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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이 논설문을 추구하다
불이 나기 시작하자 곧 한가해졌다.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너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나는 이 시를 좋아한다. 읽기만 하면 낭랑할 뿐만 아니라, 항상 올라가는 정신을 떠올리게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안 믿어? 나는 좋은 예이다!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전에는 공부가 싫었다. 큰 산처럼 눌려 숨이 막히고 피곤하고 피곤했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천문학적 지리를 알고 태어난다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한다. 그러나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무료 점심은 없다.
어느 날, 나는 에디슨의 명언을 보았다. "천재, 그것은 영감에 아흔아홉 점의 땀을 더한 것이다!" " "그때서야 나는 이전의 생각이 이렇게 어리석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저명한 과학자 퀴리 부인은 라듐을 연구할 때' 수천 번의 실패' 를 겪었지만, 그녀는 낙담하지 않았다. 더 놀라운 것은? 그녀는 뜻밖에도 이렇게 말했다. "비록 내가 실패했지만, 적어도 나는 이렇게 많은 실패 방법을 배웠다! ""
상황이 아무리 어려워도 사람은 영원히 공부에 지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정신. 그 후로 나는 공부에 깊은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깨끗한 것을 남기고 싶다.
한 번 시험을 봤는데, 나는 반에서 1 을 시험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이를 위해, 나는 더할 나위 없이 설렌다! 그러나 행복은 오래 가지 않는다. 선생님이 나에게 8 점을 바꿔 주신 것을 발견했다. 그럼 네가 계산해 봐, 내가 5 등을 하지 않겠지? 아 ... 좋은 일이 나에게 일어날 수 없을까?
순간 머릿속에 악마가 나타났다. 그것은 엄한 어조로 나에게 말했다. "바보야, 멍청한 돼지, 너는 왜 선생님께 직접 말하지 않니?" 그럼 너는 처음부터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다. "생각해 보니 일리가 있는 것 같다. 갑자기 맑은 소리가 내 생각을 방해했다, 오! 그것은 내 머리 속의 천사이다. 그것은 진지하게 나에게 말했다: "이봐! 스승님, 스승님, 이러시면 안 됩니다. 영예란 무엇인가? 사람에게 중요한 것은 내포이기 때문에 솔직해야 한다. "마귀와 천사가 싸웠다! 갈등 속에서 나는 뜻밖에도 악마의 말을 들었다.
앞으로 며칠 동안, 내 마음은 보슬보슬에서 계속 가렵다. 마치 내가 무슨 무서운 일을 한 것처럼, 나는 심지어 자신을 용서할 수도 없다. 나는' 점수' 가 그것을 이상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았다. 결국 나는 큰 용기를 내서 모든 것을 선생님께 설명했다. ᄏ 선생님은 나를 용서해 주셨을 뿐만 아니라, 나를 칭찬하셨다!
예, 정직한 아이가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일시적인 이익을 위해 거짓말을 한다. 친구, 너도 알다시피, 어떤 것은 놓치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그들은 이익보다 더 소중하고 성실한 정신이다! 나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무죄" 만을 원한다.
과격하다
철근은 종횡으로 교차하지만 간단하지만 복잡하다. 콘크리트를 한 층씩 붓고 차갑고 견고하다. 지금 우리는 이 차가운 틀 속에 살고 있으며, 문과 창문의 폐쇄적인 보호만 있다. 거리 번영의 상징은 쇼윈도의 아름다운 물건도 눈부신 네온사인도 아니고, 거리에서 골목까지 연이어 끊임없이 이어지는 차류이다 ...
우리는 기계의 포효와 이른바 문명의 번잡함 속에 살고 있다. 나는 여기서 미래를 볼 수 없고, 과거를 회상할 수 없고, 단지 묵묵히 배회하고 배회할 뿐이다. 차가운 슬픔, 더 많은 혼란, 시간은 기어의 고속 작동과 격렬한 마찰 속에서 조금씩 타 오르고, 결국 재로 변하는데, 우리는? 그것은 재 밑에 묻혀 조금씩 썩어 사라졌다. 이런 생활은 일찌감치 우리를 짜증나게 했다. 우리는 이 공허한 세상에 사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 우리도 꿈과 추구가 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물질적 생활뿐만 아니라 정신적 만족이다.
