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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수양과 이종 수양을 치료하는 방법

우선 자기관리로는 통제할 수 없는 일이 많다. 둘째,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에 대한 문제를 현실적 관점에서 바라보며 오늘날 대학 캠퍼스의 질서유지 문제를 살펴본다. 마지막으로 자기수양에는 한계가 있으며, 개인적 가치판단의 차이로 인해 새로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단성"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항상 자신이 볼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존해야 합니다. 자신의 등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이나 도구의 도움 없이는 볼 수 없습니다. 인생에는 '자신의 등'과 같은 사각지대가 많이 있습니다. 아무리 '자기수양'을 엄격하게 한다고 해도 자신의 의지만으로는 잘 할 수 없는 일이 늘 있기 마련입니다. "하루에 세 번씩 성찰해야 한다"는 공자도 "듣고 나면 기뻐할 것"이라는 자루에게 매우 높은 평가를 내렸다. 어쩌면 공자 경지에까지 수련한 후에는 반성을 통해 우리의 행동을 더욱 표준화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대학생으로서는 이 경지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이 자명하다... 대학생들은 젊고 활발한 연령층에 속하며, 성숙하고 슬기로운 어른처럼 모든 일에 자제할 수는 없습니다. 젊은이들은 과감하게 노력하고 지식을 탐구하고 탐구해야 하기 때문이며, 대학생들이 조국의 희망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중학생들에게 있어 타율의 역할은 분명히 자기 수양보다 더 큽니다. 탐구하고 시도하고 싶다면 필연적으로 경계를 벗어나 선을 밟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때 타율성은 합리적이고 합법적이라는 전제하에 안전한 범위 내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예: 학생들이 즐겨 보는 축구 경기에 심판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선수가 의식이 없고 자제력을 모른다고 할 수는 없지만, 경기가 치열해지면 당연히 공이 아웃 오브 바운드인지, 자신이나 다른 선수가 오프사이드인지 알 수 없게 됩니다. .. 선수들의 에너지가 온 공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이때 심판의 타율이 없으면 경기는 절대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선수들의 자제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혁명은 의식에 달려 있다"는 자기 훈련만으로는 절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타율성의 존재는 모든 사람이 규칙 내에서 플레이하고 모든 것이 당연히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 타율은 우리를 제한하기 위해 있는 것이 아니라 타율을 잘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태종 이세민은 말할 수 없습니다. 그는 현명한 군주가 되고 싶지 않지만, 모든 곳에서 자신을 제한하는 Wei Zheng의 엄격한 타율을 용납할 수 없다면, Wei Zheng의 도움을 받지 않았다면 그는 확실히 그러한 높이에 도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율법은 주로 개인의 욕구를 이성에 의해 억제, 통제 및 통제하는 데 나타나는 외부 법칙입니다. 이러한 합리성은 개인적인 합리성이 아니라 사회적 합리성이다. 플라톤은 외부의 합리성과 개인의 내적 욕망의 관계를 사나운 말과 마부의 관계에 생생하게 비유하며 이를 초자연적 합리성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의 도덕적 개념의 발전은 사회 도덕의 합리적인 "명령"에 의해 형성되며 외부의 강제력은 필수적입니다. 외부의 강제력 없이는 도덕성 확립이 불가능하다. 자기 훈련은 타율의 영향과 영향을 받아 사람들이 점차 마음 속에 형성하는 일련의 규범입니다. 자기 훈련은 자신의 행동 강령을 내면화하는 훌륭한 보완책입니다. 이러한 규범을 준수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노력하는 것은 사회 발전에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사회 구성원의 행동이 타율에만 의존하여 행동을 규제하고 모든 구성원이 자기 규율을 갖지 못한다면 사회 전체는 항상 모순에 빠질 것입니다. 이런 사회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거대하고 정교한 사회라는 기계는 모든 사람의 자율성에만 의지할 뿐 아니라 타율성에 의지해서는 원활하게 작동할 수 없습니다. 사회구조와 운영의 관점에서 보면, 타율성은 자기수양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왜냐하면 타율성은 타율성을 구현하는 도덕규범, 법률, 계약, 신용보증, 현대제도, 사회적 감독 등이기 때문이다. 모두 똑같습니다. 이것이 사회의 외부 조건을 구성하지 않으면 전체 사회가 정상적으로 기능할 수 없습니다. 먼저 내 관점을 설명하겠습니다. 문명화된 행동 습관을 개발하려면 자기 훈련보다 타율이 더 중요합니다.

