히 과합니다
하드웨어 식욕으로 유명한 Android를 살펴 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가 32비트 병목현상에 안걸렸으면 올해 램은 4G까지 쌓였을텐데 걱정되시죠? 8코어 + 4G RAM, 이름만 보면 많은 PC가 그렇게 과장되지는 않지만, 이것이 안드로이드에 먹일 수 있을까요? 그래도 물음표를 붙여야 합니다. 게다가 안드로이드 앱은 iOS 플랫폼보다 제약이 적고, 개발자들은 마치 카니발처럼 필사적으로 그것에 연료와 질투를 더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앱은 너무 무거워지고 느려지는데, 이는 정말 견디기 힘든 일입니다.
먹고, 먹으면 먹을수록 살이 찌고, 결국 움직이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
iOS 플랫폼이든 Android 플랫폼이든, 모바일 플랫폼이든 데스크톱 플랫폼이든 소프트웨어 팽창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인플레이션은 경제 발전에서 피할 수 없는 현상이며, 소프트웨어 팽창은 가전제품 개발의 역사에서도 비슷한 역할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앤디 비어의 법칙은 왜 항상 작동하는가? 소프트웨어 팽창은 정말 피할 수 없는 것인가? 소프트웨어가 무게를 얻는 이유를 살펴 보겠습니다.
살찌기 위한 음식: 소프트웨어가 부풀어 오르는 세 가지 주요 이유
하드웨어 요구 사항의 진화: 칼날에 좋은 강철이 사용되고 칼날에도 좋은 강철이 필요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기술이 발전하고 사용자 요구가 발전함에 따라 소프트웨어가 무게를 얻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말이 달리기를 원한다면 어떻게 풀을 먹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까? 가장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예로 들면, 초기의 컴퓨터는 영어, 일본어 가나 등 가장 기본적인 문자만 표시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한자를 표시하려면 글꼴 용량을 늘려야 했습니다. 16가지 색상에서 256가지 색상에서 32비트 색상까지의 그래픽 인터페이스, 진화의 모든 단계에는 길을 닦기 위해 더 진보된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사람들을 화성으로 데려가기 위해 마차를 사용하는 것은 너무 마술적일 것입니다.
시스템은 여전히 효율적인 명령줄을 유지하고 있지만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점은 그래픽 인터페이스의 다양한 자원을 소모하는 특수 효과일 것입니다.
10년 전만 해도 PC는 DVD를 쉽게 디코딩할 수 있었습니다. 1080p Blu-ray 디스크는 쓸모가 없지만 오늘날의 휴대폰은 4K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10년 전 휴대폰은 음악을 듣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지만 워크맨 카드 플레이어를 제압할 수 있는 오늘날의 휴대폰과 비교하면 완전히 다릅니다. . 미래에는 3D, 홀로그램, 몰입형 경험이 사람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선사할 것입니다. 물론 이 세상은 더욱 강력한 하드웨어로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에는 기능이 너무 많습니다. 칼날에 좋은 강철이 사용되고, 칼의 뒷면도 파이의 일부를 차지합니다.
언제, 모두 어떤 종류의 소프트웨어는 갑자기 이상한 것을 사용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채팅 소프트웨어에 갑자기 뉴스 탐색, 보안 및 바이러스 백신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좋은 브라우저에 갑자기 보안, 바이러스 백신 및 소셜 채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채팅 및 뉴스 검색 및 기타 기능. 보통은 3개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3개의 기능을 얻을 수 있는데, 이제는 3개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9개의 기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무슨 뜻인가요? 나는 그것을들을 수 없다. 요컨대, 한 알이 세 알보다 낫습니다. 매우 효과적이며 과도한 컴퓨터 성능을 치료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이것이 채팅 소프트웨어라고 말씀하셨나요?
