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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오스의 "낙타 쇼코" 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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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타 샹즈" 는 라오스 선생의 소설이고, 소설 속의 주인공은 샹즈이다. 샹즈는 시골에서 북평으로 와서 그의 생계 이야기를 시작했다. 샹즈는 비록 과묵하지만 그는 성실하고 근면하며 진취적이다. 처음에 그는 거의 모든 육체작업을 시도했다.

소설에서 샹즈의 고생이 그를 낙타처럼 허리를 구부렸다 고 한다. 소설의 이름' 낙타 샹즈' 도 샹즈의 근로의 특징을 적절하게 표현했다.

생활에서 샹즈는 매우 자율적인 사람이다. 그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도박도 하지 않고, 취미도 없다. 샹즈는 일년 내내 이 습관을 유지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에게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인생을 계획했기 때문이다.

샹즈의 목표는 검소하게 먹고, 황포차를 사지 않고, 그런 다음 황포차부로 도시에 입성하는 것이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샹즈는 불필요한 지출을 최대한 줄였다. 그가 아프더라도, 그는 돈을 써서 약을 사고 싶지 않다.

3 년간의 노력 끝에 샹즈는 마침내 차를 사기에 100 원을 모았다. 이것은 샹즈의 진정한 자산이다. 그는 스스로 황포차부를 만들어 수레를 끌고 도시의 생활을 유지했다.

샹즈는 보수적이고 심지어 이기적이다. 그는 과묵하여 사람들과 거의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는 다른 운전자와 연락한 적이 없고 자신이 폐쇄한 세상에서 혼자 살고 있다. 1920 년대 그 전쟁이 흩날리던 시대에 샹즈는 세상일을 돌보지 않고 늘 그렇듯이 그의 큰 차를 끌고 있었다.

일단, 그가 노란 가방을 당길 때, 분명히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소위 얼굴을 놓을 수 없었고, 노란 가방을 계속 당겼다. 결국 그는 방금 반년 동안 인력거를 샀고, 한 병사에게 강탈당했다. 샹즈 인생의 첫 차는 이렇게 이상하게 잃어버렸지만, 강인한 샹즈는 달갑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차도 없고, 차도 당기지 않고, 샹즈의 인생에는 순식간에 목표가 없다.

자신을 위해 차를 사서 차를 끄는 생활을 시작하는 것은 샹즈의 인생 목표와 의의이다. 이런 심리적 작용에 이끌려 샹즈는 다시 돈을 모아 차 한 대를 더 살 준비를 했다. 샹즈의 성격에서 강인한 면은 그가 계속 자아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그는 일찍 나가고 늦게 귀가하여 필사적으로 인력거를 끌고, 음식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절약했다.

돈을 모아 차를 사기 위해 샹즈는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그는 낙타 두 마리를 훔쳐 생사를 넘긴 뒤 차를 팔고 싶었다. 낙타를 팔자 샹즈는 차차 살 돈을 차츰 모았다.

방 부인은 샹즈에게 돈을 은행에 저축하라고 했고, 샹즈는 돈을 자기 손에 맡기는 것이 가장 좋다고 고집스럽게 생각했다. 하지만 샹즈가 힘들게 번 피땀 돈, 그가 항아리에 숨긴 30 여 원을 포함해 손탐정이 다 씻었다. 샹즈는 그가 반항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손을 놓았다. 샹즈의 이상은 두 번째로 허사가 되었다.

차를 사는 두 번째 단계에서 샹즈는 끊임없이 자아를 실현하면서 동시에 자아를 잃었다. 다른 사람이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매춘굴에 가는 것을 보고 억울한 샹즈는 그들을 부러워하며 그들이 옳다고 생각했다.

샹즈는 술과 담배는 얼마 안 들지만 위로해 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때 자아실현과 자아상실의 심리적 균형에서 자아실현은 여전히 우세했고 샹즈는 술과 담배에 물들지 않았다.

당초 샹즈는 성실하고 근면하며 진취적이었는데, 이것이 그가 시내에 들어온 원래의 의도였다. 그는 다른 운전자와 장사를 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운전자와 충돌하지도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때 샹즈는 자신의 인생 작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초심을 포기했다. 이 과정에서 샹즈도 고통스러운 심리적 대립을 겪었다.