쓸쓸한 가을은 고대인의 눈에는 아름답고 슬펐다. 예고성에서 비오는 밤에 사는 것은 즐겁고 자유롭고 행복하다. 나는 갖고 싶어, 우리 모두는 갖고 싶어. 작년 1 1 월, 늦가을과 초겨울, 날씨가 건조하고 춥고 바람이 많이 부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혼자 거리를 배회하며 편안함과 자유를 찾았다. 그때의 오동나무는 이미 온 땅에 흩어져, 맨손이고, 냉막 만 남았다. 나무 밑의 오솔길은 낙엽이 가득 떨어지고 시들어 위축되어 마치 얼어붙은 것처럼 난방을 했다. 그들은 하나하나 서로 기대어 겹겹이 단단히 포위되었다. 마지막 잎이 떨어졌을 때 나는 그것을 보았다. 나는 그것이 필멸의 슬픔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고, 공중에서 맴돌고, 가볍고 또렷하게 그 집에 도착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슬픔은 모두 그들에게 땅으로 돌아갔고, 그들은 결국 뿌리로 돌아갔다.
낙엽이 쌓여 두껍고 부드럽고 부스럭거리고 삐걱 소리가 난다. 나는 이 부드러운 길을 걸으며 그 즐거움을 찾고 과거의 우울함을 잊었다. 나는 가을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노랗기 때문이다. 나는 가을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혼란스럽기 때문이다. 미풍이 내 옷을 불고, 내 어깨를 스치고, 차갑고, 따뜻하다. 흐르는 바다가 바람에 흔들리면서 눈앞의 시선을 어지럽혔지만, 마음은 특히 분명했다. 푸른 하늘, 흰 점이 없다. 끝이 없다. 호박 한 조각, 벽옥 한 조각, 서구 한 개, 동방 한 개가 이 파란색 속에 박혀 있어 쾌적하다. 약간의 우울함이 섞여 있다.
내가 귀환 군중 속을 걸으며 각양각색의 행인을 보고 있을 때, 나는 마음이 시큰시큰한 느낌이 들었다. 그들은 골목을 오가며 고개를 숙이고 힘겹게 성큼성큼 걸어다녔고, 결코 이 가을을 돌아보지 않았다. 왕왕 이 한순간도 지나간 가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정말 그들 때문에 슬프다. 어떻게 하면 아름다움에 눈을 멀게 할 수 있을까? 나는 매우 의심스럽다! -응? 그러나 그들이 마지막 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가을이 왔느냐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가을이 지나갔다는 것을 알게 되면 겨울도 곧 지나갈 것이다. 이런 생활, 이런 정신, 이런 존재! 비애 ...
2 1 세기의 오늘날, 사람들이 갈망하는 것은 더 이상 쾌적한 생활이 아니며, 오후에 창가를 따라 비스듬히 비치는 햇빛을 갖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사람의 머리 속에는 모두 돈과 이익이 있다. 아무도 편안한 생활에 너무 많은 미련을 두지 않을 것이다. 노력만 하고 방향도 없고 추구도 없다. 어두컴컴한 바다 위의 외로운 배처럼 해안의 등대도, 따뜻하고 쾌적하며 편안한 집도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자신의 사명을 잊고, 우리 조상들이 수없이 많은 위대한 도를 겪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질퍽질퍽하고 가파른 불귀로를 택하다. 그들은 만족이 무엇인지, 정신이 무엇인지, 추구가 무엇인지 잊었다.
슬프게도, 슬프게도, 이 세상에는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사람이 이 세상에 사는 것은 부귀영화, 평범함, 행복을 누리기 위해서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것은 정신적 만족과 심리적 즐거움이지 육체적 즐거움이 아니다. 진정한 소유권은 그렇게 복잡하지도 않고, 그렇게 가혹하지도 않고, 그렇게 사치스럽지도 않다. 평상심으로 세상을 바라보기만 하면 나만의 하늘이 생긴다.
티소
허기를 채우는 빵은 물질적이고, 맛으로 생활을 감상하는 것은 정신적이다.