소위 타율은 자신의 행동을 억제하고 통제하기 위해 외부 사물에 의존하는 것을 의미하고, 자기 훈련은 사회의 개인이 자신을 억제하고 통제해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기 훈련이나 이종 훈련에 관계없이 목적은 개인의 문명화된 습관 개발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국유 습관의 발전에 있어서 위치를 차지하지만, 이종 규율에 비해 자기 ​​규율은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1. 자기 규율의 기준이 분산되어 있고 통일되지 않습니다. 자기 수양의 기반은 인간의 마음이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사회의식의 다양화 추세로 인해 개인의 내면적 기준, 즉 가치관이 다양화되어 통제할 수 없게 된다

2 자기 수양은 사람이 선한 일을 하기는 매우 쉽지만 평생 동안 하기는 어렵습니다. 타율의 제약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이며 오래갑니다. -사람에 대한 기간 효과.

3 자기 훈련이 사람들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제가 약함 자기 훈련의 기반이 되는 내부 규범의 권위는 타율적인 사회적 의견과 법적 규제를 통해 확립되어야 함 .타율이 없으면 자기수양의 권위는 사라지는데, 어떻게 자기수양을 극대화할 수 있는가?

반대로 타율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1.

2. 타율은 중학생의 문명화된 습관을 유지하는 데 있어 신뢰할 수 있고 오래 지속됩니다. 3. 타율은 권위적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기수양을 중요하게 여기고 타인의 훈련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성장 과정에서 그들은 타자에 의해 구속되고 자신의 내면적 기준을 형성하게 되는데, 자기 수양은 타율의 내면화이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타율은 문명화된 습관을 개발하고, 문명화를 제거하고, 문명화되는 길의 관문입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문명화된 행동 습관을 개발하는 것이 자기 훈련 또는 이종 규율에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상대방은 자기수양과 이성수양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가를 두고 토론을 벌였습니다.

1 상대방은 자기수양과 자기수양을 분리하여 논쟁을 벌였습니다. -수양. 자기 수양과 기타 수양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가 하는 것이 우리의 논점입니다.

2 자기 수양은 인간의 인지 능력에 한계가 있습니다. , 그리고 이념은 분산되고 통일되지 않습니다. 자기 수양은 어떻게 사회의 통합을 이루고 이를 반영할 수 있습니까?

3. 사람은 사회 발전을 촉진합니다. 이익의 주체, 이익관계는 이익에 의해 움직이는 인간관계이며, 자기수양에 기초한 도덕률은 긍정적일 수밖에 없으며, 조화는 불가피하므로 그 명성에 부응하기 어렵습니다. 타율에 의해 규제되어야 한다.

4 자기수양은 타율에 의해 발생하며 자기수양의 내면화이다. 타율이 없으면 자기수양도 존재할 수 없다.

5 타율의 대상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종론은 잘못된 행동을 저지른 주체뿐만 아니라 그러한 행동이 발생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법의 금지는 법적 행위의 제한 대상이 됩니다. 6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사회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사회 발전의 모든 작업이 타율의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자율성보다는 타율성이 더 중요합니다. 자기 규율은 자신을 억제하고 의식적으로 도덕을 준수하는 것을 의미하며, 타율은 도덕을 준수하기 위해 외부 감독과 억제에 의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째, 사람이 어릴 때부터 가졌던 습관은 가족 환경의 영향과 큰 관계가 있다. 둘째, 사회적 습관도 사람의 삶과 일이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환경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그룹의 문명화된 습관은 확실히 개인의 행동과 생각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미묘한 영향의 결과입니다. 셋째, 공장에는 종종 수천 명의 직원이 있으며, 이들 직원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왔으며 이에 대한 교육 수준도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개인의 자기 규율에 의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직원이 너무 많으면 가족마다 고유한 규칙이 있기 때문에 국가의 법률을 개선하거나 영향을 주기가 어렵습니다."

이율성은 개인의 문명 습관 발달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자기 훈련도 학습된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