세 번째로, 타이그리스는 자신의 비상금으로 샹즈에게 차를 샀다. 샹즈는 이번에 부분적으로 자아를 실현했지만 결국 완전히 자아를 잃었다. 호녀와 결혼하는 것은 샹즈의 본의가 아니다. 샹즈는 인생이 추구하는 방향을 잃었다.

타이그리스는 계략이 있지만 대담하게 사랑을 추구하는 여자이다. 호랑이 계집애는 유사의 외동딸로서 유사가 가족 사업을 하는 것을 도왔고, 손질하는 과정에서 마부에게 각박하고 인색하여 패기가 넘친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스피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하지만 타이그리스는 샹즈를 좋아했고, 샹즈와 함께 있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세심하게 계획했다. 타이그리스는 샹즈에게 그녀가 임신했다고 말했다.

호녀의 계략으로 샹즈는 자신이 싫어하는 호녀와 결혼했지만 샹즈는 자발적으로 호녀와 결혼한 것이 아니다. 현실에 대한 그의 고개를 숙이는 것, 즉 자신의 인생 이상을 포기한 것이다.

결혼 후, 타이그리스는 샹즈에 대해 엄하게 징계했다. 샹즈는 이른바 사업에서 잠시 자아를 실현했지만 샹즈는 마음이 극도로 고통스러워 감정적으로 자아를 잃고 자유와 이상에 대한 동경을 잃어가고 있다.

샹즈의 아내에 대한 아름다운 환상이 깨졌지만 타격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호녀가 난산하는 동안 샹즈는 돈이 아까워서 호녀를 병원에 보내지 않았다. 호랑이 계집애가 난산하여 죽었다. 샹즈는 호랑이 계집애의 장례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차를 팔았다. 타이그리스와 아이의 죽음, 자동차의 분실, 다시 한 번 샹즈를 심하게 때렸다.

샹즈는 범녀에게 기대어 차를 사는 꿈을 이루었지만, 그는 고통스러웠고, 결국 범녀의 죽음으로 자신의 차를 팔아야 했기 때문에 샹즈는 인생의 이상을 완전히 잃었다.

나중에 샹즈는 기쁨을 만나 기쁨을 사랑하게 되었다. 기쁨은 쇼코의 아내에 대한 환상에 완전히 부합한다. 희아의 출현도 샹즈의 삶에 대한 희망을 다시 불러일으켰다. 조이는 착하지만 슬픈 사람이다. 그녀는 아버지에게 장교 한 명에게 팔렸고, 장교가 전근하자 그녀는 집으로 돌아갔다.

조이가 친정으로 돌아온 것은 그녀의 비참한 운명의 시작이었다. 그녀의 아버지는 술을 목숨처럼 좋아해서 그녀의 어머니를 죽였다. 그녀의 두 남동생은 매우 무력하다. 집안이 망한 조는 아버지에게 매음굴에 팔렸다. 샹즈는 소복자를 좋아했지만, 아버지와 동생을 보고 이기적이고 편협한 샹즈는 소복자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굴욕을 당한 조이는 목매달기를 선택해 자신의 생명을 끝냈다.

그 이후로 샹즈는 점점 무감각해지고, 타락하고, 게으르고, 이기적이고, 탐욕이 되었다. 그는 더 이상 젊은 시절처럼 필사적으로 차를 끌고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택시와 아르바이트에 대한 강한 혐오감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약자를 괴롭히고 병든 노인 장사를 빼앗고, 조선생의 집을 속여 먹고 마시는 거의 무뢰한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렇게 샹즈는 완전히 타락했고, 타락하는 과정에서 그는 죽음으로 향했다.

차를 세 번 사지 못하고 세 번 발버둥치자 샹즈는 마침내 자신을 완전히 잃었다. 샹즈의 사상적 성격상의 결함은 그의 외로움, 연약함, 필연적인 실패를 결정한다. 샹즈는 돈 걱정으로 호녀를 병원에 보내지 않아 호녀가 난산으로 죽었다. 누군가를 기쁘게 할 때 샹즈는 그녀를 구하러 가지 않아 간접적으로 기쁨의 자살로 이어졌다. 샹즈의 나약함, 무능함, 비열함이 간접적으로 그들의 죽음을 초래했다고 할 수 있다.

라오스는 소설 형식으로 샹즈의 인생 비극을 통해 구 사회의 밑바닥 노동자들의 고난과 무력함을 세상에 보여 쇼코의 비극적인 운명을 초래한 요인을 밝혔다. "낙타 샹즈" 는 강한 현실적 의미와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