인생의 경지는 물질과 정신이 분리할 수 없는 것이다. 고대인 구름: 곡창은 예절을 안다. "곡창" 은 물질적이고, "예절" 은 정신적이다. 먹고 마시고, 부와 물질적 즐거움을 추구하고, 인생은 척박하다. 물질적 상황에서 정신, 사상, 철학을 추구하는 경지가 생활의 풍부함과 높은 수준이다.
자료에 따르면 배고픔과 미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생활은 계층적 생활, 즉 물질과 정신의 고도로 조화되고 통일된 생활이다.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 한 번 말했다: "마음을 가지고, 잔디의 절반을 가져 오지 마라." 부잣집 자제 한 명과 유학생 한 명이 물질적으로 풍부하다. 금릉대 졸업생, 미국 콜롬비아 대학 졸업생, 자질이 뛰어나다. 그러나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 Xiaozhuang (Xiaozhuang) 의 마을에 학교를 운영하여 사람들의 미래, 미래 및 희망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성실한 마음을 안고 그는 물질과 부, 몸과 마음, 사상을 공헌하고' 생활은 교육이다',' 교육은 하나가 된다' 는 사상을 제시했다. 사람들은 도행지의 위대함-'인생 대사' 를 보았다.
그는 왜 물질의 속박에 굴복하지 않는가? 그는 왜 물질적 즐거움을 누리지 않는가? 왜냐하면 그는 생명의 의미를 알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정신은 생명의 위치를 초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인생명언)
"빵이 있을 거야, 모든 게 있어." 전자는 물질이고 후자는 정신적이다. 그래서 사람의 생명은 희망과 기탁을 갖게 되었다.
배우가 수천만 원을 이연걸 들고 비행기 한 대를 빌려 모천 지진의 길을 걷는 것을 보았을 때, 우리가 그를 보았을 때, 그는 기금 지원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텐트, 음식, 이불도 많이 가져왔다. 그가 벗은 옷을 보고, 우리는 함께 재해 구제 현장으로 달려갔다. 평범한 자원봉사자로서 우리는 이재민과 함께 텐트를 치고 구호 물자를 제거하고 라면을 먹었다. 지금 생각해 보면, 그가 말한 것이 옳다. "모든 부자들이 돈 때문에 잔인한 것은 아니다."
여기서 물질과 정신은 유기적으로 통일되어 있다. 사람들은 이연걸, 재해 지역을 위해 바쁜 그의 모습을 기억하고 점점 키가 커졌다.
그렇게 많은 정신을 추구하는 실업가들이 있다. 거의 모든 대학에는 증헌자가 기증한 도서관이 있고, 거의 모든 대재앙에는 이가성의 기부가 있으며, 중국의 거의 모든 채소 온실에는 수광왕 악의가 창조한 기술이 있다. 베이징의 집미대학, 희망초등학교, 수입방체는 곳곳에 물질과 정신의 거처가 넘쳐나고 있다. "모든 사람의 생활이 좋다, 나의 꿈이다" 는 것은 물질적인 꿈이자 정신적인 꿈이다.
프랑스 작가 발자크가 소설을 다 쓴 후, 내일의 빵이 이미 있고 정신도 있다고 마음속으로 말했다. 네, 물질적인 삶을 위해서만 저급하고, 물질의 경지는 고급이며, 단지 정신적인 추구를 위한 것입니다.
제 4 조
초 2, 고문인' 누추한 실명' 한 편을 배우고 싶다. 문장 (WHO) 는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며, 물이 깊지 않고, 용이 영이 있다" 고 말했다. 나는 누추한 방이지만, 나는 현명하다. 클릭합니다
아마도 일정한 생활 경력이 있어서, 우리는 늘' 누추한 실명' 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구찌 접시도 없고, 마호가니도 없지만, 들어가면 똑똑히 말할 수 없고, 우아하지 않다고 말하고, 앉게 하면 가고 싶지 않다. 주인의 정신세계가 매우 풍부하고 호화롭기 때문에 이런' 현장' 을 초래한 것일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천함을 빛나게 하는 이런 정신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럭셔리한 가정용품을 이용하여 럭셔리한 물질적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호화로운 물질적 환경을 조성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종종 이 문제에서 길을 잃는다. 사물의 효능은 제한적이며, 오랫동안 럭셔리한 환경에서 생활해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많은 부자들의 방식은 변화입니다. 광둥 () 의 부자들 중에는 농구장처럼 큰 예가 있는데, 삶의 의미를 완전히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우리는 생활이 정신적인 사치를 추구해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물질적인 사치는 종종 사물에 의존하게 하고, 정신세계를 건설할 수 있는 능력을 잃게 한다.