현재 IT산업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로, 로컬에서 클라우드로 급격한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환경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산업 환경의 영향으로 특정 기능에 특화된 소프트웨어는 점점 줄어들고 있으며, 개발자들은 하나의 설치 패키지로 사용자의 사용 환경을 장악하여 미래와 돈을 위해 길을 닦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지도사상에 따라 대장장이도 밀을 베기 시작했고, 요리사도 철강을 만드는 일을 담당하게 되었다. 무어의 법칙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블레이드에는 항상 좋은 강철이 사용되며 시스템으로 시작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지방을 흔들고 항의하고 동의를 거부합니다. 두세 명의 갱스터와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욕구에 대한 불만: 다른 어떤 수단을 사용해도 좋은 것과 나쁜 것으로 가득 찬 바구니
현재 컴퓨터의 성능은 정말 과도합니까? 일부 개발자의 경우 하드웨어 과잉과 과잉 하드웨어 사이에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하드웨어가 아무리 발전하더라도 성능을 최대한 끌어내는 소프트웨어를 작성할 수 있는 사람은 항상 존재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어느 시대든 부실한 제조로 인해 부풀어 오른 소프트웨어입니다. 하드웨어 성능이 아무리 높더라도 잘못된 코드는 항상 마법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개방성이 높은 플랫폼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의 비대화 문제는 심각한데, 바로 이 문제 때문이다. 안드로이드 플랫폼은 엄격한 감사도 없고, 상세한 권한 제어 시스템도 없어 진입장벽이 낮아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전혀 부족하지 않은 자원 앞에서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은 것이 안타깝습니다. 그 결과 하드웨어 리소스를 잡아먹는 안드로이드 앱이 무더기로 탄생하게 됐다.
Android 개발 환경에서는 정크 앱 작성이 너무 쉽습니다
두 번째 범주는 너무 발전되어 현재 하드웨어 플랫폼 환경을 고려하지 않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범주와 달리 이러한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조악하지 않고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반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Windows Vista를 예로 들면, 저는 Vista가 2006년에 단일 코어 CPU와 512M RAM의 주류 구성을 갖춘 PC에서 실행되지 않는 한 매우 좋은 시스템이라고 항상 믿어 왔습니다.
실제로 Windows 7은 둘의 성능, 속도 및 하드웨어 요구 사항이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일부를 제외하면 둘 사이에 왜 그렇게 큰 차이가 있습니까? 세부적인 차이는 아마도 Windows 7이 탄생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2006년이 아닌 2009년입니다.
소프트웨어 팽창: 정말 치료법이 없을까?
현대인의 체중은 점점 더 과장되고 있다. 희망의 나라를 예로 들면, 통계에 따르면 미국의 비만율은 30%에 가깝다. 비만으로 인해 미국에서는 매년 약 100,000~400,000명이 사망하고 있으며, 의료비 및 기타 사회적 비용이 크게 증가합니다. 미국은 매년 비만에 1,170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는데 이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현재의 소프트웨어 환경은 비만 문제와 비슷합니다. 사람들은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탐욕스러운 하드웨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소프트웨어의 비대화로 인한 지연, 응답 중단, 충돌 등의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 인간의 뇌 컴퓨터이든 혈관에는 시대 특유의 지방이 주입된다.
비만은 인류 사회와 IT 산업 모두에서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비만의 결과를 깨닫게 되었고, 체중 감량은 도시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제가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IT 업계도 소프트웨어 팽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팽창의 일반적인 추세는 멈추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앤디 비어의 법칙(Andy Beer's Law)에 압도되어 소프트웨어 팽창을 없애기 위해 다이어트 약을 복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스크탑 플랫폼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의 대표자는 Windows이고, 모바일 플랫폼에서는 Android입니다. 함께 와서 감상하고 영감을 얻으세요.
영감을 주는 체중 감량 사례 1: Microsoft Windows
Windows Vista는 비만이라는 비판을 받아 왔으며 Microsoft는 분명히 자사의 디자인이 너무 진보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Windows 7부터 Windows 시리즈는 활발한 체중 감량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Windows 7은 이전 제품보다 리소스 효율성이 뛰어난 최초의 Windows 시스템으로 이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무게 감량 정도는 과장되지 않고 기본적으로 비스타와 같은 무게 등급이지만, I/O의 발전과 함께 윈도우 7이 더 효율적인 느낌이다.