생활에서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행복은 물질적 세계가 아니라 인간의 정신세계에서 나온다. 물론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사치품으로 구성된 고품질의 생활환경은 의심할 여지 없이 존엄성, 품위, 성취로 인한 생활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지만, 사치품 속에서 길을 잃으면 결과는' 돈만 남았다' 는 것이다.
내 의견으로는, 소위 행복이란 자신을 즐겁고 만족시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모든 사람은 사실 행복을 가지고 있다. 부자는 행복을 얻을 수 있고, 가난한 사람도 행복을 얻을 수 있다. 아이가 있지만 가난해서 냄비를 돌볼 수 없는 가난한 사람에게 그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아이를 키울 돈이 없기 때문에 하느님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할 돈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그는 혼자가 아니기 때문에 행복할 수도 있고, 아이가 하나 더 있기 때문에 ... 엄청난 부를 가진 부자에게 그는 먹고 입는 것이 있어서 행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더 많은 것을 원하기 때문에 행복하지 않을 수도 있다. 네, 그렇습니다. 모두가 자신을 위해 기뻐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정신적인 추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물질적인 것이 그들의 생명을 바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관점에서 볼 때, 살아있는 예술은 가능한 한 많은 부를 잡고 그 가치를 증명하는 재산에서 죽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들의 기준에 따르면, 한 사람의 위대함은 그가 생전에 부를 축적한 정도에 따라서만 순위를 매길 수 있다.
"사람의 생명의 가치는 영속적인 매력에 있다" 는 것은 위대한 사상가들의 모토였으며, 지금은 점점 더 많은 근로자들이 인정하고 있다. 그러나, 인생이 무엇을 추구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지식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자신이 선천적으로 추구하는 숭고한 이상은 물질적인 것이 아니라 정신적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일생을 낭비하여 결국 똥이 될 수 있는 것을 축적하는 것은 일종의 저급한 취미이며, 인간과 동물의 정신부를 구별하는 추구는 영원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따라서, 그들의 기준에 따르면, 사람은 현실에서 벗어날 때까지 끊임없이 이상을 추구해야 한다.
물론, 나는 두 가지 극단적인 관점에 모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물질이 정신의 기초이지만, 정신적인 추구는 물질적 추구를 고결하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다시 말해, 정신부의 발굴은 물질적 부를 바탕으로 하고, 물질적 부의 승화는 정신부의 지도 덕분이다. 둘 중 하나를 일방적으로 강조하는 어떤 방법도 사회에 재앙적인 위협을 초래할 수 있다. 수많은 사실은 사회적 진보가 물질과 정신의 상호 작용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증명한다.
부처님을 믿는 사람들은 종종 한 단어-반야를 말하곤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반야란 사실 인생 형상성의 큰 지혜이지, 평범한 지혜가 아니라, 이해, 깨달음, 수행증도, 생사 해방, 비범한 지성의 지혜다. 이것은 지혜이며 몸과 마음의 실천을 통해 증명된다. 내 생각에는 수양성의 경지도 이것에서 비롯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모든 사람은 자신의 취향과 자신이 원하는 경지를 가지고 있다. 경지는 불가사의한 자기감정이고,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자기심신 감정이며, 이해만 할 뿐 표현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하늘의 흰 구름이 창밖으로 흩날리고, 병 속의 꽃이 창턱에 조용히 열려 있다. 하나는 그렇게 높고 하나는 그렇게 얕다. 이건 경지 ... 노인은 창턱 앞의 책상 앞에 앉아 꽃을 바라보며 젊은 옛일을 회상하며 고개를 저으며 미소를 짓는다 ... 이것은 노인의 기억 속의 경지이며, 예를 들어 당나라의 시구는 "천하천월, 만리에 아무것도 없다" 고 말했다. 세상에는 수천만의 강이 있고, 모두 수천수만의 달이 그 속에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에 구름 한 점도 없다. 그것은 맑은 하늘. 이것은 자연의 아름다운 상태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물질적인 추구를 정신적 버팀목으로 삼고 있지만, 사실은 심신에 큰 해를 끼친다. 인생은 짧다. 생명이 이 세상에 온 것은 큰 집에 살기 위해서인가? 좋은 차를 운전합니까? 왼쪽에 잘생긴 남자를 껴안고, 오른쪽에 미녀를 껴안는 거 아닌가요? 현재 한 숟가락 먹고 마시며 허름한 방에서 살고 있는데, 몇 명이 안심할 수 있습니까? 사람은 종종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만 보지만,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세상에 오면 모든 것을 느낄 수 있지만,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평생 한 채의 집 노예를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차에 노예가 되다. 돈을 쓰기 위해 노예가 되는 것 ... 마음의 평온함과 침착함이 가장 중요하다. 이개복은' 자신이 되라' 는 것은 깊은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물결에 따라 흐름을 따르지 마라. 네가 오늘 어제보다 더 좋다면, 너는 좋다. 왕석의 말을 인용하면, "작은 걸음을 내딛더라도, 당신은 새로운 높이를 갖게 될 것입니다. 할 수 있어요. " 우리는 집노, 차노, 카노, 돈노가 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다! 네가 물질적 높이에서 다른 사람을 따라잡을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이 지시들은 인생의 경지에서 비교적 낮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런 일을 하고 있다. 사람의 사상은 항상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는다.
왜요 이 세상에 온 삶의 참뜻을 볼 수 없습니까? 진짜 id 를 찾지 그래? 왜 영혼의 본원으로 돌아가지 않는가? 나는 사람들이 이러한 답을 가지고 있다면 고통과 경솔함을 멀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탐욕과 이익을 멀리하다. 증오와 질투에서 벗어나다 ...
행복은 영혼의 만족이다. 나는 모두가 어부와 금붕어의 이야기를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이야기 속 어부의 아내는 많은 것을 가진 후 점점 더 분노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온 세상을 갖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인간의 탐욕이 가장 무섭다. 한 사람이 100 평방미터가 넘는 집을 가지고 있고 별장도 원한다. 별장이 있으면 운전해야 하고, 차가 있으면 몇 대가 필요하다. 그는 옷을 입고, 신발을 신고, 고급 호텔을 먹는 것에 신경을 쓴다. 이것이 바로 사람의 심리이며,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이다! 그렇구나, 사람은 돈의 노예가 되었다.
행복은 가난에 만족하는 것이다. 유림외사' 의 저자인 오, 만년 생활이 가난하다. 그가 남경대 중교에 살았을 때, 고적 몇 권밖에 없었는데, 밤낮없이 읽으며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결국 이 책들조차도 쌀을 사왔다. 겨울에 오씨는 옷이 부족해서 당연히 술을 사서 추위를 막을 수는 없다. 그는 대여섯 명의 친구를 초대했고, 첸은 남경의 성문에서 나와 성벽 주위를 돌며 노래를 부르며, 새벽까지, 밤마다 시를 업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수십 리 길을 걸었기 때문에, 내 온몸이 따뜻해졌고, 오유머로' 따뜻한 발' 이라고 불렀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은 나의 행복을 잊는 것이다. 미국 맹인 농아 여작가 헬렌? 켈러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의 눈에 보이는 빛을 내 마음속의 태양으로 여기고, 다른 사람의 귀에 들리는 음악을 내 교향곡으로 여기고, 다른 사람의 입술에 있는 미소를 나의 행복으로 여길 것이다."
인생은 끊임없이 성장하고, 끊임없이 수정하고, 끊임없이 혁신하고, 진보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과정이다. 이 생명의 장하 속에서 항해하는데, 우리는 두 개의 소포, 즉 정신과 물질을 가지고 있다. 급류 속에서 소포 하나를 버리고 싶다면, 네가 살아남을 수 있다면, 너는 어느 것을 버릴 것인가? 예, 행복은 정신과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행복을 위해 노력하여 더 높고 먼 정신의 빛을 추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