Vista에서 Windows 7까지, Windows 7에서 Windows 8까지, Microsoft는 세대를 거듭할수록 체중 감량을 진행해 왔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8 세대까지 체중 감량 캠페인을 계속해 왔으며, Windows 8은 또한 이전 세대보다 리소스 효율성이 뛰어난 최초의 Two Windows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현재 Windows의 패블릿으로의 마이그레이션 추세에 따르면 Windows 9는 여전히 이전 세대보다 더 많은 리소스를 절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감동적인 사례 2: Android 4.4
Android가 너무 커졌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으며 Google도 이번에 Android 4.4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최적화에 많은 돈이 듭니다. 먼저 구글은 안드로이드 최적화에 주력하는 프랑스 렌 지역 스타트업 플렉시코어(Flexycore)를 인수하기 위해 2,300만 달러라는 막대한 금액을 지출했다. 그런 다음 Android 4.4에서 Google은 "Project Svelte"(슬리밍 계획)를 시작하여 시스템 메모리 요구 사항과 최대 컴퓨팅 볼륨을 크게 줄였습니다. 또한 Android 앱의 효율성이 낮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oogle은 더 이상 Dalvik 가상 머신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고 새로운 ART 메커니즘을 출시했으며 앱의 실행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4.4의 체중 감량 성공은 그야말로 충격적이다
안드로이드 4.4의 노력의 결과는 눈부시다. 누군가 안드로이드 4.4를 512M RAM과 단일 코어 CPU. "Android 4.4는 512M RAM 장치에서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라는 Google의 공식 주장에 따라 부드러움이 놀랍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체중 감량에 성공한 안드로이드 4.4는 의심할 여지없이 사용자들에게 큰 이점이 될 것이다. 아마도 안드로이드 하드웨어 전쟁은 잠시 보류될 수도 있을 것이다.
소프트웨어 팽창은 멈출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치료를 포기하는가?
윈도우와 안드로이드의 사례를 보면 부풀어오르는 소프트웨어도 절망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왜 사람들은 종종 치료를 포기하는 걸까? 소프트웨어 팽창이 한 번도 발생한 적이 없는 게임 콘솔 플랫폼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게임 콘솔 플랫폼의 수명은 놀라울 정도로 길며, 종종 5년 이상, 심지어 10년 이상 지속되기도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임 콘솔에서 게임의 최적화 효과는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2006년에 출시된 PS3는 여전히 GTA5, 크라이시스 3 등의 최신 명작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효과는 조금 더 나쁩니다). 2006년의 일반 PC에는 여전히 몇 장의 장작이 필요합니까?
게임 콘솔 플랫폼에서는 소프트웨어에 필요한 리소스가 안정적이며 새로운 게임은 기존 게임보다 더 많은 리소스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게임 콘솔 플랫폼은 매우 폐쇄적이며 장기적으로 수명주기 동안 하드웨어 성능은 안정적이며 수평선에 가깝습니다. 개발자의 경우 엄격한 검토로 인해 완성된 게임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할 수 있는 것은 인앱 구매뿐이며, 반면에 안정적인 하드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셰프의 업무에 도움이 되며, 모든 기능을 어디에 사용해야 하는지가 점점 더 명확해질 것입니다. 긴 수명 주기에 걸쳐 처음부터 끝까지 효율적으로 작동하고 소프트웨어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방지하는 게임 콘솔의 능력은 고유한 플랫폼 생태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개발 환경과 플랫폼 생태계가 너무 빨리 변하고 있고, 개발자가 오래된 기기를 관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매년 바뀌는 컴퓨터와 휴대폰을 되돌아보거나 반년이 지나도 전혀 방법이 없습니다. 개발자에게 안정적인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iOS 플랫폼에서도 빠르게 발전하는 하드웨어 플랫폼 업데이트를 동시에 따라잡아야 합니다. 엄격한 리뷰로 알려진 이 게임은 게임 콘솔 플랫폼만큼 엄격하지는 않지만, Windows와 Android에 대한 문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은 자연스럽게 시대의 흐름을 침착하게 기다리며 코드를 천천히 다듬고 큰 물고기를 잡기 위한 장기적인 관점을 가질 수 있는 인적, 재정적 자원을 가지고 있지만 더 많은 개발자들이 광란의 흐름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업데이트하고 사용자를 통제하기 위해 더 많은 수단을 사용하면 단기적인 이익을 얻는 것이 돈을 버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소프트웨어가 비대해졌는지 아닌지에 관해서... 그렇다면 신성한 최적화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최적화 작업을 좋아한다면 열정적인 독립 개발자가 스스로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하세요.
앤디-비어의 법칙은 앞으로도 오랫동안 무어의 법칙을 따르게 될 것입니다
후기
플랫폼 변화가 빠를수록 더 쉽다는 것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가 부풀어 오르는 현상입니다. 하드웨어 매니아인 안드로이드의 애플리케이션은 iOS보다 더 부풀어 오르고, 최근 몇 년간 업데이트 속도가 느려진 데스크톱 플랫폼보다 모바일 플랫폼이 더 부풀어 오른다. 5년 전의 PC는 여전히 쓸만하지만, 5년 전의 스마트폰은 정신적으로 더 부풀어올랐다. 지체. 전쟁의 혼란 속에서 모든 사람이 살을 빼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오늘 무엇이든 배불리 먹으려고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내일 먹을 기회가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무어의 법칙의 효과가 명백할수록 앤디 비어의 법칙의 효과는 더욱 커질 것입니다. 이것은 가전제품의 발전에 있어 이상한 순환, 시대의 눈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Hope Grass의 친구가 아주 자세하게 답변해 주었습니다. 요약하면 Family Bucket, 체인 시작, 과도한 권한 요청, Android 시스템의 높은 오픈 소스, 부족한 코드 최적화 등이 원인입니다. 중요한 것은 조금
수년 동안 Apple 휴대폰은 iPhone SE와 마찬가지로 4.7인치, 5.5인치 또는 4인치였습니다. Android의 크기와 화면 해상도가 더 쉽습니다. 휴대폰은 너무 이상하고 격차가 너무 커서 많이 발생합니다. APP 제조업체는 프로그램을 만들 때 소위 적응형 해상도를 위해 여러 가지 콘텐츠 세트를 준비해야 합니다.
텐센트는 갱스터다. . . 이런 소프트웨어를 몇 개 더 사용해도 전화기가 막히지 않는다면 이상할 것입니다. . . .
때로는 입력 방법이 (특정 제품에 국한되지 않고) 텍스트 입력의 편의를 위한 것이라고 말씀하셨는데요.
이 사진이 아마도 귀하의 질문에 답할 수 있을 것입니다.
My QQ 8G
어쨌든 저는 Android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가 너무 시끄럽습니다! 알림 표시줄은 하루 종일 애플리케이션 메시지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정크 광고입니다. 저는 Apple에 200개 이상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했고 제 휴대폰은 깨끗하고 방해받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Android도 괜찮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많은 Android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정보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내 화면 상단에는 필요한 디스플레이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Android의 스크린샷을 찍어 휴대전화가 광고 수신용이 아닌 사용용인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200개 이상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으면 메시지가 하루 종일 멈추지 않습니다. 저는 중국 휴대폰을 해킹하고 싶지 않습니다. 시스템도 좋고 소프트웨어도 심각하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컴퓨터로 사진을 가져오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캐시된 이미지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이 정도 크면 전화기가 막힐 겁니다.
그러다가 안드로이드폰이 1~2년 지나면 꼼짝 못하게 되고, 새것으로 교체해야 판매가 가능합니다. 사람들은 사과가 좋다고 하는데, 먹어보면 그것이 사실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1~2년 후에도 정체되지 않습니다. 애국심 갖고 국산품 사겠다는 얘기는 하지 마세요. 이 사업가들은 가장 비애국적입니다. 실제 국가에서는 어떻게 되나요? 그들은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가장 먼저 자산을 양도합니다. 트럼프가 수많은 기업인들을 끌어들여 미국에 공장을 지은 것이 가장 좋은 예이다. 돈을 벌 수 있고, 미국의 보조금은 높고 세금은 낮습니다. 어떠한 이유라도 유효합니다. 그들이 비애국적이라고 말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판매를 확대하는 이유는 단순히 우리가 애국심에서 그들의 물건을 사도록 유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말도 안 되는? 내가 애국자라고 말할 때 나는 깨끗한 양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너무 크게 성장했기 때문에 내가 사는 물건이 일본 제품이라는 것을 아는 한 절대 사지 않을 것입니다. 국산제품은 아직 아기같습니다. 당신이 애지중지할수록 나빠지기가 더 쉽습니다. 배려하되 너무 아끼지 마세요. 그건 정말 무의미한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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